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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스마트폰 게임] 네버랜드 신드롬 (J) 공략 - 제1장 目覚め(각성)

by 고구마* 2017. 8. 19.



관련 공략

・게임 & 캐릭터 소개 & 전체 분기MAP http://08054409086.tistory.com/1004

・선택지와 엔딩 목록



게임 개요


분기MAP


「제1장 目覚め(각성)」은 크게 2가지의 시나리오로 나뉜다. 스테이지「疑心(의심)」의 선택지에서 시나리오가 나뉜다.「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를 선택한 경우에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의 친밀도가 오르는 시나리오에서「信じてみる(믿어볼게)」를 선택한 경우에는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의 친밀도가 오르는 시나리오가 된다.



선택지 목록


「제1장 目覚め(각성)」의 선택지 목록이다. 네버랜드 신드롬은 등장인물의 친밀도나 시나리오 분기에 따라서 엔딩이 변한다. 친밀도가 상승하는 선택지는 핫핑크로 표시했고, 시나리오에 크게 영향을 끼치는 중요분기는 노란선으로 표시했다.


제1장 目覚め(각성) 선택지 목록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目覚め(각성)

 

 A2

 動く影(움직이는 그림자)

 

 A3

 逃げる影(도망치는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追いかけない(쫓아가지 않는다)
・もちろん覚えているよ(물론 기억하고 있어)

 A4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시나리오 영향없음
・ごめんなさい、ちょっと記憶が(미안해요, 기억이 좀 애매해서)
・信じてみる(믿어볼게)

 A5

 疑心(의심)

 중요분기/친밀도UP
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 ⇒ ピーター(피터) 루트
信じてみる(믿어볼게) ⇒ ティンク(팅크)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

 B1

 挟み撃ち(협공)

 

 B2

 派手な服を身にまとう男(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남성)

 친밀도UP
従う(따라간다)
・振り切る(뿌리친다)

 B3

 ピーターパン(피터팬)

 분기/친밀도UP
左から行く(왼쪽부터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右から行く(오른쪽부터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친밀도UP>

 B4

 校門での口論(교문에서 말다툼)

 시나리오 영향없음
・今は関わらない方がいい(지금은 신경쓰지 않는게 좋아)
・止めた方いい(싸움을 말리는게 좋아)

 B5

 ピエロな少年(피에로의 소년)

 

 B6

 お楽しみな場所 (즐거운 장소)

 

 B7

 ティンク怒る(팅크 화내다)

 

 ティンク(팅크) 루트

 C1

 ティンクと協力(팅크와 협력)    

 

 C2

 空腹(공복)

 친밀도UP
・でも今は大丈夫(하지만 지금은 괜찮아)
せっかくだから頂くね(모처럼이니까 받을게)

 분기/친밀도UP
校門へ行こう(교문으로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 스라이트리 친밀도UP>
旧校舎へ行こう(구교사로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C3

 ピエロと幽霊(피에로와 유령)

 시나리오 영향없음
・強がりって?(강한척이라니?)
・怖がりって?(겁쟁이라니?)

 C4

 小さな勇気(작은 용기)    

 시나리오 영향없음
・話かけない(말을 걸지 않는다)
・話かける(말을 건다)

 C5

 巣立ちのヒナ(보금자리를 떠난 히나)

 


힌트 목록


No

 스테이지

 힌트

 B1

 挟み撃ち(협공)

 신중한 사람에게 열리는 길

 C1

 ティンクと協力(팅크와 협력)

 다른 사람을 믿는 사람에게 열리는 길



상세 공략



공통 루트


目覚め(각성) [スチル(스틸)]


本能(본능), 自我(자만), 超自我(초자아)라고 적힌 スチル(스틸)을 획득한다.




動く影(움직이는 그림자) [スチル(스틸)]

主人公(주인공)의 影のスチル(그림자의 스틸)을 입수한다.



逃げる影(도망치는 그림자) [スチル(스틸)]

主人公(주인공)의 그림자를 뒤쫓을지 말지 선택한다.

어느것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追いかけない(쫓아가지 않는다)
・追いかける(쫓아간다)


선택후, ティンカーベルのスチル(팅커벨의 스틸)을 획득한다.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나중에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과 판명하는 인물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어느것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ごめんなさい、ちょっと記憶が(미안해요, 조금 기억에 애매해서)
・もちろん覚えているよ(물론 기억하고 있어)



疑心(의심) [スチル(스틸)/중요분기/친밀]

ティンク(팅크)와 主人公(주인공)이 視聴覚室(시청각실)로 가는 장면에서

ティンク(팅크)의 影のスチル(그림자의 스틸)을 획득한다.


상황의 이해가 빠른 ティンク(팅크)를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ティンク(팅크)를 믿을지 선택하게 된다.

여기서 ピーター(피터) 루트/ティンク(팅크) 루트의 시나리오 분기가 나타난다.

[선택지]
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 ⇒ ピーター(피터) 루트
信じてみる(믿어볼게) ⇒ ティンク(팅크) 루트



피터 루트


스테이지「疑心(의심)」에서「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의 친밀도가 오르게 되어있다.



派手な服を身にまとう男 [スチル/친밀도]

ピーターパンのスチル(피터팬의 스틸)을 획득한다.


スチル(스틸) 입수후, ピーター(피터)를 따라갈지 선택하게 된다.

여기서「従う(따라간다)」를 선택한 경우에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의 친밀도가 올라간다.

[선택지]
従う(따라간다)
・振り切る(뿌리친다)



ピーターパン(피터팬) [분기/친밀도]

お楽しみの場所(즐거운 장소)로 가자고 말하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은

「左から行く(왼쪽부터 간다)」와「右から行く(오른쪽부터 간다)」의 선택지로 물어본다.

엔딩에 크게 영향을 끼치지는 않지만, 선택에 따라서 친밀도가 올라가는 캐릭터와 다음 스테이지가 달라진다.

[선택지]
左から行く(왼쪽부터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右から行く(오른쪽부터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친밀도UP>



校門(교문)에서 말다툼

ニプス(니부스) ,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의 말다툼을 보게 된다.

어느것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今は関わらない方がいい(지금은 신경쓰지 않는게 좋아)
・止めた方いい(싸움을 말리는게 좋아)


전 스테이지에서「右から行く(오른쪽부터 간다)」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ピエロな少年(피에로의 소년)

旧校舎(구교사)에서 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와 우연히 만난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선택지가 나오지 않는다.

전 스테이지에서「左から行く(왼쪽부터 간다)」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ティンク(팅크) 루트


스테이지「疑心(의심)」에서「信じてみる(믿어볼게)」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의 친밀도가 오르게 되어있다.



空腹(공복) [분기/친밀도]

ティンク(팅크)에게 반짝이는 ビーンズ(콩)을 받는다.「せっかくだから頂くね(모처럼이니까 받을게)」를

선택한 경우에는 ディンカーベル(팅커벨)의 친밀도가 올라간다.

[선택지]
・でも今は大丈夫(하지만 지금은 괜찮아)
せっかくだから頂くね(모처럼이니까 받을게)


「校門(교문)」「旧校舎(구교사)」의 어느쪽으로 ピーター(피터)를 어떻게 찾으러갈지 선택하게 된다.

엔딩에 크게 영향을 끼치지는 않지만, 선택에 따라서 친밀도가 올라가는 캐릭터와 다음 스테이지가 달라진다.

[선택지]
校門へ行こう(교문으로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 스라이트리 친밀도UP>
旧校舎へ行こう(구교사로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ピエロと幽霊(피에로의 유령)

旧校舎(구교사)でトートルズ(토톨즈)とツインズ(츠인즈)와 만난다.

어느것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전 스테이지에서「旧校舎へ行こう(구교사로 간다)」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선택지]
・強がりって?(강한척이라니?)
・怖がりって?(겁쟁이라니?)



小さな勇気(작은 용기)

校門(교문)에서 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와 우연히 만난다.

어느것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전 스테이지에서「校門へ行こう(교문으로 간다)」를 선택하는 경우의 시나리오다.

[선택지]

・話かけない(말을 걸지 않는다)
・話かける(말을 건다)




출처
攻略!しみゅコンプ https://yurugame.info/novel/seec-novel/seec-neverlandsyndrome/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okyo.seec.neverlandsynd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