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DS 게임]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 (J) 공략 - 제 4화 傷害(상해)

by 고구마* 2019. 2. 5.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①

등장 인물/발명품 08054409086.tistory.com/2453
제 1화 強奪(강탈) 08054409086.tistory.com/2456
제 2화 失踪(실종) 08054409086.tistory.com/2458
제 3화 未還(미환) 08054409086.tistory.com/2459
제 4화 傷害(상해) 08054409086.tistory.com/2460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②  1/2

제 1화 盗難(도난) 08054409086.tistory.com/2461
제 2화 偽装(위장) 08054409086.tistory.com/2462
제 3화 救出(구출) 08054409086.tistory.com/2463
제 4화 追憶(추억) 08054409086.tistory.com/2464
제 5화 侵略(침략) 08054409086.tistory.com/2465


만져라 탐정 - 오자와 리나 라이징③

튜토리얼 ~ 제2화 08054409086.tistory.com/2747
제3화 ~ 제4화 08054409086.tistory.com/2748
제5화/보너스/조사보고서 08054409086.tistory.com/2749

 

 

상해 혹은 과거의 원한이 일으킨 비극의 이야기


サーカス(서커스)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났다는 보고를 하러온 まなみ(마나미).
재빠르게 현장으로 향하는데..

의뢰인:まなみ(마나미)
사건 개요:空き地(공터)에서 열린 サーカス(서커스)에서 살인 사건을 목격하고 두려워하는 まなみ(마나미).
분명 まなみ(마나미)가 착각한 것이 틀림없다고 まなみ(마나미)를 안심시키기 위해서 진상을 조사하게 되었다.

더보기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사건 의뢰 후에 まなみ(마나미)는 겁을 먹고 집으로 돌아간다.

・じい(할아버지)와 대화하고 アパート(아파트)로 간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에게 말을 걸고「詳しく聞く(자세하게 듣기)」를 선택한다.

・「サーカスに行けるように(서커스에 갈 수 있게)」라고 말하고 모든 선택지를 확인한다.
・테이블에 있는「スタンプカード(스탬프 카드)」를 입수한다.
・まなみ(마나미)에게 보여주면 가지라고 한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텐트 앞에 있는 우편함을 조사하고 안에 있는「封筒(봉투)」를 입수한다.

・「封筒(봉투)」「手紙(편지)」「スタンプ(스탬프)」를 입수하고 조사한다.
・「スタンプ(스탬프)」는「スタンプカード(스탬프 카드)」에 찍어둔다.

・텐트 안<객석 자리>에서 ちさと(치사토)와 대화한다.
・안쪽에 떨어져 있는 축음기에서「らっぱ(나팔)」을 입수한다.

・텐트 앞의 오른쪽 위를 통해서 テントの裏(텐트 뒤쪽)으로 간다.
・団長(단장)에게「手紙(편지)」를 보여주고 대화하고 모든 선택지를 확인한다.
・「団員Aの情報(단원A이 정보)」를 입수하고 협박범을 잡기로 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洋服屋(양복점) 앞에 있는 여성와 대화한다.

・「テントで占い師を見た(텐트에서 점쟁이를 봤어)」라는 정보를 입수한다.

占い屋(점술집)<商店街(상점 거리)>
・占い師(점쟁이)에게 사정을 물어보고 모든 선택지를 확인한다.
・마을에 있는「元団員の情報(전 단원의 정보)」를 입수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プラリーネ(프랄린)에게「スタンプカード(스탬프 카드)」를 보여주고「笑い袋(웃음 주머니)」를 입수한다.
・주민들에게 笑い袋(웃음 주머니)를 사용하고 각각의 반응을 확인한다.
※ブラッド(블러드)<お菓子屋(과자점)의 단골 손님>는 없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団長(단장)에게 말을 걸고「ジョニー(조니)」에 대해서 물어보면 텐트 안에 들어갈 수 있게 된다.
・ちさと(치사토)가 등장한다.
・텐트 안으로 들어가서 살해 현장<?>을 확인한다.
・団長(단장)에게 말을 걸고 나와서 ちとせ(치토세)와 대화하면「立ち入り禁止テープ(출입 금지 테이프)」를 입수한다.
・살해 현장<?>을 터치하고 정리 시작.
・団長(단장)에게「事件現場に案内(살해 현장을 안내)」해달라고 한다.
・받침대 위를 터치하고 団長(단장)의 설명을 듣는다.
・ちとせ(치토세)는 자리를 떠난다.

・소리에 민감하기 때문에 텐트 안에서「らっぱ(나팔)」을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에 사용한다.
받침대 위를 터치하면 확대되고 모두 조사한 후에 뭔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テントの裏(텐트 뒤쪽)으로 나와서 団長(단장)과 대화한다.
・모든 선택지를 확인하고「カルバノグの情報(칼바노그의 정보)」를 입수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돌아온<?>ブラッド(블러드)에게「封筒(봉투)」를 보여주면 조금 반응한다.
・「笑い袋(웃음 주머니)」를 보여주면 화를 내면서 고장내버린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の部屋(할아버지의 방)에서 고장난「笑い袋(웃음 주머니)」를 건내주고「電池(건전지)」를 입수한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텐트 안에서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한다. 
・왼쪽에 있는 케이스에「電池(건전지)」를 넣고 스위치를 켠다.
※수수께끼가 풀린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와 대화한다.
・수수께끼는 풀렸지만 범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텐트 안에서 団長(단장)과 대화한다.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하고 다트 앞에 있는 벼룩을 터치한다.
・団長(단장)에게「調教部屋(조교부실)」에 대해서 모두 물어본다.

アパート(아파트)<ローゼンハイム夢見崎(로젠하임 꿈의 곶)>

・102호실에서 まなみ(마나미)에게 보고한다.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の部屋(할아버지의 방)에서 보고한다.

 
 

후편

더보기

探偵事務所(탐정사무소)


・じい(할아버지)와「新たな犠牲者(새로운 희생자)」에 대해서 말하고 サーカス(서커스)로 간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텐트 안에서 団長(단장)과 대화한다.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하고「調教部屋(조교부실)」의 의자를 터치한다.
・団長(단장)에게 부탁해서 벼룩를 구출하고 선그라스를 낀 벼룩과 대화한다.
・「調教部屋(조교부실)」에 있는 열쇠와 의자를 조사하고「密室(밀실)」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団長(단장)과 대화하고「ノミを一箇所に集める(벼룩을 한 군데에 모우기)」시키기로 한다.
・왼쪽에 있는 집을 터치한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분수 앞에 있는 ちとせ(치토세)에게 말을 건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サーカス(서커스)로 돌아가서 입구에 있는 団長(단장)에게 말을 건다.
・텐트 안으로 들어가서 まなみ(마나미)와 ちとせ(치토세)의 의견을 모두 들어본다.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하고 선그라스를 낀 벼룩과 대화한다.
・ちとせ(치토세)에게 말을 걸고 다시 한 번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한다.
・왼쪽에 있는 집을 터치하고 안에 있는 벼룩과 대화한다.
・ちとせ(치토세)에게 말을 걸고 밀실 트릭을 해명한다. <삼자택일>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터치하면 집이 위험한 상태.
・「立ち入り禁止テープ(출입 금지 테이프)」를 サーカス(서커스)에게 사용하고 고정한다.
・그 장소를 떠나려고 하면 위에서 추가 벼룩의 집에 떨어진다.
・현장을 모두 조사하고 두 사람에게 사정을 들은 후에 텐트에서 나온다.
・テントの裏(텐트 뒤쪽)에서 なめこ(나메코)가 반응한다.
・텐트 입구의 왼쪽에 있는 말뚝을 빠져나가서「くい(말뚝)」를 입수한다.
・텐트 안에 돌아가서 サーカス(서커스)에게「くい(말뚝)」을 사용하고 귀가한다.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해서 선그라스를 낀 벼룩을 터치하고「犯人の情報(범인의 정보)」를 입수한다.
・ちとせ(치토세)에게 말을 걸고 그녀의 추리를 듣는다.<무엇을 선택해도 대화 종료>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해서 파란색 모자를 쓴 벼룩을 터치하고 벼룩 일행과 대화한다. 
・団長(단장)에게「何をしていたか(뭐하고 있었죠?)」라고 물어본다.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를 확대해서「調教部屋(조교부실)」의 의자를 터치한다.
・団長(단장)과 대화하고 범인을 데리고 온다.

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

・プラリーネ(프랄린)과 대화한다.

犬神サーカス(이누카미 서커스)

・団長(단장)에게 말을 걸면「犯人は見付かってない<が分かった>(범인은 찾지 못했다)」고 말한다.
・団長(단장)에게 범인의 이름을 말한다.<정답을 맞추면 진행된다>
・ブラッド(블러드)에게 사정을 물어본다.
・『団長(단장) → ブラッド(블러드) → 団長(단장)』에게 말을 건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団長の帽子(단장의 모자)」를 입수하고 ブラッド(블러드)에게 건내준다.
・団長(단장)의 머리에 있는 것을 터치한다.

 

 

 

보너스 시나리오<巡回(순회)>
더보기

의뢰인:占い屋(점술집)<商店街(상점 거리)>占い師(점쟁이)
・「感触クイズ(촉감 퀴즈)」를 낸다.
・틀려도 바로 재도전 가능하다.
・정답『らくがん』이라고 대답하고 의뢰 종료.

의뢰인:占い屋(점술집)<商店街(상점 거리)>占い師(점쟁이)
・「感触クイズ上級編(촉감 퀴즈 상급편)」을 낸다.
・만지는 것만으로 의뢰 종료.

의뢰인:サーカス団員(서커스 단원)<サーカス(서커스)>
・「公演開始(공연 시작)」이라고 말하므로 団員(단원)에게 이야기를 듣고 텐트 안으로 간다.
・텐트 안에 있는 ブラッド(블러드)에게 말을 걸ㄹ고 団長(단장)을 지켜본다.
・그 장소를 떠나면 의뢰 종료.

의뢰인:アパート(아파트)의 관리인 ヨネ子(요네코)
・「観光マップの写真(관광 지도의 사진)」을 부탁하므로 10장 찍는다.
・촬영 장소에 가면 なめこ(나메코)가 반응한다.
・정답은 다음과 같고 모두 촬영하면 의뢰 종료.
『商店街(상점 거리)의 분수』
『占い師(점쟁이)의 머리 위에 있는 무언가』
『ホットドック屋(핫도그 가게)의 점원』
『スケート場(스케이트장)의 구멍』
『アパート(아파트)의 管理人室(관리인실) 창문』
『屋上(옥상)에서 보이는 풍경』
『プラネタリウム(플라네타륨)의 지구 간판』
『プラネタリウム(플라네타륨)의 로비에 있는 관상수』
『サーカス(서커스)의 犬神(이누가미) 간판』
『ノミのサーカス(벼룩 서커스)』

의뢰인:분수 앞<商店街(상점 거리)>じい(할아버지)
・「かくれんぼの手伝いパート(숨바꼭질 돕기 파트2」
・이번에는 모든 장소에 숨어있는 15명을 찾는다.
・장소는 다음과 고 전원을 발견한 후에 じい(할아버지)에게 말을 걸면 의뢰 종료.
『商店街(상점 거리):자판기 옆에 있는 휴지통, 분수의 오른쪽』
『お菓子屋(과자점):안쪽에 있는 테이블 아래, 가게 안족<조리장?>』
『占い屋(점술집):수정구, 왼쪽 커텐의 뒤쪽』
『洋服屋(양복점):탈의실, 가게 오른쪽 아래의 어두운 부분』
『アパート(아파트):복도, 102호실의 커텐, 屋上(옥상)의 문 뒤쪽』
『プラネタリウム(플라네타륨):간판의 뒤쪽, 왼쪽 안에 있는 수풀, 접수대 안쪽에 있는 문』
『サーカス(서커스):텐트 안에서 왼쪽에 있는 커텐』

의뢰인:お菓子屋(과자점)<商店街(상점 거리)>에 있는 ブラッド(블러드)
・「団長を探してくれ(단장을 찾아줘)」라고 한다.
・スケート場(스케이트장)의 관리인을 탐문한다.
・어딘가 깊은 곳에서 목소리가 들리고 구멍을 살펴보면 団長(단장)을 발견한다.
・보고하면 의뢰 종료.

의뢰인:パーク公園(파크 공원)에 있는 の健康マニア少年(건강 마니아 소년)
・「喉が渇いたのでジュースを買ってきて欲しい(목이 마르니까 쥬스를 사다줘)」라고 부탁한다.
・돈은 건내줄 때 떨어트리게 되고 그걸 찾게 된다.
・정답『소년의 오른쪽 발 아래』『돌 근처』
・お金(돈)<コイン(동전)>을 가지고 商店街(상점 거리)에 있는 자판기로 간다.
・スポーツドリンク(스포츠 드링크)를 구하고 소년에게 건내준다.
・「トマトジュースが良かった(토마토 쥬스가 좋아)」라고 말하므로 ケチャップ(케찹)를 건내준다.
・「濃くて飲めない(걸쭉해서 마시기 힘들어)」라고 말하므로 ケチャップ(케찹)을 분수의 물에 희석한다.
・「薄めたケチャップ(희석한 케찹)」을 건내주면 의뢰 종료.

 
 
출처

Wikipedia

https://ja.wikipedia.org/wiki/%E3%81%8A%E3%81%95%E3%82%8F%E3%82%8A%E6%8E%A2%E5%81%B5_%E5%B0%8F%E6%B2%A2%E9%87%8C%E5%A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