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수정 - 2018.06.07.木
『역전재판5』를 수정 후, 역시나 급했던 번역이 확인되어서 겸사겸사 수정&정리했습니다.
그 밖에 일부 재번역과 의역이 포함되어있으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탐정 1일째(1)]
트롱프 극장・분장실
대화<ミヌキ(미누키)>
→「ショーについて(마술쇼에 대해서)」
→「特別なマジック(특별한 마술)」
이동:트롱프 극장 ・무대
<이벤트&자동 이동> 트롱프 극장
이동:나루호도 뭐든지 사무소
나루호도 뭐든지 사무소
*이 장소에서「探偵 メモ(탐정 메모)」를 살펴보면 [探偵 パート(탐정 파트)]의 순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法廷記録(법정기록)→[探偵 メモ(탐정 메모)]에서 확인가능.
이동:유치장
유치장
대화<ミヌキ(미누키)>
→「事故について(사고에 대해서)」
→「マジックのタネ(마술의 씨앗)」
증거품 입수
→ステージの断面図(무대의 단면도)
대화<ミヌキ(미누키)>
→「Mr.メンヨーについて(Mr.맨요에 대해서)」→「みぬく(간파)」발생
みぬく(간파)<반지를 터치하거나 X버튼으로 개시>
먼저, 위쪽 화면의 시야를 미누키의 눈에 이동
대사 중에「大丈夫です(괜찮습니다)!」라는 부분에서「みぬく(간파)」→「決定(결정)」
*실패했을 경우, 몇 번이라도 재도전 가능.
オレにもひとつ信念があるんだ。プロの弁護士としての信念がね。
나에게도 신념이 있어. 프로 변호사로서의 신념이 말이야.
제시:弁護士バッジ(변호사 배지)
대화<ミヌキ(미누키)>
→「ほんとうのこと(진실)」
*이후에는「트롱프 극장」→「트롱프 극장・무대」→「트롱프 극장・분장실」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되는데, 게임 진행상, 다음의 순서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트롱프 극장
대화<アカネ(아카네)>
→「事件について(사건에 대해서)」
→「茜のこと(아카네에 대해서)」
→「担当検事(담당 검사)」
대화 후,「트롱프 극장・무대」를 조사할 수 있게 된다.
트롱프 극장・무대
*트롱프 극장에서 <アカネ(아카네)>와 대화.
(どうしよう。希月さんに教えてもらおうかな?)
어떻게 하지. 키즈키씨에게 가르쳐 달라고할까?
선택:모두 가능<確認する(확인한다)/大丈夫(괜찮다)
조사:화면에서 3군데「조사」가능
A:처음 위치<무대 정면>
B:처음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전환<화면 오른쪽에 있는 검>
C:처음 위치에서 왼쪽으로 전환<화면 왼쪽에 있는 검>
처음 위치(무대 정면)
조사:드래곤
처음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전환<화면 오른쪽에 있는 검>
또는 처음 위치에서 왼쪽으로 전환
조사:검
정면에 있는「드래곤의 배경」을 조사하고,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으로 전환한 화면에서 검을 조사하면<순서무관>, 대화가능.
剣を金属製に入れ替えられたタイミング。それは‥‥
검을 금속제로 바꾼 타이밍. 그것은..
선택:カキワリが落ちてきた後(배경이 떨어진 후)
처음 위치(무대 정면)
조사:배경의 커텐, TV카메라
처음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전환<화면 오른쪽에 있는 검>
또는 처음 위치에서 왼쪽으로 전환
조사:쓰러져 있는 관<시체를 본뜬 테이프 흔적>
관을 조사하면 위쪽 화면이 바뀐다.
조사:상자 속, 시체의 흔적, 상자 뒤쪽<바닥에서 왼쪽>
→증거품 입수:現場写真(현장 사진)
이상을 끝내면 지문 추출. 먼저 튜토리얼의 지시대로 할 것.
지문 1
1. 화면 전체에 가루를 골고루 뿌린다(터치한다). 가루는 위쪽 화면 왼쪽에 있는 병 안에 든 가루의 양만큼 사용가능.
「息を吹く(입김으로 불기)」를 터치하는데, 3DS의 마이크를 향해서 입김을 불어 가루를 날려보내고, 날라간 만큼의 가루가 병에 보충된다. 대충 지문의 위치를 알았다면, 그곳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가루를 뿌리고 불기를 반복한다. 불 때는 한번만 불면 날라가지 않을 때도 있으므로, 2~3번 연속해서 부는 것이 좋다.
2. 왼손의 지문이 나타난다. 지문을 조합한다. 지시대로, 먼저 L버튼이나「選択に切替(선택으로 전환)」을 터치.
3. 조합하고 싶은 지문을 고른다. 확실하게 표시되어있는 지문이여야 좋다. 손가락을 커서로 선택하고「決定(결정)」. 이후의 조합에서도 확실하게 추줄할 수 있게 되면, 어떤 손가락이든 상관없다.
제시:Mr.メンヨー(Mr.맨요)
지문 2
하는 방법은 처음과 같다. 옆으로 향한 오른손의 지문이 나온다. 지문이 나오면「選択に切替(선택으로 전환)」을 터치, 확실하게 표시된 지문을 커서로 선택하고「決定(결정)」.
지문 3, 4
상자 겉에 있는 지문추출. 상자를 회전시켜가면서 지문을 찾는다. 지문을 조사할 수 있는 범위는 빨간색 테두리 안으로 되어있다. 3곳에서 지문이 주출되는데, 필요한 지문은 2개로, 순서는 상관없다.
「面」이라는 문자의 오른쪽 위, 또는 왼쪽 위쪽 근처에 지문이 하나 있다.「選択に切替(선택으로 전환)」후에 커서로 선택하고「決定(결정)」。
제시:ミミ(미미)<??>
*오른쪽 위와 왼쪽 위의 지문을 추줄하면 둘 다 미미의 지문이니, 하나만 추줄하면 된다. 모두 추줄을 했다면, 자동적으로 미미의 지문이라는 것이 밝혀진다.
상자의 뚜껑 안쪽(거무스름하게 더러운 부분)에 지문이 있다. 5개의 손가락이 제대로 찍혀있는 곳에서「選択に切替(선택으로 전환)」후에 확실하게 표시된 지문을 커서로 선택하고「決定(결정)」.
증거품 입수
→カンオケの指紋検出結果(관의 지문추출결과)
커텐이 열린다. 다시 한번「조사」한다.
조사:커텐 뒤쪽
→무대 뒤쪽으로 이동
무대 뒤쪽
현재는 노란색 부분만 조사하면 됩니다.
→증거품 입수:消火バケツ(소화 양동이)
조사:사다리
사다리를 조사하고 천장 뒤쪽으로 이동한다.
천장 뒤쪽
할 일을 끝나면 자동적으로 밑으로 내려온다. 모두 완료했다면, 무대에 어떤 남자가 나타난다.
조사:남자
대화<ヤマシノ(야마시노)>
→「ヤマシノについて(야마시노에 대해서)」
→「事件について(사건에 대해서)」
→「マジシャンについて(마술사에 대해서)
트롱프 극장・분장실
조사:화면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가방
조사:화면 왼쪽 끝에 있는 보라색과 녹색의 가방
*파란색 가방을 먼저 조사하지 않으면「みぬきの手帳(미누키의 수첩)」입수불가.
증거품 입수
→みぬきの手帳(미누키의 수첩)
조사:벽에 걸려있는 아루마지키 이치자의 포스터
증거품 입수
→10年前のポスター(10년전의 포스터)
조사:테이블 위에 있는 파랑색 대본
증거품 입수
→ショーの台本(마술쇼 대본)
이상 완료했다면, 미미가 등장.
(*「트롱프 극장・무대」에서 조사를 완료하지 않았다면, 미미가 나타나지 않는다)
대화<ミミ(미미)>
→「ミミちゃんについて(미미짱에 대해서)」
→「ショーについて(마술쇼에 대해서)」→「みぬく(간파)」발생
みぬく(간파)<반지를 터치하거나 X버튼으로 개시>
「カンペキに演技 완벽한 연기」에서 움직이는 모자를 뀌뚫기
ひょっとしてきみは‥‥
혹시 너는..
선택:脱出マジックでミスをした(탈출 마술을 실패했다)
대화<ミミ(미미)>
→「ショーについて(마술쇼에 대해서)」
증거품 입수
→契約書(계약서)
여기까지 끝나면, 유치장로 이동하면, 다시 한번 미누키와 대화가능.
[탐정 1일째(2)]
대화<ミヌキ(미누키)>
→「契約書(계약서)」
→「ミミのミス(미미의 실수)
증거품 입수
→みぬきの証言書(미누키의 증언서)
제시:みぬきの手帳(미누키의 수첩)
→증거품「みぬきの手帳(미누키의 수첩)」→「或真敷の手帳(아루마지키의 수첩)」으로 갱신
대화<ミヌキ(미누키)>
→「手帳のあった場所(수첩이 있었던 장소)」
*이후,「트롱프 극장・분장실」→「緑色のボード(녹색 파일)」을 조사.
「트롱프 극장・지하통로」→「미도미TV 스튜디오」를 조사. 순서무관.
모든 곳의 조사가 끝나면 코코네가「一度事務所に戻りませんか(일단 사무소로 돌아갈까요)?」라고 말한다.
트롱프 극장・분장실
조사:테이블 위에 있는 녹색 파일
증거품 상세화면으로 자동변경
조사:파일 정면
→파일을 펼친다.
조사:파일의 각 모퉁이에 있는 나사 중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나사를 터치.
→나사가 빠진다. 이후, 파일의 뒤쪽을 조사한다.
조사:파일 뒤쪽(十자 버튼 등으로 파일을 돌려 조사한다)
→뒤쪽이 떨어지면서 내용물이 빠져나온다.
조사:파일 안에 들어있던 검은색 종이
→증거품 입수:ボード(파일)
트롱프 극장・무대
조사:무대 뒤쪽(이동)
빨간색 부분 조사합시다.
조사:「奈落(낙화)」의 간판
<자동 이동> 트롱프 극장・지하통로
조사:검, 장치「1」, 장치「2」, 오른쪽 끝에 있는 사다리, 바닥에 있는 테이프
→증거품 입수:剣置き場(검 거치대), セリ2号機(2호기 장치)
할 일을 끝나면 대화.「미도미TV 스튜디오」가 이동 가능구역으로 추가된다.
미도미 TV스튜디오
조사:룰렛 왼쪽에 있는 하얀색 모자를 쓴 남성
→증거품 입수:ショーの映像(마술쇼의 영상)
조사:화면 오른쪽 밑에 있는 자리
이상으로 조사를 끝내면, 코코네가 사무실로 돌아가자고 한다.
나루호도 뭐든지 사무소
대화<ヤマシノ(야마시노)>
→「差し押さえ(압류)」
→「自分たちの立場(자신들의 입장)」
[법정 1일째(1)]
증거품 입수
→解剖記録(해부기록)
심문~被告人の動機(피고인의 동기)
【증인:宝月茜(호우즈키 아카네)】
被害者は今回のマジックショーで或真敷に復讐するつもりでした。
피해자는 이번 마술쇼로 아루마지키에게 복수할 생각이었습니다.
Mr.メンヨーは被告人から或真敷の手帳を奪い‥‥
Mr.맨요는 피고인에게서 아루마지키의 수첩을 뺏고..
マジックのタネをショーでバクロしようとしていたんです。
마술의 씨앗을 쇼에서 폭로할 생각이었습니다.
それが被害者にとっての復讐でした。事実、手帳は彼が盗んでいました。
그것이 피해자로서의 복수였습니다. 사실, 수첩은 그가 훔쳐갔습니다.
被告人はタネをバクロされる前にMr.メンヨーを殺害したのです。
피고인은 씨앗을 폭로하기 전에 Mr.맨요를 살해한 것입니다.
<증언 추가>
テープから被告人の指紋が出たの。上演中に張り替えたのでしょうね。
테이프에서 피고인의 지문이 나왔어요. 상영중에 다시 붙혔겠지요.
추궁:「被告人はタネをバクロされる前に(피고인은 씨앗을 폭로하기 전에)~」
→증언 추가
제시「テープから被告人の指紋が出たの。(테이프에서 피고인의 지문이 나왔어요)~」
→「カンオケの指紋検出結果(관의 지문추출결과)」
被害者の死が事故だったのか、殺人事件だったのか。それは‥‥
피해자의 죽음이 사고였는지, 살해사건이었는지. 그것은..
선택:모두 가능<事故だったと主張する(사고라고 주장한다/殺人事件だったと主張する(살해사건이라고 주장한다)>
カンオケの中から死体が出てきたその理由とは?
관 안에서 시체가 나온 이유는?
선택:地下通路で殺された(지하통로에서 살해됐다)
심문~地下通路について(지하통로에 대해서)~
【증인:菜々野美々(나나노 미미)】
みぬきさんがMr.メンヨーを殺したなんて信じられないです。
미누키씨가 Mr.맨요를 죽였다니 믿을 수 없어요.
で、でも、女の子でも地下のセリを使えば死体を持ち上げることも‥‥
하, 하지만, 여자아이라도 지하에 있는 장치를 이용하면 시체를 들어올리는 것도..
まさか‥‥本当に、みぬきさんがMr.メンヨーを?
설마..정말로, 미누키씨가 Mr.맨요를?
もしセリを使ったとしたら、セリ2号機でしょうか‥‥。
혹시 장치를 사용했다면, 2호기일지도..
ちなみにわたしはショーの時、ずっと、ステージ上にいましたよ。
참고로 저는 마술쇼 중에 계속 무대 위에 있었어요.
<증언 수정>
やっぱりMr.メンヨーを殺したのは、みぬきさんだったんですね。
역시 Mr.맨요를 죽인 것은, 미누키씨였네요.
女の子でも地下通路のセリを使えば、死体を持ち上げられますから。
여자아이라도 지하통로의 장치를 이용하면, 시체를 들어올릴 수 있으니까.
ステージにいたわたしは、とんでもないミスを‥‥
무대에 있었던 저는, 말도 안되는 실수를..
まあ、反省なんて、してないですけどねッ! キキキ!
뭐어, 반성이라니, 하고 있지 않아요! 키키키!
アタシの失敗のおかげで、アイツはセリを動かすハメになったのさ!
내 실수 때문에 그 녀석은 장치를 움직이지 못하고 곤란하게 됐었지!
추궁
→「もしセリを使ったとしたら、(혹시 장치를 사용했다면)~」
→「ちなみにわたしはショーの時、(참고로 저는 마술쇼 중에)~」
(まあ、そうだよな。さて、どうしようか‥‥)
뭐, 그렇군. 그럼, 어떻게 할까..
선택:모두 가능<解説をお願いする(설명을 부탁한다)/必要無い(필요 없다)
*ココロスコープ(코코로 스코브)에 대해서 설명. 설명을 들을 경우에는「解説をお願いする(설명을 부탁한다)」를 선택하자.
추궁:「反省してます。(반성하고 있습니다)」
→「기쁨」마크(화면 왼쪽 위)
あなたが何に喜んでいたのか。見当が付きます。おそらく‥‥
당신이 뭘 기뻐하고 있는지. 짐작이 갑니다. 아마도..
선택:みぬきが失敗したこと(미누키가 실패한 일)
→증언 갱신
제시「アタシの失敗のおかげで、アイツは(내 실수 때문에 그 녀석은)~」
→「みぬきの証言書(미누키의 증언서)」
証人が同時に2ヶ所にいた理由を説明する方法とは‥‥?
증인이 동시에 2군데에 있었던 이유를 설명할 방법은?
선택:ミミちゃんは2人いる(미미는 2명이다)
“ミミちゃん2号”の存在を示す証拠品とは?“
미미짱 2호”의 존재를 나타내는 증거품은?
제시:カンオケの指紋検出結果(관의 지문추출결과)
심문~地下通路でのこと(지하수로에 대해서)~
【증인:菜々野美々(나나노 미미)&菜々野輝々(나나노 키키)】
키키
確かにアタシは地下通路にいたわ。次のマジックの関係でね。
분명 나는 지하통로에 있었어. 다음 마술 준비 때문이었지.
미미
それって炎のマジックだよね?Mr.メンヨーがやる予定だった。
그거 화염 마술였지? Mr.맨요가 하려던 마술.
키키
そうよ。危険なマジックだからシッカリと準備する必要があったの。
맞아. 위험한 마술이니까 제대로 준비해야했어.
미미
だ、台本にあったけど事故で中止になったんだよね! 見たかったなあ。
대, 대본이 있었지만 사고로 중지됐었지! 보고싶었는데.
키키
だまれ! ボロが出るだろうが!‥‥とにかくアタシは忙しかったの。
시끄러! 실수를 들키잖아!..어쨋든 난 바빳어.
미미
そうだよね。Mr.メンヨーを殺すヒマなんてなかったよね‥‥。
그렇네. Mr.맨요를 죽일 여유따위 없었지..
제시「そうよ。危険なマジックだから(맞아. 위험한 마술이니까)~」
→「消火バケツ(소화 양동이)」
証人が炎のマジックの準備をしていなかった理由。それは‥‥
증인이 화염 마술의 준비를 하지 않았던 이유. 그것은..
선택:ショーが続かないから(쇼가 진행되지 않을테니까)
증거품 입수
→ドッキリ企画の台本(몰래카메라 기획 대본)
→みぬきの書いたメモ(미누키가 적은 메모)
被告人の刺した剣が、死因ではなかった可能性を示す証拠品は
‥‥피고인을 찌른 검이 사인이 아니라는 가능성을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剣置き場(검 거치대)
심문~剣のすり替えマジック(검 바꿔치기 마술)~
【증인:成歩堂みぬき(나루호도 미누키)】
まずは、この剣にご注目ください!
먼저, 이 검에 주목해주세요!
ここで皆さんに、この剣の斬れ味を‥‥ご覧に入れましょう!
여기에서 여러분들에게 이 검의 베어버리는 맛을..보여드리게습니다!
ほら、タネもしかけもない‥‥斬れ味バツグンの剣でしょう?
이것보세요, 트릭 같은 건 없습니다..베기 좋은 검이죠?
さてさて。この剣を‥‥‥‥ほい!っとすり替えます。
자, 그럼. 이 검을..호잇! 하고 바꿔버립니다.
すると‥‥よっと!ほら。ゴム製にすり替わっているというわけです。
그러면..에잇! 자, 보세요. 고무검으로 바뀌어있었습니다.
제시「‥‥ほい(호잇)!~」
→「ショーの映像(마술쇼의 영상)」
카메라「2」에서 미미를 향해 날라오는 러브레터에서 일시정지,
트럼프(어떤 카드라도 상관없다)에 맞춰서「제시」
[법정 1일째(2)]
심문~悪意なんてない(악의는 없었다)~
【증인:志乃山金成(시노야마 카네나리)】
映像ってものは編集されてナンボのもんなんですよ。
영상은 편집해버리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長いところやテンポが悪いところをカットしてつなげる。
녹화시간이 길거나 소리가 이상한 곳은 잘라서 이어붙이죠.
これ、どこでもやってることですよ。悪意なんてありませんよー!
이거, 흔하게 하고 있는 일이에요. 악의는 없었어요!
映像のカットした部分だけどね、偶然だと思うよ。意図はないでしょ。
영상이 편집된 부분은, 우연히 그렇게 된거라고 생각해요. 의도 같은건 없었어요.
<증언 추가> ボクがカーボンシートを使ったという証拠なんてないだろ?
내가 복사지를 썼다는 증거는 없을텐데?
それとも、意図的な編集が行われたっていう証拠でもあるのかな?
아니라면, 의도적으로 편집을 했다는 증거라도 있나보지?
추궁:「映像のカットした部分だけどね、(영상이 편집된 부분은)~」
あなたは被告人に悪意を持っていた。それは証拠からも間違いありません。
당신은 피고인에게 악의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증거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제시:ボード(파일)
→증언 추가
제시「ボクがカーボンシートを使った(내가 복사지를 썼다는)~」
→「みぬきの書いたメモ(미누키가 적은 메모)」
被告人とヤマシノさんの間にあった隠された関係性とは何なのですか?
피고인과 야마시노씨 사이에서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선택:ヤマシノもマジシャン(야마시노도 마술사)
この証拠品が被告人にウラミを持つ人物を、証明することになります!
이 증거품이 피고인에게 원한을 품은 인물을 증명할 것입니다!
제시:10年前のポスター(10년전의 포스터)
本物のMr.メンヨーとはこの人物ですッ!
진짜 Mr.맨요는 이 사람입니다!
제시:志乃山金成(시노야마 카네나리)<35>
선택:Mr.맨요의 오른팔에 있는 상처
심문~カンペキなアリバイ(완벽한 알리바이)~
【증인:志乃山金成(시노야마 카네나리)】
ワタシはショーの最中、テレビ局にいたのだよ。
저는 마술쇼 도중에 TV방송국에 있었어요.
別の番組で忙しくてね。ショーを見ているヒマが無かったのだ。
다른 방송으로 바빳지요. 마술쇼를 볼 틈은 없었습니다.
疑うならば、スタッフに聞いてみるがいい。
의심스럽다면, 스탬에게 물어봐도 좋습니다.
以上、カンケツにしてカンペキ。タネもシカケもない、ただの真実さ。
이상, 알리바이는 완벽합니다. 속임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진실입니다.
추궁
→「ワタシはショーの最中、(저는 마술쇼 도중에)~」
→「疑うならば、(의심스럽다면)~」
→「以上、カンケツにしてカンペキ。(이상, 알리바이는 완벽합니다)~」
オレ達が勘違いしていたある前提。それは‥‥‥‥
우리들이 착각하고 있었던 전제. 그것은..
선택:犯人が現場にいたこと(범인이 현장에 있었다는 것)
ショーの時に見た人影に似たものとは?
마술쇼 진행중에 봤던 사람의 그림자와 비슷한 것은?
제시:모자군이 검을 찌르고 연기가 나온 후, 관의 왼쪽 귀퉁이를 위로 올리는 그림자에 맞춰서「제시」
映像に映っていた、影の正体とは?
영상에 찍혀있는 그림자의 정체는?
제시:現場写真(현장 사진)
犯人が被害者をワイヤーで巻き上げた理由とは?
범인이 피해자를 와이어로 묶어서 올린 이유는?
선택:殺害のため(살해하기 위해서)
<カンガエルート(생각 루트)>
ショーの最中に起きた計画外の出来事とは?
마술쇼 도중에 일어난 계획 외의 일은?
선택:ミミちゃんのミス(미미짱의 미스)
ミミちゃんが間違えたこととは?
미미짱이 틀렸다는 것은?
선택:ぼうしクンの立ち位置(모자군이 서 있는 위치)
みぬきちゃんの立ち位置が変わったことで、間違える事後工作とは?
미누키짱의 서 있는 위치로, 잘못될 사후공작은?
선택:カンオケの穴に血をつけること(관의 구멍에 피를 묻히는 것)
犯人がツジツマ合わせのために行った事後工作とは?
범인이 앞뒤가 맞도록 하기위해 한 사후공작은?
선택:カンオケの横壁を入れ替えた(관 옆쪽 벽을 바꿨다)
これがヤマシノさんが殺人の事後工作を行った証拠です!
이것이 야마시노씨가 살인의 사후공작을 했다는 증거입니다!
제시:カンオケの指紋検出結果(관의 지문추출결과)
きみが立派な或真敷のマジシャンだってことは、これを見ればわかる。
자네가 위대한 아루마지키의 마술사였다는 것은, 이것을 보면 알 수 있지.
제시:或真敷の手帳(아루마지키의 수첩)<*틀렸어도 진행한다>
출처
CAPCOM:逆転裁判6 公式サイト - カプコン http://www.capcom.co.jp/gyakutensaiban/6/
逆転裁判6攻略 http://www.ne.jp/asahi/game/gyakusai/6/index.html
逆転裁判6 攻略by GameLine https://gameline.jp/gyakutensaiban6/character/
星空ギフト http://blog.livedoor.jp/mikaya_halfmoon/archives/cat_1207799.html
ゆきざうるす冒険譚 https://yumemana.com/playing_taxonomy/phoenix-wright/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게임] 역전재판6 (J) 공략 - 제 4화 역전 연예장 (0) | 2017.03.01 |
---|---|
[3DS 게임] 역전재판6 (J) 공략 - 제 3화 역전의 의식 (0) | 2017.03.01 |
[3DS 게임] 역전재판6 (J) 공략 - 제 1화 역전의 이방인 (0) | 2017.03.01 |
[3DS 게임] 역전재판6 (J) - 스토리 & 등장인물 (0) | 2017.03.01 |
[3DS 게임] 역전재판5 (J) 공략 - 퀴즈 (0) | 2017.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