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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역전재판~나루호도 류노스케의 모험~시리즈도 추천합니다.
바닷가에 세워진 판잣집 안에서 영국 소녀가 살해되었다.
판잣집 안에는 피해자와 피고인의 두 사람만 있었다고 여러 사람들이 목격했다고 증언했다.
절체절명의 피고인을 구하기 위해서 成歩堂 龍太郎(나루호도 류타로)의 사촌,
成歩堂 龍ノ介(나루호도 류노스케)가 대법원의 법정에 섰다.
御琴羽 悠仁(미코토바 유진)<43>
・帝都勇盟大学(제도용맹대학)의 의학부 교수.
・법의학의 권위자로 대학 안에서 연구실을 가지고 있는 寿沙都(스사토)의 아버지.
・大日本帝国 裁判長(일본 제국 재판장)・慈獄 政士郎(지고쿠 세이시로)와 친구.
村雨 葉織(무라사메 하오리)<16>
・피고인으로 寿沙都(스사토)와 가장 친한 친구.
・寿沙都(스사토)를「寿沙都ちゃん(스사토짱)」이라고 부른다.
・기혼자이며 帝都勇盟大学(제도용맹대학)의 연구실에서 琴羽 悠仁(미코토바 유진)의 조수이다.
・ジョン・H・ワトソン(존・H・왓슨) 박사를 은사로 두고 있다.
・아주 늠름한 모습의 龍太郎(류타로)가 쳐다보면 조금 얼굴이 빨개지면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조금 덜렁대는 성격.
・龍太郎(류타로)와 御琴羽(미코토바)의 말에 따르면 피해자가 大英帝国(대영 제국)의 ジェゼール・ブレット(지젤 브렛)였기 때문에 葉織(하오리)의 변호를 받아주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고 하지만 그녀는 그 일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다.
ジェゼール・ブレット(지젤 브렛)<25>
・피해자로『大逆転裁判(대역전재판)』의 제 1화에서 등장한 증인.
・大英帝国(대영 제국)에서 大日本帝国(일본 제국)으로 유학원 학생.
亜内 武土(아우치 타케츠치)<52>
・『大逆転裁判(대역전재판)』의 제 1화에서 등장한 검사.
・메이지 시대에는 아직 생소하다는 이유로 싸움에서 진 무사와 같은 머리 모양이지만, 이마에 조금 동그랗게 머리카락이 자라고 있다.
・자신에게 굴욕을 안겨준 成歩堂 龍ノ介(나루호도 류노스케)를 대신해서 친척, 成歩堂 龍太郎(나루호도 류타로)의 재판에서 승리해서 설욕전을 다하게 된다.
細長 悟(호소나가 사토루)<30>
・증인으로 제도 경찰의 형사 부장.
・葉織(하오리), ジェゼール(지젤), 漱石(소세키)과 함께 바닷가에 수영하러 왔다가 살인 사건을 발견했다.
・잠입 수사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등장할 때마다 특이한 복장을 하고 있다.
・본작에서는 머리에 거북이를 올려놓고 거북이가 떨어지지 않도록 끈으로 묶어둔 모양새에 하얀색 수영복을 입고 오른팔에는 거북이와 바다가 그려진 파란색 타월을 걸친 채 등장한다.
・여전히 몸이 약해서 기침을 할 때마다 조금 피가 나온다.
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33>
・증인.
・大英帝国(대영 제국)에서 유학 중에 살인 사건에 휘말려서 귀국 후에는 소설가로서 대활약.
・여전히 사자성어를 말할 때마다 기묘한 포즈를 취하는 괴짜.
・葉織(하오리), ジェゼール(지젤)과 같이 해수욕을 하러 왔다가 살인 사건을 발견한다.
・御琴羽(미코토바), 漱石(소세키)의 말로는 이상할 정도로 흥에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의「英国対談(영국 대담)」에 너무 힘을 줘서 스스로 오른손의 필력이 御琴羽(미코토바)의 목에 잡혔을 정도다.
豆籾 平太(마메모미 헤이타)<38>
・증인으로 大黒新報(오구로 신문)의 기자.
・목에 사진기를 걸고 오른손에는 연필, 왼손에는 메모장. 왼쪽 귀에는 연필을 끼우고 왼팔에는 大黒新報(오구로 신문)의 마크가 그려진 완장을 차고 있다.
・大黒新報(오구로 신문)의 이야기가 시작되면 완장을 보여주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오른손에는 잉크가 묻어있다.
・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의 밀착 취재 중에 漱石(소세키)가 사자성어를 말할 때 마다 기묘한 포즈를 취하면 그것을 찍으면서 등장한다.
・서둘러서 메모를 하거나 자주 연필을 핥는다.
・漱石(소세키)의 사진을 찍을 때는 그의 왼쪽 위, 오른쪽 아래, 왼쪽 아래, 오른쪽 위의 순서대로 뭔가 찍고 있지 않으면 가만히 있지를 못하는 성격.
・때로는 바지의 멜빵을 잡아 당긴다.
・화가 나면 오른손에 들고 있는 연필을 부러트린다.
・海水浴(해수욕)은 같이 하지 않았지만 漱石(소세키)의 밀착 취재 중에 살인 사건을 목격한 것으로 보인다.
大日本帝国 裁判長(일본 제국 재판장)<??>
・『大逆転裁判(대역전재판)』의 제 1화에서 등장한 대법원의 판사.
・村雨 葉織(무라사메 하오리)의 재판을 담당한다.
・寿沙都(스사토)의 아버지
・御琴羽 悠仁(미코토바 유진)의 친구로 본명은 慈獄 政士郎(지고쿠 세이시로)라고 한다.
このたびの事件。‥‥“被害者”の名前とは!
이번 사건..“피해자”의 이름은!
<선택>ジェゼール・ブレット(지젤 브렛)
彼女が“留学生”のウラに隠していたもうひとつの“顔”とは。
그녀가“유학생”의 뒤에 숨기고 있었던 또 다른“정체”는
<선택>殺人者(살인자)
<弁護士として、キチンと聞いておきたい“コトバ”は‥‥>
변호사로서 확실히 들어둘“말”은..
<선택>뭐든 가능
※마지막으로『海水浴(해수욕)』『2人きり(둘이서만)』『猛烈な動機(강렬한 동기)』를 모두 들어볼 수 있다.
<증거품 입수>
→現場写真(현장 사진)
→漱石の新聞記事(소세키의 신문기사)
→万年筆(만년필)
심문 ~目撃した光景(목격한 광경)~
【증언:細長 悟(호소나가 사토루)&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
ホソナガ(호소나가)
あの日。特務指令を受けた私は、このカッコウで監視をしていました。
그날. 특무지령을 받은 저는 이 모습으로 감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ソーセキ(소세키)
砂浜でカニと戯れていたところ。突然、背後で悲鳴が聞こえたのである。
모래사장에서 장난치고 있었을 때 갑자기 뒤쪽에서 비명이 들린 것이다.
ホソナガ(호소나가)
掘ったて小屋の中に飛びこむと‥‥そこには、かの2人が。
판잣집 안으로 뛰어들어가자..거기에는 저 두 사람이.
ソーセキ(소세키)
嗚呼!その乙女は英国淑女にまたがり、手にした小刀で、グッサリと刺したッ!
아! 그 소녀는 영국 숙녀에 올라타서 손에 든 소도로 푹하고 찔렀지!
ホソナガ(호소나가)
振り上げた刃に、私は血を見た。何度か刺した《証拠》と言えましょう。
제가 들어올린 소도 묻은 피를 봤습니다. 여러 번 찌른《증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시>「振り上げた刃に、私は血を見た(제가 들어올린 소도 묻은 피를 봤습니다)。~」
→「遺体検分記録(사체 검사 기록)」
ハオリさまが、刺さった凶器を“抜いた”‥‥考えられる《理由》とは。
하오리가 꽂혀있던 흉기를“뽑아냈다”..생각되는《이유》는.
<선택>命を助けるため(목숨을 구하기 위해서)
심문 ~法医学の初歩(법의학의 초보)~
【증언:細長 悟(호소나가 사토루)&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
ホソナガ(호소나가)
体内に深く刺さった“刃物”を不用意に抜くと、大出血を起こします。
체내에 깊게 꽂힌“날붙이”를 부주의하게 뽑아내면 대량을 출혈이 일어납니다.
これは“常識”とも言える医学知識で、助手である被告人なら、知っているはず。
이것은“상식”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의학 지식으로 조수의 피곤인이라면
つまり。刃物を抜く“合理的な理由”など。決して、あり得ないのですよ!
다시 말해서 날붙이를 뽑아낼“합리적인 이유”가 절대로 있을 수 없습니다!
‥それに。あの女学生には被害者を殺害する《動機》もある。
..그리고 그 여학생에게는 피해자를 살해할《동기》도 있습니다.
9ヶ月前に殺害されたワトソン教授は尊敬する“恩師”だったのですから。
9개월 전에 살해된 왓슨 교수는 존경하는“은사”였기 때문입니다.
※이 심문에서는 마지막까지 증언을 들으면「증거품을 상세하게 조사하는 방법」에 대해서 들어볼 지에 대한 선택을 하게 된다.
※들어볼 경우에는 자동으로「万年筆(만년필)」을 조사하게 되고 펜의 아래쪽, 동그라미가 3개 나열된 마크를 조사하면「万年筆(만년필)」의 데이터가 갱신되면 심문으로 돌아간다.
※상세하게 조사할 수 있는 증거품은「くわしく(자세하게)」라고 표시된다.
※증거품「漱石の新聞記事(소세키의 신문기사)」의「상세화면」
심문 중에는「つきつける(제시)」의 화면, 그 외에는「証拠品ファイル(증거품 파일)」의 화면을 연다.
증거품「漱石の新聞記事(소세키의 신문기사)」을 선택하고「くわしく(자세하게)」를 터치한다.
회전해서 뒷면을 조사<어디라도 좋다>하면 医学部研究室の記事(의학부 연구실의 기사)가 게재되어있다.
<증거품 입수>
→毒薬の記事(독약의 기사)
<제시>「つまり。刃物を抜く“合理的な理由”(다시 말해서 날붙이를 뽑아낼“합리적인 이유”)~」
→「毒薬の記事(독약의 기사)」
この記事。被告人が凶器を引き抜いた“理由”を示している部分は‥‥!
이 기사. 피고인이 흉기를 뽑은“이유”를 가르키는 부분은..!
<선택>《少量デ死ニ至ル(소량으로 죽음에 이르는》의 부분
この事件と、記事の《猛毒》‥‥その関連性を示す証拠品とは!
이 사건과 기사의《맹독》..그 관계성을 가르키는 증거품은!
<제시>
→遺体検分記録(사체 검사 기록)
<증거품 입수>
→証拠写真(증거 사진)
この《写真》を撮影した人物の“正体”を示すことが‥‥
이《사진》을 찍은 인물의“정체”를 가르키는 것이..
<선택>뭐든 가능<できない(할 수 없다)/できる(할 수 있다)>
この《写真》の、撮影者‥‥それを示す《証拠品》とは!
이《사진》의 찍은 사람..그것을 가르키는《증거품》은!
<제시>
→漱石の新聞記事(소세키의 신문기사)
2枚の《写真》に写った、同じ痕跡。それが意味するのは‥‥!
2장의《사진》에 찍힌 같은 흔적.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선택>写真機の不具合(사진기의 오류)
<증거품 입수>
→試薬(시약)
→凶器の小刀(흉기의 소도)
심문 ~写真機ごしに見た真実(사진기 너머로 본 진실)~
【증언:豆籾 平太(마메모미 헤이타)】
小屋の四方は“よしず”で囲まれており、そのスキマから、中が見えたのです。
판잣집의 사방은“갈대”로 둘러싸이고 그 틈으로 안이 보였습니다.
小屋に入ってきた女学生は、腰かけに座っていた英国女と言い争いを始めた。
팟자집에 들어온 여학생은 걸터앉아있는 영국 소녀와 말다툼을 시작했습니다.
次の瞬間。女学生は小刀を抜き出し、英国女を引き倒して背中をグッサリと!
그 다음에 여학생은 소도를 뽑아들고 영국 소녀를 밀어서 넘어트리고 등 뒤를 푹하고!
燃ゆる記者魂ッ!マメモミはすかさず写真機をかまえ、特ダネをモギ撮った!
불타오르는 기자 정신! 마메모미는 바로 사진기를 준비해서 특종 사진을 찍었지!
目の粗い“よしず”のスキマをコジ開け、レンズをネジこんで撮影したのですよ。
눈에 거슬리는“갈대”의 틈을 억지로 벌려서 렌즈를 밀어넣고 촬영했습니다.
<추가>
小屋にも入らず、英国女と会ってもない。
팟자집에도 들어가지 않고 영국 소녀와 만나 지도 않았습니다.
‥‥マメモミは《観察者》だったのです。
..마메모니는《관찰자》였습니다.
<추궁>「次の瞬間。女学生は小刀を抜き出し(그 다음에 여학생은 소도를 뽑아들고)、~」
<증거품 입수>事件現場の上面図(사건 현장의 평면도)
→証言追加(증언 추가)
※증거품「万年筆(만년필)」의 상세화면에서 펜의 아래쪽, 동그라미가 3개 나열된 마크를 조사하면「万年筆(만년필)」의 데이터가 갱신된다.
<「記章(휘장)」에 대해서 덧붙여 쓰이는 것을 확인>
<제시>「小屋にも入らず、英国女と会ってもない(팟자집에도 들어가지 않고 영국 소녀와 만나 지도 않았습니다)。~」
→「万年筆(만년필)」
※이 제시는「万年筆(만년필)」의 데이터가 갱신 후에 성공한다.
万年筆に隠された“手がかり”‥‥その持ち主を示す『コンキョ』とは!
만년필에 숨겨진“단서”..그 주인을 가르키는『근거』는!
<제시>
→펜 끝에 있는 마크<記章(휘장)>
심문 ~証人たちの“隠しごと”(증인들의“숨기는 것”)~
【증언:豆籾 平太(마메모미 헤이타)&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
マメモミ(마메모미)
あの英国女に取材を申し入れ、断られた。
그 영국 소녀에게 취재를 부탁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だから、おとなしく小屋を出たのです。
그래서 얌전히 판잣집을 나온 것입니다.
その後、よしずのスキマから見ていると事件が起きて、証人たちが駆けつけた!
그 후, 갈대의 틈으로 살펴보고 있자 사건이 일어나고 증인들이 뛰어들어왔습니다!
刑事は、被害者にまだ脈があると知り、救援を呼びに走り去ったのです。
형사는 피해자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교수를 부르러 달려갔습니다.
その時。この文士殿は、倒れた英国女にある重要な《質問》をしたのですね。
그때, 이 소설가 님은 쓰러진 영국 소녀에게 있는 중요한《질문》을 했습니다.
文士殿はそれを《証言》していない!
소설가 님은 그것을《증언》하지 않았습니다!
マメモミは、あえてそれを告発したい!
마메모니는 감히 그것을 고발하고 싶습니다!
<갱신>
ソーセキ(소세키)
『誰にやられた!』‥‥吾輩は尋ねた。しかし‥‥コタエはなかったのです。
『누구 당한 건가!』..제가 물어봤습니다. 하지만..대답은 없었습니다.
ただ。震える指を上げて‥‥その。被告人を指さしたように見えました。
그저 떨리는 손가락을 들고 그 피고인을 가르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추궁>「その時。この文士殿は、倒れた英国女に(그때, 이 소설가 님은 쓰러진 영국 소녀에게 있는)~」or「文士殿はそれを《証言》していない(소설가 님은 그것을《증언》하지 않았습니다)!~」
→証言変更(증언 갱신)
<추궁>「ただ。震える指を上げて‥‥その(그저 떨리는 손가락을 들고 그)。~」
<真犯人は、どこから‥‥そして、どうやって、被害者を刺したのか!>
진범은 어디엣서..그리고 어떻게 피해자를 찌른 걸까!
<선택>뭐든 가능
→“立証”はできる(“입증”은 할 수 있다)
→“立証”は不可能(“입증”은 불가능하다)
被害者が刺された、その瞬間‥‥その者は、どこに姿を隠していたのか!
피해자가 찔린 그 순간..그 사람은 어디에 몸을 숨기고 있었나!
<제시>
→「犯(범인)」마크의 왼쪽
→ 판잣집의 밖
小屋の外側にいた者が、被害者を刺した“方法”を示す《証拠》とは‥‥!
판잣집의 밖에 있던 사람이 피해자를 찌른“방법”을 가르키는《증거》는..!
<제시>
→現場写真(현장 사진)
この《写真》に撮影されている犯行の《痕跡》とは‥‥!
이《사진》에 촬영된 번행의《흔적》은..!
<제시>
→ 화면 위쪽 부근
→ 의자 위에 있는“갈대밭”의 틈
※스마트폰 어플 버전에서는 처음에「つきつける(제시)」의 문자가 표시되는 부근이 정답이지만, 커서를 위로 이동하면「つきつける(제시)」의 문자가 밑으로 이동하고“갈대밭”의 틈에 커서를 맞춰진다.
심문 ~《絶対無実》の根拠(《절대 무죄》의 근거)~
【증언:豆籾 平太(마메모미 헤이타)&夏目 漱石(나츠메 소세키)】
マメモミ(마메모미)
たしかに。マメモミは、英国女を刺した。その事実が《無実》を立証している!
분명 마메모미는 영국 소녀를 찔렀습니다. 그 사실이《무죄》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もし、《毒》を飲ませたのならば。さらに刺す必要など、ないからです!
만약에《독》을 마시게 했다면 그 이상 칼을 찌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あのとき。女学生と英国女の口論を聞いて‥‥ハラが立ちました。
그때, 여학생과 영국 소녀의 말다툼을 듣고..화가 났습니다.
<갱신>
ハオリ(하오리)
ワトソン教授は関係ありません!盗まれた《毒》のハナシをしたのです。
왓슨 교수는 관계없습니다! 도둑맞은《독》의 이야기였습니다.
マメモミ(마메모미)
英国女の“罪”が裁かれないのならば。誰かが、正義の手を下すしかなかった!
영국 소녀의“죄”가 판결나지 않는다면 누군가가 정의의 판결을 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갱신>
とにかく!《毒》を飲ませた者がもう一度“刺す”理由など、あり得ない!
아무튼!《독》을 마시게 한 사람이 또 다시“찌를”이유가 없습니다!
<추궁>「あのとき。女学生と英国女の口論を(그때, 여학생과 영국 소녀의 말다툼을)~」
→証言変更(증언 갱신)
<추궁>「ワトソン教授は関係ありません(왓슨 교수는 관계없습니다)!~」
→증거품 갱신「毒薬の記事(독약의 기사)」
→証言変更(증언 갱신)
<제시>「とにかく!《毒》を飲ませた者が(아무튼!《독》을 마시게 한 사람이)~」
→「毒薬の記事(독약의 기사)」
※증거품「万年筆(만년필)」의 상세화면에서 뚜껑을 조사한다.
뚜껑이 연다→펜의 중앙 부분을 조사한다→펜촉이 빠진다→펜 중앙 부분의 비어있는 펜 내부를 조사하면「万年筆(만년필)」의 데이터가 갱신된다.
<「洋墨の吸入器の中に、液体がすこし残っている(잉크의 흡혈기 안에 액체가 조금 남아있다)」라고 추가되는 것을 확인>
事件当日。この証人が《毒》を盗み出した方法を示す《証拠》とは!
사건 당일. 이 증인이《독》을 훔친 방법을 가르키는《증거》는!
<제시>
→万年筆(만년필)
※이 제시는「万年筆(만년필)」의 데이터가 갱신 후에 성공한다.
この証人が、万年筆を使って《毒》を盗んだことを立証する《証拠》とは!
이 증인이 만년필을 사용해서《독》을 훔친 방법을 입증하는《증거》는!
<제시>
→試薬(시약)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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