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PC 게임] 연화대 (J) 게임&캐릭터 소개

by 고구마* 2019. 9. 29.


게임 소개

이날, 세계는 멸망했다.

어느 날을 기점으로 몸의 여기저기에 혹이 난 괴물이 나타나서 공격하는 인간은 모두 같은 괴물이 되었다.
이 절망적인 세계 속에서 플레이어의 분신으로서 조작하는 것은 한 명의 소녀・葛 翠愛(카즈라 스이).
소녀는 감염자에게서 도망치다가 폐허가 된 쇼핑몰에 다다르게 되었다. 하지만 거기도 감염자가 배회하고 있었다.
소녀는 물자와 탈출구를 찾기 위해서 쇼핑몰을 탐색하기로 한다.


거기서 만난 사람은 얼굴에 붕대를 감은 소녀・瑞希 蓮華(미즈키 렌카).
감염자가 날뛰는 쇼핑몰 안에서 홀로 남은 생존자인 ハナ(하나).
그녀는 기억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과연, ハナ(하나)..그리고 감염자의 진실은!?

또, カズラ(카즈라)와 ハナ(하나)는 어둡고 위험한 쇼핑몰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캐릭터 소개

葛 翠愛(카즈라 스이)
・매일 생존자를 찾으러 다니고 있다.
・무서워지면 혼잣말을 하는 버릇이 있다.

少女(소녀)<瑞希 蓮華(미즈키 렌카)>
・기억을 잃고 자신의 이름조차 떠올리지 못하는 소녀.
・쇼핑몰 안에서 쓰러져 있었다.


출처

ひんやりすたい https://hiyashitai.jimdofree.com/2019/01/02/1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