공포 호러 게임으로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의 플레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패턴
예전에 교내에는 어째서인지 사고가 끊이지 않는 장소가 있었다고 한다. 지박령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지금은 더 이상 사고가 일어나지 않는다.
なぜだと思います?
이뮤가 뭐라고 생각해요?
・お祓いをした(액막이를 했다)
→《A》※추가 분기→ SFC버전에서는《B》
・人が入れないように何かを作った(사람이 들어갈 수 없도록 뭔가 만들었다)
→《B》
・気まぐれな霊なので、今は眠っている(변덕스러운 영혼이라서 지금은 잠들어있다)
→《B》
《A》誰にお祓いを頼んだと思います?
누구에게 액막이를 부탁했다고 생각해요?
・神主(신관)
→[プレハブの化け物(조립식 건물의 괴물)] ※추가 분기
・お坊さん(스님)
→[飯田先生と地縛霊(이다 선생님과 지박령)] ※추가 분기
・神父(신부)
→[悪魔を呼び出す儀式(악마를 불러내는 의식)] ※추가 분기
《B》今、その場所にあるものとは…
지금 그 장소에 있는 것은..
<SFC버전:そこにあるものを作ったんですよ(거기에 어떤 걸 설치한 거야)>
・体育館(체육관)
→[体育館の事故(체육관의 사고)]
・焼却炉(소각로)
→[老化する少女(늙어버린 소녀)]
・花壇(화단)
→[園芸部員・早坂 桃子(원예부원・하야사카 모모코)]
・銅像(동상)
→ 銅像(동상)을 두기에는 눈에 띄지 않은 장소였던 校門(교문)의 옆으로 옮겼다.《C》
《C》それで、その後<跡>に作ったものがあるんですがね。
그래서 그 흔적에 만들었던게 있을까요.
・体育館(체육관)
→[真夜中の練習(심야의 훈련)] ※추가 분기
→ SFC버전[体育館の事故(체육관의 사고)]
・焼却炉(소각로)
→[焼却炉の生贄(소각로의 제물)] ※추가 분기
→ SFC버전[老化する少女(늙어버린 소녀)]
・花壇(화단)
→[呪いのヒマワリ(저주의 해바라기)] ※추가 분기
→ SFC버전[園芸部員・早坂 桃子(원예부원・하야사카 모모코)]
プレハブの化け物(조립식 건물의 괴물) ※추가 분기
「1.お祓いをした(액막이를 했다)」
→「1.神主(신관)」을 선택하면 나타난다. 安藤(안도우)와 小山(코야마)의 이야기.
작은 조립식 창고를 세우기 위해서 지진제라는 명목으로 神主(신관)을 부른 후에는 한동안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다. 하지만 어느날, 安藤(안도우)와 小山(코야마)라는 학생이 선생님의 부탁으로 필요없는 책상과 의자를 정리하기 위해서 창고로 갔다.
그런데 갑자기 문이 닫히면서 두 사람은 각히고 말았다. 다음날, 小山(코야마)는 피투성이로 쓰러져 있었고 安藤(안도우)는 정신을 놓은 상태로 발견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飯田先生と地縛霊(이다 선생님과 지박령) ※추가 분기
「1.お祓いをした(액막이를 했다)」
→「2.お坊さん(스님)」을 선택하면 나타난다. 영혼에게 발을 붙잡혀서 땅으로 끌려들어가는 飯田先生(이다 선생님)의 이야기.
飯田先生(이다 선생님)의 발 근처에 손모양의 그림자가 보였다.
そのとき、他の先生方は…
그때 다른 선생님들은..
・お坊さんを呼びに行った(스님을 부르러 갔다)
→ 덕분에 구하게 되었지만 飯田先生(이다 선생님)의 몸에는 수많은 이자국이 남아있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お経を唱えた(불경을 소리내서 읽었다)
→ 그래도 끌려들어간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悪魔を呼び出す儀式(악마를 불러내는 의식) ※추가 분기
「1.お祓いをした(액막이를 했다)」
→「3.神父(신부)」를 선택하면 나타난다. 오컬드 매니아・沢田(사와다)의 이야기.
悪魔を呼び出した後、女の子たちは…
악마를 불러낸 후, 여자아이들은..
・沢田さんを責めた(사와다을 비난했다)
→ 비난받은 沢田(사와다)가 악마에게 자신에게 화를 낸 여자아이들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沢田(사와다)는 그날 밤부터 행방불명이 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悪魔が退散するように頑張った(악마를 보내기 위해서 열심히 했다)
→ 뽑기로 누가 희생할지를 선택하게 되었다. 그 결과는 랜덤으로 沢田(사와다), 遠藤(엔도), 구석에 있던 여자아이 중에 한 명이 희생되게 되었다.
沢田(사와다)가 뽑혔을 경우에는 결국 다른 아이가 희생하게 된다. 遠藤(엔도)가 뽑혔을 경우에는 遠藤(엔도)는 마지막에「あの子達に醜い顔と不幸な人生を(저 아이들에게 추한 얼굴과 불행한 인생을)」이라고 악마에게 명령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体育館の事故(체육관의 사고)
야구부원・浅田(아사다)의 이야기로 공을 찾던 도중에 건설중인 体育館(체육관)에서 작은 콘크리트 믹서를 발견했다.
・中をのぞく(안을 살펴본다)
→ 믹서에 팔이 말려들어가서 오른쪽 어깨부터 팔이 절단되었다. 실의에 빠진 浅田(아사다)는 体育館(체육관)의 준공식 후에 자살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他を探す(다른 장소를 찾는다)
→ 마루 밑에서 오래된 우물로 전락. 지상으로 무사히 구출되었지만 피부에는 손모양과 같은 반점이 남아있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老化する少女(늙어버린 소녀)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다가 건강을 해친 神谷(카미야)의 이야기. 골절, 영양 실조, 폐경으로 급격하게 육체적으로 노화가 시작된 神谷(카미야), 学校(학교)에 도착하자..
・女子生徒が歩いてきた(여학생이 걸어오고 있다)
→ 동급생의 머리카락을 두피채 긁어서 자신의 머리로 만들었다. 그리고 기절한 동급생을 焼却炉(소각로)에 집어넣었다. 그후로 神谷(카미야)는 행방은 아무도 알지 못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男子生徒が歩いてきた(남학생이 걸어오고 있다)
→ 남학생을 焼却炉(소각로)에 집어넣고 타고 남은 뼈를 먹어치우는 神谷(카미야). 그후로 神谷(카미야)는 행방은 아무도 알지 못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園芸部員・早坂 桃子(원예부원・하야사카 모모코)
꽃을 각별하게 사랑하는 園芸部(원예부)・早坂 桃子(하야사카 모모코)의 비극. 폐렴으로 쓰러진 후에 학교의 화단에 있던 꽃에 대해서 물어본다.
・花は無事に育っていた(꽃은 잘 자라고 있다)
→ 자신의 죽을 때를 알게된 桃子(모모코)는 빗 속에서 꽃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서 화단으로 갔다. 桃子(모모코)는 화단의 양분이 도어싿.<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花は枯れ始めた(꽃은 마르기 시작했다)
→ 병문안을 간 원예부의 부원들이 뭐라고 대답할까로 분기.
・花は無事だと嘘をついた(꽃은 무사하다고 거짓말을 했다)
→ 사실 桃子(모모코)는 어떤 것을 양분으로 주고 있었다고 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花は枯れてしまったと本当のことをいった(꽃은 말라버렸다고 사실대로 말한다)
→ 桃子(모모코)는 꽃을 돌봐준 후에 자택에서 사망했다. 그후에 학교의 화단에는 새빨간 수국이 피게 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真夜中の練習(심야의 훈련) ※추가 분기
밤의 体育館(체육관)에서 수수께끼의 멤버와 연습을 하고 있던 バスケット部(농구부)의 大山(오오야마)의 이야기.
大山(오오야마)는 수수께끼의 4명의 멤버와 함께 심야의 体育館(체육관)에서 농구 연습을 하고 있었다. 더 이상 올 수 없게 됐다고 다른 멤버들에게 말한 후에 행방불명이 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焼却炉の生贄(소각로의 제물) ※추가 분기
일주일마다 焼却炉(소각로)에서 동물의 사체를 희생양으로 바치는 것을 깜빡하고 말았던 갓 졸업한 染谷先生(소메타니 선생님)은..
・正直に申し出た(솔직하게 밝힌다)
→ 괴물에게 습격당한 染谷(소메타니). 불을 붙혀서 위기는 넘겼지만 이후에 이 焼却炉(소각로)의 불은 에는 꺼지지 않게 됐다고 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嘘をつき通した(거짓말로 넘어간다)
→ 染谷(소메타니)는 쥐와 같은 동물에게 습격당해서 사망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呪いのヒマワリ(저주의 해바라기) ※추가 분기
학교의 화단에 핀 저주의 해바라기로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암살하는 山辺(야마베) 군의 이야기.
山辺(야마베)은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저주의 해바라기로 희생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는 거꾸로 습격당해서 사망하게 된다. 이후, 그 화단에 해바라기는 피지 않았다고 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園芸部員・早坂 桃子(원예부원・하야사카 모모코)]의 이야기에서[2.花は枯れ始めた(꽃은 마르기 시작했다)]→[2.花は枯れてしまったと本当の事を言った(꽃은 말라버렸다고 사실을 말했다)]로 대화를 끝내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安藤(안도우)
ㅊプレハブ小屋(조립식 오두막)에서 괴물로 보인 小山(코야마)를 습격한다. 그후에는 정신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진다.
小山(코야마)<괴물이 된 초상화 있음>
・プレハブ小屋(조립식 오두막)에서 安藤(안도우)에게 습격받고 피투성이가 된다.
飯田先生(이다 선생님)<초상화 있음>
・신임 선생님. 지박령에 의해서 땅 속으로 끌려들어간다.
沢田 絵利(사와다 에리)<초상화 있음>
・눈에 띄지 않는 여학생으로 오컬트가 유행하고 난 후로는 인기를 얻고 있다.
遠藤(엔도)<초상화 있음>
・沢田(사와다)의 오컬트 친구의 여학생.
浅田 茂(아사다 시게루)
・야구부원의 3학년. 눈에 띄지 않고 어른스러운 학생.
・야구에 대해서는 정열적인 한 사람이지만, 동아리에서는 후보도 되지 못한채 공을 줍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神谷 真由子(카미야 마유코)
・당시에 2학년으로 교내에서도 손에 꼽힐만한 미인이었지만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다가 급격하게 건강을 해치게 되었다.
早坂 桃子(하야사카 모모코)<초상화 있음>
・아주 조용하게 웃는 보조개의 귀여운 원예부원.
・별명은『花壇の番人(화단의 파수꾼)』
大山 幸二(오오야마 코지)
・バスケット部(농구부)의 3학년. 눈에 띄지 않고 어른스러운 학생.
・농구에 대해서는 정열적인 한 사람이지만, 동아리에서는 후보도 되지 못한채 공을 줍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캐릭터 설정은 浅田 茂(아사다 시게루)와 동아리 외에는 같다.
染谷 浩二(소메타니 코지)
・갓 졸업한 신임 선생님.
・부임 초에 소각로의 제물의 담당이 되었다.
山辺(야마베)<초상화 있음>
・사육 위원.
・쫓기고 있던 닭이 화단에 있던 해바라기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본 후에는 그 해바라기를 이용해서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연달아 암살했다.
・사후에『暗殺日記(암살 일기)』를 남겼다.
斉藤先生(사토 선생님)
・山辺(야마베)의 담임 선생님.
・ソフトボール部(배구부)의 고문으로 山辺(야마베)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
시나리오 패턴
荒井(아라이)가 旧校舎(구교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봤을 때..
・怖い(무섭다)
→[桜井先生の宿直(사쿠라이 선생님의 숙직)]
・怖くない(무섭지 않다)
→[桜井先生の宿直(사쿠라이 선생님의 숙직)]
・特に気にしたことはない(그다지 신경쓰지는 않는다)
→[佐々木先生の見回り(사사키 선생님의 순찰)]
桜井先生の宿直(사쿠라이 선생님의 숙직)
旧校舎(구교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봤을 때「1.怖い(무섭다)」or「2.怖くない(무섭지 않다)」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어느 것을 선택해도 결국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은 旧校舎(구교사)를 순찰하게 된다.
旧校舎(구교사)의 분위기에 벌써 버티기 힘들어진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이 하는 행동에 따라서 엔딩이 분기한다.
・懐中電灯をつける(손전등의 불을 켠다)
→ 뒤에서 기척을 느꼈지만 아무도 없었다.《B》
・大声を張り上げる(큰 소리를 지른다)
→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는 빛이 새어나오는 教室(교실)로 향했다.《A》
・床をドンドンと鳴らす(바닥을 쿵쿵 울린다)
→[旧校舎の廊下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구교사의 복도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
《A》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은 자신의 뒤에서 발소리가 들리는 것을 깨달았다.
このまま、いきなり振り向いて飛びかかっていいものかどうか…?
이대로 갑자기 뒤돌아서 덮치는 것이 좋을까..?
・振り向いて、飛びかかる(뒤돌아서 덤벼든다)
→[戦死した霊に襲われる桜井先生(전사한 영혼에 습격받은 사쿠라이 선생님)]
・振り向いて、懐中電灯をつける(뒤돌아서 손전등의 불을 켠다)
→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다.《B》
・振り向かず、このまま様子を見る(뒤돌아보지 않고 이대로 상태를 지켜본다)
→ 懐中電灯(손전등)을 떨어트려서 그대로 뒤를 돌아봤지만 아무도 없었다.《B》
《B》뒤에서 또 다른 발소리가 들리는 것을 깨달았다.
しかし怖くて怖くて仕方がないのも事実でした。
하지만 너무 무서워서 어쩔 수 없었다.
・振り向く(뒤돌아본다)
→ 발소리가 등뒤에서 멈췄다. 뒤돌아서 확인해봐야할까. 뛰어서 도망가야할까.
・振り向く(뒤돌아본다)
→[校庭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교정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
・逃げる(도망친다)
→[旧校舎の階段の下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구교사의 계단 밑에서 사쿠라이 선생님)]
・振り向かずに逃げ出す(뒤돌아보지 않고 도망친다)
→[校庭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교정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
校庭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교정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
다음날, 校庭(교정)을 어슬렁거리며 걷고 있던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이 발견되었다. 懐中電灯(손전등)을 손에 든채로 비틀거리고 있었다.
「…あいつは、私のお友だち。…私も、あいつのお友だち。…みんなで死のう。…楽しく死のう(..그 녀석은, 나의 친구들..나도 녀석의 친구들..같이 죽자..즐겁게 죽자」라고 기분 나쁜 구절을 읊으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고 한다.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는 입원했지만 회복하지 못하고 지금도 그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고 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旧校舎の階段の下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구교사의 계단 밑에서 사쿠라이 선생님)
막다른 곳을 돌아서 계단을 뛰어내려가자 누군가와 부딪친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은 계단에서 굴러떨어졌다. 희미해지는 의식 속에서 계단 위에서 웃으면서 자신을 보는 남학생을 보았다.
다음날, 旧校舎(구교사)의 계단 밑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된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은 수십 바늘이나 꿰매는 큰 부상을 입고 입원 생활을 보냈다.
퇴원 후에는 선생님을 그만뒀다고 한다. 선생님의 등에는 어느샌가 사라지지 않는 손자국과 같은 반점이 남아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戦死した霊に襲われる桜井先生(전사한 영혼에 습격받은 사쿠라이 선생님)
다음날, 다른 선생님에게 발견됐지만 몸에는 긁힌 상처로 가득했다. 정신적으로 강하게 충격을 받은 선생님은 입원을 했지만 회복할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이 근처는 예전에 싸움터로 전사하고 성불하지 못한 영혼이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의 피가 흐르는 몸이 부러워서 튀어나온 것이 아닐까.<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旧校舎の廊下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구교사의 복도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
선생님은 旧校舎(구교사)의 복도에 엎어져서 웃으며 왔다갔다하고 있었다.
예전에 旧校舎(구교사)에서 화재가 일어났을 때 수위가 연기에 휩쓸려서 죽었다고 한다. 그 영혼에 습격받은 것일까.<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佐々木先生の見回り(사사키 선생님의 순찰)
旧校舎(구교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봤을 때「3.特に気にしたことはない(그다지 신경쓰지는 않는다)」를 선택하면 佐々木先生の旧校舎見回り(사사키 선생님의 구교사 순찰)에 얽힌 이야기로 진행된다.
교육 실습을 나온 佐々木先生(사사키 선생님)은 旧校舎(구교사)를 혼자서 순찰하게 되었다. 3층부터 시작해서 1층에 도착하자 아기의 울음 소리가 들렸다.
기어다니는 아기를 쫓아간 佐々木先生(사사키 선생님)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桜井先生の宿直(사쿠라이 선생님의 숙직)]에서[校庭で発見される桜井先生(교정에서 발견된 사쿠라이 선생님)]으로 이야기를 끝내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桜井先生(사쿠라이 선생님)<초상화 있음>
・아주 좋은 선생님이라고 한다.
・성실하고 고지식하지만 무엇을 하던지 아주 열심이었다.
佐々木先生(사사키 선생님)<초상화 있음>
・교육 실습응을 나온 선생님.
・호기심이 왕성하며 다른 사람들의 말에 동조되기 쉽다.
시나리오 패턴
荒井(아라이)가 新校舎(신교사)의 옥상에서 뛰어내리면 어떻게 될까요, 라고 물어본다…
・即死はしないと思う(즉사는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 그럼, 생과 사에 대한 이야기로 바꿀까요. ※추가 분기
→ SFC버전[相沢くんと飛び降りの人体実験(아이자와 군과 뛰어내리는 인체 실험)]
・即死すると思う(즉사할 거라고 생각한다)
→[相沢くんと飛び降りの人体実験(아이자와 군과 뛰어내리는 인체 실험)]
・そんなことわからない(그런 건 모르지)
→[相沢くんと飛び降りの人体実験(아이자와 군과 뛰어내리는 인체 실험)]
高いところへ登ったりすると、怖いと思うでしょう?
높은 곳에 올라가면 무섭다고 생각하죠?
・はい(네)
→[ラグビー部の上原(럭비부의 우에하라)]
・いいえ(아니오)
→[森川とハムスター(모리카와와 햄스터)]
ラグビー部の上原(럭비부의 우에하라) ※추가 분기
일상 속에서 사소한 일이라도 위험한 행동을 좋아하는 上原(우에하라)는 ラグビー部(럭비부)의 선배에게「お前、屋上から飛び降りて生きていたら即レギュラーにしてやるよ(너, 옥상에서 뛰어내려서 살아남으면 바로 레귤러 시켜줄게)。」라는 말을 들은 후에 그 말이 머릿 속을 떠나지 않았다.
실력으로 레귤러에 올라간 후로도 옥상 출입을 멈추지 않은 上原(우에하라)는 어느날, 드디어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말았다. 죽음을 느끼기는 커녕 그는 아주 기뻐했다고 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森川とハムスター(모리카와와 햄스터) ※추가 분기
죽음에 대한 감각이 흐릿했던 森川(모리카와)는 中山さん(나카야마 씨)가 学校(학교)에 데려온 애완동물의 햄스터에게 살해당한다. 살해한 햄스터를 어떻게 할까에 따라서 엔딩이 분기한다.
この後、そのハムスターをどうしたと思いますか?
나중에 그 햄스터를 어떻게 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ごみ箱に捨てた(휴지통에 버렸다)
→ 휴지통에 버린 햄스터를 焼却炉(소각로)에 넣는 모습을 中山(나카야마)에게 들켰다.
・鞄に戻した(가방에 넣었다)
→ ★[自殺する中山と森川(자살하는 나카야마와 모리카와)]
このあと、森川君はどうしたと思いますか。
이후에 모리카와 군은 어떻게 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嘘をつき通した(거짓말로 넘어간다)
→[森川の両親を殺す中山(모리카와의 부모님을 죽이는 나카야마)]
・事実を告げた(사실을 고백했다.
→ 다음날, 中山(나카야마)는 학교를 쉬었다.
・逃げた(도망쳤다)
→[中山に追い詰められ飛び降りる森川(나카야마에게 쫓겨서 뛰어내리는 모리카와)]
学校を休んだ中山に対して森川は…
학교를 쉰 나카야마에게 모리카와는..
・気にしない(신경쓰지 않는다)
→[刺される森川(살해당하는 모리카와)]
・心配する(걱정한다)
→ ★★[自殺する中山と森川(자살하는 나카야마와 모리카와)]
森川の両親を殺す中山(모리카와의 부모님을 죽이는 나카야마)
다음날부터 中山(나카야마)는 학교를 쉬고 얼마 후에 森川(모리카와)의 집 근처에 나타났다.
「あなたの気持ちがわかるようになったの(너의 마음을 알게 됐어)。」라고 말하는 中山(나카야마)의 가방 속에는 수십 마리의 작은 동물의 사체가 들어있었다.
「今日はもっとおもしろいものを殺すのよ(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걸 죽일 거야)。」라고 말한 밤에 中山(나카야마)는 森川(모리카와)의 부모님을 죽였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刺される森川(살해당하는 모리카와)
어느날의 저녁에 튀김을 먹은 森川(모리카와). 부모님이 말하기를 그건 中山(나카야마)가 가져온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中山(나카야마)가 가져온 것은 죽은 햄스터의 튀김이었다.
「その夜、殺したものは食べなきゃ(그날 밤, 죽인 건 먹어야지)」라고 말하고 中山(나카야마)는 森川(모리카와)를 죽였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自殺する中山と森川(자살하는 나카야마와 모리카와)
★다음날 학교에 가자, 中山(나카야마)가 전날 방과후에 옥상에서 뛰어내렸다고 큰소동이 일어나 있었다. 森川(모리카와)는 中山(나카야마)의 장례식에서 부모님의 슬픈 얼굴을 보고 처음으로 사람의 죽음을 이해하게 되었다.
森川(모리카와)는 자신의 죄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말았다. 이후에 옥상에서는 재미반으로 자살 현장을 보러 오는 사람은 소중한 사람을 잃고 만다는 괴현상을 겪게 되었다.
森川(모리카와)가 잘못된 방법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가르쳐주고 있는 것은 아닐까.<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中山(나카야마)는 같은 반 학생이 교정에서 보고 있는 가운데 옥상에서 뛰어내렸다. 森川(모리카와)는 中山(나카야마)의 죽음을 보고 처음으로 생명에 대해서 실감하게 되었다.
이후, 森川(모리카와)는 사람이 달라졌고 자책을 하다가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말았다. 森川(모리카와)가 죽은 후에 그의 방에서 햄스에 대한 사실을 담담하게 써내려간 유서같은 것이 발견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中山に追い詰められ飛び降りる森川(나카야마에게 쫓겨서 뛰어내리는 모리카와)
森川(모리카와)가 옥상에 도착하자 햄스터를 들고 있는 中山(나카야마)가 나타났다. 中山(나카야마)는 森川(모리카와)의 목덜미를 물었고 森川(모리카와)는 너무 고통스러워서 스스로 울타리를 넘어서 옥상에서 뛰어내렸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相沢くんと飛び降りの人体実験(아이자와 군과 뛰어내리는 인체 실험)
荒井(아라이)가 新校舎(신교사)의 옥상에서 뛰어내리면 어떻게 될까, 라고 물어봤을 때「2.即死すると思う(즉사할 거라고 생각한다)」or「3.そんなことわからない(그런 건 모르지)」라고 대답하면 相沢(아이자와)의 이야기로.
옥상에서 사람이 떨어지면 정말로 죽을까, 라는 생각에 사로잡힌 相沢(아이자와)는 드디어 그 실험을 실행하기로 한다.
《1》問題は、誰がその実験の犠牲者になるか?
문제는 누가 그 실험의 희생자가 되는가?
・自分(자신)
→ 뛰어내린 相沢(아이자와). 그는 살아남지 못했다
・気に入らない先生(마음에 들지 않는 선생님)
→ 相沢(아이자와)는 반대로 떠밀려 버렸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気に入らない生徒(마음에 들지 않는 학생)
→ 불량 클럽의 일원, 桑畑(쿠와바타)를 타켓으로 정했다.《2》
《2》옥상으로 불러낸 桑畑(쿠와바타)에게 클로로포름을 맡게 한 相沢(아이자와).
本当にこのまま実行に移してしまっていいのだろうか?
정말로 이대로 실행해도 괜찮을까요?
・桑畑を落とす(쿠와바타를 떨어트린다)
→ 桑畑(쿠와바타)는 떨어지고 그의 몸은 차갑게 식어갔다.《3》
・思い止まる(그만둔다)
→ 桑畑(쿠와바타)와 相沢(아이자와)의 연맹 리포터「屋上からの投身について(옥상에서 투신에 대해서)」.<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 桑畑(쿠와바타)를 떨어트린다《3》
・やっぱり自分が落ちる(역시 스스로 떨어진다)
→ 桑畑(쿠와바타)를 두고 뛰어내리는 相沢(아이자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3》あなたは、桑畑は本当に死んだと思いますか?
당신은 쿠와바타가 정말로 죽었다고 생각하나요?
・死んだと思う(죽었다고 생각한다)
→ 桑畑(쿠와바타)は自殺ということでかたづけられた。《4》
・本当は生きていた(사실은 살아있다)
→ 그후에도 계속해서 불량한 학생들을 떨어트렸지만 마지막에는 영혼들에게 떠밀려버렸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 桑畑(쿠와바타)는 죽게 된다.《4》
《4》그후에 한동안은 相沢(아이자와)는 의문을 떠올렸다. 혹시 桑畑(쿠와바타)는 클로로포름을 맡고 죽은게 아닐까하고 생각했다. 다시 확인하지 않고는 참을 수 없었던 相沢(아이자와)는 두번째 타켓을 야구배트로 때려눕힌 상태에서 밀어버렸다.
하지만 이번에는 야구배트에 맞아서 죽은 것이 아닐까하고 생각해서 3번째 타켓은 클로로포름으로 잠들게 한 후에 손발을 묶어서 떠밀었다.
연달아서 자살이 이어지자 옥상은 출입금지가 되고 불량한 학생들도 경계를 시작하자 드디어 相沢(아이자와)는 친구로 타켓을 변경했다.
公園に友達を呼び出し…
공원에 친구를 불러내서..
・クロロホルムを嗅がせる(클로로포름을 맡게 한다)<※>
→ 떨어트리기 전에 실험 재료는 도망치고 말았다. 아래를 보자 누군가 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飛び下りる(뛰어내린다)
→ 相沢(아이자와)는 뛰어내렸다. 하지만 사체는 발견되지 않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思い止まる(그만둔다)
→ 누군가에게 떠밀려서 옥상에서 떨어졌다. 하지만 사체는 발견되지 않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バットで殴りつける(야구배트로 내리친다)
→ 그것은 이미 시험해봤으니까 이번에는 미끼의 목을 묶을까라고 생각하다 결국 그 장소에서 친구를 죽이고 말았다.
이걸로는 실험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다음 타켓을 찾으려고 돌아다니다가 이번에는 죽은 사람들에게 목이 졸려서 죽고 말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首を絞めて、その場で殺してしまう(목을 졸라서 그 장소에서 죽인다)
→ 죽지는 않을 정도로 목을 졸랐지만 죽고 말았다.「人間ってこんなに簡単に死ぬんだ(사람은 이런 걸로 간단하게 죽는구나)」라며 相沢(아이자와)는 실험같은 건 아무래도 좋게 되고 그후에 차에 치여 죽고 말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추가 분기
→ SFC버전「2.バットで殴りつける(야구배트로 내리친다)」와 같은 전개<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2화째에서 風間(카자마)를 지운 경우>
[1.クロロホルムを嗅がせる(클로로포름을 맡게 한다)]를 선택한 후에 相沢(아이자와)는 옥상에서 떨어졌지만 사체는 발견되지 않았다.
相沢(아이자와)는 옥상에 사는 마물에게 정말로 먹혀버린 걸까? 그게 아니라면 사실은 뛰어내리지 않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 걸까?
荒井(아라이)는 相沢(아이자와)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고 한다.
知りたいですか?
알고 싶은가요?
・知りたい(알고 싶어) →《B》
・知りたくない(알고 싶지 않아)
→ 당신이 알고 싶지 않다면 그걸로 됐군요.<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別に興味ない(그다지 흥미없다)
→ 괜찮은가요? 相沢さん(아이자와 씨)는 지금도 이 학교에 있어요.《A》
《A》どこにいるのか、知りたくありませんか?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지 않은가요?
・教えて欲しい(가르쳐줘)
→ 알겠습니다. 알려드리죠.《B》
・興味ない(흥미없어)
→ 신변의 안전을 위해서는 중요한 문제에서 피해갈 필요도 있죠..<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B》相沢さん(아이자와 씨)는 아직 옥상에 있습니다. 相沢さん(아이자와 씨)는 그냥 볼 수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皆さんで、これから一緒に屋上に上ってみませんか?
지금부터 모두 옥상에 올라가보지 않을래요?
・上る(올라간다)
→ 알겠습니다. 말해드리죠.《C》
・上らない(올라가지 않는다)
→ 지금 거기에 가면 뭔가 무서운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든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C》옥상으로 올라가는 語り部(이야기부)의 부원들.
あなたも旅立ってみませんか?相沢さんのように…。
당신도 여행을 떠나보지 않겠습니까? 아이자와 씨처럼..
・旅立とう(여행을 떠난다)
→ 그렇게 말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旅立つつもりはない(여행을 떠날 생각은 없다)
→ 그렇군요. 당신에게는 아직 이를 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요, 相沢さん(아이자와 씨)를 만날 약속을 했습니다. 相沢さん(아이자와 씨)를 만나는 건 간단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거에요.
「…相沢さん、実験を始めましょうよ(..아이자와 씨, 실험을 시작합시다)」라고..간단하죠?
・その言葉をいってみる(그 말을 따라해본다)
→ 주인공이 그 말을 하자, 荒井(아라이)는 갑자기 공중을 가르켰고 그대로 울타리를 넘어서 뛰어내렸다.《D》
・何もいわない(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 뭔가 기분 나쁜 예감이 든다. 부실로 돌아가자.<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D》荒井(아라이)는 지상을 향해서 걸어갔지만 갑자기 모습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 하늘을 올려다보자 커다란 해골이 떠 있었다 그건 相沢(아이자와)였을까.
3人目も消えてしまったが、このまま続けていいものだろうか?
3명째도 사라지고 말았지만 이대로 계속해도 좋을까?
・続ける(계속한다)
→ 이대로 끝내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やめる(그만둔다)
→ 七不思議の会(7대 불가사의 모임)은 중지되고 드디어 주인공은 2학년이 되었다. 新聞部の部室(신문부 부실)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있을 때, 相沢(아이자와)의 노트가 발견되었고 주인공은 相沢(아이자와)의 실험 희생자가 되고 말았다.<게임 오버>
숨겨진 시나리오
仮面をつけた制服の少女(가면을 쓴 제복의 소녀)
1화째에서 岩下(이와시타), 2화째에서 風間(카자마)를 사라진 상태에서 相沢(아이자와)와 뛰어내리는 인체 실험의 이야기를 듣고 마지막에 옥상으로 가서 荒井(아라이)를 지우는 이야기를[1.続ける(계속한다)]로 선택하면 숨겨진 시나리오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4화째에서 新堂(신도우), 5화째에서 福沢(후쿠자와), 6화째에서 細田(호소다)를 지우면 7화째에 숨겨진 시나리오[仮面をつけた制服の少女(가면을 쓴 제복의 소녀)]가 나타난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위와 같은 방법으로 끝나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上原(우에하라)<초상화 있음>
・일상 속에서 사소한 일이라도 위험한 행동을 좋아하는 럭비부원.
森川(모리카와)<초상화 있음>
・죽음에 대한 감각이 흐릿한 남학생.
中山 葉子(나카야마 노부코)<초상화 있음>
・森川(모리카와)와 같은 반의 여학생.
・애완동물의 햄스터를 학교에 데려왔다.
吉岡さん(요시오카 씨)
・森川(모리카와)의 일행과 같은 반 학생.
相沢 信彦(아이자와 미치히코)<초상화 있음>
・新校舎(신교사)의 옥상에서 뛰어내리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에 잠식된 학생.
桑畑 達也(쿠와바타 테츠야)
・불량 클럽의 일원.
시나리오 패턴
전생에 荒井 昭二(아라이 쇼우지)의 형. 宗一郎(소이치로)의 이야기.
荒井(아라이)가 이 학교에 입학하면 반드시 가려고 생각하고 있던 장소가 어디로 생각하냐에 따라서 시나리오가 분기한다.
・お兄さんのいた教室(형이 있던 교실)
→[宗一郎を殺したのは荒井(소이치로를 죽인 것은 아라이)]
・お兄さんの血を吸った花壇(형의 피를 흡수한 화단)
→[主人公の前世は市ノ瀬 京子(주인공의 전생은 이치노세 쿄우코)]
・お兄さんを待っていた校門(형을 기다리고 있던 교문)
→[主人公の前世は宗一郎(주인공의 전생은 소이치로)]
宗一郎を殺したのは荒井(소이치로를 죽인 것은 아라이)
형의 사인에 의문을 품고 있었던 荒井(아라이)는 진상을 밝혀내기 위해서 출입금지의 旧校舎(구교사)에 숨어들었다. 거기에는 형의 모습이 있었지만 창문 밖에서 최고의 미소를 보내고 있는 형에 대해서 荒井(아라이)의 안에는 어떤 감정이 끓어올랐다.
화가 난 荒井(아라이)는 망설임없이 형의 등을 떠밀어버렸다. 荒井(아라이)는 전생의 자신에게 강한 질투를 느끼고 가장 사랑하는 형을 죽였던 것이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主人公の前世は市ノ瀬 京子(주인공의 전생은 이치노세 쿄우코)
형을 떠밀어버린 사람은 市ノ瀬 京子(이치노세 쿄우코)라는 소녀로 주인공의 전생이라고 한다.
そんなに僕の話が怖かったんですか(그렇게 제 이야기가 무서웠나요)?라고 말하는 荒井(아라이)에게..
・怖かった(무서웠다)
→ 왠지 목이 말라졌어요.
・怖くなんかない(무섭지 않았다)
→ 전생의 죄는 현생에서 갚아야합니다. 어두운 밤길에 특히 주의해주세요.<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荒井さんが怖いです(아라이 씨가 무서워요)
→ 왠지 목이 말라졌어요.
왠지 목이 말라졌어요라고 말하는 荒井(아라이).
・ジュースを買ってくる(쥬스를 사온다)
→ 이 정도는 당연하죠. 제대로 다른 사람의 몫까지 사오세요.<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このまま何もしない(이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다른 선택지로 넘어간다.
・怒る(화를 낸다)
→ 한 번만 더..저를 꾸짖어주세요!<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主人公の前世は宗一郎(주인공의 전생은 소이치로)
宗一郎(소이치로)는 주인공의 전생이었다고 말하는 荒井(아라이).
・そんな馬鹿な(그런 바보 같은)!
→ 같은 충격을 받으면 기억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각오해주세요.<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実は、僕もそう思っていた(사실은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
→ 정말 너무한 사람이네요. 저를 속이려고 했다니..『게임 오버』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主人公の前世は市ノ瀬 京子(주인공의 전생은 이치노세 쿄우코)]에서 荒井(아라이)를 무서워하고 마지막에 ジュースを買ってくる(쥬스를 사온다)라고 선택하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宗一郎(소이치로)<초상화 있음>
・전생에 荒井(아라이)의 형. 당시에 고등학교 2학년.
・校舎(교사)의 창문에서 떠밀려서 사망했다.
前世の荒井(전생의 아라이)
・당시에 중학교 3학년.
・형의 죽음을 목격한다.
・중학교를 졸업하지 못하고 그대로 사망했다.
市ノ瀬 京子(이치노세 쿄우코)
・前世の荒井(전생의 아라이)와 宗一郎(소이치로)의 소꼽친구.
・宗一郎(소이치로)를 동경하고 있다.
宿泊施設にある謎の4番ベッド(숙박 시설에 있는 수수께끼의 4번 침대)<여성>
시나리오 패턴
あなた、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
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
・幽霊の話(유령 이야기)
→[死神鉛筆(사신 연필)]
・不思議な話(수수께끼의 이야기)
→[袖山くんと4番ベッド(소데야마 군과 4번 침대)]
・残酷な話(잔혹한 이야기)
→[逆さ女(거꾸로 된 여자)]
・気持ち悪い話(기분 나쁜 이야기)
→ 虫の習性について話す荒井(아라이)。もしかして、もうやめたいんですか?
・もうやめる(이제 그만둔다)
→[虫と小野 和宏(벌레와 오노 카즈히로)]
・続きが聞きたくてウズウズする(다음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가만히 있을 수 없다)
→[子猫と武田 直子(새끼 고양이와 타케다 나오코)]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虫と小野 和宏(벌레와 오노 카즈히로)]
死神鉛筆(사신 연필)
荒井(아라이)가『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라고 물어봤을 때「1.幽霊の話(유령 이야기)」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学校(학교)의 숙박 시설에서 死神鉛筆(사신 연필)을 발견한 山本 道夫(야마모토 미치오)는 死神鉛筆(사신 연필)의 예언대로 한 여자아이와 마주치게 되는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袖山くんと4番ベッド(소데야마 군과 4번 침대)
荒井(아라이)가『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라고 물어봤을 때「2.不思議な話(수수께끼의 이야기)」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サッカー部(축구부)의 합숙에서 4번 침대를 선택해버린 袖山(소데야마). 합숙 마지막날에 쓰러진 袖山(소데야마)를 어떻게 할지에 따라서 분기한다.
・4番ベッドに寝かせる(4번 침대에 재운다)
→[悪魔の儀式(악마의 의식)]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4番ベッドの化け物(4번 침대의 괴물)]
・ほかのベッドに寝かせる(다른 침대에 눕힌다)
→[4番ベッドの化け物(4번 침대의 괴물)]
悪魔の儀式(악마의 의식) ※추가 분기
荒井(아라이)는 결국 자신의 침대에 袖山(소데야마)를 눕히고 荒井(아라이)를 대신해서 4번 침대에서 잠이 든다. 荒井(아라이)는 サッカー部(축구부)의 캡틴・守山(모리야마)에게 악마의 제물이 될 뻐나지만 아슬아슬하게 袖山(소데야마) 덕분에 목숨을 건진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4番ベッドの化け物(4번 침대의 괴물)
어째서인지 4번 침대에서 자고 싶어하는 袖山(소데야마). 재운 후에 상태를 보러 돌아왔을 때, 나방과 같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물이 袖山(소데야마)의 오른손을 빨고 있었다.
化け物が大きく口を開いて…
괴물이 큰 입을 벌려서..
・叫ぶ(소리친다)
→ 袖山(소데야마)가 괴물을 말리고 荒井(아라이)를 쫓아낸다. 며칠 후에 袖山(소데야마)는 행방을 감추었다. 化け物に魅入られた袖山(소데야마).<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祈る(기도한다)
→「3.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와 같은 루트로.<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
→ 침을 뱉자 괴물은 사라졌지만 이불에서 나온 것은 袖山(소데야마)의 오른팔 뿐이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わからない(잘 모르겠다)
→ 당신은 저를 바보취급하는 군요. 라고 삐져버린 荒井(아라이). 당신 같은 건 싫어요, 라고 말하는 荒井(아라이)에게..
・なだめる(달랜다)
→「叫ぶ(소리친다)」「祈る(기도한다)」「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의 선택지로 돌아간다.
・次の人の話を聞く(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다)
→ 그후에 袖山(소데야마)의 이야기가 끝나고 게임 오버.『게임 오버』
逆さ女(거꾸로 된 여자)
荒井(아라이)가『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라고 물어봤을 때「3.残酷な話(잔혹한 이야기)」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合宿所(합숙소)에서 逆さ女(거꾸로 된 여자)와 마주친 袖山(소데야마). 자신과 만난 것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는 약속을 했다.
하지만 逆さ女(거꾸로 된 여자)에게 교묘하게 속아서 몸이 토막난 채로 焼却炉(소각로)에 던져지고 말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虫と小野 和宏(벌레와 오노 카즈히로)
荒井(아라이)가『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라고 물어봤을 때「4.気持ち悪い話(기분 나쁜 이야기)」를 선택한 다음에「1.もうやめる(이제 그만둔다)」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벌레의 머리를 수집하던 小野 和宏(오노 카즈히로)는 어느날..<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子猫と武田 直子(새끼 고양이와 타케다 나오코) ※추가 분기
荒井(아라이)가『怖い話っていうとどんなタイプの話に興味がありますか(당신은 무서운 이야기라면 어떤 장르의 이야기에 흥미가 있나요)?』라고 물어봤을 때「4.気持ち悪い話(기분 나쁜 이야기)」를 선택한 다음에「2. 続きが聞きたくてウズウズする(다음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가만히 있을 수 없다)」을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왕따를 당하던 武田 直子(타케다 나오코)는 버려진 새끼 고양이를 숙박 시설에 몰래 데려와서 기르고 있었다.
하지만 왕따 주모자들에게 그것을 들키고 그들은..
・猫をどこかに捨てた(고양이를 어딘가에 버렸다)
→ 새끼 고양이를 다시 찾은 武田(타케다)는 주모자들에게 들키고 버려지고 싶지 않으면 더 이상 学校(학교)에서 키우는 걸 그만두라고 말한다.
다음날부터 武田(타케다)는 가출을 했고 주모자들은 武田(타케다)를 찾아서 숙박 시설로 가자, 거기에서 고양이에게 살해당하고 만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猫を殺してしまった(고양이를 죽이고 말았다)
→ 새끼 고양이의 사체를 발견한 武田(타케다)는 너무나 슬퍼져서 자살하고 만다. 한동안 구기 대회로 숙박 시설에 머무르게 된 주모자들은 武田(타케다)의 영혼과 마주치고 다음날에 모습을 감추고 말았다.
이상하게도 사라진 여자아이와 같은 수의 고양이가 있었고 그 고양이들은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실험 동물로 보내지게 되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武田さんを問い詰めた(타케다 씨를 추궁했다)
→ 주모자들은 武田(타케다)가 몰래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걸로 다시 괴롭히기 시작했다. 武田(타케다)는 고양이릉 안고 육교에서 뛰어내려 트럭에 치혀서 사망한다.
수일 후에 하교하던 주모자들의 앞에 몇 마리의 고양이와 武田(타케다)이 영혼이 나타났다.
「ねえ、みんな、この猫達飼ってくれない(저기, 있잖아. 이 고양이들 키워주지 않을래)?」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武田(타케다)에게..
・飼う(키운다)
→ 고양이를 데리고 돌아간 주모자들은 연달아 변사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飼いたくない(키우고 싶지 않다)
→ 주모자들은 거기에 모여있는 고양이들에게 살해당하고 만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숨겨진 시나리오
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
[袖山くんと4番ベッド(소데야마 군과 4번 침대)]에서 쓰러진 袖山(소데야마)를「ほかのベッドに寝かせる(다른 침대에 눕힌다)」라고 선택한 후에 괴물에게「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를 선택하고 대화를 끝내면 숨겨진 시나리오[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SFC버전에서는 위와 같이 끝나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山本 道夫(야마모토 미치오)
・死神鉛筆(사신 연필)의 이야기에서 등장한다
・死神鉛筆(사신 연필)을 발견한다.
女の子(여자아이)<초상화 있음>
・死神鉛筆(사신 연필)의 이야기에서 등장한다.
・死神鉛筆(사신 연필)의 예언대로 山本 道夫(야마모토 미치오)가 앞에 나타난다.
袖山 勝(소데야마 쇼우)<초상화 있음>
・荒井(아라이)와 サッカー部(축구부)에서 알게 되었다.
守山(모리야마)
・サッカー部(축구부)의 캡틴.
小野 和宏(오노 카즈히로)<초상화의 일부 있음>
・벌레를 좋아하는 학생.
・벌레의 머리를 수집하고 있다.
武田 直子(타케다 나오코)<초상화 있음>
・친구가 적고 정확하게 말하자면 왕따를 당하고 있다.
출처
学校であった怖い話S・プレイメモ http://aki.cside.to/school/memo/index.html
サウンドノベルおぼえがき http://s-novel.gc-mc.net/gk/chara.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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