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DS 게임] 레이튼 교수의 런던 라이프 (J) 공략 - 의뢰 정보

by 고구마* 2014. 6. 12.


1차 수정 - 2019. 02. 25. 月

오랜만에 다시 하고 싶어진 런던 라이프..그런 느낌으로 전체 재번역합니다.

참고로 레이튼 교수 시리즈는 번역한지 오래지만 이미지 파일 올리기가 귀찮아서 방치해뒀다는 함정..

언젠가는 공개 예정. 마지막으로 모든 패치 버전과 파일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게임 소개&방법/등장 인물

의뢰 정보

라이프/낚시/꽃 채집

가게 목록

식품/가구

의류/잡화


・그 날 발생하는「できごと(의뢰)」는 신문에 게재되어있다.
・신문은 1페이지 뿐이라서 게재되지 않은 의뢰도 숨어있다.
・그 날에 발생하는 모든 일은「<できごと(의뢰)>かぜのうわさ(소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빨간색 아이콘은 메인 스토리과 관련된 의뢰는 1번 밖에 발생하지 않는다.
・노란색 아이콘은 메인 스토리와 관련되지 않지만 중요한 의뢰로 1번 밖에 발생하지 않는다.
・초록색 아이콘은 메인 스토리와 관련되지 않고 몇 번이든 발생하는 의뢰로 수락한 경우가 있을 때는「☆」마크가 붙어있다.
・의뢰인에게 말을 걸고 왼쪽에 있는 선택지를 택하면 그 의뢰 수락하게 된다.
・날짜가 바뀌면 전날의 의뢰가 종료되고 다시 발생할 때까지 진행할 수 없다.
・진행 중인 의뢰는 달성할 때까지 계속 남아있으므로<포기할 수는 없다>의뢰 받은 날 이후에 보고할 수도 있다.
・길잡이의 의뢰는 의뢰인을 무시하고 목적지로 가면 되고 화면이 전환되면 플레이어의 옆에 있다.


빨간색 아이콘



노란색 아이콘



초록색 아이콘



출처

レイトン教授と魔神の笛 ロンドンライフ<クエスト>攻略ページ http://syank.web.fc2.com/layton/layton_londonlife_quest.html

レイトン教授と魔神の笛攻略Wiki http://laytonwiki.com/layton4/index.php?%A5%ED%A5%F3%A5%C9%A5%F3%A5%E9%A5%A4%A5%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