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회의 지도
②この地方で一番の中バザール(이 지방에서 중간 바자회)
③この国一の大バザール(이 나라 제일의 대바자회)
④大陸一の大バザール(대륙 제일의 대바자회)
⑤世界一の大バザール(세계 제일의 대바자회)
③この国一の大バザール(이 나라 제일의 대바자회)
④大陸一の大バザール(대륙 제일의 대바자회)
⑤世界一の大バザール(세계 제일의 대바자회)
①動物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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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チョコ&装備屋 (초콜렛&장비 가게) |
마을 |
①カフェ(카페) |
④レストラ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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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金物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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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주인공의 가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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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大工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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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果実種屋 |
②チェン商店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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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レア雑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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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占い (점쟁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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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家具屋 (가구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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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工務店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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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ラッピング屋 |
③料理屋 |
①作物種屋 |
④レアクジ引き |
①鉱石・素材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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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クジ引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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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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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情報屋 |
・大陸一の大バザール(대륙 제일의 대바자회)<3번째 증축>에서 모든 가게가 열린다.
바자회의 구조
・개최 시간:AM10:00~PM19:00
・기본적으로 매주 토요일에 개최된다.
・생일을 포함한 이벤트와 겹치면 일요일에 개최된다.
・주말에 이벤트가 모두 겹치면 그 주의 바자회는 중지된다.<예시:1년째 가을의 3째주>
・주인공의 생일과 겹칠 때는 개최되거나 일요일로 연기될 때도 있다.
・결혼식과 겹치면 결혼식이 연기된다.
・바자회의 판매 가격은 SHOPムーチョ(SHOP무쵸)의 1.6배<1단위 끝자리는 버린다>
・단, 판매 장소의 면적에 맞춰서<최대 12개>, 반입량에 따라서 판매할 수도 있다.
・바자회 개최 시간<10시>에 회장에 있으면 이번 목표 금액을 들을 수 있다.
・다음날에 결과를 발표할 때 참가하면 주민 전원의 우정도가 올라간다.
・손님에 따라서 흥미를 가지는 물건은 다음과 같이 조금씩 다르다.
*아이-お菓子(과자)/虫(벌레)/コイン(동전)류
*농부<여성>-種(씨앗)/作物(작물)
*아저씨-料理(요리)/鉱宝石(보석)
・단, 그렇다고 구매하는 건 아니므로<「…」가 나올 확률이 높다>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다.
・바자회에서 구매한 물건을 바로 자신의 가게에 내놓을 수는 없다.
・지금까지 소지하고 있던 아이템과 겹칠 수 없으므로 창고가 가득차지 않도록 주의하자.
・예외로 뽑기 경품은 바로 판매할 수 있는 모양이다.
・바자회가 개최될 때 지면에 떨어져 있는 아이템은 사라진다.
・기본적으로 매주 토요일에 개최된다.
・생일을 포함한 이벤트와 겹치면 일요일에 개최된다.
・주말에 이벤트가 모두 겹치면 그 주의 바자회는 중지된다.<예시:1년째 가을의 3째주>
・주인공의 생일과 겹칠 때는 개최되거나 일요일로 연기될 때도 있다.
・결혼식과 겹치면 결혼식이 연기된다.
・바자회의 판매 가격은 SHOPムーチョ(SHOP무쵸)의 1.6배<1단위 끝자리는 버린다>
・단, 판매 장소의 면적에 맞춰서<최대 12개>, 반입량에 따라서 판매할 수도 있다.
・바자회 개최 시간<10시>에 회장에 있으면 이번 목표 금액을 들을 수 있다.
・다음날에 결과를 발표할 때 참가하면 주민 전원의 우정도가 올라간다.
・손님에 따라서 흥미를 가지는 물건은 다음과 같이 조금씩 다르다.
*아이-お菓子(과자)/虫(벌레)/コイン(동전)류
*농부<여성>-種(씨앗)/作物(작물)
*아저씨-料理(요리)/鉱宝石(보석)
・단, 그렇다고 구매하는 건 아니므로<「…」가 나올 확률이 높다>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다.
・바자회에서 구매한 물건을 바로 자신의 가게에 내놓을 수는 없다.
・지금까지 소지하고 있던 아이템과 겹칠 수 없으므로 창고가 가득차지 않도록 주의하자.
・예외로 뽑기 경품은 바로 판매할 수 있는 모양이다.
・바자회가 개최될 때 지면에 떨어져 있는 아이템은 사라진다.
바자회의 규모와 성장
・바자회의 규모는 목표 금액의 달성 횟수가 아니라 판매 합계를 올리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판매 금액과 상관없이 주인공 가게의 판매 금액이 올라가면 바자회가 성장한다.
・大バザール(대바자회)~大陸一の大バザール(대륙 제일의 대바자회)가 될 때 주인공의 가게가 최대로 증축되지 않은 경우에는 町長(촌장)이 한 단계 위로<한번도 증축하지 않은 경우에는 2단계>증축해준다.
・世界一の大バザール(세계 제일의 대바자회)이 되면 스태프롤이 올라가고 하루가 지난다.
・처음에는 쓸쓸한 BGM이지만 발전에 따라서 점점 활기찬 곡으로 변한다.
단계 | 칭호 | 누적 매출 | 목표 금액 | 손님수 |
---|---|---|---|---|
초기 | いなか町の小バザール (시골 마을의 작은 바자회) | 〜39,999G | 15,000〜20,000G | 10〜16명 |
1 | この地方で一番の中バザール (이 지방에서 중간 바자회) | 〜44,9999G | 40,000〜50,000G | 20〜32명 |
2 | この国一の大バザール (이 나라 제일의 대바자회) | ~1,499,999G | 80,000〜100,000G | 30〜48명 |
3 | 大陸一の大バザール (대륙 제일의 대바자회) | ~4,999,999G | 150,000〜200,000G | 40〜64명 |
4 | 世界一の大バザール (세계 제일의 대바자회) | 5,000,000G〜 | 500,000〜600,000G | 50〜79명 |
우승 상품
・다음날에 결과를 발표에서 매상이나 평가가 높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評判がすごくあがった(평판이 아주 올랐다)!!」를 4~5번으로 평가 1위가 된다.
・평가는 저장&불러오기로 바꿀 수 없다.
<世界一の大バザール(세계 제일의 대바자회)에서는 불로오기로 경품이 변하는 모양>
바자회의 손님
남성 | 여성 | 농부 <남성> | 농부 <여성> | 노인 | 아이 |
---|---|---|---|---|---|
손님 | 좋아 | 싫어 | ||
---|---|---|---|---|
남성 | 작물 | オードブル (오르되브르) | 메인 요리 | 디저트 요리 |
여성 | 작물 | 요리 | ピクルス (피클) | 虫(벌레) <ホタル(반딧불이) 제외> |
농부 <남성> | 메인 요리 | 홍차 | 작물 | 디저트 요리 |
농부 <여성> | 작물 | 샐러드 요리 | 메인 요리 | ワイン (와인) |
노인 | 魚 (생선) | 채집물 | ピクルス (피클) | 紅茶 (홍차) |
아이 | 디저트 요리 | 虫(벌레) | 샐러드 요리 | ワイン (와인) |
바자회 대화 이벤트
・바자회 중에 말을 걸어올 때가 많은데 대답에 따라서 평판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
・바자회가 시작할 때는 평판은 0에서 -100~+100까지 변동한다.
「評判がすごくあがった(평판이 아주 올랐다)!!」+10
「評判があがった(평판이 올랐다)!!」+5
・평판이 60이상이면 평가에서 1위가 된다.
・바자회가 시작할 때는 평판은 0에서 -100~+100까지 변동한다.
「評判がすごくあがった(평판이 아주 올랐다)!!」+10
「評判があがった(평판이 올랐다)!!」+5
・평판이 60이상이면 평가에서 1위가 된다.
출처
牧場物語ようこそ!風のバザールへ 攻略データ http://pikkee7.fc2web.com/kaze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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