牙琉 響也(가류 쿄우야)가 이끄는 밴드「ガリューウエーブ(가류 웨이브)」의 라이브 중에 이국의 인기 가수・ラミロア(라미로아)의 매니저가 누군가에게 사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리고 ラミロア(라미로아)와 함께 출현하던 이국의 피아니스트 소년이 체포되었다. 피고인과 말이 통하지 않는 상태에서 王泥喜(오도로키)는 그의 변호를 맡게 된다.
マキ・トバーユ(마키 토바유)<14> ・피고인 ・ボルジニア共和国(보르지니아 공화국)에서 온 눈이 먼 피아니스트. ・앞머리가 깃털처럼 보이는 모양을 하고 있다. ・사실 일본어를 조금 할 줄 알며 사투리를 사용한다.
ローメイン・レタス(로메인 레타스)<향년 35> ・피해자 ・ラミロア(라미로아)와 マキ(마키)의 매니저 ・일본어 통역을 맡고 있다. ・총격을 당하고 발견된 시점에는 살아있었기 때문에 王泥喜(오도로키)에게 마지막 한마디를 건내고 절명한다.
ラミロア(라미로아)<40> ・ボルジニア共和国(보르지니아 공화국)에서 온 가희. ・조금 일본어로 말할 줄 안다. ・별자리가 그려진 파란색 로브와 보라색 벨트를 차고 있으며 신비로운 분위기가 맴돌고 있다. ・「ラミロア(라미로아)」는 보르지니아어<가상의 언어>로「여신」이라는 의미다.
眉月 大庵(마유즈키 다이안)<24> ・국제과 소속의 형사이자 록밴드「ガリューウエーブ(가류 웨이브)」의 기타리스트. ・거칠고 난폭한 성격으로 상어를 떠올리게 하는 거대한 리젠트 헤어가 특징적이다.
或真敷 バラン(아루마지키 바란)<44> ・마술단「或真敷一座(아루마지키 가문)」의 인기 뮤지션. ・노란색 복장을 걸치고 있다. ・말투와 행동은 아주 오버스럽고「あるまじき(아루마지키)」가 말버릇이다.
공략
1일째・첫번째 탐정 파트
牙琉の楽屋(가류의 대기실)
대화<牙琉(가류)> →「ギターの炎上(불타오른 기타)」 →「ラミロアの歌(라미로아의 노래)」
<아이템 입수> → 歌詞カード(가사 카드)
楽屋前ろうか(대기실 앞 복도) <조사> → 화면 가장 오른쪽에 있는 문<ラミロアの楽屋(라미로아의 대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