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은「夕凪小学校(요나기 초등학교)」「島の広場(섬의 광장)」의 순으로 이동한다.
No |
목적지 |
개요 |
1 |
夕凪小学校 (유나기 초등학교) |
タイムカプセル(타임캡슐)을 파낸다 |
2 |
島の広場 (섬의 광장) |
10년 전의 かくれんぼ(숨바꼭질) 이어진다 |
제 2장은 10년 전의 イヅル(이즈루)의 수색상황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다.「イヅルの家(이즈루)의 집)」「駐在所(파출소)」「自治会長の家(자치회장의 집)」「波止場 釣具屋(부둣가 낚시 가게)」의 순서로 확인하자.
No |
목적지 |
개요 |
1 |
イヅルの家 (이즈루)의 집 |
イヅル(이즈루)의 아버지에게 말을 건다 |
2 |
駐在所 (파출소) |
駐在所(파출소)・ナナマガリ(나나마가리)에게 말을 건다 |
3 |
自治会長の家 (자치회장의 집) |
自治会長(자치회장)에게 말을 건다 |
4 |
波止場 釣具屋 (부둣가 낚시 가게) |
釣具屋(낚시 가게)・店長(점장)에게 말을 건다
|
イヅル(이즈루)의 수색상황에 대해서의 정보수집을 완료하면, 지금까지의 정보를 정리하는 파트가 시작된다. 정답은 다음과 같다.
No |
질문 |
정답 |
1 |
イヅルの失踪と 同時に起こった もうひとつの 事件というのが… (이즈루)의 실종과 동시에 일어난 또 다른 사건은..) |
まがときのこほら破壊事件 (황혼의 사당 파괴사건) |
「イヅルの捜索状況だけでは真相に辿りつけない(이즈루의 수색상황만으로는 진상에 도달할 수 없어)」라고 판단하고, 제 3장에서는 동급생들에게 "かくれんぼ(숨바꼭질)"을 하던 당시의 상황에 대해서 물어본다.
행동 순서 전반
No |
목적지 |
개요 |
1 |
わたぬき屋 (너구리 가게) |
"かくれんぼ(숨바꼭질)"에 대해서 물어본다.
|
2 |
新庄酒店 (신죠 주점) |
3 |
たきしま旅館 (타키시마 여관) |
※ No.1,2,3의 순서는 상관없다.
“かくれんぼ(숨바꼭질)"을 하던 상황이 분명해지면, 지금까지의 정보를 정리하는 파트가 시작된다. 정답은 다음과 같다.
정보 정리
No |
질문 |
정답 |
1 |
10年前の かくれんぼの時 どうやら イヅルは… (10년 전의 숨바꼭질 당시, 아마도 이즈루는..) |
時坂の方に走っていった (시간의 언덕으로 달려갔다) |
2 |
イヅルと同じく隠れた場所がわからないは (이즈루와 함께 숨은 장소를 알 수 없는『친구』는) |
神社の息子 ギンタ (신사의 아들 긴타) |
かくれんぼ(숨바꼭질) 당시, 마지막까지 イヅル(이즈루)와 같이 있었다고 생각되는 ギンタ(긴타)를 찾아보자.
행동 순서 후반
No |
목적지 |
개요 |
4 |
しろがね神社 (시로가네 신사) |
神主(주지)에게 ギンタ(긴타)가 있는 곳에 대해서 물어본다 |
5 |
薄明寺(박명사)・境内(경내) |
ヘイキチ(헤이키치)에게 말을 건다 キオクのカケラ(기억의 조각) 3개를 입수한다 |
6 |
漂流岬 (표류곶) |
ギンタ(긴타)에게 말을 건다 |
제 4장에서는 シュウヤ(슈우야), サツキ(사츠키)가「まがときのほこら(황혼의 사당)」에 들어갈 결심을 한다.
No |
목적지 |
개요 |
1 |
まがときのほこら (황혼의 사당) |
時坂の真実を知らぬ者 立ち入りを禁ず (토키자와의 진실을 모르는 자는 출입을 금한다) |
2 |
自治会長の家 (자치회장의 집) |
時坂の真実(토키자와의 진실)에 대해서 알려주지 않는다 |
3 |
夕凪小学校 (유나기 초등학교) |
夕凪島歴史書(유나기섬 역사서)를 발견한다 |
4 |
自治会長の家 (자치회장의 집) |
薄明寺(박명사)・神主(주지)에게 상담을 하라고 한다 |
5 |
薄明寺 (박명사) |
まがときのほこら(황혼의 사당)에 들어가도록 허락받는다 |
<広場(광장) 빨간 비석> |
神主(주지)에게「石碑を読む(석판을 읽어보게나)」라는 말을 듣게 된다 <석판을 확인하지 않은 유저 한정> |
6 |
まがときのほこら (황혼의 사당) |
まがときのほこら(황혼의 사당)에 들어간다 |
まがときのほこら(황혼의 사당)에서 나오면, サツキ(사츠키)가 없어졌다. サツキ(사츠키)를 薄明寺(박명사)를 발견한다.
행동 순서 전반
No |
목적지 |
개요 |
1 |
薄明寺 (박명사) |
サツキ(사츠키)를 발견한다 |
サツキ(사츠키)을 발견하고, 지금까지 일어난 일을 정리하고 10년 전에 일어난 일을 알아낸다.
정보 정리
No |
질문 |
정답 |
1 |
イヅルの遺体が発見されていないこと… 島外に出た形跡がないことを踏まえると イヅルは…? (이즈루의 시체가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 섬 밖으로 나간 흔적이 없다는 것에 입각하면 이즈루는..?) |
生きている可能性がある (살아있을 가능성이 있다) |
2 |
「10年前のつづきをしよう」という手紙を出したのはもしかして…? (「10년 전의 술래잡기를 계속하자」라는 편지를 보낸 사람은..?) |
イヅル本人 (이즈루 본인) |
3 |
出てこないのはなぜだ…? (나올 수 없었던 이유는 뭘까..?) |
出られない理由がある (나올 수 없었던 이유가 있다) |
4 |
その『理由』って… (그『이유』가..) |
過去に飛ばされた (과거로 타임슬림을 했다) |
5 |
なぜ ぼくが戻ったのは『10年前の祭りの日』だったのか… (왜 내가 돌아온 건『10년 전의 축제날』이었을까..) |
タイムカプセル (타임캡슐) |
6 |
10年前イヅルと一緒に時空の歪みに入りこんだ可能性があるのは…? (10년 전, 이즈루와 같이 시공을 뛰어넘었다는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
灯篭 (등롱) |
7 |
過去に飛ばされたイヅルがそのまま過去から戻ってこられずに今も生きているとしたら年齢は…? (과거로 타임슬림을 한 이즈루가 그대로 돌아오지 못한 채 줄곧 살아왔다면 나이는..?)
|
26 |
8 |
この島の中で…イヅルである可能性が高いのは…!! (이 섬에서..이즈루일 가능성이 높은 사람은..!!) |
ヘイキチ (헤이키치) |
時坂(시간의 언덕)의 오른쪽에서 빨강, 파랑, 보라, 빨강의 순으로 조사하면「忘れられた丘(잊혀진 언덕)」으로 가는 길이 열린다.
행동 순서 전반
No |
목적지 |
개요 |
2 |
忘れられた丘 (잊혀진 언덕)
|
엔딩 |
클리어 데이터를 로드하면 <트루 엔딩>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No |
목적지 |
개요 |
1 |
学校 (학교) |
学校(학교)로 가던 도중에 7歳のイヅル(7살의 이즈루)와 마주친다 |
2 |
まがときのほこら (황혼의 사당) |
シュウヤ(슈우야)와 ヘイキチ(헤이키치)와 함께 과거를 바꾸러 간다 |
3 |
波止場 (부둣가) |
쓰러져 있는 ヘイキチ(헤이키치)를 발견한다 |
4 |
まがときのほこら (황혼의 사당) |
まがときのほこら(황혼의 사당)에 들어가려는 イヅル(이즈루)를 말린다 |
5 |
学校 (학교) |
저녁에『경치가 아름다운 언덕』에서 만나기로 했어」라는 정보를 입수한다 |
6 |
忘れられた丘 (잊혀진 언덕) |
트루 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