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화 さらわれる逆転(가로채인 역전)
스토리
일본에 도착해서 공항을 나가려던 御剣(미츠루기)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발신인은 御剣(미츠루기)의 은사・天野河 丈一郎(아마노가와 죠이치로)였다.
丈一郎(죠이치로)의 장남・天野 川光(아마노가와 히카루)가 몸값을 노리고 유괴되었다고 한다.
御剣(미츠루기)는 몸값을 가져다주는 역할로 약속 장소인 인기 테마 파크「バンドーランド(반도 랜드)」로 향하게 된다.
등장인물
天野河 丈一郎(아마노가와 죠이치로)<51>
・「天野河コンツェルン(아마노가와 콘체른)」의 총재.
・복스러운 체격에 복귀가 특징.
・狩魔 豪(카루마 고우)의 지인.
・御剣(미츠루기)의 은사로 해외 유학에 갔을 때 많은 도움을 주었다.
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21>
・「天野河コンツェルン(아마노가와 콘체른)」의 장남.
・天野河 丈一郎(아마노가와 죠이치로)의 하나 뿐인 아들로 姫子(히메코)의 연인.
・누군가에 의해서 몸값을 목적으로 납치되었다.
織戸 姫子(오리토 히메코)<19>
・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의 연인.
・착각과 망상이 심한 꿈 많은 소녀로 美雲(미쿠모)가 말하기를「만화에서 나올 것 같은 사람」
宝月 茜(호우즈키 아카네)<18>
・여고생으로 미국에서 유학하고 있지만 방학 중에 귀국했다.
・과거의 사건에서 알게된 御剣(미츠루기)가 일본에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バンドーランド(반도 랜드)까지 쫓아왔다.
・御剣(미츠루기)와 함께 사건 현장의 과학 수사를 한다.
小倉 真澄(오구라 마스미)<향년 50>
・피해자.
・天野河家(아마노가와 가)의 집사로 光(히카루)의 가정 교사.
・테마 마크 내의 ウエスタンエリア(서부 에어리어)에서 총에 맞고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
原灰 ススム(하라바이 스스무)<24>
・테마 파크 정문 근처의 경비를 담당받은 총무과 소속 경찰.
・유괴범 도주의 긴급 무선을 받고 급히 달려왔지만 변장 조사의 일원으로 タイホくん(체포군)의 인형옷을 입고 있다.
大場 カオル(오오바 카오루)<??>
・직업 미상.
・어떤 경위로 タイホちゃん(체포짱)의 인형옷을 입고 일을 하고 있다.
・중노동에 불평하지만「아이들 앞에서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라며 프로의 근성을 보인다.
・「머신건 토크」의 솜씨는 여전하다.
ボーイ(보이)<プロトタイホ(프로토 체포)>
・호텔 운영 회사「バンドーグループ(반도 그룹)」의 상급 직원.
・ボーイ長(보이 장)으로서 근무하던 비지니스 호텔「板東ホテル(반도 호텔)」에서 기획을 대 성공하고 지배인에서 출세해서 고급 호텔로 리모델링한「ホテル・バンドー(호텔 반도)」의 지배인이다.
・새롭게 개업한「ホテル・バンドー・インペリアル(호텔 반도 임페리얼)」의 경영도 순조로워서 경찰 관계자와의 협력으로 마스코트 캐릭터・タイホくん(체포군)을 테마로 한 대형 테마 파크「バンドーランド(반도 랜드)」를 열게 된 후에는 プロトタイホくん(프로토 체포군)의 인형옷을 입고 사람들의 눈을 피해서 현장 시찰을 하고 있다.
課長(과장)
・糸鋸(이토노코기리)가 소속된 관할서의 형사 과장.
・タイホくん(체포군)의 창시자로 테마 파크 공원 입구에 손수 만든 초대 タイホくん(체포군)의 인형을 딸에게 자랑하지만 그 딸은 무서워하고 있다.
優木 誠人(유우키 마코토)
・丈一郎(죠이치로)의 지인.
・일렬의 사건을 정식 담당자로 현장에 나온 ・검사.
仲間戸 真治(나카마토 신지)
・파트너를 맡은 優木(유우키)와 함께 테마 파크에 나온 형사.
鹿羽 うらみ(시카바네 우라미)
・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의 앞으로 편지를 보낸 수신인.
・러브레터와 같은 내용으로 적혀있지만 발신인은 금융 회사「カリヨーゼ(카리요제)」라고 적혀있다.
成歩堂 龍一(나루호도 류이치), 綾里 真宵(아야사토 마요이), 綾里 春美(아야사토 하루미)
・테마 파크의 손님.
・호수에서 보트를 타고 있다.
전편
대화<美雲(미쿠모)>
→「大ドロボウ(대도둑)」
→「ヤタガラス(야타가라스)」
監禁場所(감금 장소)
<조사>
<증거품 입수>
→ 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
<조사>
→ 御剣(미츠루기)가 묶여있던 기둥
→ 로직「拘束されていた柱(묶여있던 기둥)」발생
→ 떨어져 있는 하얀색 물체<携帯電話(휴대전화)>
→ 쓰러져 있는 간판
<증거품 입수>
→ タイホくんフォトラリー(체포군 포토랠리)
<조사>
→ 로커
→ 로직「ロッカー(로커)」발생
→ 상자가 있는 선반
<증거품 입수>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 로직「キグルミ(인형옷)」발생
<조사>
→ 왼쪽에 걸려있는 열쇠
→ 로직「ちいさなカギ(작은 열쇠)」발생
대화<美雲(미쿠모)>
→「誘拐犯(유괴범)」
<조사>
→ 문
→ 열린 마룻바닥
→ 로직「開いている床板(열려있는 마룻바닥)」발생
「拘束されていた柱(묶여있던 기둥)」「開いている床板(열려있는 마룻바닥)」
→ 바닥에 깔린 비닐 시트가 걷힌다.
<조사>
→ 마룻바닥
→ 로직「地下への扉(지하로 통한 문)」발생
「地下への扉(지하로 통한 문)」「ちいさなカギ(작은 열쇠)」
→ 로직「地下へのハシゴ(지하로 향하는 사다리)」발생
<로직 모드>
「地下へのハシゴ(지하로 향하는 사다리)」「ロッカー(로커)」
ウエスタンエリア(웨스턴 에리어)
대화<糸鋸(이토노코기리)>
→「ロウ捜査官(로우 조사관)」
→「今後の捜査(이후의 수사)」
대화<美雲(미쿠모)>
→「今後の捜査(이후의 수사)」
→「“たったひとつ(단 하나)”」
대화<丈一郎(죠이치로)>
→「誘拐事件(유괴 사건)」
→「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
→「小倉 真澄(오구라 마스미)」
대화<タイホくん(체포군)>
→「原灰 ススム(하라바이 스스무)」
→「タイホくん(체포군)」
→「手がかり(단서)」
原灰巡査の証言とムジュンしているのは?
하라바이 순경의 증언과 모순되는 것은?
<제시>
→ タイホくんフォトラリー(체포군 포토랠리)
→ 로직「2人目のタイホくん(2명 째의 체포군)」발생
<조사>
→ 화면 왼쪽에 있는 발자국
→ 로직「クツの形が分かれば(구두 모양을 알면)」발생
「キグルミ(인형옷)」「2人目のタイホくん(2명 째의 체포군)」
→ 로직「キグルミを着て逃走(인형옷을 입고 도주)」발생
<증거품 입수>
→ 誘拐犯に盗まれたキグルミ(유괴범이 훔친 인형옷)
「キグルミを着て逃走(인형옷을 입고 도주)」「クツの形が分かれば(구두 모양을 알면)」
<조사>
→ 화면 왼쪽에 있는 발자국
→ 셔터
→ 로직「被害者は誘拐犯(피해자는 유괴범)?」발생
<증거품 입수>
→ 殺害状況メモ(살해 상황 메모)
<조사>
→ 상처<어깨와 배 중에서 하나>
<증거품 입수>
→ 殺害状況メモ(살해 상황 메모)
<조사>
→ 펜던트에 커서를 맞춰서「推理(추리)」
<제시>
→ 殺害状況メモ(살해 상황 메모)
<증거품 입수>
→ 小倉のペンダント(오구라의 펜던트)
【증언:狼 士龍(로우 시류)】
そこに転がっている死体をよく見るんだな。
저기에 쓰러져 있는 사체를 잘 보라고.
死因は、“銃殺”だとみていい。それぐらいアンタにも分かるだろ?
사인은“총살”이라고 봐도 좋겠지. 그 정도는 너도 알겠지?
この国じゃ、銃は禁止されている。カンタンに手に入るもんじゃねえ。
이 나라에서 권총은 불법이지. 간단하게 입수할 수 있는 없어.
原灰巡査のような、この国の警察の連中以外にはな。
하라바이 순경과 같은 이 나라의 경찰 무리 외에는 말이야.
<추가>
原灰巡査は、この車庫で被害者を待ち伏せ、警察の拳銃で射殺した!
하라바이 순경는 이 차고에서 피해자를 기다렸다가 경찰의 총으로 쏜거야!
<추궁>「原灰巡査のような(하라바이 순경과 같은)、~」
→ 증언 추가
<제시>「原灰巡査は、この車庫で被害者を(하라바이 순경는 이 차고에서 피해자를)~」
→「殺害状況メモ(살해 상황 메모)」
<증거품 입수>
→ タイホくんカー(체포군 자동차)
【증언:原灰 ススム(하라바이 스스무)】
たしかに、本官の持ち場は、ここではないでありますッ!
분명 본관의 담당은 여기가 아닙니닷!
あたえられた正門前という場所をカンペキに捜査するべくッ!
제 담당인 정문 앞을 빈틈없이 수사하는 것입니닷!
タイホくんカーとともに夢を売り、かつ犯人を探したでありますッ!
체포군 자동차와 함께 꿈을 팔면서 동시에 범인을 찾고 있었습니닷!
しかしッ!つい夢を売ることにボットウするあまり!コレ!
하지만! 무심코 꿈을 파는 것에 정신이 팔려서! 이것 참!
気がついたら、このエリアにいたということでありますからしてッ!
정신을 차렸더니 이 에리어에 있었다는 것입니닷!
<제시>「タイホくんカーとともに夢を売り(체포군 자동차와 함께 꿈을 팔면서)、~」
→「タイホくんカー(체포군 자동차)」
중편
ステージエリア(스테이지 에리어)
대화<茜(아카네)>
→「目撃者(목격자)」
<조사>
→ 자동차
대화<タイホちゃん(체포짱)>
→「オバチャンのこと(아줌마에 대해서)」
→「目撃者(목격자)」
【증언:大場 カオル(오오바 카오루)】
オバチャン、このステージエリアでちょっと休憩してたのサ。
아줌마, 이 스테이지 에리어에서 잠깐 쉬고 있었어.
ふと見たら、そのヘンに男が2人立っていたんだョ。
슬쩍 봤더니 그 근처에서 남자 2명이 서 있었지.
そしたら、急に銃で“ズドン”!撃たれた方が倒れたんだ。
그러더니 갑자기 총으로“탕”! 맞은 사람이 쓰러진 거야.
それはもう、オバチャン怖かったんだヨォ!
정말..아줌마 무서웠어!
<추궁>
→「ふと見たら、そのヘンに男が2人(슬쩍 봤더니 그 근처에서 남자 2명)~」
→「そしたら、急に銃で“ズドン”(그러더니 갑자기 총으로“탕”)!~」
<조사>
→ 쓰러져 있는 인물
この現場に足りないものを示す証拠品とは?
이 현장에 부족한 물건을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 小倉 真澄の殺害状況メモ(오구라 마스미의 살해 상황 메모)
→ 로직「なぜ血痕がないのか(왜 혈흔이 없는 걸까)?」발생
「被害者は誘拐犯(피해자는 유괴범)?」「なぜ血痕がないのか(왜 혈흔이 없는 걸까)?」
<조사>
→ 스테이지
→ 로직「かたづけられたステージ(정리된 스테이지)」발생
대화<茜(아카네)>
→「足跡検出(족적 검출)」
<증거품 입수>
→ 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
【증언:大場 カオル(오오바 카오루)】
オバチャン、このステージエリアでちょっと休憩してたのサ。
아줌마, 이 스테이지 에리어에서 잠깐 쉬고 있었어.
ふと見たら、そのヘンに男が2人立っていたんだョ。
슬쩍 봤더니 그 근처에서 남자 2명이 서 있었지.
そしたら、急に銃で“ズドン”!撃たれた方が倒れたんだ。
그러더니 갑자기 총으로“탕”! 맞은 사람이 쓰러진 거야.
それはもう、オバチャン怖かったんだヨォ!
정말..아줌마 무서웠어!
<제시>「ふと見たら、そのヘンに男が2人(슬쩍 봤더니 그 근처에서 남자 2명)~」
→「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
→ 로직「ステージの影の中(스테이지의 그림자)」발생
「かたづけられたステージ(정리된 스테이지)」「ステージの影の中(스테이지의 그림자)」
<조사>
→ 범인
【증언:狼 士龍(로우 시류)】
本当の犯行現場はここステージエリアだった。
진짜 범행 현장은 이 스테이지 에리어였어.
原灰巡査は、ステージの上で被害者をまちぶせていたのさ。
하라바이 순경은 스테이지 위에서 피해자를 기다리고 있었어.
被害者がやってくると、ステージの上から撃ち殺した!
피해자가 오자 스테이지 위에서 총으로 쏴서 죽였지!
これが、アンタが再現してくれた事件のゼンボウだよ。
이게 네가 재현해준 사건의 전말이야.
<제시>「被害者がやってくると(피해자가 오자)、~」
→「小倉 真澄の殺害状況メモ(오구라 마스미의 살해 상황 메모)」
再現された事件の状況の中で、唯一おかしかったのは…。
재현된 사건의 상황 중에서 유일하게 이상한 점은..
<선택>
→ 犯人と被害者の位置(범인과 피해자의 위치)
【증언:狼 士龍(로우 시류)】
そこに残っているタイヤのアト、よく見てくれよ。
거기에 남아있는 바퀴 자국, 잘 보라고.
あの3つのタイヤのアトは、タイホくんカーのものだ。
그 3개의 바퀴 자국은 체포군 자동차의 것이지.
原灰巡査は移動売店を盗まれたと言っていたが、ありゃウソだな。
하라바이 순경은 이동 매점을 도둑 맞았다고 말하지만 그건 거짓말이야.
タイホくんカーでここに来て、殺人を行った。
체포군 자동차로 여기에 와서 살인을 했어.
そして、ウエスタンエリアの車庫まで死体を運んだのさ。
그리고 웨스턴 에리어의 차고까지 사체를 옮긴 거야.
<제시>「タイホくんカーでここに来て(체포군 자동차로 여기에 와서)、~」
→「タイホくんカー(체포군 자동차)」
タイホくんカーがステージエリアに来ていないことを示すのは?
체포군 자동차가 스테이지 에리어에 오지 않았다는 것을 가르키는 것은?
<제시>
→ 바퀴
ウエスタンエリア(웨스턴 에리어)
※공략 상 관련은 없지만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되면 오른쪽으로 가서 정면 앞으로 이동하고 거기서 오른쪽 끝까지 가면 成歩堂(나루호도), 真宵(마요이), 春美(하루미)가 있다.
대화<丈一郎(죠이치로)>
→「ヒカルのこと(히카루에 대해서)」
→「手紙(편지)」
<증거품 입수>
→ ラブレター(러브레터)
대화<姫子(히메코)>
→「ヒカルについて(히카루에 대해서)」
→「事件について(사건에 대해서)」
そのために調べるべきなのは…。
그렇기 때문에 조사해야할 곳은..
<선택>
→ 犯人のアジト(범인의 아지트)
대화<タイホくん(체포군)>
<증거품 입수>
→ 鞍馬 純夫についての書類(쿠라다 스미오에 대한 서류)
犯人のアジト(범인의 아지트)
<조사>
→ 화면 오른쪽 밑에 있는 부러진 검
→ 로직「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발생
→ 화면 아래에 있는 파란색 상자
→ 로직「解体されたキグルミ(해체된 인형옷)」발생
→ 화면 오른쪽 끝에 있는 문의 손잡이
→ 로직「外へのトビラ(밖으로 향하는 문)」발생
→ 테이블 위에 있는 찻잔
→ 로직「3つの湯のみ(3잔의 찻잔)」발생
→ 파이프 의자
→ 로직「パイプイス(파이프 의자)」발생
「3つの湯のみ(3잔의 찻잔)」「パイプイス(파이프 의자)」
<로직 모드>
「外へのトビラ(밖으로 향하는 문)」「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
<증거품 입수>
→ 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
대화<プロトタイホくん(프로토 체포군)>
犯人が4人ではないことを示しているのは?
범인이 4명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키는 것은?
<제시>
→ 오른쪽 밑에 있는 タイホちゃん(체포짱)의 종이상자
→ 로직「ワルホくんが足りない(와루호 군이 부족해)」발생
「ワルホくんが足りない(와루호 군이 부족해)」「解体されたキグルミ(해체된 인형옷)」
<조사>
→ 오른쪽 앞에 있는 구멍에 커서를 맞춰서「推理(추리)」
<제시>
→ 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증거품 입수>
→ 失われたモデルガン(도둑 맞은 모델건)
후편
バンドーランド正門(반도 랜드・정면)
<조사>
<증거품 입수>
→ ヒメコのペンダント(히메코의 펜던트)
【증언:織戸 姫子(오리토 히메코)】
誘拐を計画したのは…執事の小倉さんでした。
유괴를 계획한 것은..집사의 오구라 씨였어요.
ヒカルくんを誘拐すれば、お金が手に入るのは分かっていました。
히카루 군을 유괴하면 돈이 들어온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天野河さんなら、ゼッタイお金を払うはずだって。
아마노가와 씨라면 분명 돈을 지불할 거라고.
計画はうまくいきました。でも、お金を手に入れたとたん…。
계획은 제대로 진행됐어요. 하지만 돈이 손에 들어오자 갑자기..
小倉さんが私を裏切って殺そうとしたんです!
오구라 씨가 저를 배신하고 죽이려고 했어요!
<제시 or 추궁>「小倉さんが私を裏切って(오구라 씨가 저를 배신하고)~」
→「ヒメコのペンダント(히메코의 펜던트)」or「小倉のペンダント(오구라의 펜던트)」
<どうする?異議をとなえるか?>
어떻게 하지? 이의를 제기할까?
<선택>
→「異議をとなえる(이의를 제기한다)」
小倉がヒメコさんを殺せないことを示す証拠品は?
오구라가 히메코 씨를 살해하지 않는다는 이유를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ヒメコのペンダント(히메코의 펜던트)」or「小倉のペンダント(오구라의 펜던트)」
翼のペンダントと、この証拠品がアナタが何者かを示している!
날개의 펜던트와 이 증거품이 당신이 누군지를 가르키고 있다!
<제시>
→ 小倉のペンダント(오구라의 펜던트)
・「小倉のペンダント(오구라의 펜던트)」로 추궁한 경우
馬のペンダントと、この証拠品がアナタが何者かを示している!
말의 펜던트와 이 증거품이 당신이 누군지를 가르키고 있다!
<제시>
→ ヒメコのペンダント(히메코의 펜던트)
ペンダントの意味を示す証拠品とは?
펜던트의 의미를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 鞍馬 純夫についての書類(쿠라다 스미오에 대한 서류)
ペンダントの意味を示すのは、記録の中のこの部分だ!
펜던트의 의미를 알 수 있는 것은 기록의 이 부분이다!
<제시>
→「一人娘(외동딸)」
【증언:狼 士龍(로우 시류)】
2人は親子だった。どうやら、それはマチガイねえようだな。
두 사람은 부자였다. 아마 그건 틀림 없는 것 같군.
でもよう…そんなこと、2人とも知っていたのかもしれないぜ?
하지만..그런 거 두 사람도 알고 있었을 지 모르잖아?
再会した2人は、偶然にも天野河家に関わっていた。
재회한 두 사람은 우연히 아마노가와 가와 관련되어 있었다.
それを利用して、2人で今回の誘拐を計画した。
그것을 이용해서 두 사람은 이번 유괴 계획을 세웠다.
そう考えることもできるんじゃねえのか?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않을까?
<제시>「それを利用して(그것을 이용해서)、~」
→「誘拐犯に盗まれたキグルミ(유괴범이 훔친 인형옷)」
この人物こそが、誘拐事件の主犯格だ!
이 인물이야말로 유괴 사건의 주범이다!
<제시>
→ 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21>
【증언: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
ボクが誘拐されたのは昨日の朝のことだったよ。
내가 유괴당한 건 어제 아침이었어.
それからずっと、目隠しをされて、あの部屋に閉じ込められてた。
그 후로 계속 눈이 가려진 채, 그 방에 갇혀있었어.
でも、ちょうど雨が降っていたころ、突然犯人たちがいなくなったんだ。
하지만 마침 비가 내릴 때, 갑자기 범인들이 없어졌어.
手錠はされていたけど、しばられていなかったのは、幸運だったよ。
수갑을 차고 있었지만 묶여있지는 않았으니까 행운이었지.
ボクは、あの部屋から必死で逃げだしたんだ。
나는 그 방에서 필사적으로 도망쳤어.
<추가>
外への扉はカギが閉まっていたから。地下道から逃げだしたんだ…。
밖으로 향하는 문은 잠겨있어서 지하실을 통해서 도망쳤어..
<추궁>「ボクは、あの部屋から(나는 그 방에서)~」
→ 증언 추가
<제시>「外への扉はカギが閉まっていたから(밖으로 향하는 문은 잠겨있어서)。~」
→「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
ヒカルくんの動機を証明する証拠品とは?
히카루 군의 동기를 증명할 증거품은?
<제시>
→ ラブレター(러브레터)
【증언:織戸 姫子(오리토 히메코)】
あの人がお父さんのはずない!だって…ステージエリアで…。
그 사람이 아버지일 리가 없어! 왜냐하면..스테이지 에리어에서..
あのワルホくんは、1億円の入ったスーツケースを持って現れたわ。
그 와루호 군은 1억엔이 든 여행용 캐리어를 들고 나타났어요.
そして、拳銃を私に向けて撃とうとしたのよ!
그리고 권총을 나에게 겨누고 쏘려고 했어요!
<수정>
そして、左手の拳銃を私に向けて、撃とうとしたのよ!
그리고 왼손으로 권총을 나에게 겨누고 쏘려고 했어요!
だから私、ヒカルくんから渡された拳銃で…!
그러니까 저, 히카루 군에게 받은 권총으로..!
銃声がして、あの人は倒れたわ。私、怖くなって逃げ出したの。
총소리가 나고 그 사람은 쓰러졌어. 전 무서워서 도망쳤어요.
<추궁>「そして、拳銃を私に向けて(그리고 권총을 나에게 겨누고)~」
→ 증언 수정
<제시>「そして、左手の拳銃を私に向けて(그리고 왼손으로 권총을 나에게 겨누고)、~」
→「鞍馬 純夫についての書類(쿠라다 스미오에 대한 서류)」
ふたつのムジュンする情報。どちらかがまちがっているのか?
2개의 모순된 정보. 뭐가 잘못된 걸까?
<선택>
→ どちらも正しい(둘 다 맞다)
ワルホくんが両手を使う方法を、この証拠品が示している!
와루호 군이 양손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이 증거품이 가르키고 있다!
<제시>
→ 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
ヒメコさんの見たワルホくんは、本当はこのタイホくんだったのだ!
히메코 씨가 본 와루호 군은 사실 이 체포군이었다!
<제시>
→ プロトタイホくん(프로토 체포군)
ヒカルくんが銃弾を受けないように準備していたことを示すのは?
히카루 군이 총탄이 발사되지 않도록 준비했다는 것을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 失われたモデルガン(도둑 맞은 모델건)
【증언:織戸 姫子(오리토 히메코)】
私は、2人よりも遅れてアジトに合流したんです。
저는 두 사람보다 늦게 아지트에 합류했어요.
そのときはもう、ヒカルくんが、小倉さんを取り押さえたあとでした。
그 때는 벌써 히카루 군이 오구라 씨를 제압한 후였지요.
小倉さんを奥の部屋の柱に、しばりつけておいて…。
오구라 씨를 안쪽 방의 기둥에 묶어두고..
<추가>
ワルホくんのアタマをかぶっていたからまちがいないです。
와루호 군의 머리탈를 씌워뒀으니까 틀림없어요.
そのあと、2人でキグルミを着て逃げ出したんです。
그 후에 둘이서 인형옷을 입고 도망쳤어요.
<추궁>「小倉さんを奥の部屋の柱に(오구라 씨를 안쪽 방의 기둥에)、~」
→ 증언 추가
<제시 or 추궁>「ワルホくんのアタマを(와루호 군의 머리탈를)~」
→「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
<どうする?異議をとなえるか?>
어떻게 하지? 이의를 제기할까?
<선택>
→「異議をとなえる(이의를 제기한다)」
ヒメコさんが目撃した人物が、被害者ではないことを示すのは?
히메코 씨가 본 인물이 피해자가 아니라는 증거는?
<제시>
→ 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
あなたが見たのは、この人物だったのですよ。
당신이 본 것은 이 인물이었다.
<선택>
→ 御剣 怜侍(미츠루기 레이지)
<조사>ワルホくんキグルミ(와루호 군의 인형옷)
→ 복대의 구멍과 탄흔
→ 머리탈 안에 있는 거울 조각
<증거품 입수>
→ カガミの破片(거울 조각)
→ 凶器の拳銃(흉기의 권총)
【증언:天野河 光(아마노가와 히카루)】
凶器の拳銃に指紋がついているからまちがいない。
흉기의 권총에 지문이 묻어있으니까 틀림없어.
小倉を殺したのは、ヒメコだったんだ。
오구라를 죽인 것은 히메코였던 거야.
でも、小倉の方もヒメコの命をねらってた…。
하지만 오구라도 히메코의 목숨을 노렸어..
ミツルギさん。ヒメコは、正当防衛にはならないのかな?
미츠루기 씨. 히메코는 정당방위가 되지 않을까?
<제시 or 추궁>「凶器の拳銃に指紋が(흉기의 권총에 지문이)~」
→「誘拐犯に盗まれたキグルミ(유괴범이 훔친 인형옷)」or「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or「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or「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どうする?異議をとなえるか?>
어떻게 하지? 이의를 제기할까?
<선택>
→「異議をとなえる(이의를 제기한다)」
凶器の拳銃にヒメコさんの指紋が残らない理由とは?
흉기의 권총에 히메코 씨의 지문이 남지 않는 이유는?
→「誘拐犯に盗まれたキグルミ(유괴범이 훔친 인형옷)」or「ワルホくんのアタマ(와루호 군의 머리탈)」or「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or「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ステージエリアで、本当の殺人が起こっていないことを示すのは?
스테이지 에리어에서 진짜 살인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증거는?
<제시>
→ 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
キグルミのこの部分が、それを示している!
인형옷의 이 부분이 그것을 가르키고 있다!
<제시>
→ 복대의 구멍
小倉が殺された本当の殺害現場は、ここだ!
오구라가 살해당한 진짜 살해 장소는 여기다!
<제시>
→ ホラーハウス(호러 하우스)
犯行現場がホラーハウスであることを示す証拠は?
사건 현장이 호러 하우스라는 것을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 カガミの破片(거울 조각)
ホラーハウス(호러 하우스)
おそらく犯人は、ここに隠れていたのだろう。
아마도 범인은 여기에 숨어있었겠지.
<제시>
→「タ(체)」의 문자
<조사>
→ 벽에 걸린 거울<어느 거울이든 상관없다>
→ 로직「カガミの破片(거울 조각)」발생
→ 御剣(미츠루기)를 습격한 ワルホくん(와루호 군)
ミツルギさんを殴った凶器、思い当たるものはないの?
미츠루기 씨를 때린 흉기, 짐작가는 건 없나요?
<제시>
→ 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
模造刀の何を調べるの?
모조검의 무엇을 조사할까요?
<선택>
→ ルミノール反応(루미넬 반응)
<조사>
→ 모조검에 커서를 맞춰서「推理(추리)」
<제시>
→ 折れた模造刀(부러진 모조검)
模造刀を右手に持ち替えさせるとムジュンする証拠品とは?
모조검을 오른손에 들고 있으면 모순이 되는 증거품은?
<선택>
→「失われたモデルガン(도둑 맞은 모델건)」or「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조사>
→ 화면 가장 왼쪽에 앉아있는 タイホくん(체포군)
→ タイホくん(체포군)이 메고 있는 벨트에 커서를 맞춰서「推理(추리)」
<제시>
→ タイホくん図鑑(체포군 도감)
→ 로직「左右反転しているタイホくん(좌우가 반전되어있는 체포군)」발생
「カガミの破片(거울 조각)」「左右反転しているタイホくん(좌우가 반전되어있는 체포군)」
カガミのカベは、この目的のために作られたものだよ。
거울의 벽은 이 목적을 위해서 만들어진 거다.
<제시>
→ パンフレット(팜플렛)
こうすれば、タイホくんをカンタンに消すことができるのだよ。
이렇게 하면 체포군을 간단하게 사라지게 할 수 있지.
<선택>
→ カガミのカベを動かす(거울의 벽을 움직인다)
私に見つからないように、犯人が隠れていた場所…それはここだ!
나에게 보이지 않도록 범인이 숨어있던 장소..그것은 여기다!
<제시>
→ 복도 왼쪽 끝에 있는 거울 건너편 <회색 부분>
私の見た光景とこの再現で、大きくムジュンしている場所は…
내가 본 풍경과 이 재현에서 크게 모순되는 장소는..
<제시>
→ 복도 왼쪽 끝의 막다른 곳
これが、私が見たタイホくんの正体だ!
이게 내가 본 체포군의 정체다!
<제시>
→ 被害者のキグルミ(피해자의 인형옷)
제 3화 종료.
출처
公式サイト http://www.capcom.co.jp/gyakutenkenji/index.html
逆転検事攻略 http://www.ne.jp/asahi/game/gyakusai/kenji/index.html
Court-Records Forums http://www.court-records.net/CharactersGK.htm
ウィキペディア https://ja.wikipedia.org/wiki/%E9%80%86%E8%BB%A2%E6%A4%9C%E4%BA%8B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 게임] 역전 검사 (J) 공략 - 제 5화 전편 (0) | 2017.07.14 |
---|---|
[DS 게임] 역전 검사 (J) 공략 - 제 4화 (0) | 2017.07.14 |
[DS 게임] 역전 검사 (J) 공략 - 제 2화 (0) | 2017.07.14 |
[DS 게임] 역전 검사 (J) 공략 - 제1화 (0) | 2017.07.14 |
[DS 게임] 역전 검사 (J) 게임 소개 (0) | 2017.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