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F 所長室(4층 소장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
左の絵は誰?
왼쪽 그림은 누구?
→『所長(소장)』
右の絵は誰?
오른쪽 그림은 누구?
→『植木(우에키)』
どういう呼び名にする?
어떻게 불리지?
→『金ちゃん(카네짱)』
困った。どうする?
큰일났군. 어떻게 하지?
→『似顔絵を頼む(초상화를 부탁한다)』
アゲハ岩(아게하 바위)<北の岬(북쪽의 곶)>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신발:족적 조사
榎田の部屋(에다의 방)<居住棟(거주동)>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パソコン(컴퓨터)
【指紋(지문) 검출】
→ 책상
→ 컴퓨터
→ 벽장
→ 침대
→ 책장
売店ホール(매점홀)<居住棟(거주동)>
<증거품 선택>
→『クツ(신발)』
→『パソコン(컴퓨터)』
【선택지】誰にインタビューする?
누구의 인터뷰를 하지?
→『魚田(교덴)』
→『与戸(요토)』
→『冬月(후유츠키)』
→『店主(점장)』
居住棟(거주동)
【선택지】ここは居住棟です。どうなさいますか?
여기는 거주동입니다. 어떻게 하시습니까?
→『インタビューする(인터뷰를 한다)』
→『榎田のこと(에다에 대해서)』
→『冬月のこと(후유츠키에 대해서)』
→『遺産はどうなる(유산은 어떻게 되지)?』
→『これからどうする(지금부터 어떻게 할까)』
売店ホール(매점홀)<居住棟(거주동)>
【선택지】
たべますか?
먹을까요?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たべますか?
먹을까요?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西棟(서관)<研究棟(연구동)>
<감식 화면>
→ 중앙에 있는 해바라기
→ 중앙에 있는 화살표
→ 가장 위에 있는 화살표
→ 앞에서 언급한 2개의 화살표가 교차되는 지점<왼쪽에서 2번째에 있는 나무 중앙>
南棟(동관)<研究棟(연구동)>
【선택지】どうしたら光る?
어떻게 하면 빛나지?
→『振る(흔든다)』
北棟(북관)<研究棟(연구동)>
<감식 화면>
→ 중앙의 조금 왼쪽에 있는 지면에 있는 노란색 관
<증거품 선택>
→『光るワイン(빛나는 와인)』
【선택지】<みのが>とは?
<나방>이라는 건?
→『ミノムシの蛾(주머니 나방)』
<감식 화면>
→「嗅覚(후각)<フェロモン(페르몬)>」
東棟(동관)<研究棟(연구동)>
<감식 화면>
→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나방
北棟(북관)<研究棟(연구동)>
・이벤트 발생
売店ホール(매점홀)<居住棟(거주동)>
・이벤트 발생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胃の内容物(위의 내용물)】:法医課(법의과)
【キノコの破片】:科学課(과학과)
【伊逗アゲハ(즈시 아게하)】:指紋課(지문과)
・「考察(고찰)」<증거품 선택>
→『4人の指紋(4명의 지문)』
【선택지】榎田が島を出なかった理由は?
에다가 섬을 나가지 않은 이유는?
→『植木(우에키)』
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
識子ちゃん、僕等のせいだなんてそんなわけないよね?
시키코짱, 그 사람들 때문이라니 그렇지 않아.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何の話を聞く?
무엇을 물어볼까?
→『科研に関する噂(과학 연구소에 대한 소문)』
→『鮫村に関する噂(사메무라에 대한 소문)』
→『北東京科研のこと(키타 도쿄 과학소에 대해서)』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鮫村検事のメール(사메무라 검사의 메일)】:情報課(정보과)
【선택지】
どの情報を閲覧しますか?
어떤 정보를 관람하겠습니까?
→『事件概要(사건 개요)』
→『黄泉ヶ原樹海(황천길의 벌판 수해)』
→『死体発見時の様子(시체 발견 당시의 상황)』
→『川波 洋子(카와나미 히로코)』
→『岩下 和代(이와시타 카즈요)』
→『証拠品(증거품)』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心中は犯罪か(자살은 범죄인가)』
→『岩下 和代の罪(이와시타 카즈요의 죄)』
→『自殺系犯罪の罪(자살 계열 협의의 죄)』
<鑑定依頼(감정 의뢰)>
【自殺現場の写真(자살 현장의 사진)】:法医課(법의과)
【선택지】医学者として一言いいたいんだが、いいかね?
의학자로서 한 마디 하고 싶은데 괜찮을까?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はい(네)』를 선택한 경우
→『自殺と社会(자살과 사회)』
→『自殺と世代(자살과 세대)』
→『自殺を減らすには(자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小鴨拘置所(코가모 구치소)<南東京市(미나미 도쿄시)>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川波 洋子(카와나미 히로코)』→『心中の動機(자살의 동기)』
→『心中の主導権(자살의 주도권)』
→『覚えていること(기억하고 있는 것)』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和代の新証言(카즈요의 새로운 증언)1】:情報課(정보과)
→『自殺系サイト(자살계 사이트)』
→『「生きろ」の検索(「살아라」라고 검색)』
→ ★『自殺(자살) → 説得(설득) → 偽装(위장)』
<감식 화면>
→ 하양과 검은 화살표가 교차하는 지점<「の」의 아래>
【선택지】
どのコーナーに行きますか?
어느 코너로 가겠습니까?
→『チャット(티켓)』
何を聞き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長老さんのこと(장로에 대해서)』
→『「生きろ」のこと(「살아라」에 대해서)』
アレとは?
그거라는 건?
→『チャットのログ(티켓의 마크)』
<鑑定依頼(감정 의뢰)>
【和代の新証言(카즈요의 새로운 증언)2】:情報課(정보과)
【長老のファイル(장로의 파일)】:情報課(정보과)
→ ★『生きろ(살아라) → ヨウさん(유우씨) → カズ(카즈)』
・「考察(고찰)」
【선택지】
榎田が島を出なかった理由は?
에다가 섬을 나가지 않은 이유는?
→『無実の証拠(무죄의 입증)』
心中の動機は?
자살의 동기는?
→『わからない(알 수 없다)』
証拠品はどこに保管されているのでしたか?
증거품은 어디에 보관되어 있었습니까?
→『地方検察局(검찰국)(지방 검찰청)』
鮫村検事オフィス(사메무라 검사의 사무실)<検察局(검찰국)>
・이벤트 발생
地下保管庫(지하 보관고)<検察局(검찰국)>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중앙단 위의 왼쪽 위에 있는 카드
→ 중앙단 위의 왼쪽 밑에 있는 카드
→ 중앙단의 중앙에 있는 뼈
→ 중앙단 위의 오른쪽 위에 있는 파란색 카드
→ 중앙단 위의 오른쪽 밑에 있는 약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毒薬の錠剤(독약의 알약)】:科学課(과학과)
【銀行カード(은행 카드)】:情報課(정보과)
【保険証カード(보건증 카드)】:情報課(정보과)
【ブルーシート(블루 시트)】:科学課(과학과)
【白骨(백골)】:法医課(법의과)
→『死後経過年数(사후 경과 년수)』
→『性別の推定(성별 추정)』
→『年齢の推定(연령 추정)』
→『身長の推定(신장 추정)』
→『DNA判定(DNA 판정)』
【선택지】死後経過年数は?
사후 경과 년수는?
→『5年程度(5년 정도)』
・「考察(고찰)」
<증거품 선택>
→『銀行カード(은행 카드)』
→『和代の新証言(카즈요의 새로운 증언)2』
【선택지】死体の所持品が少ない理由は
시체의 소지품이 적은 이유는
→『説明は可能(설명은 가능)』
<증거품 선택>
→『白骨(백골)』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本籍(본적)』→『最終居住地(마지막 거주지)』
→『最終学歴(최종 학령)』
→『就業歴(취업 경력)』
古畑博士の説明をもう一度聞きますか?
후루하타 박사의 설명을 다시 들어볼까요?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감식 화면>
→「母親の姉妹の人(어머니의 자매)」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考察(고찰)」
【선택지】川波 洋子資料で捜査の可能性を一番感じさせるのは…
카와나미 히로코의 자료에서 수사 가능성을 가장 느낄 수 있는 것은..
→『出身校(출신 학교)』
大江戸学園(에도 학원)<南東京市(미나미 도쿄시)>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川波 洋子のこと(카와나미 히로코에 대해서)』
→『当時の担任(당시의 담임)』
→『当時の鬼塚先生(당시의 오니즈카 선생님)』
→『校長先生は(교장 선생님이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川波 洋子のこと(카와나미 히로코에 대해서)』
→『当時の担任(당시의 담임)』
→『当時の枯木 教頭(당시의 코기 쿄우토)』
→『卒業アルバム(졸업 앨범)』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考察(고찰)」・이벤트 발생
黄泉ヶ原樹海(황천길의 벌판 수해)
・「위쪽」「왼쪽」「왼쪽」「오른쪽」의 순서로 진행한다.
<감식 화면>
【ルーペ(돋보기)】
→ 적당한 장소를 2군데 터치한다.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岩下 和代との関係(이와시타 카즈요와의 관계)』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樹海内の白骨死体(수해 내의 백골 시체)】:法医課(법의과)
【卒業アルバム写真(졸업 앨범의 사진)】:情報課(정보과)
【スナップ写真(스냅 사진)】:情報課(정보과)
・「考察(고찰)」
<감식 화면>
→ 오른쪽에 있는 여성
小鴨拘置所(코가모 구치소)<南東京市(미나미 도쿄시)>
【선택지】
今言えることはひとつです。彼女が知る川波 洋子さんは…
지금 말할 수 있는 건 단 하나입니다. 그녀가 아는 카와나미 히로코 씨는..
→『川波 洋子ではない(카와나미 히로코가 아니다)』
まだ憶測の段階ですが、たぶん、その理由は…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그 이유는..
→『本当に信じている(정말로 믿고 있다)』
大江戸学園(에도 학원)<南東京市(미나미 도쿄시)>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夏野 霧子の印象(나츠노 키리코의 인상)』
→『夏野 霧子の情報(나츠노 키리코의 정보)』
→『川波 洋子との関係(카와나미 히로코의 관계)』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何ページを見ますか?
몇 페이지를 확인할까요?
→『1ページ(1페이지)』
→『2ページ(2페이지)』
→『3ページ(3페이지)』
<鑑定依頼(감정 의뢰)>
【夏野 霧子個人情報(나츠노 키리코의 개인 정보)】:心理課(심리과)
→ ★『姿をくらました(모습을 감췄다)』
→ ★『別人になりすます(다른 사람인 척하다)』
→ ★『川波 洋子(카와나미 히로코)』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連続殺人犯の根拠(연속 살인범의 근거)』
→『夏野 霧子の今現在(나츠노 키리코의 지금 현재)』
→『まずすべきこと(먼저 해야할 일)』
事件リンク分析の何について聞きますか?
사건 링크 분석의 무엇에 대해서 들어볼까요?
→『言葉の意味(말의 의미)』
→『分析の種類(분석의 종류)』
→『今回の分析(이번의 분석)』
それはどれでしょうか?
그건 무엇인가요?
→『図工(화공)』
<鑑定依頼(감정 의뢰)>
【夏野 霧子の水彩画(나츠노 키리코의 수채화)】:指紋課(지문과)
【あやしい毛髪(수상한 머리카락)】:法医課(법의과)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分析方法は(분석 방법은)?』→『わかったこと(알게된 것)』
地理的プロファイリングの何を知りたいですか?
물리적 프로파일링의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その理論(그 이론)』
→『推定モデル(추정 모델)』
→『バッファゾーン(버퍼 지대)』
<감식 화면>
→ 파란색 둥근 마크 안에 겹쳐지지 않은 부분
・「考察(고찰)」
<증거품 선택>
→『長老のファイル(장로의 파일)』
・퍼즐을 푼다.
【선택지】
どのコーナーに行きますか?
어느 코너로 가겠습니까?
→『チャット(티켓)』
それでも樹海で死にたい?
그런데도 수해에서 죽고 싶은 거야?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考察(고찰)」
黄泉ヶ原樹海(황천길의 벌판 수해)
【선택지】
出発前に確認した打ち合わせ内容だが、もう1度復習するか?
발사 전에 확인한 사전 내용이 다시 한 번 복습할까요?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何を調べますか?
무엇을 조사할까요?
→『ナゾの機械(수수께끼의 기계)』
→『はい(네)』
・『はい(네)』를 선택한 경우
→『石ころ(자갈)』
→『手帖(수첩)』
機械の電源を入れたら、なぜ音がしたのかしら?
기계의 전원을 키니까 왜 소리가 난 걸까?
→『機械は正常だった(기계는 정상이었다)』
<증거품 선택>
→『石ころ(자갈)』
【선택지】その物質とは?
그 물질은?
→『ラジウム(라듐)』
・樹海(수해) 안에서「왼쪽」「위쪽」「위쪽」「오른쪽」의 순서로 진행한다.
識子の家(시키코의 집)<大京区(다이쿄구)>
【선택지】どの記事を読もうか?
그 기사를 읽어볼까?
→『裁判の様子(재판의 상황)』
→『他の気になる記事(그 외에 신경쓰이는 기사)』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手帖(수첩)】:情報課(정보과)
→『一番古い記事(가장 오래된 기사)』
→『川波 洋子の記事(카와나미 히로코의 기사)』
→『岩下 和代の記事(이와시타 카즈요의 기사)』
→『吉岡 恵子の記事(요시오카 케이코의 기사)』
→『一番新しい記事(가장 최근 기사)』
【ナゾの機械(수수께끼의 기계)】:物理課(물리과)
【石ころ(자갈)】:科学課(과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