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호러 게임으로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의 플레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출현 조건<여자 주인공 한정>
※다음의 순서대로 이야기를 끝내는 방법으로 6명의 이야기를 들으면 7화째에서 나타난다.
風間 望(카자마 노조무)・제1화<여성>
신발장을 열지 않은채<혹은「開けない(열지 않는다)」→「開ける(연다)」로 진행>부실로 돌아가서[1.ドアを開ける(문을 연다)]를 선택하고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ある(있다)]
→[1.そうかも(그럴지도)…]
→[1.行ってもいい(가도 좋다)]
→[1.思ってる(생각하고 있다)]
→[2.開けない(열지 않는다)]
→[1.開ける(연다)]
→[2.風間を残して、先に戻る(카자마를 두고 먼저 돌아간다)]
→[1.ドアを開ける(문을 연다)]
岩下 明美(이와시타 아케미)・제2화<여성>
七瀬君(나나세 군)과 군인 유령의 이야기를 듣고[2.岩下さんも(이와시타 씨도)~]or[3.岩下さんを(이와시타 씨를)~]로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忘れ物が多い方(잊은 물건이 많은 사람)]
→[1.忘れ物を取りに学校に行く(잊은 물건을 가지러 학교로 간다)]
→[1.ある(있다)]
→[1.気にせずに進む(신경쓰지 않고 계속 간다)]
→[1.階段を上って逃げた(계단을 올라가서 도망쳤다)]
→[1.思ってる(생각하고 있다)]→[2.岩下さんも一緒に戻りましょう(이와시타 씨도 같이 돌아가요)]
新堂 誠(신도우 마코토)・제3화<여성>
田所(타도코로)의 이야기를[2.新しく(새롭게)~]로 끝내고 다시 体育館(체육관)으로 간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やっている(하고 있다)]
→[1.それを先生に言い付けた(그걸 선생님에게 다 말했다)]
→[1.陸上部をやめたくない(육상부를 그만두고 싶지 않다)]
→[2.新しくキャプテンになった奴に嫌がらせをした(새로운 캡틴이 된 녀석이 괴롭히기 시작했다)]
→[1.行く(간다)]
→[1.入る(들어간다)]
→[1.置いて行く(두고 간다)]
細田 友晴(호소다 토모하루)・제4화
トイレツアー(화장실 투어)에서「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를 계속 선택하고 지막에[2.止めない(말리지 않는다)]→[1.続ける(계속한다)]를 선택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つき合う(어울린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感じない(느껴지지 않는다)]
→[2.止めない(말리지 않는다)]
→[1.続ける(계속한다)]
荒井 昭二(아라이 쇼우지)・제5화<여성>
時田君(토키타 군)이「ミイラ人間と美女(미가라 인간과 미녀)」라는 영화를 찍는 시나리오에서時田(토키타)의 필름을 봤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好き(좋아)]
→[2.SF/ホラー(SF/호러)]
→[1.ある(있다)]
→[1.役者(배우)]
→[1.編集を続ける(편집을 계속한다)]
→[1.大いに期待する(많이 기대한다)]
→[1.見てみたい(보고싶다)]
→[1.ぜひ見たい(꼭 보고싶다)]
→[1.見たい(보고싶다)]
→[1.いい(좋다)]
福沢 玲子(후쿠자와 레이코)・제6화<여성>
마지막에[2.教科書の中身を捨てる(교과서의 내용물을 버리다)]를 선택하고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2.それは駄目(그건 안된다)]
→[1.思う(생각하다)]
→[1.教室内を見回す(교실 내를 순찰한다)]
→[1.福沢にいう(후쿠자와에게 말한다)]
→[1.あるある(있지, 있어)]
→[1.何の教科書(무슨 교과서)?]
→[1.教科書の中を見た(교과서의 안을 봤다)]
→[1.結構嫌な人(결국 싫은 사람)]
→[2.教科書の中身を捨てる(교과서의 내용물을 버리다)]
시나리오 패턴
河原(카와라)는 주인공에게「도와줘」라고 부탁한다. 빨간 교과서의 힘으로 河原(카와라)가 죽은 직후의 세계로 향한다. 거기서는 河原(카와라)의 교과서에 러브레터를 넣은 橋本(하시모토)가 여자 아이들에게 마음에도 없는 장난을 당하고 있었다.
保健室(보건실)에서 橋本(하시모토)를 만난 주인공이 교과서를 떨어뜨리자, 그것을 본 橋本(하시모토)는 교과서를 안고 뛰기 시작하더니 그대로 근처에 있는 계단에서 뛰어내리려고 했다.
・橋本さんを助ける(하시모토 씨를 구한다)
→ 울기 시작하는 橋本(하시모토)
・成り行きを見守る(상황을 지켜본다)
→ 橋本(하시모토)는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계단에서 굴러 떨어졌다.【惨殺される語り部(참살된 이야기꾼)】『배드 엔딩』
橋本さんを助ける(하시모토 씨를 구한다)를 선택하면 그녀는 비틀거리며 손바닥으로 강하게 찍고 만다. 그 눈에서는 눈물이 떨어져졌다.「나는 그만 죽고 싶어」라며 그녀는 울기 시작했다.
どうしよう?
어떻게 하지?
・彼女を説得してみる(그녀를 설득해본다)
→ 反省室(반성실)로 가는 橋本(하시모토).【机の上のメッセージ(책상 위의 메세지)】『굿 엔딩』【숨겨진 시나리오】
・あきらめる(포기한다)
→ 이건 두 사람의 문제다.【二人の写真(두 사람의 사진)】『굿 엔딩』
惨殺される語り部(참살된 이야기꾼)
橋本(하시모토)가 계단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면, 橋本(하시모토)는 계단에서 굴러떨어져서 죽고 만다.「나는 이런 결과를 바라지 않았어」라며 화를 내는 河原(카와라)는 주인공에게 語り部(이야기부)의 부원들이 참살된 모습을 차례대로 보여준다.
모두 橋本(하시모토)를 구하거나 자살하려고 할 때 가만히 지켜보면, 河原(카와라)가 본보기로 죽였다고 한다. 그리고 같은 결과를 맞은 주인공도 죽여주겠다고 한다.
정신을 차리자 주인공은 反省室(반성실)로 돌아와 있었다. 피비릿내가 나서 뒤를 돌아보자 거기에는 피투성이의 福沢(후쿠자와)가 있었다. 그리고 선반이 기울어지더니 주인공의 머리는 福沢(후쿠자와)보다 더 많은 피를 흘리게 되었다.『배드 엔딩』
机の上のメッセージ(책상 위의 메세지)
주인공이 橋本(하시모토)를 설득하면 등 뒤에 선생님이 나타나서 橋本(하시모토)는 反省室(반성실)로 데려가버린다. 주인공이 反省室(반성실)에 들어가자 橋本(하시모토)는 반성문을 쓰고 있었다.
「河原君が死んだのは私のせいです(카와라 군이 죽은 건 제 탓입니다)」
이대로는 橋本(하시모토)는 자살해버린다. 말리려던 주인공이었지만, 그 순간에 엄청난 빛에 감싸졌다.
정신을 차리자 현실로 돌아와 있었다.「역시 안돼. 橋本さん(하시모토 씨)는 자살했다」라는 말이 들려왔고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河原(카와라)였다.「다른 사람한테는 도와달라고 하더니 河原さん(카와라 씨)에게는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 건가?」
그렇게 말하자, 그는 한동안 침묵한 후에 작게「나도 할만큼 했다고. 그녀의 책상 위에 메세지를 남겼어. 하지만 전해지지 않았어」라고 중얼거렸다.
주인공은 橋本(하시모토)의 교실로 가서 그녀의 책상을 조사했다. 그러자 福沢(후쿠자와)가 찾아와서「이 근처에 河原(카와라)라는 이름으로 죽으라고 적혀있었어」라고 말했다.
아무래도 河原(카와라)가 열심히 생각해서 적은 말은 橋本さん(하시모토 씨)에게는 전해지지 않고 橋本(하시모토)는 누군가의 장난으로 받아드린 모양이다. 엄청난 착각이다. 河原(카와라)는 앞으로도 계속 橋本(하시모토)를 도와줄 사람을 찾고 있을까. 어떻게 해도 과거는 돌릴 수 없는데..『굿 엔딩』
二人の写真(두 사람의 사진)
「..나는 분명 아무 것도 할 수 없어」
이미 일어난 일은 어쩔 수 없겠지, 이건 두 사람의 문제다. 주인공은 그 장소를 떠났다..정신을 차리자 주인공은 反省室(반성실)에 서 있었다.
7대 불가사의의 이야기를 해준 사람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일단, 부실로 돌아가자 日野先輩(히노 선배)가 있었다.
「무슨 일이야? 너무하잖아. 7대 불가사의 모임을 빼먹고」
「뭐?」
「네가 안와서 모인 사람들이 불만을 터트렸다고. 대신에 내가 모임을 진행했어」
日野(히노)에게 들은 7대 불가사의 멤버는 주인공이 들은 사람들과는 달랐다. 그건 河原(카와라)가 보여준 환영이었을까? 다음날에 주인공이 反省室(반성실)로 가서 橋本(하시모토)의 반성문을 보자, 그 안에는 한 장의 사진이 끼워져 있었다.
어둠 속에서 河原さん(카와라 씨)와 橋本さん(하시모토 씨)가 서 있다. 결국 橋本(하시모토)는 자살해버린 걸까? 두 사람은 사진 속에서 슬픈 듯이 미소짓고 있었다.『굿 엔딩』
숨겨진 시나리오
謎の教科書 その後(수수께끼의 교과서 그후)
橋本(하시모토)이 反省室(반성실)로 가서 끝나는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끝내고 클리어 데이터를 저장하고 다시 불러오면[隠し(비밀) 01]이라는 항목이 등장하게 된다.
이[隠し(비밀) 01]을 불러오면 숨겨진 시나리오[謎の教科書 その後(수수께끼의 교과서 그후)]가 나타난다.
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
위와 같은 방법으로 끝나면 숨겨진 시나리오[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의 플래그가 발생한다.
등장인물
河原(카와라)<초상화 있음>
・福沢(후쿠자와)의 6화도 등장한 남학생.
橋本 美也(하시모토 미야)<초상화 있음>
・福沢(후쿠자와)의 6화에 등장한 여학생.
・河原(카와라)의 죽음이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한다.
謎の教科書 その後(수수께끼의 교과서 그후)<여성>
시나리오 출현 조건<여자 주인공 한정>
[赤い表紙の謎の教科書(빨간 표지의 수수께끼의 교과서)]에서 橋本(하시모토)가 反省室(반성실)로 가서 끝나는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끝내고, 클리어 데이터를 저장하고 다시 불러오면[隠し(비밀) 01]이라는 항목이 등장하게 되며 이[隠し(비밀) 01]을 불러오면 나타난다.
시나리오 패턴
そして恐怖は繰り返す(그리고 공포는 반복된다)…
정신을 차리자 거기는 고등학교의 시험장이었다. 시험 감독으로는 日野先輩(히노 선배)가 있었다. 나는 알고 있다. 이 고등학교에 반드시 붙는다. 그리고 눈 앞에 있는 남자에게 부탁받아서 학교의 7대 불가사의 특집을 하게 된다.
거기에 오는 멤버도 알고 있다..책상 위를 보자, 교과서가 올려져 있다. 그건 분명..나에게 밖에 보이지 않는다. 교과서를 펼치자, 시험의 정답이 적혀있었고 그것을 계속 받아적었다.
..시험은 끝났다. 어떻게 하지? 바로 집으로 돌아가야할까. 그렇지 않으면..
・新聞部の部室に行く(신문부 부실로 간다)
→ <오역 추정>정답은 없다. 그러니까 다시 여기로 온 거다.
・旧校舎に行く(구교사로 간다)
→ 이 학교에 입학해서 학교에서 있었던 무서운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는 거야.
・家に帰る(집으로 돌아간다)
→ 旧校舎(구교사)가 고통을 호소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눈을 뜨면 다시 생각해보자. 나는 깊은 잠에 빠져 있었다.
あの子は誰?謎の坂上君(그 아이는 누구? 사카가미 군)<여성>
시나리오 출현 조건<여자 주인공 한정>
다음의 18의 시나리오를 같은 저장 데이터 상에서 정해진 끝내기 방법으로 대화를 완료하면 불러오기를 했을 때[隠し(비밀) 02]가 출현한다.
新堂 誠(신도우 마코토)
제3화<여성>:バスケット部の秘密のノート(농구부의 비밀 노트)
[バスケ部のキャプテン・田所(농구부의 캡틴・타도코로)]에서 田所のドッペルゲンガー(타도코로의 도플갱어)의 이야기를 하고 형이[1.いる(있다)]로 진행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やっている(하고 있다)]
→[1.それを先生に言い付けた(그걸 선생님에게 다 말했다)]
→[1.陸上部をやめたくない(육상부를 그만두고 싶지 않다)]
→[1.先生に文句をいいに行った(선생님에게 불만을 말하러 갔다)]
→[2.田所に関する話(타도코로에 관한 이야기)]
→[1.先輩の霊が出てきた(선배의 영혼이 나타났다)]
→[1.その夜も体育館へ行った(그날 밤도 체육관으로 갔다)]
→[1.目を開ける(눈을 뜬다)]
→[1.いる(있다)]
제6화<여성>:人を殺す夢の意味(누군가를 죽이는 꿈의 의미)
※게임 오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야기를 끝내고 7화째를 진행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ひどーい(너무~해)!]
→[1.好き(좋아)]
→[1.いい夢(좋은 꿈)]
→[1.話を続けましょう(이야기를 계속하죠)]
제7화<여성>:夢の世界からの脱出(꿈의 세계에서 탈출)
[新堂を待ち続ける主人公(신도우를 계속 기다리는 주인공)]로 대화를 끝낸다.<風間(카자마)의 루트나 ランダム扉ルート(랜덤문 루트) 중에서 아무거나>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ここはどこですか(여기는 어딘가요)…?]
→[1.今、何時ぐらいですか(지금, 몇 시 정도 됐나요)…?]
→[1.他の人たちは(다른 사람들은)…?]<3가지의 선택지를 모두 선택하면 다음으로 진행된다>
→[1.信じられる(믿을 수 있다)]
→[1.はい、と答える(네, 라고 대답한다)]
→[1.できる(할 수 있다)]
→[1.昇降口へ向かう(승강구로 향한다)]
→[1.目を開ける(눈을 뜬다)]
→[1.風間とデートする(카자마와 데이트한다)]
→[2.デートなんてしたくないと答える(데이트하고 싶지 않다고 대답한다)]
→[2.…もう勝手にして(..이제 마음대로 하라고)!]
→[2.ラッキー(럭키)!]
제1화<여성>:ゲタ箱の中の小さな恐怖(신발장 속의 작은 공포)
【謎の風間 望(수수께끼의 카자마 노조무)】의 루트에서 風間(카자마)가 부실로 돌아왔을 때「1.ドアを開ける(문을 연다)」를 선택하고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ある(있다)]
→[1.そうかも(그럴지도)…]
→[1.行ってもいい(가도 좋다)]
→[1.思ってる(생각하고 있다)]
→[2.開けない(열지 않는다)]
→[1.開ける(연다)]
→[2.風間を残して、先に戻る(카자마를 두고 먼저 돌아간다)]
→[1.ドアを開ける(문을 연다)]
제6화<여성>:痴漢の心配をする風間(치한의 걱정을 하는 카자마)
별다른 분기가 없으므로 일단 대화를 끝내고 7화째를 진행하면 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側に行く(옆으로 간다)]
→[1.は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네, 감사합니다)]
제7화<여성>:更に主人公に言い寄る風間(더욱 주인공에게 구애하는 카자마)
風間(카자마)와 같이 돌아가서 집에 데려가면 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避ける(도망친다)]
→[1.…怪しいわ(..무서워)]
→[1.ますます怪しいわ(더 더욱 무서워졌어)]
→[1.た、助けて(도, 도와줘)…]
→[1.さよ、オナラといってみる(자알가라고 말해본다)]
→[1.ここで別れる(여기서 헤어진다)]
→[1.わっ、私の家で休みますか(앗, 저희 집에서 쉬어가실래요)?]
荒井 昭二(아라이 쇼우지)
제4화<여성>:宿泊施設にある謎の4番ベッド(숙박 시설에 있는 수수께끼의 4번 침대)
[袖山くんと4番ベッド(소데야마 군과 4번 침대)]로 진행되고 쓰러진 袖山(소데야마)를「ほかのベッドに寝かせる(다른 침대에 눕힌다)」로 선택한 후에, 괴물에게「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를 선택하고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2.不思議な話(수수께끼의 이야기)]
→[2.負け犬はいやだ(패배자는 싫어)]
→[1.いった(있었다)]
→[2.ほかのベッドに寝かせる(다른 침대에 눕힌다)]
→[1.様子を見に戻る(상태를 보고 돌아온다)]
→[3.ツバを吐く(침을 뱉는다)]
제5화<여성>:時田君の自主制作映画(토키타 군의 자체 제작 영화)
숨겨진 시나리오[赤い表紙の謎の教科書(빨간 표지의 수수께끼의 교과서)]의 플래그가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ミイラ人間と美女(미가라 인간과 미녀)]의 시나리오에서[6.裏方(스태프)]외를 선택하고, 마지막에 荒井(아라이)가 가지고 있는 필름을[1.ぜひ見たい(꼭 보고싶다)]로 진행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好き(좋아)]
→[2.SF/ホラー(SF/호러)]
→[1.ある(있다)]
→[1.役者(배우)]
→[1.編集を続ける(편집을 계속한다)]
→[1.大いに期待する(많이 기대한다)]
→[1.見てみたい(보고싶다)]
→[1.ぜひ見たい(꼭 보고싶다)]
細田 友晴(호소다 토모하루)
제2화<여성>:女子トイレの壁の染み(여자 화장실 벽의 얼룩)
職員室(직원실)에서 比田先生(히다 선생님)에게 상담하고[1.この染みをなめな(이 얼룩을 핥아봐)]→[1.そっとしておく(가만히 내버려둔다)]라고 끝나는 방법을 취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女子トイレを調べる(여자 화장실을 조사한다)]
→[3.先生に報告するべきだという(선생님에게 보고해야한다고 말한다)]
→[1.生活指導の比田先生(생활 지도의 히다 선생님)]
→[1.この染みをなめな(이 얼룩을 핥아봐)]
→[1.そっとしておく(가만히 내버려둔다)]
岩下 明美(이와시타 아케미)
제1화<여성>:災いを呼ぶ死の掲示板(재앙을 부르는 죽음의 게시판)
岩下(이와시타)가『あそこに古ぼけた掲示板があるのは知ってる(거기에 낡은 게시판이 있는 거 알고 있어)?』라고 물어본 후에『あなた、その掲示板がなんて呼ばれてるか知ってる(너, 이 게시판이 뭐라고 불리는지 알고 있어)?』라고 물어본다.
둘다[2.知らない(모른다)]라고 대답하고 그후에[2.呪いなんてない(저주같은건 없다)]라고 대답하고[秋山先生と死の掲示板(아키야마 선생님과 죽음의 게시판)]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はい(네)]
→[2.知らない(모른다)]
→[2.知らない(모른다)]
→[2.呪いなんてない(저주같은건 없다)]
제2화<여성>:夜の学校を彷徨う霊(밤의 학교를 떠도는 유령)
【七瀬くんと兵隊の霊(나나세 군과 군인 유령)】의 루트에서 旧校舎(구교사)로 가서「2.岩下さんも一緒に戻りましょう(이와시타 씨도 같이 돌아가요)」or「3.岩下さんを待ちます(이와시타 씨를 기다리겠습니다)」로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忘れ物が多い方(잊은 물건이 많은 사람)]
→[1.忘れ物を取りに学校に行く(잊은 물건을 가지러 학교로 간다)]
→[1.ある(있다)]
→[1.気にせずに進む(신경쓰지 않고 계속 간다)]
→[1.階段を上って逃げた(계단을 올라가서 도망쳤다)]
→[1.思ってる(생각하고 있다)]
→[2.岩下さんも一緒に戻りましょう(이와시타 씨도 같이 돌아가요)]
제4화<여성>:死のかくれんぼ(죽음의 숨바꼭질)
[青木 尚と学年主任(아오키 슌과 학년주임)]의 이야기에서[1.知りたい(알고 싶다)]를 선택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2.帰らないで(돌아가지마)]
→[2.できない(할 수 없어)]
→[2.話を聞くだけ(이야기만 듣는다)]
→[1.旧校舎(구교사)]
→[1.思う(생각하다)]
→[2.学年主任を困らせるため(학년주임을 곤란하게 만들기 위해서)]
→[1.なんだかかわいそう(뭐가 불쌍해보인다)]
→[1.知りたい(알고 싶다)]
→[1.教えるべき(알려준다)]
제5화<여성>:交通事故で死んだ運命の恋人(교통사고로 죽은 운명의 연인)
[運命の恋人・五十嵐(운명의 연인・이가라시)]의 시나리오에서[1.覗いてみる(살펴본다)]→[2.なんだか怖い(뭔가 무섭다)]로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微笑む(미소짓는다)]
→[1.いる(있다)]
→[1.ある(있다)]
→[1.大丈夫、生きていけます(괜찮아요, 살아갈 수 있습니다)]
→[1.信じられる(믿을 수 있다)]
→[1.覗いてみる(살펴본다)]
→[2.なんだか怖い(뭔가 무섭다)]
福沢 玲子(후쿠자와 레이코)
제2화<여성>:血なま臭い水の謎(피냄새가 나는 물의 수수께끼)
[志田と玉井編(시다와 타마이 편)]로 진행되고 지렁이를 먹는 玉井(타마이)의 엔딩을 맞이한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飲める(마실 수 있어)]
→[1.飲める(마실 수 있어)]
→[2.天使(천사)]
→[3.二人ともかわいそうだと思わない(두 사람 모두 불쌍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제6화<여성>:仕組まれた化学の教科書(짜여진 화학 교과서)
마지막에[2.教科書の中身を捨てる(교과서의 내용물을 버리다)]를 선택하고 【階段から落ちて死んだ河原(계단에서 떨어져 죽은 카와라)】로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2.それは駄目(그건 안된다)]
→[1.思う(생각하다)]
→[1.教室内を見回す(교실 내를 순찰한다)]
→[1.福沢にいう(후쿠자와에게 말한다)]
→[1.あるある(있지, 있어)]
→[1.何の教科書(무슨 교과서)?]
→[1.教科書の中を見た(교과서의 안을 봤다)]
→[1.結構嫌な人(결국 싫은 사람)]
→[2.教科書の中身を捨てる(교과서의 내용물을 버리다)]
제7화<여성>:七人目は誰(7명째는 누구)?
선택지가 없으므로 그대로 이야기를 끝내면 된다.
復活・トイレに行かない男(부활・화장실에 가지 않는 남성)<여성>
[若木になった女の子(묘목이 된 여자아이)]로 대화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明かりに向かって歩く(불빛을 향해서 걷는다)]
→[2.飲まない(마시지 않는다)]
→[1.竹内さんを覚えてる(타케우치 씨를 기억하고 있다)]
→[2.ない(없다)]
→[2.飲まない(마시지 않는다)]
赤い表紙の謎の教科書(빨간 표지의 수수께끼의 교과서)<여성>
橋本(하시모토)가 反省室(반성실)로 가서 끝나는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끝낸다.
■ 선택 예시: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진행
→[1.声をかける(말을 걸어본다)]
→[1.保健室に行く(보건실로 간다)]
→[1.河原さんのことを聞く(카와라 씨에 대해서 물어본다)]
→[1.橋本さんを助ける(하시모토 씨를 구한다)]
→[1.駄目だよ、そんなことしちゃ(안돼, 그런 짓을 하면)]
→[1.彼女を説得してみる(그녀를 설득해본다)]
→[1.ひどい(너무해)…]
→[1.それが本心(그건 본심)?]
→[1.反省文を破る(반성문을 찢는다)]
시나리오 패턴
そして恐怖は繰り返す(그리고 공포는 반복된다)…
※거의 분기가 없는 시나리오다.
선택지에 따라서 도주에서 만난 語り部(이야기부)의 부원이 조금 바뀌는 정도로 결과는 같으며 그 내용은 실제로 확인해보도록 하자.
출처
学校であった怖い話S・プレイメモ http://aki.cside.to/school/memo/index.html
サウンドノベルおぼえがき http://s-novel.gc-mc.net/gk/chara.html
ウィキペディア https://ja.wikipedia.org/wiki/%E3%82%A2%E3%83%91%E3%82%B7%E3%83%BC%E3%83%BB%E3%82%B7%E3%83%AA%E3%83%BC%E3%82%BA%E3%81%AE%E7%99%BB%E5%A0%B4%E4%BA%BA%E7%89%A9'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게임] 네가 죽어~다수결 데스 게임~(J) 공략 - 제1장 Part4~6 (0) | 2018.11.27 |
---|---|
[PC 게임] 네가 죽어~다수결 데스 게임~(J) 공략 - 제1장 Part1~3 (0) | 2018.11.27 |
[PS1 게임] 학교에서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S (J) 공략 - 숨겨진 시나리오3 (0) | 2018.11.27 |
[스마트폰 게임] Strange Telephone (J) 공략 - 엔딩&전화번호 목록 (完) (0) | 2018.11.26 |
[스마트폰 게임] Strange Telephone (J) 공략 - 게임 설명/아이템/숨겨진 요소 (0) | 2018.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