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호러 게임으로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의 플레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패턴
《A》岩下(이와시타)가 あなた、恋人いるの(너, 남자친구있어)?라고 물어본다…
・いる(있다)
→ …그래? 있구나.《E》
・いない(없다)
→ 고등학생이 되어서 남자친구가 하나도 없다니 쓸쓸하네.《B》
《B》あなた、年上の女は嫌い?
너, 연상은 싫어해?
・好き(좋아)
→ 후훗..그렇지.《D》
・嫌い(싫어)
→ 정말, 어째서?《C》
・同い年がいい(동갑이 좋아)
→ 어라, 그만두는 편이 좋아.《D》
《C》年上といっても、一年か二年先に生まれたっていうだけ。それでも嫌いかしら?
연상이라고 해도 1~2년 먼저 태어난 것 뿐이야. 그런데도 싫은 거야?
・やっぱり嫌い(역시 싫어)
→[年上の彼女(연상의 그녀)]
・嫌いではない(싫지 않다)
→ 그거 좋아하다는 말이야?《D》
《D》…ねえ、あなたって一目ぼれを信じるタイプかしら?
..저기, 너는 한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는 타입이야?
・信じる(믿는다)
→ 꽤 로맨티시스트네.《F》
・信じない(믿지 않는다)
→ 어머, 재미없네.《F》
《E》あなたの恋人と私、どちらの方がきれい?
너의 남자친구와 나, 둘 중에 누가 예뻐?
・恋人(남자친구)
→ 그렇게 아름다운 사람이라면 다음에 만나보고 싶은 걸.《G》
・岩下 明美(이와시타 아케미)
→ 어머, 고마워.《F》
・どちらともいえない(어느 쪽이라고 말할 수 없다)
→[架空のガールフレンド(가상의 남자친구)]
《F》私を、あなたの恋人にしてくれる?
나를 너의 남자친구로 삼아주지 않을래?
・する(한다)
→ 우후후..기분 좋은 말을 해주네.《G》
・しない(하지 않는다)
→ 결국「はい(네)」라고 말하게 된다.《G》
・今は答えられない(지금은 대답하지 않는다)<★>
→ 그럼, 일단 나의 이야기를 들어줘.《G》
《G》矢口(야구치)와 伊達(다테)라는 연인은 서로 집이 엄해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웠다.
そういうとき、どうするかしら?
그럴 때, 어떻게 할까?
・電話をする(전화를 하다)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편>]
・文通をする(편지를 주고 받는다)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つくもがみ(물건에 깃든 정령)의 편>]
・こっそりと会う(몰래 만나다)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편>]
架空のガールフレンド(가상의 남자친구)
岩下(이와시타)의 질문에「1.いる(있다)」→「3.どちらともいえない(어느 쪽이라고 말할 수 없다)」라고 대답하면『本当は恋人なんていないんでしょ(정말로 남자친구 없는 거야)?』라는 말을 듣고 가상의 연인 이야기를 하는 東山君(히가시야마 군)의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가상의 연인이 실제로 나타나서 東山(히가시야마)을 잡고 도착한 곳은..
・東山君の家(히가시야마 군의 집)
→ 유령에게 먹히는 東山(히가시야마).<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近所の公園(근처에 있는 공원)
→ 가상의 연인은 사고로 죽은 소꼽친구의“いくちゃん(이쿠 짱)”이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年上の彼女(연상의 그녀)
그 옛날에 하급생의 남자아이를 좋아하게 된 여학생이 있었다. 그녀는 그 남자아이에게「年上の女は嫌い(연상은 싫어해)?」라고 물어봤지만, 그는 싫어한다고 대답했다.
상처를 받은 그녀는 그를 미워하는 마음이 생겨났고 주술로 그를 괴롭혔다. 하지만 괴로워하는 그를 보고 그녀는 주술을 그만뒀지만 그게 강력한 저주가 되어서 자신을 덮쳐와서 그녀는 죽고 말았다.
그녀의 영혼은 연하의 남자아이에게 휘둘리는 여자아이가 있으면 그 대신에 복수를 해준다고 한다. 그 이야기를 듣고 있던 주인공은 머리가 심하게 아파오기 시작했다..『게임 오버』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つくもがみ(물건에 깃든 정령)의 편>
つくもがみ(물건에 깃든 정령)이 된 우체통이 矢口さん(야구치 씨)를 사랑하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편지가 도착하지 않아서 두 사람은 우체통을 조사해보는데..
・矢口さんがポストに手を入れた(야구치 씨가 우체통에 손을 넣었다)
→ 우체통에 먹히는 矢口(야구치).[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伊達君がポストに手を入れた(다테 군이 우체통에 손을 넣었다)
→ 팔을 물어뜯긴 伊達(다테).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편>
矢口 節子(야구치 세츠코)와 伊達 守(다테 모리)의 커플 이야기에서「1.電話をする(전화를 하다)」or「3.こっそりと会う(몰래 만나다)」를 선택하면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가짜로 보이는 인물에게 전화로 방해를 받은 矢口(야구치)와 伊達(다테).
伊達(다테)와 싸우게 된 矢口(야구치)는 전화를 걸지 망설이게 되었다.
どうしたと思うかしら?
어떻게 된 거라고 생각해?
・電話をした(전화를 했다)
→ 伊達(다테)에게 전화를 걸어서 말했지만 다음날 그건 가짜였다고 판명되었다.
・電話を待った(전화를 기다렸다)
→ 伊達(다테)의 새로운 남자친구라는 사람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두 사람은 가짜 대책을 세우기로 했다.
《1》あなただったら、どうする?
너라면 어떻게 할래?
・電話の時間をずらす(전화 시간을 미룬다)
→ 伊達(다테)의 가족에게『守が事故に遭った(모리가 사고를 당했다)』라며 연락이 온다.《2》
・一度呼び出し音が鳴ったらすぐ切り、もう一度かけ直す(한 번 소리가 울리면 끊고 다시 한 번 전화를 건다)
→ 그녀들도 따라했어.《3》
・最初は親に電話に出てもらう(처음에는 부모님에게 전화를 받아달라고 한다)
→ 어라, 안돼.《3》
《2》伊達の父は、どこの病院への待ち合わせ場所に指定してきたと思う?
다테의 아버지는 어느 병원으로 가는 길의 약속 장소로 지정했다고 생각해?
・学校の裏門前(학교의 뒷문 앞)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
・家の近くの交差点(집 근처에 있는 교차로)
→ 사실 伊達(다테)의 아버지가 守(모리)를 살해했다. 어머니는 ナイフ(나이프)로 배를 찌르고 자살로 꾸몄고 아버지는 체포되었다.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3》伊達から、「外に出てこい」と電話がかかってきた。矢口は…?
다테에게「밖으로 나와」라는 전화가 걸려왔다. 야구치는..?
・行く(간다)
→ 학교 뒷문에 있는 공중 전화 앞을 약속 장소로 정했다.《5》
・行かない(가지 않는다)
→ 伊達(다테)는 진심으로 화를 내기 시작했다.《4》
《4》どうしましょう?
어떻게 하지?
・行かないという(가지 않는다고 말한다)
→ 뒷문에 있는 공중 전화에 개의 사체가 묻혀있었다. 그걸 구해낸 矢口(야구치)와 伊達(다테).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行けるといい直す(간다고 번복한다)
→ 학교 뒷문에 있는 공중 전화 앞을 약속 장소로 정했다.《5》
《5》そして、どうしたと思う?
그리고 어떻게 됐을 거라고 생각해?
・学校に行った(학교로 갔다)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
・学校に行かなかった(학교에는 가지 않았다)
→ 집에서 전화로 습격받고 물풍선처럼 변해서 죽은 矢口(야구치).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彼の家に電話をしてみた(그의 집에 전화를 걸어봤다)
→ 伊達(다테)의 어머니에 의하면 분명 守(모리)는 외출했다고 한다.[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
矢口(야구치)가 학교로 가자, 공중 전화가 울렸다. 울리는 그 전화를..
・取る(받는다)
→ 엄청나게 울리는 수화기를 들었다.
・取らない(받지 않는다)<※伊達(다테)の父に呼び出されて학교에 来た場合、이 선택지는 나타나지 않는다>
→ 전화 코드로 목을 조르는 伊達(다테).[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もう少し様子を見る(조금 상태를 지켜본다)
→ 수화기에게 먹히는 矢口(야구치).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수화기의 건너편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당신이라면 뭐가 말해볼 거야?
・しゃべる(말하다)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수화기에서 황산이 나와서 죽은 矢口(야구치). 岩下(이와시타)는 주인공에게 한눈에 반해서 매일 전화를 걸어와서 사귀자고 재촉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을 통과한 경우>수화기에게 산채로 먹히는 矢口(야구치).[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このまま待つ(이대로 기다린다)
→ 목소리를 잃어버린 矢口(야구치).
<★을 통과하지 않은 경우>:<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을 통과한 경우>:[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電話を切る(전화를 끊는다)
→ 岩下(이와시타)의 저주에 의해서[永遠に続く5話目(영원히 이어지는 5화 이야기)]
永遠に続く5話目(영원히 이어지는 5화 이야기)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시나리오에서 울리는 전화를 끊으면 岩下(이와시타)의 저주에 의해서 어느 엔딩을 맞이해서 이야기가 처음으로 돌아가서 영원히 루프된다.
단, 이후의 어느 선택지에도「もう止めてくれと叫ぶ(이제 그만둬줘, 라고 소리친다)」는 선택지가 추가되며 이것을 선택하면 종료<게임 오버>된다.『게임 오버』
交際をせまる岩下(교제를 강요하는 이와시타)
★초반 선택지에서 岩下(이와시타)가『あなたの恋人にしてくれる(너의 남자친구로 삼아주지 않을래)?』 라고 물어봤을 때「3.今は答えられない(지금은 대답하지 않는다)」를 선택하면 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의 이야기에서 각 엔딩의 마지막에『私のこと、恋人にする決心はついた(나를 남자친구로 삼아주기로 결심했어)?』라며 교제를 재촉하는 선택지가 나타난다.
단,[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つくもがみ(물건에 깃든 정령)의 편>]에서 矢口(야구치)가 우체통에 먹히는 엔딩과[矢口と伊達(야구치와 다테)<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편>]에서 伊達(다테)가 전화 코드로 목을 조르는 엔딩에서 ★를 통과하지 않아도 마지막에 이 선택지가 나타난다.
私のこと、恋人にする決心はついた?
나를 남자친구로 삼아주기로 결심했어?
・ついた(결심했다)
→ 기뻐. 오늘 밤에 서둘러 전화할게. 매일 전화걸게.<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つかない(결심하지 못했다)
→ ..그래, 아깝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悪魔の公衆電話(악마의 공중전화)]의 시나리오에서 울리는 공중 전화를 받아서[1.しゃべる(말하다)]를 선택하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東山(히가시야마)
・인기 없지는 않지만 남자친구가 있는 척 한다.
・사실 岩下(이와시타)의 연상의 사촌 누나.
いくちゃん(이쿠 짱)<초상화 있음>
・東山(히가시야마)의 소꼽친구.
・10년도 전에 교통 사고로 사망했다.
矢口 節子(야구치 세츠코)<초상화 있음>
・岩下(이와시타)와 같은 반 학생.
・伊達 守(다테 모리)의 연인.
伊達 守(다테 모리)<초상화 있음>
・矢口 節子(야구치 세츠코)의 연인.
交通事故で死んだ運命의 연인(교통사고로 죽은 운명의 연인)<여성>
시나리오 패턴
岩下(이와시타)가 ほんの一瞬でいいから微笑んでほしいの(아주 잠시라도 좋으니까 웃어줬으면 좋겠어), 라는 말을 듣고…
・微笑む(미소짓는다)
→ 고마워.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해서 놀랐지?《A》
・そんなことしない(그런 건 안해)
→[機嫌を損ねる岩下(기분이 상한 이와시타)]
・理由をいってくれたら微笑んでもいい(이유를 말해주면 웃어줘도 좋아)<★>
→ 너의 미소가 최고라고 생각하니까..
・微笑む(미소짓는다)
→ 고마워. 소문대로 귀여운 미소야.《A》
・そんなことしない(그런 건 안해)
→[機嫌を損ねる岩下(기분이 상한 이와시타)]
《A》当然、恋人はいるんでしょう?
갑작스럽지만 남자친구는 있어?
・いる(있다)
→ 우후후, 역시..이렇게 귀여우니까.《B》
・いない(없다)
→ 어라, 없어? 의외네.《C》
《B》너, 남자친구를 계속 사랑할 자신 있어? 가령, 무슨 일이 있어도..
・ある(있다)
→ 그거 멋지네. 예전엔 나도 너랑 같았어.
・ない(없다)
→ 나중에 진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지도 모르니까.
※여기까지 ★를 선택한 경우에는[部室にやってくる五十嵐(방에 찾아오는 이가라시)],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는《G》
《C》誰か紹介してあげましょうか?
누군가 소개해줄까?
・ぜひ紹介して下さい(꼭 소개해주세요)
→[幽霊を紹介する岩下(유령을 소개하는 이와시타)]
・遠慮しておきます(사양하겠습니다)
→ 사양같은거 안해도 되는데.《D》
・どうしようかなぁ(어떻게 할까)…
→ 아직 남자친구가 필요없을 지도 모르겠네.《G》
《D》それとも、好きな人がいるのかしら?
아니면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거야?
・その通りです(그렇습니다)
→ 우후후, 그렇구나. 지금 짝사랑 중이란 거구나.《E》
・いいえ、そんな人いません(아니오,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 아직 남자친구를 원하지 않는 건가.《G》
《E》よかったら、その人の名前…教えてくれないかしら?
괜찮으면 그 사람의 이름..알려주지 않을래?
・実は(실은)……
→「岩下さん、あなたなんです(이와시타 씨, 당신입니다)!」《F》
・…内緒(..비밀)
→ 피투성이가 되는 주인공.《G》
《F》私…その言葉を信じてもいいのかしら?
나..그 말을 믿어도 될까?
・本気です(진심입니다)<◆>
→ 나, 너의 마음에는 답해줄 수 없어.《G》
・実は…冗談です(실은..농담입니다)
→ 기대해서 손해봤네.《G》
《G》最愛の恋人を失っても、あなた…生きていける?
가장 사랑하는 연인을 잃어도 너는..살아갈 수 있어?
・大丈夫、生きていけます(괜찮아요, 살아갈 수 있습니다)
→ 그렇구나, 너는 강한 사람이네.
・ちょっと自信ありません(좀 자신이 없습니다)
→ 그렇구나, 너는 약한 사람이네.
※여기까지 ◆를 선택한 경우에는[五十嵐の霊に憑かれた岩下に殺される女主人公(이가라시의 영혼에게 씌인 이와시타에게 살해당하는 여자 주인공)],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는[運命の恋人・五十嵐(운명의 연인・이가라시)]
機嫌を損ねる岩下(기분이 상한 이와시타)
岩下(이와시타)에게 ほんの一瞬でいいから微笑んでほしいの(아주 잠시라도 좋으니까 웃어줬으면 좋겠어), 라는 말을 들었을 때「2.そんなことしない(그런 건 안해)」<or「3.理由をいってくれたら微笑んでもいい(이유를 말해주면 웃어줘도 좋아)」→「2.そんなことしない(그런 건 안해)」>라고 거부하면 岩下(이와시타)의 기분이 상해서 무서운 이야기를 하지 않은 채 끝나고 만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運命の恋人・五十嵐(운명의 연인・이가라시)
岩下(이와시타)에게 미소지어준 후에 연인이 있는지 라고 물어봤을 때「1.いる(있다)」or「2.いない(없다)」라고 한 후에 누군가를 소개시켜줄까라는 말에 계속 거절하면 말을 얼버부리며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岩下(이와시타)는 태어났을 대부터 장래를 약속한 五十嵐 佑也(이가라시 유우야)라는 연인이 있었고 고등학교의 졸업과 동시에 결혼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3년 전에 유학을 떠나려고 공항에 가던 중에 사고로 죽고 말았다고 한다.
죽었던 五十嵐(이가라시)가 돌아와서「もう君から離れたりしない。ずっとそばにいて君を守ってあげるよ(더 이상 너와 떨어지지 않아. 계속 옆에서 너를 지켜줄테니까)。」라며 지금도 岩下(이와시타)를 속박하고 있다고 한다.
이야기 도중에 부실에 있던 누군가가 창문 밖으로 남학생이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다. 아무래도 岩下(이와시타)에게 고백했던 吉野(요시노)라는 남학생 같은데..
下を覗いてみようか…。
아래를 살펴볼까..
・覗いてみる(살펴본다)
→ 창문 밖에는 아무 것도 없었다. 吉野(요시노)는 3일 전에 투신했고 佑也さん(유우야 씨)와 같은 사람이야말로 최고의 연인이라고 말하는 岩下(이와시타)였다.
・うっとりしてしまう(사로잡혀버렸다)
→ 기뻐하는 岩下(이와시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なんだか怖い(뭔가 무섭다)
→ 질문을 생각하는 岩下(이와시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別にたいしたことない(그다지 대단한 것은 아니다)
→ 五十嵐(이가라시)가 화가 나서 열변을 털어놓는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誰か代わりに見てもらう(누군가 대신 봐달라고 한다)
→ 창문 밑에는 吉野(요시노)의 사체가 있었다.「私に近づく人は、みんな不幸な目にあうの(나에게 다가오는 사람은 모두 불행해져)」라고 말하는 岩下(이와시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五十嵐の霊に憑かれた岩下に殺される女主人公
(이가라시의 영혼에게 씌인 이와시타에게 살해당하는 여자 주인공)
◆岩下(이와시타)에게 사랑 고백을 하면 五十嵐(이가라시)의 영혼이 화가 나서 목을 졸라서 죽인다.『게임 오버』
部室にやってくる五十嵐(방에 찾아오는 이가라시)
★처음 선택지에서「3.理由をいってくれたら微笑んでもいい(이유를 말해주면 웃어줘도 좋아)」를 선택하고「1.微笑む(미소짓는다)」를 선택하면 이 루트로 진행된다.
岩下(이와시타)는 태어났을 대부터 장래를 약속한 五十嵐 佑也(이가라시 유우야)라는 연인이 있었고 고등학교의 졸업과 동시에 결혼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3년 전에 유학을 떠나려고 공항에 가던 중에 사고로 죽고 말았다고 한다.
그리고 오늘은 五十嵐(이가라시)의 3주기에서 그가 돌아오기로 약속한 날이라고 한다. 방의 공기가 차가워지고「彼だわ(그가 왔어)」라며 기쁜 미소로 의자에서 일어나는 岩下(이와시타).
・岩下を引き止め、自分でドアを開ける(이와시타를 말리고 스스로 문을 문을 연다)
→ 五十嵐(이가라시)가 방에 찾아왔다. 사실은 五十嵐(이가라시)는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岩下(이와시타)가 사고 충격에서 죽었다고 한다.『게임 오버』
・誰にもドアを開けさせない(누구라도 문을 열게 하지 않아)
→ 너를 죽여버리겠어!
・岩下の好きにさせる(이와시타의 마음대로 하게 둔다)
→ 문 밖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복도 바닥에는 발자국과 같은 자국이 남아있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岩下を引き止め、自分でドアを開ける(이와시타를 말리고 스스로 문을 문을 연다)
→ 五十嵐(이가라시)가 방에 찾아왔다. 사실은 五十嵐(이가라시)는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岩下(이와시타)가 사고 충격에서 죽었다고 한다.『게임 오버』
・絶対に、誰にもドアを開けさせない(절대로 누구라도 문을 열게 하지 않아)
→ 문 밖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복도 바닥에는 발자국과 같은 자국이 남아있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幽霊を紹介する岩下(유령을 소개하는 이와시타)
岩下(이와시타)에게 미소지어준 후에 연인이 있는지 라고 물어봤을 때「2.いない(없다)」라고 한 후에 누군가를 소개시켜줄까라는 말에「1.ぜひ紹介して下さい(꼭 소개해주세요)」라고 대답하면 이 루트로 진행된다.
차례대로 남자아이를 소개해주는 岩下(이와시타)였지만, 모두 유령이었다.
다음 순서대로 소개를 해주며 누구든 패스하면 五十嵐(이가라시)의 이야기로 진행된다.[運命の恋人・五十嵐(운명의 연인・이가라시)]
・三年C組の高島君(3학년 C반의 타카시마 군)
→ 지적으로 침착한 느낌의 남학생. 늘 図書室(도서실)에 있다. 공습으로 사망했다.
・三年B組の森下君(3학년 B반의 모리시타 군)
→ ハンドボール部(배구부)의 에이스. 아주 열심히 훈련한다. 3년 전에 사고로 사망했다.
・美術の川口先生(미술 담당의 카와구치 선생님)
→ 여름방학에 美術準備室(미술 준비실)에서 자살했다.
・一年の住吉君(1학년의 스미요시 군)
→ 아주 순수한 아이. 입학식 직전에 사고로 사망했다.
[1.つきあってみたい(사겨보고 싶다)]를 선택하면 유령에게 씌인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단, 美術の川口先生(미술 담당의 카와구치 선생님)만 岩下(이와시타)에게 커터로 습격당한 후에 게임 오버가 되므로 주의한다.
숨겨진 시나리오
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
[運命の恋人・五十嵐(운명의 연인・이가라시)]의 시나리오에서[1.覗いてみる(살펴본다)]→[2.なんだか怖い(뭔가 무섭다)]로 대화를 끝내면 숨겨진 시나리오[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五十嵐 佑也(이가라시 유우야)<초상화 있음>
・부모님이 어릴 때 岩下(이와시타)와 결혼을 정한 약혼자.
・핸섬하고 지적이며 마치 동화에 등장하는 왕자님과 같은 사람이었다고 한다.
吉野(요시노)
・2학년 F반의 학생.
・岩下(이와시타)에게 러브레터를 건내며 고백했다.
시나리오 패턴
岩下(이와시타)의 반에 大川(오오카와)라는 파워 스톤에 흥미를 가지는 여학생이 있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효과가 좋은 보석이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인데 옛날에 이 학교에 있던 岡崎(오카자키)라는 학생이 가지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大川(오오카와)는..
사고로 죽은 岡崎(오카자키)의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는 그녀의 무덤 안에 같이 묻혔다는 이야기를 들은 大川(오오카와)가 취하는 행동에 따라서 시나리오가 분기한다.
《A》当然、大川さんが何を考えたかはわかるわよね?
갑자기, 오오카와 씨가 무엇을 생각했는지 알겠어?
・岡崎さんの親に頼んで譲ってもらう(오카자키 시의 부모님에게 소원해서 양보해달라고 한다)
→ 岡崎(오카자키)의 집으로 가는 大川(오오카와).《B》
・岡崎さんの墓を掘り起こして盗む(오카자키 시의 무덤을 파내고 훔쳤다) →《C》
・わからない(잘 모르겠다)
→ 岡崎(오카자키)의 무덤에서 훔치려고 했다.《C》
《B》それで、岡崎さんの親は、どう返事をしたと思う?
그래서 오카자키 씨의 부모님은 어떻게 대답을 했을 거라고 생각해?
・わかりました(알겠습니다)
→[ルーベライズと財閥の御曹司・藤臣(루베라이즈와 재벌의 상속자・후지오미)]
・ふざけるな(까불지마)
→[岡崎の霊に殺される大川(오카자키의 영혼에게 살해당한 오오카와)]
《C》この話を続ける前に、その岡崎さんてどんな人だったか知りたくないかしら?
이 이야기를 이어가기 전에 그 오카자키 씨는 어떤 사람이었는지 궁금하지 않아?
・知りたい(알고 싶어)
→[財閥の娘・岡崎(재벌의 딸・오카자키)]
・知りたくない(알고 싶지 않아)
→[岡崎の霊に殺される大川(오카자키의 영혼에게 살해당한 오오카와)]
・別にどちらでもいい(어떻든 좋다)
→[財閥の娘・岡崎(재벌의 딸・오카자키)]
ルーベライズと財閥の御曹司・藤臣(루베라이즈와 재벌의 상속자・후지오미)
大川(오오카와)의 행동에「1.岡崎さんの親に頼んで譲ってもらう(오카자키 시의 부모님에게 소원해서 양보해달라고 한다)」로 선택하고 그후의 岡崎(오카자키)의 부모님이「1.わかりました(알겠습니다)」를 선택하면 이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岡崎(오카자키)는 아주 평범한 가정의 소녀였지만 藤臣(후지오미)라는 재벌의 상속자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받았다고 한다.
藤臣(후지오미)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는 행복을 부르는 돌이라고 들은 岡崎(오카자키)는 반신반의하며 영어 시험과 날씨에 대해서 소원했다.
그대로 이루어져서 아주 놀랐고 岡崎(오카자키)는 藤臣(후지오미)에게 소원이 있다고 말했는데 그게 뭐였을 거라고 생각해?
・実は殺したい人がいる(사실은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다)
→[復讐を願う岡崎(복수를 바라는 오카자키)]
・もう一つ試したいことがある(하나 더 시험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
→ 방과 후에 같이 가주겠냐는 藤臣(후지오미).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復讐を願う岡崎(복수를 바라는 오카자키)]
방과 후에 같이 가주겠냐는 藤臣(후지오미)에게 岡崎(오카자키)는 뭐라고 대답했을 거라고 생각해?
・いいわよ(좋아)
→[兄を殺す藤臣(형을 죽이는 후지오미)]
・ごめんなさい、用があるから(미안, 볼일이 있어서)
→ 그럼,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만이라도 빌려줄 수 있을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빌려달라는 藤臣(후지오미).
どうする?
어떻게 할까?
・貸さない(빌려주지 않는다)
→[兄を殺す藤臣(형을 죽이는 후지오미)]
・貸してやる(빌려준다)
→[藤臣の願いとは(후지오미의 소원이란)]
復讐を願う岡崎(복수를 바라는 오카자키)
藤臣(후지오미)의 죽이고 싶은 사람은 岡崎(오카자키)였다. 岡崎(오카자키)는 사실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에게 복수를 소원했고 두 사람 모두 죽고 말았다.
大川(오오카와)는 岡崎(오카자키)의 아버지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보냈고 저주에 의해서 택배 기사에게 살해당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兄を殺す藤臣(형을 죽이는 후지오미) ※추가 분기
藤臣(후지오미)의 소원은 자신의 손을 더렵히지 않고 아버지를 죽이는 것이었다.
육교로 데려가서 岡崎(오카자키)는 뛰어내렸고, 그의 형은 자동차에 치였으며 岡崎(오카자키)와 藤臣(후지오미)의 형은 죽고 말았다.
大川(오오카와)는 岡崎(오카자키)의 아버지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보냈고 다음날, 원인불명의 죽음을 맞이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藤臣の願いとは(후지오미의 소원이란) ※추가 분기
藤臣(후지오미)의 뒤를 쫓아서 岡崎(오카자키)는 육교 위에서 그가 차도를 바라보는 것을 보고 달려가자 육교에서 떨어져서 자동차에 치여 즉사했다.
藤臣(후지오미)의 소원은 岡崎(오카자키)를 죽이는 것이었을까, 라고 짐작한 岩下(이와시타). 하지만 시시한 듯한 얼굴을 하는 주인공에게 기분이 상한 大川(오오카와)는 그후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 않고 이야기를 끝낸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岡崎の霊に殺される大川(오카자키의 영혼에게 살해당한 오오카와)
岡崎(오카자키)의 무덤을 알아낸 大川(오오카와)는 밤이 되자 무덤을 파헤쳤지만 그 안에는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는 없었다.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가 사체와 같이 타버렸다면 납골 항아리 안에 분명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한 大川(오오카와)는 납골 항아리 안에는 재를 가져왔다.
하지만 그날 밤, 大川(오오카와)는 岡崎(오카자키)의 영혼에게 살해당한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財閥の娘・岡崎(재벌의 딸・오카자키)
「1.知りたい(알고 싶다)」를 선택하면 岡崎(오카자키)와 낡은 풍금의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다.
「3.別にどちらでもいい(어떻든 좋다)」를 선택하면 岡崎(오카자키)와 수수께끼의 여학생의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다.
岡崎(오카자키)의 이야기가 끝난 후에 岩下(이와시타)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의 힘을 알겠냐고 물어본다..
・わかった(알겠다)
→[ルーベライズを見せる岩下(루베라이즈를 보여주는 이와시타)]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ルーベライズを手に入れた大川(루베라이즈에 손에 넣은 오오카와)]
・信じられない(믿을 수 없다)
→[ルーベライズを手に入れた大川(루베라이즈에 손에 넣은 오오카와)]
ルーベライズを見せる岩下(루베라이즈를 보여주는 이와시타) ※추가 분기
주머니에서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꺼내서 특별히 빌려주겠다는 岩下(이와시타).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가 소원을 들어줄거야, 라는 말을 듣고…
・もちろん(물론)
→ 부자나 머리가 좋아지는 선택지가 나오지만 무엇을 선택해도『게임 오버』.
・そんなものに頼りたくない(그런 물건에 의지하고 싶지 않아)
→ 機嫌を損ねる岩下(기분이 상한 이와시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ルーベライズを手に入れた大川(루베라이즈에 손에 넣은 오오카와)
岡崎(오카자키)의 무덤을 알아낸 大川(오오카와)는 밤이 되자 무덤을 파헤쳐서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손에 넣었다.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손에 넣은 大川(오오카와)가 행복해졌을까라는 물음에..
・幸せになれた(행복해졌다)
→ 頭の中が幸せな気持ちで満たされたまま息を引き取る大川(오오카와).<다른 사람의 이야기로>
・幸せになれない(행복하지 않았다)
→ 계속해서 소원을 이루어도 만족하지 못한 大川(오오카와)는『どうか、みんなを不幸にしてください(부디 모든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어주세요)。』라고 부탁해버리고 말았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로>【숨겨진 시나리오】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財閥の娘・岡崎(재벌의 딸・오카자키)]의 이야기에서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의 힘을[2.信じられない(믿을 수 없다)]로 선택하고 大川(오오카와)는[2.幸せになれない(행복하지 않았다)]로 대화를 끝내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大川 百合子(오오카와 유리코)<초상화 있음>
・岩下(이와시타)와 같은 반 학생.
・파워 스톤에 관심이 있다.
岡崎 幸枝(오카자키 사치에)<초상화 있음>
・大川(오오카와)보다 25년 정도 차이가 나는 선배.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가지고 있었다.
藤臣 秀人(후지오미 히데토)
・재벌의 상속자.
・그가 등장하는 시나리오에서는 岡崎(오카자키)에게 ルーベライズ(루베라이즈)를 보냈다고 한다.
시나리오 패턴
6번째의 이야기를 끝내면 간식을 가지고 부실에 日野先輩(히노 선배)가 찾아온다. 日野(히노)가져온 쥬스는 다음과 같다.
・コーヒー(커피)
・オレンジ・ジュース(오렌지 쥬스)
・トマト・ジュース(토마토 쥬스)
・ウーロン茶(우롱차)
・最後の残り物(마지막에 남는 것)
※어떤 쥬스를 선택하거냐에 따라서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에 침입하는 시나리오 엔딩이 달라진다.
日野(히노)는 7번째로 白髪鬼(백발 귀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의 이야기를 꺼낸다.
化学準備室(화학 준비실)의 안에는 科学部(과학부)와 生物部(생물부)의 부원들도 들어가지 못하는 창고가 있는데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은 늘 그 안에서 뭔가 정체모를 실험을 하고 있다고 한다.
《1》お前その白井が倉庫でどんなことをしているか、興味あるだろ?
너, 그 시라이가 창고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아?
・興味ある(흥미 있다)
→ 그렇지.《3》
・興味ない(흥미없어)
→ 거짓말하지마.《2》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3》
《2》本当は、白井のしていることに、興味があるんだろ?
사실은 시라이가 하는 일에 관심있지?
・実は、ある(사실은 있다)
→ 그렇지.《3》
・本当に、ない(사실은 없다)
→[惨殺される語り部(참살된 이야기꾼)]
《3》창고에 숨어든 히노와 이와야마, 그 안에는 아주 기분 나쁜 냄새로 가득했다고 한다.
それはどんな臭いだったと思う?
그건 어떤 냄새였을 거라고 생각해?
・卵の腐ったような臭い(달걀 썩는 냄새)
→[日野の姿をした何かに食われる主人公(히노의 모습을 한 무언가에게 먹히는 주인공)]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4》
・きついホルマリンの臭い(독한 포르말린 냄새)
→ 창고 안에서 아기가 우는 듯한 소리를 들은 日野(히노)와 岩山(이와야마).《4》
・死体を燃やしたような臭い(사체를 태운 듯한 냄새)
→ 포르말린 냄새였다. 창고 안에서 아기가 우는 듯한 소리를 들은 日野(히노)와 岩山(이와야마).《4》
・息が詰まり、むせ返るような匂い(숨이 아주 막힐 듯한 냄새)
→[襲いかかる日野先輩(습격해오는 히노 선배)]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4》
《4》倒れてしまった岩山に対して、日野はどうしたと思う?
쓰러진 이와야마에게 히노는 어떻게 했을 거라고 생각해?
・岩山を放って、電源を探した(이와야마를 내버려두고 전원을 찾았다)
→ 岩山(이와야마)에게 손수건을 건낸 日野(히노).《5》
・岩山を担いで、部屋を出た(이와야마를 업고 방을 나왔다) →《7》
《5》日野の顔に得体の知れないものが
히노의 얼굴에 정체를 모르는 것이.
・一目散に逃げた(쏜살같이 달아나다) →《7》
・その物体を調べた(그 정체를 조사했다)
→ 岩山(이와야마)는 그 물체에 빠져들게 된다.《6》
《6》それから俺はどうしたと思う?
그 후로 나는 어떻게 했을 거라고 생각해?
・岩山を置き去りにして逃げた(이와야마를 두고 도망쳤다)
→[薄桃色の透明な固まりと透ける岩山(엷은 분홍빛의 투명한 덩어리에 비치는 이와야마)]
・岩山を助けた(이와야마를 구했다) →《7》
《7》今日がまた白井が休みの日なので、これからみんなで倉庫へ行こうと提案する日野。
오늘은 또 시라이가 휴일이라서 지금부터 모두 창고로 가자고 제안한 히노.
・行く(간다) →《10》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 어느 것을 선택했냐에 따라서 끝나는 방법이 달라진다.
・行かない(가지 않는다)
→ 이봐, 진심이야? 다시 생각해봐.《8》 ※추가 분기
→ SFC버전에서는 졸리면서《10》
《8》科学準備室に行こうぜ。
과학 준비실로 가자.
・行く(간다) →《10》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 어느 것을 선택했냐에 따라서 끝나는 방법이 달라진다.
・行かない(가지 않는다)
→ 주인공 외의 6명은 日野(히노)를 따라갔다.《9》
《9》やっぱり、ついていった方がいいのかな?
역시 따라가는 편이 좋을까?
・ついていく(따라간다) →《10》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 어느 것을 선택했냐에 따라서 끝나는 방법이 달라진다.
・絶対行かない(절대로 가지 않는다)
→[白い顔の化け物に襲われる語り部(하얀 얼굴의 괴물에게 습격당하는 이야기부)]
《10》倉庫に着いて…
창고에 도착해서..
<PS버전의 경우>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 엔딩이 달라진다.
・コーヒー(커피)
→[顔を掻き続ける主人公(얼굴을 계속 긁는 주인공)]
・オレンジ・ジュース(오렌지 쥬스)
→[薄桃色の肉の塊になる主人公(연분홍색 고깃덩어리의 귀신이 된 주인공)]
・トマト・ジュース(토마토 쥬스)
→[薄桃色の肉の塊になった岩下の逆襲(연분홍색의 고깃덩어리가 된 이와시타의 역습)]
・ウーロン茶(우롱차)
→[日野と小さなモンスター(히노와 작은 몬스터)]
・最後の残り物(마지막에 남는 것)
→[実験から逃れる主人公(실험에서 벗어난 주인공)]
<SFC버전의 경우>日野先輩(히노 선배)에게 전원을 찾으라는 말을 듣고…
・電源を捜す(전원을 찾는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 最後の残り物(마지막에 남는 것)를 선택한 경우
→[実験から逃れる主人公(실험에서 벗어난 주인공)]
※그 외를 선택한 경우
→[薄桃色の肉の塊になる主人公(연분홍색 고깃덩어리의 귀신이 된 주인공)]
・ほかのことをする(다른 것으로 한다)
→[薄桃色の肉の塊になる主人公(연분홍색 고깃덩어리의 귀신이 된 주인공)]
惨殺される語り部(참살된 이야기꾼) ※추가 분기
바닥에 쓰러졌던 주인공이 정신을 차리자 뭔가가 문틈으로 부실 안을 바라보고 있었다. 부실에는 6명의 참살된 사체가..『굿 엔딩』
日野の姿をした何かに食われる主人公(히노의 모습을 한 무언가에게 먹히는 주인공) ※추가 분기
창고에 숨어든 日野(히노)와 岩山(이와야마)는 악취가 나는 뭔가에게 습격당한다. 주인공이 岩山(이와야마)에게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자, 다가온 日野(히노)에게 岩山(이와야마)와 日野(히노)는 내가 먹었다고 말하며 주인공도 먹히고 만다.『배드 엔딩』
襲いかかる日野先輩(습격해오는 히노 선배) ※추가 분기
日野(히노)가 습격당했다.
どうしよう?
어떻게 하지?
・逃げ出す(도망친다)
→[実験体だった主人公(실험체였던 주인공)]
・反撃する(반격한다)
→[日野を殺す主人公(히노를 죽이는 주인공)]
実験体だった主人公(실험체였던 주인공)
도망치려고 했지만 日野(히노)에게 등을 찔린 주인공. 하지만 거기서 흘러나온 것은 탁한 하얀색의 액체였다. 주인공은 희미해져가는 의식 속에서 실험 도중에 죽어버린 것에 선생님에게 사과한다.『배드 엔딩』
日野を殺す主人公(히노를 죽이는 주인공)
ナイフ(나이프)로 습격해오는 日野(히노)에게 의자를 들고 반격하는 주인공. 의자는 日野(히노)의 머리를 맞았고 그대로 죽고 말았다.『배드 엔딩』
薄桃色の透明な固まりと透ける岩山(엷은 분홍빛의 투명한 덩어리에 비치는 이와야마)
창고 안에서 발견된 엷은 분홍빛의 투명한 덩어리에 얼굴을 박혀서 불쾌한 미소를 띄우는 岩山(이와야마). 日野(히노)는 岩山(이와야마)를 두고 창고에서 도망치고 말았다.
다음날부터 岩山(이와야마)는 학교에 오지 않게 되었지만 일주일 후에 다시 건강하게 등교했다. 하지만 방과 후에 岩山(이와야마)와 이야기한 日野(히노)는 그의 얼굴의 반이 투명해진 모습을 보고 만다.
・戦うしかない(싸울 수 밖에 없다)
→[同化した日野と岩山(동화한 히노와 이와야마)]
・逃げる(도망친다)しかない(도망칠 수 밖에 없다)
→[部室にやってくる岩山(방에 찾아온 이와야마)]
同化した日野と岩山(동화한 히노와 이와야마)
고립되었던 岩山(이와야마)는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에게 잡혀서 여기저기 만져졌다고 한다. 그리고 日野(히노)에게도 같은 경험을 하게 해주겠다고 말한다.
이야기를 들은 주인공 일행은 日野(히노)가 가져온 쥬스에 들어간 약 때문에 점점 무기력해졌다. 日野(히노)는『우리들과 동화되는 거야, 우리들과 같아지면 각각의 엄청난 재능을 최대한으로 발군할 수 있어.
더 깊이 동화되면 마지막에는 누구도 상대할 수 없을 정도의 생명체가 되는 거야』라고 말했다. 그게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의 연구였다.
日野に取り込まれそうになる主人公の無気力のまま最期を迎えるのか!?
히노에게 잡힌 주인공의 무기력해진 채로 최후를 맞을 것인가!?
・迎えよう(맞이한다)
→ 이대로 이 학교에서 일반인으로 살아갈 거라면 모두와 동화하는 편이 좋을 지도 모른다며 최후를 맞이하는 주인공.『배드 엔딩』
・最後の抵抗をこころみよう(최후의 저항을 시도한다)
→ 정신을 차리자 주인공은 같은 장소에 서있었다. 뒤를 돌아보자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이 있었다.
선생님이 말하기를 사로잡혀서 동화된 사람들은 모두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가장 정신력이 강한 사람만 생전의 모습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앞으로 점점 동화해서 궁극의 생명체가 되자고 결심하는 주인공.『굿 엔딩』
部室にやってくる岩山(방에 찾아온 이와야마)
日野(히노)는 도망쳤고 이후에 岩山(이와야마)는 행방불명이 되었다. 그런 이야기를 하고 있는 日野(히노)는 岩山(이와야마)가 나를 찾으러 온 건가, 라고 말하고 부실의 불을 꺼달라고 부탁했다.
・電気を消す(불을 끈다)
→ 어둠 속에서 어떤 발자국 소리가 다가왔고 語り部(이야기부)의 부원들의 주변을 돌아다녔다. 이윽고 짧은 외침이 들리고 불을 키자 日野先輩(히노 선배)이 사라져 있었다.『굿 엔딩』
・電気は消さない(불을 끄지 않는다)
→ 녹아내린 얼굴과 몸의 岩山(이와야마)가 찾아와서 日野(히노)는 잡히고 만다.『배드 엔딩』
白い顔の化け物に襲われる語り部(하얀 얼굴의 괴물에게 습격당하는 이야기부) ※추가 분기
혼자 남은 주인공은 생각을 바꿔서 日野(히노)의 일행을 쫓아서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지만 그 도중에 누군가에게 습격당한 日野(히노)를 보게 된다.
주인공은 집으로 돌아가서 괴물이 학교에서 벗어나지 못하기를 바라면서 계속 두려움에 떨었다.『배드 엔딩』
顔を掻き続ける主人公(얼굴을 계속 긁는 주인공) ※추가 분기
日野(히노)의 권유를 받아드리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게 된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1.コーヒー(커피)」를 선택하면 이 엔딩을 맞이한다.
창고에 들어간 주인공은 쓰러진 후에 정신을 차리자 손발이 수술대에 묶여있었다. 주인공 일행이 마신 쥬스에는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이 발견한 신종 세균을 여러가지 섞어서 만든 것으로 거기에는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특수한 효과를 가진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白井(시라이)의 실험은 실패로 끝나고 주인공은 죽을 때까지 얼굴을 계속 긁게 되었다.『배드 엔딩』
薄桃色の肉の塊になる主人公(연분홍색 고깃덩어리의 귀신이 된 주인공)
日野(히노)의 권유를 받아드리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게 된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2.オレンジ・ジュース(오렌지 쥬스)」를 선택하면 이 엔딩을 맞이한다.
창고에 들어간 주인공은 하얀 얼굴에게 들키고 정신을 차리자 뜨뜻미지근한 물 속이었다. 그 물은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이 키우는 세균이 든 배양액이었다.
제대로 융합되면 새로운 생명체로 살아갈 수 있지만 융합되지 못하면 고깃덩어리가 되고 만다.
융합에 성공한 日野(히노)는 고깃덩어리가 된 주인공을 비웃지만 주인공은 아무 걱정이 살아가도 되는 존재로 변해서 이 극한의 쾌감을 맛보지 못하는 日野(히노)를 불쌍히 여겼다.『굿 엔딩』【숨겨진 시나리오】
薄桃色の肉の塊になった岩下の逆襲(연분홍색의 고깃덩어리가 된 이와시타의 역습) ※추가 분기
日野(히노)의 권유를 받아드리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게 된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3.トマト・ジュース(토마토 쥬스)」를 선택하면 이 엔딩을 맞이한다.
도중까지는 위의【薄桃色の肉の塊になる主人公(연분홍색 고깃덩어리의 귀신이 된 주인공)】와 같다. 日野(히노)가 岩下(이와시타)에게 너는 제대로 융햡되지 않은 모양이네, 라는 말을 들은 후에 岩下(이와시타)였던 고깃덩어리가 日野(히노)에게 휘감겨서 알콜 램프가 쓰러진 창고 안은 불바다가 되고 만다.
岩下(이와시타)가 최후의 집념으로 日野(히노)를 길동무로 삼으려한 모양이다.『배드 엔딩』
日野と小さなモンスター(히노와 작은 몬스터) ※추가 분기
日野(히노)의 권유를 받아드리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게 된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4.ウーロン茶(우롱차)」를 선택하면 이 엔딩을 맞이한다.
주인공이 정신을 차리자, 갓난아기 크기 정도의 얼굴이 바라보고 있었다.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의 실험 이야기는 日野(히노)가 지은 거짓말이었다.
日野(히노)는 여기서 이런 작은 생물을 키우고 있었던 것이다. 이 생물을 키우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대량의 고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먹히게 되는 주인공.『배드 엔딩』
実験から逃れる主人公(실험에서 벗어난 주인공)
日野(히노)의 권유를 받아드리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게 된다. 처음에 쥬스를 선택지에서「5.最後の残り物(마지막에 남는 것)」를 선택하면 이 엔딩을 맞이한다.
<PS버전의 경우>창고에 들어간 주인공은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과 日野(히노)에게 붙잡히지만 단팥죽 음료의 성분이 중화제가 되어서 쥬스에 들어있던 약이 몸을 마비시키고 白井(시라이)의 실험에서 도망치게 된다.
白井(시라이)는 배양액 속에 잘못 떨어트리는 바람에 日野(히노)를 실험체가 된 岩山(이와야마)에게 살해당한다.『굿 엔딩』
<SFC버전의 경우>창고에 들어간 주인공은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과 日野(히노)에게 붙잡히지만 몸을 마비시키는 약을 넣은 쥬스 중에서 단팥죽 음료만 약이 빠져서 白井(시라이)의 실험에서 도망치게 된다.
白井(시라이)와 日野(히노)는 수조에서 넘쳐흘러서 하나가 된 고깃덩어리를 배수고에 흘려보냈다.『배드 엔딩』
숨겨진 시나리오
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
쥬스 선택지에서[2.オレンジ・ジュース(오렌지 쥬스)]를 선택하고 日野(히노)와 같이 科学準備室(과학 준비실)로 가면, 숨겨진 시나리오[主人公の後輩田口 真由美(주인공의 선배 타구치 마유미)<남성>]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SFC버전에서는 처음에[5.最後の残り物(마지막에 남는 것)]외를 선택하면 된다.
등장인물
白井先生(시라이 선생님)<초상화 있음>
・너무 말라서 해골같은 얼굴에 예리한 눈매의 중년의 이과 선생님.
・머리가 새하얗기 때문에 白髪鬼(백발 귀신)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岩山 康夫(이와야마 야스오)<초상화 있음>
・日野(히노)의 동급생으로 손재주가 좋다.
출처
学校であった怖い話S・プレイメモ http://aki.cside.to/school/memo/index.html
サウンドノベルおぼえがき http://s-novel.gc-mc.net/gk/chara.html
ウィキペディア https://ja.wikipedia.org/wiki/%E3%82%A2%E3%83%91%E3%82%B7%E3%83%BC%E3%83%BB%E3%82%B7%E3%83%AA%E3%83%BC%E3%82%BA%E3%81%AE%E7%99%BB%E5%A0%B4%E4%BA%BA%E7%89%A9'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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