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대화> → 七瀬美雪(나나세 미유키) → 毛利蘭(모리 란) → 毛利小五郎(모리 코고로) → 阿笠博士(아가사 박사님) → 元太(겐타) → 光彦(미츠히코) → 歩美(아유미) → 灰原哀(하이바라 아이) 【순서 무관】 <대화> → 桃園亜子(모모조노 아코) → 一之瀬恵子(이치노세 케이코) → 明智健悟(아케치 켄고) → 一之瀬恵子(이치노세 케이코) <대화>桃園亜子(모모조노 아코) →「変な物とは(이상한 물건은)?」 <선택지> ・暗号の答えは(암호의 정답은)? →『海上レストラン(해상 레스토랑)』 コールブルー(콜블루)
<대화>レストラン職員(레스토랑 직원) →「爆発について(폭발에 대해서)」 →「犠牲者について(희생자에 대해서)」 →「爆弾について(탄환에 대해서)」 <선택지> ・どこで絵を見た(어디서 그림은 봤지)? →『爆破予告文(폭파 예고문)』 ・暗号の答えは(암호의 정답은)? →『炭鉱跡地(탄광 부지)』 ・炭鉱跡地は(탄광 부지는)?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
<조사> → 현관문 → 현관 옆에 있는 안내판 ▶행동 선택 <さてと…じゃあ、オレはどっちから探すかな…> 그럼..자, 나는 어디서부터 찾아볼까.. →『展示ホールを探す(전시홀을 찾아본다)』 <조사> → 오른쪽에 있는 전시물 앞에 있는 종이 상자
▶미니 게임:時限爆弾解除(시한 폭탄 해제)
・상자를 터치하고 다시 한 번 터치한다. ・중앙에 있는 빨강과 파랑의 나무 토막을 각각의 에리어로 이동시킨다. ・초록색 테두리 안에 날개가 있는 타이밍에 잘 터치한다.<2군데>
<대화>笹山徹(사사야마 토오루) →「爆発について(폭발에 대해서)」 →「面白いものとは(재미있는 것은)?」 →「新しい情報について(새로운 정보에 대해서)」 <대화> → 木本陽司(키모토 요우지) <선택지> ・爆発した場所は(폭발한 장소는)? →『映写ホール(사진홀)』 <조사> → 중앙에 있는 큰 구멍 → 안쪽에 있는 큰 돌 → 지면 → 천장의 큰 구멍<L버튼으로 위쪽을 표시> <대화>木本陽司(키모토 요우지) →「なくなった物とは(잃어버린 물건은)?」 <대화>笹山徹(사사야마 토오루) →「連続爆弾犯との関係(연속 폭탄범과의 관계)」 →「笹山の本当の目的(사사야마의 진짜 목적)」 ■저장 포인트■ 【키워드 선택】 <それじゃあ、解除した起爆装置を見せるとすっか…> 그럼 해제한 기폭 장치를 보여줄 수 있다고 하는 건가..
→『爆弾の起爆装置(폭탄의 기폭 장치)』 <대화> → 七瀬美雪(나나세 미유키) → 警備員(경비원) 映写ホール(사진홀)
<조사> → 큰 구멍의 오른쪽 위에 있는 자리의 잔해 <대화>山根しほり(야마네 시호리) →「爆破予告文について(폭파 예고문에 대해서)」 <선택지> ・暗号の答えは(암호의 정답은)? →『トロッコ(토롯코)』 ■저장 포인트■ 閉鎖された食堂(폐쇄된 식당)<トロッコ(토롯코)>
<조사> → 테이블 위에 있는 검은 상자 【探偵バッジ(탐정 배지)】
▶미니 게임:時限爆弾解除(시한 폭탄 해제) ・상자를 터치하고 다시 한 번 터치한다. ・빨강과 파랑의 나무 토막을 각각의 에리어로 이동시킨다. ・패턴3까지 끝내자. ・빨간 테두리에 노란색 빛이 나는 타이밍에 터치한다.<2군데>
<대화>阿笠博士(아가사 박사님) →「気になる事について(신경쓰이는 것에 대해서)」 <조사> → 오른쪽 안에 있는 냉장고 <선택지> ・宮瀬は誰の先輩(미야세는 누구의 선배)? →『笹山徹(사사야마 토오루)』 ■저장 포인트■ <선택지> ・遭遇した場所は(우연히 마주친 장소는)?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映写ホール(사진홀)
<선택지> ・違うところは(사용할 곳은)? →『メガネ(안경)』 <대화>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メガネの事(안경에 대해서)」 <선택지> ・暗号の答えは(암호의 정답은)? →『夕闇島図書館(유우야미섬의 도서관)』 夕闇島図書館(유우야미섬의 도서관) <조사> → 카운터와 기둥에 사이에 있는 휴지통
▶미니 게임:時限爆弾解除(시한 폭탄 해제) ・상자를 터치하고 다시 한 번 터치한다. ・빨강과 파랑의 나무 토막을 각각의 에리어로 이동시킨다. ・패턴4까지 해제하자. ・빨간 테두리에 노란색 빛이 나는 타이밍에 터치한다.<3군데>
<조사> → 안쪽에 있는 문 → 창문 → 모니터 앞에 있는 종이 상자 ▶행동 선택 →『現場状況を記録する(현장 상황을 기록한다)』 <조사> → 사체의 오른손 근처에 있는 카메라 【探偵バッジ(탐정 배지)】 ※筆記調査(필기 조사) →『55』 ショッピングモール(쇼핑몰)
<조사> → 관람차의 가장 밑에 있는 빨간 곤돌라
▶미니 게임:時限爆弾解除(시한 폭탄 해제) ・상자를 터치하고 다시 한 번 터치한다. ・빨강과 파랑의 나무 토막을 각각의 에리어로 이동시킨다. ・먼저 빨간 나무 토막을 이동시킨다. ・초록색 테두리 안에 날개가 있는 타이밍에 잘 터치한다.<3군데>
<대화>阿笠博士(아가사 박사님) →「思った通りとは(예상한 대로 라는 건)?」 <선택지> ・その人物は(그 인물은)? →『一之瀬恵子(이치노세 케이코)』 ・その場所は(그 장소는)? →『コールブルー(콜블루)』 ・描かれていたのは(그려져 있던 그림은)? →『天使の羽根の絵(천사의 날개 그림)』 ・この犯行は(이 범행은)? →『犯人(범인)A』 ・あったのは(일어난 일은)? →『遺体(사체)』 <대화>ショップ店員(샵 직원) →「手紙の差出人について(편지의 수신에 대해서)」 【키워드 선택】 <現場の状況を記録した物…それは…> 현장의 상화을 기록한 물건..그것은..
→『笹山のカメラ(사사야마의 카메라)』 <선택지> ・あの店とは(그 가게란)? → みやげ屋(선물 가게)『風花堂(풍화당)』 ▶한정 키워드 입수 방법
コーラルロード(코랄 로드)
<대화> → ??? <대화>坂下絵里(사카시타 에리) →「行方不明の娘の事(행방불명된 딸에 대해서)」 ▶한정 키워드 입수 방법 ゆうやみ小路(유우야미 번화가)
【키워드 선택】 <写真を現像してもらわねーと…川崎さんに、あれを渡そう> 사진을 현상해야해..카와사키씨에게 그걸 건내주자
→『笹山のカメラ(사사야마의 카메라)』 民宿たちばな(민박 타치바나)
<대화>七瀬美雪(나나세 미유키) or 毛利蘭(모리 란) or 毛利小五郎(모리 코고로) →「元太たちの事(겐타에 대해서)」 →「白骨化した遺体の事(유골에 대해서)」 →「笹山徹の事(사사야마 토오루에 대해서)」 ■저장 포인트■ <조사> → 창문 앞에 있는 큰 상자 → 큰 상자 근처에 깨진 잔해 → 중앙에 있는 전원이 켜진 모니터 → 오른쪽 구석에 있는 선반 → 笹山の遺体(사사야마의 사체) ・<확대>メガネ(안경) ・추리 →『笹山を殺した犯人(사사야마를 죽인 범인)』 【키워드 선택】 写真の中から見つけた犯人に直接つながる手がかりは… 사진 속에서 발견한 범인과 직접 연결되는 단서는..
→『レンズの割れたメガネ(렌즈가 깨진 안경)』 <笹山さんのメガネが変わっていた以外に、気になったのは…> 사사야마씨의 안경이 바뀐 것 외에 신경쓰이는 점은..
→『抜けたヘッドホン(빠진 헤드폰)』or『ビデオラック(비디오 선반)』 <笹山さんのメガネが変わっていた以外に、気になったのは…> 사사야마씨의 안경이 바뀐 것 외에 신경쓰이는 점은..
→『抜けたヘッドホン(빠진 헤드폰)』or『ビデオラック(비디오 선반)』 <昨日、会った時とは違うメガネをかけていたのは…> 어제 만났을 때와 다른 안경을 끼고 있던 사람은..
→『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행동 선택 <このままじゃ、蘭に捕まっちまう…ど、どうする…!?> 이대로는 란에게 잡히고 말거야..어, 어떻게 하지..!?
→『説得する(설명한다)』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
<대화>山根しほり(야마네 시호리) →「倉本高史の事(쿠라모토 타카시에 대해서)」 ホテル・ロハージュ(호텔 로하쥬) <대화>
→ 鈴井学(스즈이 마나부) <대화>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笹山の死について(사사야마의 죽음에 대해서)」 →「メガネの事(안경에 대해서)」 →「アリバイについて(알리바이에 대해서)」 <선택지> ・倉本がいたのは(쿠라모토가 있던 곳은)? →『夕闇島郷土資料館(유우야미섬 향토 자료관)』 民宿たちばな(민박 타치바나)
【키워드 선택】 <新たな手がかりを得るために、詳しく調べるべき物は…> 새로운 단서를 얻기 위해서 자세하게 조사할 물건은..
→『残りの視聴覚室の写真(나머지 시청학실의 사진)』 <조사> → 벽에 있는 갈고리 → 문 → 왼쪽 밑에 있는 쓰러져 있는 의자 【키워드 선택】 <視聴覚室の壁に見つけた物は…> 시청각실의 벽에서 발견한 물건은..
→『フック(갈고리)』 <대화>灰原哀(하이바라 아이) →「考え方を変えるとは(생각하는 방법을 바꾸라니)?」 <선택지> ・あやしい人物は(수상한 인물은)? →『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대화>阿笠博士(아가사 박사님) →「アリバイとは(알리바이란)…」 <선택지> ・窓の外は(창 밖은)? →『裏庭(뒷정원)』 夕闇島図書館(유우야미섬의 도서관)・裏庭(뒷정원)
<조사> → 쓰레기 적재소 ・【키워드 믹스】→『黒い影(검은 그림자)』 → 창문 【키워드 선택】 <視聴覚室で見つけた、不自然なアレってのは…> 시청각실에서 발견한 부자연스러운 그것은..
→『フック(갈고리)』 <선택지> ・犯人は(범인은)? →『いなかった(없었다)』 ▶腕時計(손목 시계):腕時計型麻酔銃(손목 시계 모양의 마취총)
★フローチャート(플로차트)
・連続爆弾事件の犯人を追って、夕闇島にきた警視庁の警視は? 연속 폭발 사건의 범인을 쫓아서 유우야미섬에 온 경시청의 경감은? →『明智健悟(아케치 켄고)』 ・白骨化した遺体となって発見された宮瀬信夫、その後輩は? 유골이 된 채 발견된 채 미야세 노부오, 그의 선배는? →『笹山徹(사사야마 토오루)』 ・遺体となって発見された宮瀬信夫が調査していた事件は? 사체로 발견된 미야세 노부오가 조사하고 있던 사건은? →『25年前のひき逃げ(25년 전의 뺑소니)』 ・図書館で何者かに殺された人物は? 도서관에서 누군가에게 살해당한 인물은? →『笹山徹(사사야마 토오루)』 ・裏庭で見つけた物とは…? 뒷정원에서 발견한 물건은..? →『ゴミ置き場で見つけた物(휴지통에서 발견한 물건)』 ・図書館で刺殺事件を起こした、犯人は? 도서관에서 살해 사건을 일으킨 범인은? →『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連続爆弾事件の模倣犯は? 연속 폭발 사건의 모방범은? →『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선택지> ・その場所は(그 장소는)? →『海上レストラン(해상 레스토랑)』 ・共通の絵は(공통되는 그림은)? →『天使の羽根の絵(천사의 날개 그림)』 ・何があった(뭐가 있었지)? →『遺体(사체)』 【키워드 선택】 視聴覚室の扉の隙間から、コナンが目撃したのは… 시청각실의 문 틈에서 코난이 목격한 것은..
→『黒い影(검은 그림자)』 黒い影の正体とは… 검은 그림자의 정체는.. →『ゴミ捨て場で見つけた物(휴지통에서 발견한 물건)』 <선택지> ・利用した物は(이용한 물건은)? →『ビデオデッキ(비디오 선반)』 【키워드 선택】 釣り糸が経由した箇所は… 낚시줄이 통한 부분은..
→『フック(갈고리)』or『視聴覚室の窓の手すり(시청각실의 창문 난간)』 釣り糸が経由した箇所は… 낚시줄이 통한 부분은..
→『フック(갈고리)』or『視聴覚室の窓の手すり(시청각실의 창문 난간)』 <대화>倉本高史(쿠라모토 타카시) →「笹山殺害の動機(사사야마 살해 동기)」 <대화>明智健悟(아케치 켄고) →「真犯人について(진범에 대해서)」 ■저장 포인트■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