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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DS 게임]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 (J) 공략 - 제 1화 強奪(강탈)

by 고구마* 2019. 2. 4.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①

등장 인물/발명품 08054409086.tistory.com/2453
제 1화 強奪(강탈) 08054409086.tistory.com/2456
제 2화 失踪(실종) 08054409086.tistory.com/2458
제 3화 未還(미환) 08054409086.tistory.com/2459
제 4화 傷害(상해) 08054409086.tistory.com/2460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②  1/2

제 1화 盗難(도난) 08054409086.tistory.com/2461
제 2화 偽装(위장) 08054409086.tistory.com/2462
제 3화 救出(구출) 08054409086.tistory.com/2463
제 4화 追憶(추억) 08054409086.tistory.com/2464
제 5화 侵略(침략) 08054409086.tistory.com/2465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 라이징③

튜토리얼 ~ 제2화 08054409086.tistory.com/2747
제3화 ~ 제4화 08054409086.tistory.com/2748
제5화/보너스/조사보고서 08054409086.tistory.com/2749

 

 

 

강탈 혹은 꿈과 현실이 만들어낸 환월의 이야기

 
자신의 꿈을 누군가에게 도둑 맞고 있다고 호소하는 의뢰인 まなみ(마나미).
꿈 도둑을 쫓기 위해서 里奈(리나)의 첫 탐정 일이 시작된다!
 
의뢰인:まなみ(마나미)

사건 개요:まなみ(마나미)가 매일 밤 자신의 꿈이 즐거워지기 전에 갑자기 끝나고 만다. 이것은 누군가가 자신의 꿈을 훔치기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꿈 도둑을 잡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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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사건 의뢰 후에 まなみ(마나미)에게 모든 선택지를 들어보고 귀가한다.
・じいの部屋(할아버지의 방)으로 가서 じい(할아버지)와 대화하면 발명에 필요한 재료를 구해달라고 한다.
・「詳しく聞く(자세하게 듣기)」를 선택하면 힌트를 들을 수 있다.
・里奈の部屋(리나의 방)으로 가면 なめこ(나메코)가 반응한다.
・책상 위에 있는 빨간책을 조사하고「押し花(말린 꽃)」을 입수한다.

パーク公園(파크 공원)


・떨어져 있는「虫取り網(곤충 채집망)」을 입수한다.<망가져 있어서 사용 불가>
・안쪽에 있는 ホットドッグ屋(핫도그 가게)에 있는 クモの巣(거미줄)을 조사하면「片付けてくれ(청소해줘)」라고 한다.
・「虫取り網(곤충 채집망)」으로 クモの巣(거미줄)을 입수하면「虫取り網(곤충 채집망)」이 수리된다.
・수리한 虫取り網(곤충 채집망)으로 공원 안에 있는「ちょう(나비)」를 잡아서 입수한다.<후편에서도 입수 가능>
・자고 있는 ちとせ(치토세)와 대화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管理人室(관리인실)을 노크하고 ヨネ子(요네코)와 대화한다.
・각 방의 거주인과 デイジー(데이지)가 일하는 곳에 대해서 기억해둔다.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한다.
・まなみ(마나미)의 침대를 조사하고「マクラ(베개)」를 입수한다.
・주민들에게「事件について(사건에 대해서)」모두 들어본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손님<ブラッド(블러드)>과 대화한다.
※1화에서는 さわり心地図鑑(촉감 도감)이 등장하고 대화는 2화부터 가능하다.
・店員(점원)<プラリーネ(프랄린)>과 대화하고 정보와「ショートケーキ(쇼트 케이크)」를 입수한다.
※선택지「情報(정보)」「購入(구입)」중에 무엇을 선택해도 케이크 입수 가능하다.
・店員(점원)의 옆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고「キノコクッキー(버섯 쿠키)」를 입수한다.

洋服屋(양복점)<商店街(상점 거리)>


・デイジー(데이지)와 대화한다.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대해주지 않는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할아버지)에게「押し花(말린 꽃)」「マクラ(베개)」「ショートケーキ(쇼트 케이크)」를 건내준다. 한 번 밖으로 간다.

・테이블에 있는「YUME♪YUME♪マクラ(베개)」<夢共有装置(꿈 공유 장치)>를 입수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하면 デイジー(데이지)가 귀가한다.

・203호실에서 デイジー(데이지)와 대화한다.
※대화하면 선택지가 늘어나고 모두 들어본다.
・102호실로 돌아가서「YUME♪YUME♪マクラ(베개)」를 침대에 돌려놓는다.
・ちとせ(치토세)가 등장하고 대화한다.
・「マクラ(베개)」를 터치한다.<お泊り会開始(파자마 파티 시작)>
・다음날, まなみ(마나미)와 ちとせ(치토세)는 각자가 꾼 꿈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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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할아버지)와 대화한다.

・夢歩き(Dream walk)의 정보「詳しくは専門家に(자세한 것은 전문가에게)」를 입수한다.

占い屋(점술집)<商店街(상점 거리)>
・占い師(점쟁이)에게「夢歩き(Dream walk)에 대해서 물어본다.<占い(점은 볼 수 없다)>
・필요한 재료는<夢キノコ(독버섯)+ハーブ紙(허브 종이)>를 알려준다.<詳しく聞くとヒントゲット>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店員(점원)에게 夢キノコ(독버섯)에 대해서 물어본다.

・キノコクッキー(버섯 쿠키)에 대해서 물어보면 デイジー(데이지)가 대량으로 사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洋服屋(양복점)<商店街(상점 거리)>


・머리가 뾰족한 クマのぬいぐるみ(곰인형)을 구입하고「紙袋(종이 봉투)」를 입수한다.

・「紙袋(종이 봉투)」을 조사하고「ぬいぐるみ(인형)」「紙袋(종이 봉투)」을 분리한다.
・デイジー(데이지)에게 말을 걸고 クッキー(쿠키)와 紙袋(종이 봉투)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管理人のヨネ子(요네코)와 대화한다.

・温めたキノコクッキー(따듯한 버섯 쿠키)와 ヨネ子が見た変な夢(요네코가 꾼 이상한 꿈)에 대해서 물어본다 .
・아이템「紙袋(종이 봉투)」에「キノコクッキー(버섯 쿠키)」를 넣는다.
・アパート(아파트) 2층 복도 끝에 있는 전자렌지로「キノコクッキー(버섯 쿠키)」를 데운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里奈の部屋(리나의 방)에서「紙袋(종이 봉투)」를 선택하고 夢歩きモード(Dream walk모드)<초록색 문자>로 간다.
 
【꿈의 세계】
・アパート(아파트)102호실을 노크하면 サンドマン(샌드맨)이 달아나는 것을 목격한다.
・公園(공원), 商店街(상점 거리), じいの部屋(할아버지의 방)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里奈の部屋(리나의 방)으로 간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다음날, じいの部屋(할아버지의 방)에서 보고 후 상담하고 夜更かし(밤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夜更かし(밤샘)에 대해서 상담한다.

・夜更かし(밤샘)은 무리라고 한다.

パーク公園(파크 공원)


・자고 있는 ちとせ(치토세)를 깨운다.

・「うん(응)…?」을 선택하면 夜更かし(밤샘)과 サンドマン(샌드맨)의 정보를 입수한다.
<밤샘은 어려우니 다른 사람을 일찍 자게 만들기 → 눈을 침침하게>
・특정 인물에게「ちょう(나비)」를 사용하면 인분으로 눈을 침침해져서 일찍 자게 된다.
※특정 인물은 총 4명 →「公園(공원)에 있는 남성」「お菓子屋(과자점)앞에 있는 여성」「ヨネ子(요네코)」「じい(할아버지)」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4명에게「ちょう(나비)」를 사용하고 里奈の部屋(리나의 방)에서「紙袋(종이 봉투)」를 선택하고 夢歩きモード(Dream walk모드)<초록색 문자>로 간다.
 
【꿈의 세계】
・アパート(아파트)로 가서 サンドマン(샌드맨)이 도망치는 것을 목격하고 ヨネ子(요네코)와 대화한다.
・公園(공원)에 있는 남자아이, 商店街(상점 거리)에 있는 여성과 목격자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洋服屋(양복점)의 문이 열리므로 가게 안으로 들어간다.
・試着室(탈의실)의 커텐을 젖히고 바닥에 떨어져 있는 옷을 확인한다.
 

・다음날, アパート(아파트)로 간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에게 말을 걸고 옷이 없어졌다는 것을 확인한다.

・デイジー(데이지)와 洋服(옷)에 대해서 물어본다.
・203호실의 デイジーの部屋(데이지의 방)에 가면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
※선택지는 모두 확인한다.
・202호실의 アンヌ(앤)에게 デイジー(데이지)에 대해서 물어본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里奈の部屋(리나의 방)에서「紙袋(종이 봉투)」를 선택하고 夢歩きモード(Dream walk모드)<초록색 문자>로 간다.

 

【꿈의 세계】
・アパート(아파트)의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하고 문단속을 부탁한다.
・203호실으로 가면 문이 잠겨있고 윗 화면에「合い鍵が…あれば(여벌 열쇠가..있다면)…」라는 것을 확인한다.
・1층에서 ヨネ子(요네코)와 대화하고 合い鍵(여벌 열쇠)를 빌려달라고 하면 거절한다.
・屋上(옥상)의 문이 열리므로 들어가면 なめこ(나메코)가 반응한다.
・문 뒤쪽에「壊れてる空気入れ(부서진 공기 펌프)」를 입수한다.
・じい(할아버지)에게「空気入れ(공기 펌프)」를 고쳐달라고 한 후에 방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간다.
・테이블에 있는「空気入れ(공기 펌프)」를 입수하고 대화하면 그 주인을 알 수 있게 된다.

アパート(아파트)
・「空気入れ(공기 펌프)를 ヨネ子(요네코)에게 사용하고 부풀게 만든다.
・なめこ(나메코)를 터치하고 合い鍵(여벌 열쇠)를 가져달라고 한다.
・合い鍵(여벌 열쇠)로 203호실의 문을 열고 들어간다.
・입구 근처에서まなみ(마나미)<?>의 옷을 발견한다.
・1층에서 まなみ(마나미)의 비명소리가 들린다.

・アパート(아파트)의 현관문을 닫는다.
・サンドマン(샌드맨)이 2층으로 도망치면 쫓아서 屋上(옥상)으로 간다.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サンドマン(샌드맨)을 보지만 りな(리나)은 무서워도 무리.
・ヨネ子(요네코)에게「クマのぬいぐるみ(곰인형)」을 사용해서 날리고 サンドマン(샌드맨)에게 맞춘다.
・サンドマン(샌드맨)이 쓰고 있는 犯人の紙袋(종이 봉투)를 벗기고 정체를 확인한다.

 

・다음날, 商店街(상점 거리)로 간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店員(점원)<プラリーネ(프랄린)>에게 사정을 듣는다.

 

 

 

 

・모든 선택지를 들어보면「ショートケーキ(쇼트 케이크)」를 まなみ(마나미)에게 건내달라고 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203호실에서 デイジー(데이지)와 대화한다.
・まなみ(마나미)에게「洋服(옷)」를 입수하고 사정을 듣는다.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에게 사건 해결에 대해서 설명한다.
・「ショートケーキ(쇼트 케이크)」「洋服(옷)」을 건내준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プラリーネ(프랄린)과 ちさと(치사토)에게 말을 건다.

 

 

 

 

・대화하면 의뢰 종료.

 

 

 

 

 

보너스 시나리오<巡回(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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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인: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앞에 있는 サラリーマン(샐러리맨)

「忘れ物をした(잃어버린 물건이 있어)」라고 말하므로 찾아준다.

・「詳しい話(자세한 이야기)」는 1번 밖에 들어 수 없지만 의뢰를 취소하고 다시 받을 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직감적으로 떠오르는 장소를 찾아보면 금방 발견할 수 있다.
※洋服屋(양복점)의 계산대
・サラリーマン(샐러리맨)에게 건내주면 의뢰 종료.

 
 
출처

Wikipedia

https://ja.wikipedia.org/wiki/%E3%81%8A%E3%81%95%E3%82%8F%E3%82%8A%E6%8E%A2%E5%81%B5_%E5%B0%8F%E6%B2%A2%E9%87%8C%E5%A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