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2009.02.12 木, 호텔 더스크의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한국판이 이미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번역을 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제가 일본판 DS팩으로 가지고 있어서 다시 플레이하기 전에 번역해봅니다.
혹시 이 공략을 참고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기쁘겠습니다 :]
또, 속편으로 라스트 윈도우 ~한밤중의 약속~이라는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DECEMBER 28TH,1979 10:00~11:00 PM
バー(Bar)
・バー(Bar)로 가서 ルイス(루이스), サマー(서머)와 대화한다.
レストラン廊下(레스토랑 지하)
・メリッサ(멜리사)에게 말을 건다.
1층 中央廊下(중앙 복도)
・ローザ(로자)가 말을 건다.
倉庫(창고)
・倉庫(창고)・入口(입구)의 왼쪽에 있는 사물함에서『ブラックライト(블랙 라이트)』를 입수한다.
・종이 상자 속에서 クリスマスツリー(크리스마스트리)를 찾는다.
<ツリー(트리)는 왼쪽 구석에 있는 종이 상자를 오른쪽 구석까지 옮기면 OK>
・メリッサ(멜리사)가 나타나서 대화하고, クリスマスツリー(트리)를 장식한다.
<ツリー(트리)의 장식 방법은 같은 색깔을 맞춰서 매달고, 마지막으로 별은 꼭대기에 장식한다>
・ルイス(루이스), ミラ(미라), メリッサ(멜리사), ローザ(로자)와 대화한다.
ダニング(더닝)의 방
・소품함에 있는 여자아이의 사진를 조사하고 ダニング(더닝)에게 쫓겨난다.
ロビー(로비)
・ロビー(로비)에서 ケビン(케빈)과 대화한다.
フロント(프론트)
・ケビン(케빈)을 쫓아가서 フロント(프론트)에서 대화한다.
バー(Bar)
・バー(Bar)에서 アイリス(아이리스), ルイス(루이스)와 대화한다.
216号室(216호실)
・216号室(216호실)로 가서 アイリス(아이리스)와 대화한다.
2층 廊下(복도)
・213号室(213호실)의 앞에 있는 ケビン(케빈)에게 다가간다.
フロント(프론트)
・フロント(프론트)에 있는 ケビン(케빈)을 심문한다.
<추궁>
『アイリスに何か用だったのか(아이리스에게 무슨 볼일이었지)?』
↓
『好奇心から聞いてるんじゃない(호기심으로 물어보는게 아니야)」
<심문>
『ここで初めて会ったのか(여기서 처음 만난 건가)?』
↓
『いつ頃の話だ(그 이야기는 언제지)?』
↓
『あんたが原因か(자네가 원인인가)?』
・メリッサ(멜리사)
・倉庫(창고)
・ルイス(루이스)
・ギャラリー・メイ(갤러리 메이)
・小さな封筒(작은 봉투)
10:00 PM
・バー(Bar)에서 サマー(서머)와 대화하고, ローザに盗作のことをバラした(로자를 표절했다는 것을 말했다)고 거짓말하면 게임 오버가 된다.
10:40 PM
・ダニング(더닝)의 방에서 여자아이의 사진을 발견하고, ダニング(더닝)의 방에서 쫓겨나고 난 후에 다시 한 번 ダニング(더닝)의 방에 가서 写真(사진)에 대해서 물어보면 게임 오버가 된다.
・フロント(프론트)에서 ケビン(케빈)을 심문하지 않으면 게임 오버가 된다.
DECEMBER 28TH,1979 11:00~12:00 PM
215号室(215호실)
・방 안을 돌아다니면, レイチェル(레이첼)에게 전화가 걸려오므로 받는다.
・2층 廊下(복도)로 나오면 누군가가 문을 닫는 소리가 들린다.
用具室(도구실)
・휴지통 안에서『茶色の封筒(갈색 봉투)』『カセットテープ(카세트 테이프)』를 입수한다.
215号室(215호실)
・가방 안에서『鉛筆(연필)』을 꺼낸다.
バー(Bar)
・バー(Bar)으로 가서 ルイス(루이스)에게 ラジカセ(라디오 카세트)를 빌려달라고 한다.
ルイス(루이스)의 방
・침대의 옆에 있는 ラジカセ(라디오 카세트)에 カセットテープ(카세트 테이프)를 사용한다.
・鉛筆(연필)을 사용해서 테이프를 감는다.
<감는 방법은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드하듯이 테이프를 감는다>
・다시 한 번 감은 カセットテープ(카세트 테이프)를 ラジカセ(라디오 카세트)에 사용하고, SIDE B로 돌려서 재생 버튼을 누른다. <A면은 음악 테이프라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216号室(216호실)
・216号室(216호실)로 가서 茶色の封筒(갈색 봉투)와 カセットテープ(카세트 테이프)를 보여주면 방에 들어갈 수 있게 되고 アイリス(아이리스)를 심문한다.
<추궁>
『どうして持ってきたんだ(왜 가져온 거지)?』
↓
『知らなかったのか(몰랐던 건가)?』
<심문>
『誰かを脅迫するため(누군가에게 협박당하고 있었기 때문에)』
↓
『見覚えでもあるのか(혹시 아는 사람인가)?』
↓
『失そうの理由(실종된 이유)』
ルイス(루이스)의 방
・左廊下(왼쪽 복도)에서 ルイス(루이스)에게 말을 걸고 ボーリング(볼링) 대결을 한다. 1~2게임하면 ルイス(루이스)가 화분을 깨뜨리고 古い鍵(오래된 열쇠)를 발견한다. 그리고 ローザ(로자)와 대화한다.
屋上(옥상)
・屋上(옥상)에 있는 ミラ(미라)에게 말을 건다.
・ローザ(로자)의 방으로 ミラ(미라)를 데려간다.
ローザ(로자)의 방
・ローザ(로자)의 방으로 가서 노크하고 안으로 들어간다.
・테이블의 근처에 있는 벽에 붙어있는 사진 2장과 침대 옆에 있는 서랍장 위에 있는 사진을 확인한다.
・3장의 사진을 확인한 후에 바로 앞에 있는 방문을 열면 ローザ(로자)가 온다.
・ローザ(로자)를 심문한다.
<추궁>
『嘘をつくな(거짓말이군요)』
↓
『何か隠しているんだろう(뭔가 숨기고 있군요)」
<심문>
『ミラが持っていたパンフレットのことか(미라가 가지고 있는 팜플렛 말인가요)?』
↓
『何か知っているのか(뭔가 알고 계신가요)?』
↓
『俺の知ってる人間とか(제가 알고 있는 사람인가요)?』
215号室(215호실)
・右廊下(오른쪽 복도)를 돌아다니면 ポケベル(호출기)가 울리므로 215号室(215호실)에서 エド(에드)에게 전화를 건다.
・ロバート・エバンズ(로버트 에번스)
・グレイス(그레이스)
・古い鍵(오래된 열쇠)
・屋上(옥상)
・7年前(7년 전)
11:00 PM
・ルイス(루이스)에게 ラジカセ(라디오 카세트)를 빌리고, 그 전에「壊れているボタンを押してはいけない(고장난 버튼을 누르면 안된다고)」라고 말하며 버튼을 누르면 테이프가 끊어지고 게임 오버가 된다.
・216号室(216호실)에서 アイリス(아이리스)를 심문하지 않으면 게임 오버가 된다.
11:40 PM
・ローザ(로자)의 방에서 ローザ(로자)를 심문하지 않으면 게임 오버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