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공략은 3DS와 모바일 버전<Google Play App Store> 모두 공략 가능합니다.
☆대역전재판~나루호도 류노스케의 모험~시리즈도 추천합니다.
제 3화 未来科学と亡霊の帰還(미래 과학과 망령의 귀환)
런던 만국 박람회에서 열린 과학 실험 중에 한 신사가 목숨을 잃고 만다.
용의자로 체포된 사람은 그 기계를 만든 과학자로 불행한 사고였다고 살인을 부정한다.
박사의 명예와 장치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 成歩堂(나루호도)는 법정에 선다.
ハート・ヴォルテックス(허트 볼텍스)<53>
・런던 수석 판사.
・런던 만국 박람회의 일로 바쁜 와중에 成歩堂(나루호도)가 자신의 수석 판사 집무실에 찾아온다.
エライダ・メニンゲン(에라이다 메닝겐)<47>
・피해자.
・ベンジャミン(벤저민)의 런던 만국 박람회 공개 실험에서 사고로 사망했다.
・투자가로 알려져 있지만「투자가」는 표면상 모습으로 정체는 범죄 조직의 보스.
ベンジャミン・ドビンボー(벤저민 도빈보)<33>
・피고인.
・バンジークス(반직스)의 런던 대학 시절의 친구이자 동창생.
・하늘색 렌즈의 안경을 쓰고 조금 잔머리가 뻗어있는 금발의 파마머리로 늘 하얀색 옷을 입는 과학자이자 괴짜.
・안경이 미끄러질 때마다 오른손 검지로 고쳐쓴다.
仮面の男(가면의 남자)<??>
・バンジークス(반직스)를 따라다니는 가면을 쓴 수수께끼의 남자지만 그에게「검사」의 일을 배우는 남동생 같은 존재로 등장한다.
・가면을 쓰고 있는 이유는 ヴォルテックス(볼텍스)의 명령으로 그 누구도 그의 정체를 모른다고 한다.
・아주 무뚝뚝하고 다른 사람들과 전혀 대화하지 않는다.
コネット・ローザイク(코넷 로자이크)<26>
・애칭은《マダム・ローザイク(마담 로자이크)》로《マダム・ローザイクの館(마담 로자이크의 저택)》의 여주인.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정교한 밀랍 인형을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ルンバ・マルマッチ(룸바 마루맛치)<42>
・증인.
・런던 만국 공개 실험 회장에 떠오른 모든 기구의 주인.
・통통한 몸내에 둥근 얼굴, 기구와 같은 모자를 쓰고 있는데 불을 붙히면 커지는 구조로 되어있다.
イーノック・ドレッバー(이넉 도렛바)<35>
・과학자와 마술사, 2개의 얼굴을 가진 사기꾼.
・ドビンボー博士(도빈보 박사)의 장치를 만들었다.
ボヘミアの少年(보헤미안 소년)<11>
・본명:ヴィルヘルム・ゴッツライヒ・ジギスモント・オルムシュタイン(빌헬름 곳츠라이히 지기스몽트 슈타인)
・이름이 너무 길이서 成歩堂(나루호도)가 法廷記録(법정 기록)의 関係者(관계자)에「ボヘミアの少年(보헤미안 소년)」이라고 표기했고 成歩堂(나루호도)는 이름 대신에「ゴッツ(곳츠)」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런던 만국 박람회를 보기 위해서 ボヘミア(보헤미안)에서 왔다.
クリムト・バンジークス(클림트 반직스)<향년:33>
・위대한 귀족, バンジークス家(반직스 가)의 피를 이은 バロック・バンジークス(바록 반직스)의 형으로 사법계의《순혈》이다.
・제 4화에서 사진을 통해서 그의 얼굴이 등장한다.
・고결하고 깨끗하며 꼼꼼해서 보고 있으면 위험할 정도로 정의감이 강한 인물이었다고 한다.
・10년 전, 亜双義 玄真(아소우기 겐신)과 함께 부자들을 노린 연속 살인 사건《プロフェッサー(대학 교수)》사건의 수사에 전력을 쏟았지만, 그 사건의 5번째 희생자가 되어서 사망했다.
亜双義 玄真(아소우기 겐신)<고인>
・亜双義 一真(아소우기 카즈마)의 돌아가신 아버지
・바록 반 지크와 관련된 반복되는 배경 인물.
・콧수염을 기르고 있고 하얀 끈으로 머리를 묶고 있다.
・10년 전 영국 제국에서“병사”했다.
ジーナ・レストレード(지나 레스트레이드)<CV. 佐伯美由紀(사하 쿠미유키)>
・質屋(전당포)의 주인을 쏜 용의자로서 체포된 피고인.
・어른을 믿지 않아서 成歩堂(나루호도)에게도 차가운 태도를 취한다.
・トビー(토비)를“파트너”로 데리고 다니면서 수사한다.
トビー(토비)
・ジーナ(지나)의 애완견으로, 다정하게 토비 경감이라고 불린다.
・자칭「警察犬第1号(경찰견 제 1호)」
ホームズの部屋(홈즈의 방)
<대화>ホームズ(홈즈)
→「半年前のこと(반년 전에 대해서)」
→「万国博覧会(만국박람회)」
→「ホームズの憂鬱(홈즈의 우울)」
<증거품 입수>
→ 倫敦万博の新聞記事(런던 만국 박람회의 신문 기사)
※증거품「倫敦万博の新聞記事(런던 만국 박람회의 신문 기사)」의 상세화면에서 뒷면을 조사하면「話す(대화)」→「《死神》襲撃事件(《사신》습격 사건)」이 추가된다.
<대화>ホームズ(홈즈)
→「《死神》襲撃事件(《사신》습격 사건)」
首席判事執務室(수석판사 집무실)
<대화>ヴォルテックス(볼텍스)
→「弁護の“お許し”변호의“허가”」
→「国際科学捜査大討論会(국제 과학 수사 대토론회)」
<대화>ヴォルテックス(볼텍스)
→「奇妙な事案(기묘한 사안)」
<제시>
→ 倫敦万博の新聞記事(런던 만국 박람회의 신문 기사)
※여기까지 대화를 끝낸 경우에는「話す(대화)」→「生きていた《死神》(살아있었던《사신》)」이 추가된다.
<대화>ヴォルテックス(볼텍스)
→「生きていた《死神》(살아있었던《사신》)」
※「奇妙な事案(기묘한 사안)」을 들은 후에「留置所(유치장)」에서 대화를 모두 끝내면「検事執務室(검사 집무실)」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検事執務室(검사 집무실)
<대화>バンジークス(반직스)
→「ゆうべの襲撃(어젯밤의 습격)」
→「同級生(동창생)」
→「《死神》の正体(《사신》의 정체)」
<제시>倫敦万博の新聞記事(런던 만국 박람회의 신문 기사)
「話す(대화)」→「《従者(하인)》」이 추가된다.
<대화>バンジークス(반직스)
→「《従者(하인)》」
留置所(유치장)
<대화>ドビンボー(도빈보)
→「きのうの実験(어제의 실험)」
→「《超電気式瞬間移動(초전기식 순간 이동)》」
→「被害者について(피해자에 대해서)」
※バンジークス(반직스)와 대화를 끝내면「話す(대화)」가 추가된다.
<대화>ドビンボー(도빈보)
→「大学時代の《死神》(대학 시절의《사신》)」
※여기까지 끝내면 이동 목록에「倫敦万博 実験会場(런던 만국 실험 회장)」이 추가된다.
倫敦万博 実験会場(런던 만국 실험 회장)
<대화>ジーナ(지나)
→「ジーナのこと(지나에 대해서)」
→「きのうの事故(어제의 사고)」
→「実験の成功(실험의 성공)」
→「調査について(조사에 대해서)」
<증거품 입수>
→ 事件現場の見取図(사건 현장의 겨냥도)
<조사>
→ 떨어져 있는 초록색 천 조각
<증거품 입수>
→ 緑色の布片(초록색 끈 조각)
<조사>
→ 화면 오른쪽에 있는 나무 밑에 있는 물건
<증거품 입수>
→ 謎の機械(수수께끼의 기계)
調べる(조사)<윗 화면>
→ 부서진 수정탑의 구멍<작업하고 있는 두 사람 근처>
※스테이지 무대는 바로 갈 수 없고「調べる(조사)」로 이동하게 된다.
<조사>
→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스테이지의 계단을 조사한다.
倫敦万博 ステージ上(런던 만국 스테이지 무대)
※ステージ上(스테이지 무대)에서「倫敦万博 実験会場(런던 만국 실험 회장)」으로 돌아갈 때는「移動(이동)」에서 적절한 장소로 이동했다가「倫敦万博 実験会場(런던 만국 실험 회장)」으로 가면 된다.
<조사>
→ 중앙에 있는 장치 or グレグソン(그레그송)
<대화>グレグソン(그레그송)
→「政府の方針(정부의 방침)」
→「科学技術保護特例(과학 기술 보호 특례)」
→「ドビンボー博士(도빈보 박사)」
→「《死神》の謎(《사신》의 수수께끼)」
<조사>
→ 중앙에 있는 장치<※工具(공구)를 발견>
※여기까지 끝내고 대화하면 이동 목록에「ローザイク蝋人形館(로자이크의 밀랍인형관)」이 추가된다.
ローザイク蝋人形館(로자이크의 밀랍인형관)
<조사>오른쪽 화면
→ ホームズ(홈즈)
<대화>ホームズ(홈즈)
→「マダム・ローザイクの館(마담 로자이크의 저택)」
→「一日蝋人形(하루 밀랍 인형)」
→「聞きたいこと(물어보고 싶은 것)」
※공략상「マダム・ローザイクの館(마담 로자이크의 저택)」「一日蝋人形(하루 밀랍 인형)」을 물어볼 필요는 없다.
※「聞きたいこと(물어보고 싶은 것)」을 들으면 ローザイク(로자이크)가 등장한다.
<대화>ローザイク(로자이크)
→「蝋人形の芸術(밀랍 인형의 예술)」
→「名探偵の蝋人形(명탐정의 밀랍 인형)」
→「進行中の事件(진행 중의 사건)」
※공략상「蝋人形の芸術(밀랍 인형의 예술)」「名探偵の蝋人形(명탐정의 밀랍 인형)」을 물어볼 필요는 없다.
※「進行中の事件(진행 중의 사건)」을 들으면 共同推理(공동 추리)가 시작된다.
共同推理(공동 추리)
200ポンドの本当の意味を示すのは?
200파운드의 진짜 의미를 가르키는 것은?
※오른쪽으로 회전해서 벽에 붙은 카드를 조사하면「脅迫状(협박장)」으로 바뀐다.
<제시>
→ 脅迫状(협박장)
オジサンを打ちのめしたものの正体は?
아저씨를 때려눕힌 정체는?
※회전해서 ローザイク(로자이크)의 허리 근처에서 비어져 나온「ローザイクのウデ(로자이크의 팔)」을 조사하면「蝋人形のウデ(밀랍 인형의 팔)」로 바뀐다.
<제시>
→ 蝋人形のウデ(밀랍 인형의 팔)
若者の正体を示すものは?<「彼が何者か?それを示すのは‥‥~」>
젊은이의 정체를 가르키는 것은?<그가 누군가? 그것을 가르키는 것은..>
※회전하면 왼쪽 어깨가 떨어져 있다.
<제시>
→ 어깨의 쇠막대기
老人は蝋人形か?人間か?
노인은 밀랍 인형인가? 인간인가?
※노인의 왼발이 보이는 각도로 회전한다.
<제시>
→ ケイレン(경련)
<대화>ローザイク(로자이크)
→「蝋人形の誘拐(밀랍 인형의 유괴)」
→「《プロフェッサー(대학 교수)》」
<증거품 입수>
→ 現場写真(현장 사진)<水晶塔(수정탑)>
→ 遺体解剖記録(사체 부검 기록)
심문 ~殺人の《根拠》(살인의《근거》)~
【증언:ドビンボー(도빈보)&グレグソン(그레그송)】
グレグソン(그레그송)
《水晶塔》に落下した遺体は、クビの骨が折れていました。
《수정탑》에서 낙하한 사체는 목이 부러져 있었습니다.
ドビンボー(도빈보)
それは、その。“移動”の射出角度の計算違いで‥‥それこそ、事故でした!
그건 그“이동”의 발사 각도의 계산 착오로..그거야말로 사고였습니다!
グレグソン(그레그송)
しかし。遺体を解剖したところ‥‥もうひとつ。致命傷が発見されました。
하지만 사체를 부검한 결과..또 다른 치명상이 발견되었습니다.
遺体には、鋭利な凶器で心臓を刺し貫かれた“傷痕”があったのです!
사체는 예리한 흉기로 심장을 관통한“상처”가 있었습니다!
被害者は“瞬間移動”の前に刺殺された。‥‥被告人以外、絶対に不可能ですな。
피해자는“순간 이동”전에 찔려 죽었다..피고인 외에는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갱신>
被告人は、刺した凶器を抜かずに遺体を“瞬間移動”させたのです!
피고인은 찌른 흉기를 빼지 않고 사체를“순간 이동”시킨 겁니다!
<추궁>「遺体には、鋭利な凶器で心臓を(사체는 예리한 흉기로 심장을)~」
<증거품 입수>
→ ねじ回し(드라이버)
<추궁>ビンボー(도빈보)「被害者は“瞬間移動”の前に刺殺された(피해자는“순간 이동”전에 찔려 죽었다)。~」
→「つまり。犯行が可能だったのは、同じ舞台にいた人物のみ…」
다시 말해서 범행이 가능했던 건 같은 무대에 있던 인물 뿐..
※「といつめる(추궁)」은 증거품「ねじ回し(드라이버)」를 입수 후에 나타난다.
→ 証言変更(증언 갱신)
※증거품「ねじ回し(드라이버)」의 상세 화면에서 손잡이 근처를 조사하면 데이터가 갱신된다.
<제시>「被告人は、刺した凶器を抜かずに(피고인은 찌른 흉기를 빼지 않고)~」
→「ねじ回し(드라이버)」
※이 제시는「ねじ回し(드라이버)」의 데이터가 갱신 후에 성공한다.
심문 ~《ムジュン》の見解(《모순》의 견해)~
【증언:ドビンボー(도빈보)】
ワタシの研究は、まだ実験データを集めている段階ではありますが‥‥
제 연구는 아직 실험 데이터를 모으고 있는 단계지만..
理論上、《金属》の転送はできません。だから、金属製の凶器は残されたのです。
논리상,《금속》은 이동할 수 없습니니다. 그러니까 금속제의 흉기는 남아있었습니다.
つまり。先ほどミスター・ナルホドーが指摘した点は、問題にならないのです!
다시 말해서 조금 전에 미스터 나루호도가 지적한 점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メニンゲン氏は、ワタシの理論を“カタチ”にしてくれた恩人です。
메닝겐씨는 저의 논리를“형태”로 만들어준 은인입니다.
ワタシは、あの方と共に造りあげたあの《装置》を守る義務があるのです!
저는 그 분과 함께 만들어낸 그《장치》를 지킬 의무가 있습니디ㅏ!
<제시>「理論上、《金属》の転送はできません(논리상,《금속》은 이동할 수 없습니니다)。~」
→「現場写真(현장 사진)<水晶塔(수정탑)>」
<ドビンボー博士のために‥‥どうするべきだろうか‥‥?>
도빈보 박사를 위해서..어떻게 해야할까..?
<선택>뭐든 가능
→ 異議を申し立てる(이의를 제기한다)
→ ようすを見る(상태를 지켜본다)>
심문 ~地上60フィートの光景(지상 60피트의 광경)~
【증언:マルマッチ(마루맛치)&ゴッツ(곳츠)&ジーナ(지나)】
マルマッチ(마루맛치)
‥‥ヒドい事故でしたよ。ワシの気球がゼンブ無事で、ホントによかったですわ。
..지독한 사고였어요. 우리 제 기구가 무사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ジーナ(지나)
突然、舞台が爆発して‥‥次の瞬間。アタシたちの横の“お空”が爆発したの。
갑자기 무대가 폭팔하고..그 다음에 우리들 옆에“하늘”이 폭팔했어.
ゴッツ(곳츠)
その、バクハツのケムリの中に‥‥《カゴ》がおめおめと現れたのデス!
그 폭팔의 연기 속에..《바구니》가 갑자기 나타났어요!
<갱신>
“おソラ”がバクハツしたんじゃナイ。バクハツしたの、ミドリ色の気球デシタ。
“하늘”이 폭팔한 게 아닙니다. 폭팔한 건 초록색 기구입니다.
マルマッチ(마루맛치)
《カゴ》は、そのまま落っこちて‥‥《水晶塔》に突き刺さったワケですな!
《바구니》는 그대로 떨어져서..《수정탑》에 박혔던 겁니다!
ジーナ(지나)
《カゴ》の中は見えなかったけど。《水晶塔》には、誰も近づけなかったよ。
《바구니》안은 보이지 않았지만《수정탑》에는 아무도 다가가지 않았어.
<추궁>「突然、舞台が爆発して‥‥次の瞬間(갑자기 무대가 폭팔하고..그 다음에)。~」
<추궁>ゴッツ(곳츠)
「ハッと、そっちを見たら…目の前の何もないハズの空間が炎に包まれてて。」
놀라서 그쪽을 보니까..눈 앞에 아무 것도 없을 게 분명한 공간이 불꽃에 휩싸여서
→ 証言変更(증언 갱신)
<제시> 「‥‥ヒドい事故でしたよ。ワシの気球が(지독한 사고였어요. 우리 제 기구가)~」
→「緑色の布片(초록색 천 조각)」
심문 ~マルマッチ氏の気球(마루맛치씨의 기구)~
【증언:マルマッチ(마루맛치)&ゴッツ(곳츠)&ジーナ(지나)】
マルマッチ(마루맛치)
ワシはウソなどついてませんぞ!気球はたしかに、すべて回収したんだ!
나는 거짓말같은 거 안했어요! 기구는 분명 모두 수거했습니다!
3つの気球にはすべて、客が乗っていた。爆発したり落ちてもらっては困るのだ!
3개의 기구에는 모두 손님이 타고 있었습니다. 폭팔하 거나 떨어졌다면 곤란하다고!
ジーナ(지나)
でも‥‥たしかに、現場の地面には、何か落っこちて燃えた跡があったみたい。
하지만..분명 현장의 바닥에는 뭔가 떨어져서 불탄 자국이 있었다고 해.
大爆発だったから、舞台のガラクタが燃え落ちたんだ、って結論になったケド。
엄청난 폭팔이었으니까 무대의 잡동사니가 불타서 떨어졌다, 라고 결론이 났지만.
マルマッチ(마루맛치)
このチビっ子の見間違いに決まってる!ウチの気球は、赤と青のダンダラ模様さ。
이 꼬마의 착각이 분명합니다! 제 기구는 빨강과 초록의 줄무늬 기구입니다.
<추궁>「このチビっ子の見間違いに決まってる(이 꼬마의 착각이 분명합니다)!~」
<추궁>ゴッツ(곳츠)
「ボヘミアのおぼっちゃんは何かを見間違えたに違いないですな。」
보헤미안의 소년은 뭔가 착각한 게 틀림없습니다.
<증거품 입수>
→ 気球の写真(기구의 사진)
<제시>「3つの気球にはすべて、客が乗っていた(3개의 기구에는 모두 손님이 타고 있었습니다)。~」
→「気球の写真(기구의 사진)」
<この《写真》に隠された“手がかり”。他にはないのだろうか‥‥?>
이《사진》에 숨겨진“단서”. 또 없을까..?
<선택>뭐든 가능
→ 他に“手がかり”はある(그 외의“단서”는 있다)
→ 他に“手がかり”はない(그 외의“단서”는 없다)
いったい。この写真が、なにを《証明》すると言うのかッ!
도대체 이 사진이 무엇을《설명》한다고 말하는 건가!
<선택>
→ 爆発の原因(폭팔의 원인)
気球が大爆発した“原因”‥‥そう考えられる《手がかり》とは!
기구가 폭팔한“원인”..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단서》는!
<제시>
→ 기구 쪽으로 뻗어있는 하얀 빛
※증거품「謎の機械(수수께끼의 기계)」의 작은 레버를 조사하면「洋弓銃(양궁)」으로 변한다.
気球に走る、一筋の“炎”‥‥その正体を示す《証拠品》とは!
기구에 뻗어진 한 줄기의“불꽃”..그 정체를 가르키는《증거품》은!
<제시>
→ 洋弓銃(양궁)
‥‥弁護側の主張を述べます。被告人の《実験装置》は‥‥
..변측의 주장을 진술하겠습니다. 피고인의《실험 장치》는..
<선택>뭐든 가능
→ 正真正銘の《科学》(틀림없는《과학》)
→ 大がかりな《手品》(대대적인《속임수》)
출처
FANDOM http://aceattorney.wikia.com/wiki/Dai_Gyakuten_Saiban_2:_Naruhod%C5%8D_Ry%C5%ABnosuke_no_Kakugo
wyaq http://www.wyaq.com/youxi/gonglue/2173.html
大逆転裁判2 攻略の塔 http://kouryakunotou.com/daigyakuten2/index.html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게임] 대역전재판2~나루호도 류노스케의 각오~(J) 공략 - 제 4화 탐정 파트【1】/법정 파트【1】 (0) | 2019.01.05 |
---|---|
[3DS 게임] 대역전재판2~나루호도 류노스케의 각오~(J) 공략 - 제 3화 탐정 파트【2】/법정 파트【3】~【4】 (0) | 2019.01.05 |
[3DS 게임] 대역전재판2~나루호도 류노스케의 각오~(J) 공략 - 제 2화 탐정 파트【3】/법정 파트【2~3】 (0) | 2019.01.05 |
[3DS 게임] 대역전재판2~나루호도 류노스케의 각오~(J) 공략 - 제 2장 탐정 파트【1~2】/법정 파트【1】 (0) | 2019.01.05 |
[3DS 게임] 대역전재판2~나루호도 류노스케의 각오~(J) 공략 - 제 1장 (0) | 2019.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