調辺 歩(시라베 아유무)
프롤로그 |
》知ってるの(알고 있어)? ※2번째 플레이 이후가 아니면 이대로 지나간다. ※3번째 플레이 이후에 蛇足さん(다소쿠 씨)가 등장하는 장면 추가 |
・歩(아유무), 流星(류우세이), 君麻呂(키미마로)와 조각상을 조사 ・尻尾だと思う(꼬리라고 생각한다)<UP> ・반짝★폭탄『己が宿命に目覚め(나의 숙명에 눈뜨다)』 ・何かが分かるかも(뭔가 알 수 있을 지도)<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芽御師さんに賭ける(메오시 씨에게 건다)(메오시 씨에게 건다)<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手を取る(손을 잡는다)<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歩(아유무), 航大(코우타)와 같이 바닥을 조사 ・なんでこんな無茶を(어째서 이런 무모한 짓을)!?<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반짝★폭탄『材質が違う(재질이 다르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歩(아유무)와 鐘堂ブロッサムランド(종당 블로섬랜드) 안을 탐색 ・お菓子をもらう(과자를 받는다)<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
|
パー(빠)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카트에 탄다 ・気をつかってくれた(신경써준거야)?<UP> ・卜部さん、大丈夫ですか(우라베 씨, 괜찮으세요)?<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天井が降りてきてるの(천장이 내려오기 시작했어)! ・頑張ってと言う(힘내라고 말한다)<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반짝★폭탄『ハートの(하트)Q』 ・喝を入れる(격려한다) ・遅いので探しに来ました(늦어져서 찾으러 왔습니다) ・怪我は大丈夫ですか(다친 곳은 괜찮아요)?<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
|
・歩(아유무), 永遠(토와)의 팀 ・若狭くん、こっちに(와카사 군, 이쪽으로)!<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UP> ※바로 앞의 선택지에서 다른 것을 선택하면 게임오버 ※「若狭くん、こっちに(와카사 군, 이쪽으로)!」를 선택하고 위에서「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를 선택한 경우에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호감도가 일정 이상<선택지에서 모두 UP을 선택하고 같이 카드에 탄다>높으면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대화 추가 ・何か言いたいのかな(무슨 말이 하고싶은 걸까)? ・반짝★폭탄『七つの大罪(7개의 대죄)』 ・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반짝★폭탄『全ての罪(모든 죄)』 ・卜部さんを信じよう(우라베 씨를 믿자)<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자동><UP> |
|
・一緒に行きます(같이 갈게요)<UP> ・良く知らないの(잘 모르는 거야)?<UP> ・親子なら大丈夫(부자라면 괜찮아)<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回り込む(돌아서 들어간다) |
|
・恥ずかしいです(부끄러워요)<UP> ・반짝★폭탄『同士討ち(같은 패끼리의 싸움)』 ・色々知れて良かった(여러가지 알아서 좋았다)<UP> ・抱き締めてあげて(꽉 안아줘)<UP> |
|
・『すまん』は禁止(『미안해』는 금지)<UP> ・반짝★폭탄『別の意味(다른 의미)』 ・私も行きます(저도 가겠습니다)!<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関係…ないよ(관계..없어)<UP> |
|
・届くけど(닿지만)…<UP> ・ワルドブーに会おう(와루도부를 만나자)<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
|
트루 엔딩 |
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
프롤로그 |
》知ってるの(알고 있어)? ※2번째 플레이 이후가 아니면 이대로 지나간다. ※3번째 플레이 이후에 蛇足さん(다소쿠 씨)가 등장하는 장면 추가 |
・歩(아유무), 流星(류우세이), 君麻呂(키미마로)와 조각상을 조사 ・尻尾だと思う(꼬리라고 생각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반짝★폭탄『己が宿命に目覚め(나의 숙명에 눈뜨다)』 ・何かが分かるかも(뭔가 알 수 있을 지도)<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芽御師さんに賭ける(메오시 씨에게 건다)(메오시 씨에게 건다)<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手を取る(손을 잡는다)<UP> ・昴流(스바루), 君麻呂(키미마로)와 같이 조각상을 조사 ・なんでこんな無茶を(어째서 이런 무모한 짓을)!?<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반짝★폭탄『材質が違う(재질이 다르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永遠(토와), 昴流(스바루), 君麻呂(키미마로)와 レストラン(레스토랑) ・君麻呂(키미마로)와 일식 ・次があります(다음이 있습니다)<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
|
・パー(빠)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카트에 탄다 ・気をつかってくれた(신경써준거야)?<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卜部さん、大丈夫ですか(우라베 씨, 괜찮으세요)?<UP> ・天井が降りてきてるの(천장이 내려오기 시작했어)! ・頑張ってと言う(힘내라고 말한다)<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반짝★폭탄『ハートの(하트)Q』 ・喝を入れる(격려한다) ・遅いので探しに来ました(늦어져서 찾으러 왔습니다) ・怪我は大丈夫ですか(다친 곳은 괜찮아요)?<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
|
・流星(류우세이), 君麻呂(키미마로)의 팀 ・卜部さん、行きましょう(토오베 씨, 갑시다)!<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바로 앞의 선택지에서 다른 것을 선택하면 게임오버 ※「卜部さん、行きましょう(토오베 씨, 갑시다)!」를 선택하고 위에서「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를 선택한 경우에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호감도가 일정 이상<선택지에서 모두 UP을 선택하고 같이 카드에 탄다>높으면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대화 추가 ・何か言いたいのかな(무슨 말이 하고싶은 걸까)? ・반짝★폭탄『七つの大罪(7개의 대죄)』 ・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반짝★폭탄『全ての罪(모든 죄)』 ・卜部さんを信じよう(우라베 씨를 믿자)<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君麻呂(키미마로) 루트는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이 발생하지 않음 ※첫날에「手を取る(손을 잡는다)」의 선택지에 따라서 대화 변화 |
|
・なんで憎んでるの(왜 미워하고 있는거야)<UP> ・薄汚くなんてない(전혀 추레하지 않아)<UP> ・それがワルドブー(그게 와루도부)?<UP> ・ありがとう(고마워)<UP> ・私も一緒に行く(나도 같이 갈게)<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
|
・恋愛運(애정운) ・うれしいな(기쁜 걸)<UP> ・반짝★폭탄『ここにいれば安全(여기에 있으면 안전)』 ・うれしいけど(기쁘지만)…<UP> |
|
・足をかける(딴지를 건다) |
|
・喝を入れる(격려한다)<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UP> ・반짝★폭탄『一回転(1회전)』 ※배드 엔딩이라면 마지막 수수께끼는 없음 |
|
트루 엔딩 |
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
프롤로그 |
》知ってるの(알고 있어)? ※2번째 플레이 이후가 아니면 이대로 지나간다. ※3번째 플레이 이후에 蛇足さん(다소쿠 씨)가 등장하는 장면 추가 |
・歩(아유무), 流星(류우세이), 君麻呂(키미마로)와 조각상을 조사 ・尻尾だと思う(꼬리라고 생각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반짝★폭탄『己が宿命に目覚め(나의 숙명에 눈뜨다)』 ・何かが分かるかも(뭔가 알 수 있을 지도)<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芽御師さんに賭ける(메오시 씨에게 건다)(메오시 씨에게 건다)<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手を取る(손을 잡는다)<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流星(류우세이), 永遠(토와)와 같이 맹장지를 조사 ・なんでこんな無茶を(어째서 이런 무모한 짓을)!?<UP> ・반짝★폭탄『材質が違う(재질이 다르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流星(류우세이)와 事務所(사무소) ・子ども扱いしないで(어린애 취급하지마)<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
|
・チョキ(가위) ※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와 카트에 탄다 ・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卜部さん、大丈夫ですか(우라베 씨, 괜찮으세요)?<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天井が降りてきてるの(천장이 내려오기 시작했어)! ・頑張ってと言う(힘내라고 말한다)<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반짝★폭탄『ハートの(하트)Q』 ・喝を入れる(격려한다) ・遅いので探しに来ました(늦어져서 찾으러 왔습니다) ・怪我は大丈夫ですか(다친 곳은 괜찮아요)?<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
|
・流星(류우세이), 君麻呂(키미마로)의 팀 ・卜部さん、行きましょう(토오베 씨, 갑시다)!<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바로 앞의 선택지에서 다른 것을 선택하면 게임오버 ※「卜部さん、行きましょう(토오베 씨, 갑시다)!」를 선택하고 위에서「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를 선택한 경우에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호감도가 일정 이상<선택지에서 모두 UP을 선택하고 같이 카드에 탄다>높으면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대화 추가 ・何か言いたいのかな(무슨 말이 하고싶은 걸까)? ・반짝★폭탄『七つの大罪(7개의 대죄)』 ・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반짝★폭탄『全ての罪(모든 죄)』 ・卜部さんを信じよう(우라베 씨를 믿자)<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자동><UP> |
|
・手当てに残る(치료를 하기 위해서 남는다)<UP> ・おかあさん、って(어머니라는게)<UP> ・そんなことより心配(그런 것보다도 걱정)<UP> |
|
※流星(류우세이)의 호감도가 낮거나 첫날의 치료에서 CG를 입수하지 못하면 여기서 대화 변화 ・本当に大丈夫(정말로 괜찮아)?<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絶対にダメです(절대로 안됩니다)<UP> ・반짝★폭탄『参加者を助ける(참가자를 구한다)』 ・短気にならないで(서두르지마)!<UP> ・반짝★폭탄『昨日クリアした(어제 클리어했다)』 ・ちょっと怖いな(조금 무서운 걸)<UP> |
|
・ムリしないで(무리하지마)!<UP> ・ゴールを目指そう(골을 목표로 하자) ※「【E】が気になる(【E】가 신경쓰인다)」「ムリしてでも進もう(무리해서라도 나아가자)!」를 선택하면 게임오버 ・반짝★폭탄『通り抜け際(빠져나갈 때)』 ・私もドキドキする(나도 두근두근거려)!<UP> ・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 ※이 선택지를 고르면 流星(류우세이)CG입수 |
|
・ガマンしないで(참지마)!<UP> ・반짝★폭탄『人質を解放した(인질을 해방했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 ※배드 엔딩이라면 이 선택지는 나오지 않음 |
|
트루 엔딩 |
魅神 真(미카미 마코토)<숨겨진 캐릭터>
프롤로그 |
》もらい物です(얻은 물건입니다)<UP> ※2번째 플레이 이후 魅神 진 루트 플래그 ON ※3번째 플레이 이후에 蛇足さん(다소쿠 씨)가 등장하는 장면 추가 |
・昴流(스바루), 永遠(토와), 航大(코우타)와 퍼즐 조사 ・尻尾だと思う(꼬리라고 생각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반짝★폭탄『己が宿命に目覚め(나의 숙명에 눈뜨다)』 ・何かが分かるかも(뭔가 알 수 있을 지도)<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芽御師さんに賭ける(메오시 씨에게 건다)(메오시 씨에게 건다)<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手を取る(손을 잡는다)<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昴流(스바루), 君麻呂(키미마로)와 같이 조각상을 조사 ・なんでこんな無茶を(어째서 이런 무모한 짓을)!?<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반짝★폭탄『材質が違う(재질이 다르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良くないと思います(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누구라도 OK ※한 사람에게 치우치지 않도록 한다. |
|
・グー(묵)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와 카트에 탄다 ・私もそう思う<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卜部さん、大丈夫ですか(우라베 씨, 괜찮으세요)?<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天井が降りてきてるの(천장이 내려오기 시작했어)! ・頑張ってと言う(힘내라고 말한다)<若狭 永遠(와카사 토와)UP> ・반짝★폭탄『ハートの(하트)Q』 ・喝を入れる(격려한다) ・遅いので探しに来ました(늦어져서 찾으러 왔습니다) ・逃げない<UP> ・怪我は大丈夫ですか(다친 곳은 괜찮아요)?<御手洗 流星(미타라시 류우세이)UP>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 → 누구라도 OK ※한 사람에게 치우치지 않도록 한다. |
|
・昴流(스바루), 航大(코우타)의 팀 ・ちょっと待って(잠깐만 기다려)<UP> ・ゲームオーバーになるよ(게임오버가 될거야)?<芽御師 航大(메오시 코우타)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調辺 歩(시라베 아유무)UP> ※바로 앞의 선택지에서 다른 것을 선택하면 게임오버 ※「ゲームオーバーになるよ(게임오버가 될거야)?」를 선택하고 위에서「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를 선택한 경우에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호감도가 일정 이상<선택지에서 모두 UP을 선택하고 같이 카드에 탄다>높으면 調辺 歩(시라베 아유무)와 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의 대화 추가 ・何か言いたいのかな(무슨 말이 하고싶은 걸까)? ・반짝★폭탄『七つの大罪(7개의 대죄)』 ・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士道 昴流(시도우 스바루)UP> ・반짝★폭탄『全ての罪(모든 죄)』 ・卜部さんを信じよう(우라베 씨를 믿자)<卜部 君麻呂(우라베 키미마로)UP> ・喝を入れる(격려한다) ※진 루트는 ブレイクタイム(브레이크 타임)이 발생하지 않음 |
|
・みんななら大丈夫(모두라면 괜찮아)<UP> ・選べない(선택하지 않는다)<UP>/一緒に出る(같이 나간다) or ここに残る(여기에 남는다) → 게임오버 |
|
・喝を入れる(격려한다) ・それはできないよ(그건 안돼)<UP>/わかりました(알겠습니다) → 게임오버 |
|
・気になる(신경쓰인다)<UP> ・やっぱり間違ってる(역시 잘못됐다)<UP>/仕方ないことだと思う(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 게임오버 ・喝を入れる(격려한다)/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 → 게임오버 ・その場に残る(그 장소에 남는다)/出て行く(나간다) → 게임오버 |
|
・반짝★폭탄『やめたい(그만두고 싶다)』 ・喝を入れる(격려한다)/気持ちを抑える(기분을 진정시킨다) → 게임오버 |
|
트루 엔딩 |
출처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게임] 마리셔스∞인피니티 (J) 공략 (完) (0) | 2017.03.05 |
---|---|
[PC 게임] 마리셔스∞인피니티 (J) 게임&등장인물 소개 (0) | 2017.03.05 |
[PS4 게임] COFFEE TALK (J) 공략 - 엔드리스 모드/플레이 리스트/트로피(完) (0) | 2017.03.05 |
[PS4 게임] COFFEE TALK (J) 공략 - 레시피 목록 (0) | 2017.03.05 |
[PS4 게임] COFFEE TALK (J) 공략 - 11일째~14일째 (0) | 2017.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