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DS 게임]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2 1/2 (J) 공략 - 제 3화 救出(구출)

by 고구마* 2019. 2. 6.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①

등장 인물/발명품 08054409086.tistory.com/2453
제 1화 強奪(강탈) 08054409086.tistory.com/2456
제 2화 失踪(실종) 08054409086.tistory.com/2458
제 3화 未還(미환) 08054409086.tistory.com/2459
제 4화 傷害(상해) 08054409086.tistory.com/2460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②  1/2

제 1화 盗難(도난) 08054409086.tistory.com/2461
제 2화 偽装(위장) 08054409086.tistory.com/2462
제 3화 救出(구출) 08054409086.tistory.com/2463
제 4화 追憶(추억) 08054409086.tistory.com/2464
제 5화 侵略(침략) 08054409086.tistory.com/2465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 라이징③

튜토리얼 ~ 제2화 08054409086.tistory.com/2747
제3화 ~ 제4화 08054409086.tistory.com/2748
제5화/보너스/조사보고서 08054409086.tistory.com/2749

 

 

구출 혹은 겹쳐진 운명에 꾸며진 주술의 이야기


사회과 견학을 위해서 박물관에 온 里奈(리나) 일행.
하지만 거기서 사건이..

의뢰인:町長(촌장)
사건 개요:まなみ(마나미), ちとせ(치토세)와 같이간 ちょうちょう博物館(나비들의 박물관)으로 향했다.
그리고 거기서 촌장의 동상에 눈이 도려내진 사건 발생.
범행 예고라고 소란을 피우는 町長(촌장)을 위해서 범인을 찾게 되었다.

더보기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할아버지)와 대화하고 밖으로 간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町長(촌장)과 대화하고 들어간다.


展示室(전시실)<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바닥에 있는「額縁(액자)」를 조사하고 입수한다.

・모든 전시실을 확인하고 町長(촌장)과 대화하고 끝나면 町長(촌장)이 밖으로 나간다.
・비명소리가 들리고 밖으로 나가면 사건 발생.
・촌장의 동상을 조사하면「犯人探し(범인 찾기)」를 의뢰받는다.
・두 사람과 대화 후에 町長(촌장)에게 말을 걸면 패닉에 빠진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한다.

・まなみ(마나미)의 침대를 조사하고「毛布(담요)」를 입수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시식대를 조사하고「マシュマロ(마시멜로)」를 입수한다.


町民広場(마을 광장)<森(숲)>

・「ふうせん(풍선)」과 중앙에 떨어져 있는「小枝(작은 막대기)」를 입수한다.

・「マシュマロ(마시멜로)」「小枝(작은 막대기)」를 조합하고「マシュマロだんご(마시멜로 경단)」을 입수한다.

憩いの丘(휴식의 언덕)<森(숲)>

・そうめん装置(소면 장치)의 앞에 버려진「たこ焼き器(타코야키 기계)」를 입수한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町長(촌장)에게「毛布(담요)」를 건내주고「心当たり(짐작 가는 곳)」에 대해서 물어본다.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가 지나간다.

安らぎの泉(평온의 샘)<森(숲)>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와 대화한다.

・보여주는 물건을 조사하고 자세하게 듣는다.
・다시 한 번 말을 건다.<대답은 뭐든 상관없다>
・「マシュマロだんご(마시멜로 경단)」을 모닥불에 사용하고「焼きマシュマロ(구운 마시멜로)」를 입수한다.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에게「焼きマシュマロ(구운 마시멜로)」를 건내준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와 대화하고 뒤를 따라서 다리를 건낸다.
・ペラミッド(펠라미드) 앞에서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와 대화한다.
・고대인 화석을 한 번 조사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한다.

憩いの丘(휴식의 언덕)<森(숲)>

・ちとせ(치토세)와 대화한다.

洋服屋(양복점)<商店街(상점 거리)>

・계산대 앞에 있는「長い板(긴 판자)」를 조사하고 입수한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まなみ(마나미), ちとせ(치토세)와 대화하고 다리를 건낸다.
・ペラミッド(펠라미드) 앞에서 고대인 화석에「長い板(긴 판자)」를 사용하고 ちとせ(치토세)에게 말을 건다.
・고대인 화석을 조사하고 展示室(전시실)로 가서 考古学者(고고학자)와 대화한다.
 
 

후편

더보기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할아버지)와 대화하고 테이블 위에 있는「はちみつ(벌꿀)」을 입수한다.
・외출하려고 하면 じい(할아버지)에게 手紙(편지)를 받고 조사해서「予告状(예고장)」을 입수한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考古学者(고고학자)<ハリソン(해리슨)>와 대화하고「予告状(예고장)」을 보여준다.
・ダリア警部(달리아 경위)에게「予告状(예고장)」을 보여준다.

展示室(전시실)<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町長(촌장)과 대화한다.
・琥珀球(호박공)과 고대인 화석의 눈 부분을 조사하면 町長(촌장)이 무언가 말한다.
・다시 한 번 琥珀球(호박공)을 조사하면 홀인 게임 시작.
・ダリア警部(달리아 경위)에게 쫓아나고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하고 귀가한다.
・ちとせ(치토세)와 대화하면 ダリア警部(달리아 경위)가 등장한다.
・ちとせ(치토세), ダリア警部(달리아 경위)의 제자가 된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한다.
・화장대를 조사하고「マニキュア(매니큐어)」를 입수하고「はちみつ(벌꿀)」과 조합한다.
・「クリアコート入りはちみつ(클리어 코트가 들어간 벌꿀)」을 입수하고「たこ焼き器(타코야키 기계)」에 사용한다.
・「ニセの琥珀球(가짜 호박공)」을 입수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누군가와 부딪친다.

博物館(박물관)<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ちとせ(치토세), ダリア警部(달리아 경위), ケイビー(케이비)와 대화한다.
・촌장의 동상을 조사하고「ふうせん(풍선)」을 사용한다.

展示室(전시실)<町長博物館(촌장 박물관)>

・「ニセの琥珀球(가짜 호박공)」과 교환하려고 하면 무언가 소리가 들리고「額縁(액자)」를 사용한다.
・혼자 남으면 다시 한 번 교환을 시도하면 考古学者(고고학자)가 등장해서「大発見(대발견)」이라고 말한다.
・「館長の肖像画(촌장의 초상화)」or「ショーケース(쇼케이스)」를 선택하고 틈을 노려서 교환에 성공한다.
・다시 혼자가 되면 考古学者(고고학자)가 등장해서 가짜라고 말한다.
・「琥珀球(호박공)」을 고대인 화석에 끼워넣는다.
・원래대로 돌아간 化石職人(화석 장인)과 대화한다.

 

 

 

보너스 시나리오<巡回(순회)>
더보기

의뢰인:古美術商(골동품상)<商店街(상점 거리)>의 KIMI
・「開け方が分からないという宝石箱(여는 방법을 모르는 보석 상자)」를 열게 되었다.
・안쪽에 있는 종이 상자를 조사하고 보석을 상자의 눈에 끼워넣은 후에 가장 왼쪽에 있는 스위치를 누른다.
・「鍵(열쇠)」를 입수해서 KIMI에게 건내주면 의뢰 종료.

의뢰인:古美術商(골동품상)<商店街(상점 거리)>앞에 있는 サラリーマン(샐러리맨)
・「買物を忘れたので探して欲しい(쇼핑한 물건을 잃어버렸으니까 찾아줘)」
・힌트:크기가 큰 종이 봉투.
・정답『イボンヌ(이본)에게 물어보면 건내준다』
・サラニーマン(샐러리맨)에게 건내주면 의뢰 종료.

의뢰인:古美術商(골동품상)<商店街(상점 거리)>앞에 있는 サラリーマン(샐러리맨)
・쇼핑 대회<각 점포에서 할인 상품을 사서 포인트를 모으는 경기>에 참가한다.
・힌트:가장 위에 있는 물건은 할인 상품이 아니고 각 물건들을 조합하면 표시된다.
・정답『サファイアの目(사파이어의 눈)』『軟骨プリン(연골 푸딩)』『健康うーめん(건강한 면)』『帽子(모자)』
・4포인트를 모으면 의뢰 종료.

의뢰인:博物館(박물관)의 ペラミッド(펠라미드) 앞에 있는 化石職人(화석 장인)
・化石職人(화석 장인)에게「なぜ山に海底人なのか(왜 산에 해저인이 있는 거죠)」라고 물어본다.
・ペラミッド(펠라미드)의 문을 조사하면 海底人(해저인)이 등장한다.
・化石職人(화석 장인)의 통역으로 대화한다.
・모든 선택지를 확인하고 그 장소를 떠나면 의뢰 종료.

 
 
출처

公式サイト http://www.success-corp.co.jp/software/ds/osawari_tantei/
プッカルンバ http://gamepukka.com/g050_osawari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