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
主人公を起こしますか?
주인공을 깨울까요?
→『はい(네)』
死体の話、もっとしたいか?
시체에 대한 이야기 더 하고 싶은 건가?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識子の家(시키코의 집)<大京区(다이쿄구)>
・이벤트 발생
矢中墓地裏(야나카 묘지 뒤쪽)<大京区(다이쿄구)>
<증거품 선택>
→『ガムテープ(접착 테이프)』
→『ボトル(병)』
【선택지】鑑太にどういう協力をしてもらう?
칸타에게 어떻게 도와달라고 하지?
→『猫の手(고양이 손)』
<감식 화면>
→ 車(쿠루마)
【선택지】
大丈夫か?
괜찮아?
→『大丈夫(괜찮아)!』
大丈夫な理由は?
괜찮은 이유는?
→『逃げた男のセリフ(도망친 남자의 대사)』
鑑太にどういう協力をしてもらう?
칸타에게 어떻게 도와달라고 하지?
→『猫の足(고양이 발)』
<증거품 선택>
→『チリトリ(쓰레받기)』
→『ホウキ(빗자루)』
<감식 화면>
→ 도로에 널려있는 쓰레기
<증거품 선택>
→『ビニール袋(비닐 봉지)』
<감식 화면>
→ 오른쪽에 있는 하얀색 가드레일
<증거품 선택>
→『ココアパウダー(코코아 파우더)』
<감식 화면>
→ 가드레일의 왼쪽 아래〔지문 채취〕
<증거품 선택>
→『セロテープ(셀로판 테이프)』
<감식 화면>
→ 가드레일 앞에 있는 혈은
→ 矢中薬局(야나카 약국)
<증거품 선택>
→『タオル(수건)』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セロテープ指紋(셀로판 테이프의 지문)】:指紋課(지문과)
【赤い液体付きタオル(빨간 액체가 묻은 수건)】:科学課(과학과)
【マッチの軸(성냥개비)】:物理課(물리과)
【毛髪(머리카락)】:法医課(법의과)
【虫の足(곤충의 다리)?】:生物課(생물과)
・「考察(고찰)」
廃倉庫(오래된 창고)<隅田区(스미다 구)>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중앙에 있는 미세한 부스러기
→ 오른쪽 밑에 있는 빨간 액체
→ 오른쪽 테이블 위에 있는 물건
【선택지】何を見張りに使う?
누구를 감시를 맡기지?
→『鑑太(칸타)』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脱脂綿(탈지면)】:科学課(과학과)
【柔らかいビニール(부드러운 비닐)】:物理課(물리과)
【赤い液体(빨간 액체)】:生物課(생물과)
【霧吹き(분무기)】:科学課(과학과)
【オガクズ(톱밥)】:生物課(생물과)
・「考察(고찰)」
【선택지】脱脂綿と霧吹きは…何を与えるためのもの?
탈지면과 문부기..무엇을 하기 위한 물건이지?
→『湿り気(습기)』
<증거품 선택>
→『タオル(수건)』
【선택지】オガクズとスイカの汁、といったら…あれよね?
톱밥과 수박의 물기, 이라고 하면..그건가?
→『昆虫採集(곤충 채집)』
<증거품 선택>
→『柔らかいビニール(부드러운 비닐)』
警察病院(경찰 병원)<大京区(다이쿄구)>
・이벤트 발생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タイプK》に関する情報を聞いてみたいですか?
《타입K》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듣고 싶습니까?
→『はい(네)』or『いいえ(아니오)』
警察病院(경찰 병원)<大京区(다이쿄구)>
<증거품 선택>
→『毛髪の精密検査結果(머리카락의 정밀 검사 결과)』
廃倉庫(오래된 창고)<隅田区(스미다 구)>
<증거품 선택>
→『浜田が書いた被害届(하마다가 작성한 피해 신고서)』
→『セロテープ指紋(셀로판 테이프의 지문)』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성냥의 찌꺼기를 원래대로 돌려놓는다.
<증거품 선택>
→『柔らかいビニール(부드러운 비닐)』
→『昆虫の足(곤충의 다리)』
4F 所長室(4층 소장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鑑識捜査体験学習(감식 수사 체험 학습)』
→『なぜ私が(왜 내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鮫村検事について(사메무라 검사에 대해서)』
→『所員の遅刻欠勤(직원의 지각 결근)』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鮫村検事について(사메무라 검사에 대해서)』
→『鮫村検事の仕事(사메무라 검사의 일)』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体験学習の辞令(체험 학습의 명령)】:情報課(정보과)
【선택지】何を知りたいですか?
무엇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까?
→『持っていくもの(가지고 갈 물건)』
→『学校の情報(학교의 정보)』
→『過去の実績(과거의 실적)』
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今日の予定(오늘의 일정)』→『何をやるか(무엇을 할까)?』→『学園について(학원에 대해서)』→『校長は(교장은)?』プール裏(수영장 뒤쪽)<大江戸学園校庭(에도 학원 교정)>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지면에 떨어져 있는 담배
→ 담배 근처에 있는 발자국
→ 족적 채취:3군데의 족적을 채취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体育館のこと(체육관에 대해서)』
→『鑑識体験学習(감식 체험 학습)』
何をしますか?
무엇을 하겠습니까?
→『なかの様子を探る(안쪽 상태를 살펴본다)』
→『ここを立ち去る(다른 곳으로 이동한다)』
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何があったのか(무슨 일이 있었어)?』
→『不機嫌な理由(불쾌한 이유)』
→『鑑太を殴った犯人(칸타를 때린 범인)』
鑑太を殴ったものは?
칸타를 때린 물건은?
→『十手(기수)』
焼却炉(소각로)<大江戸学園校庭(에도 학원 교정)>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지면의 발자국
→ 시체:확대
<감식 화면>
【ルーペ(돋보기)】
→ 오른쪽 주머니에서 나온 軍手(목장갑)
【カメラ(카메라)】
→ 시체
体育館前(체육관 앞)<大江戸学園校庭(에도 학원 교정)>
<증거품 선택>
→『死体の写真(시체의 사진)』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선택지】
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死体観察(시체 관찰)』
→『死因(사인)』
→『死後経過時間(사후 경과 시간)』
何を聞こうか?
무엇을 물어볼까?
→『死斑(사후 반점)』
→『死後硬直(사후 경직)』
→『体温(체온)』
→『角膜の変化(각막의 변화)』
<감식 화면>
→ 항문
【선택지】冬場、直腸温度が30度の死体の死後経過時間は?
겨울철, 직장 온도가 30도의 시체의 사후 경과 시간은?
→『5時間(5시간)』
<鑑定依頼(감정 의뢰)>
【タバコの吸殻(담배 꽁초)】:科学課(과학과)
【軍手(목장갑)】:科学課(과학과)
【死体の写真(시체의 사진)】:情報課(정보과)
【胃の内容物(위의 내용물)】:科学課(과학과)
・「考察(고찰)」
【선택지】
古畑博士はなんて言ってたかしら?
후루하타 박사는 뭐라고 말했나요?
→『心不全(심부전)』
凶器はどれ?
흉기는 무엇인가?
→『どれでもない(어떤 것도 아니다)』
大江戸学園校庭(에도 학원 교정)
・이벤트 발생
保健室(보건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樋口先生のこと(히구치 선생님에 대해서)』
→『本日の行動(오늘의 행동)』
→『樋口先生の評判(히구치 선생님의 평판)』
→『ホームページ(홈페이지)』
→『国語準備室(국어 준비실)』
→『枯木 教頭のこと(코기 쿄우토에 대해서)』
→『本日の行動(오늘의 행동)』
→『ご自身の評判(본인의 평판)』
国語準備室(국어 준비실)<大江戸学園旧館(에도 학원 구관)>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
→ パソコン(컴퓨터)
→ 휴지통
→ 종잇조각을 원래대로 되돌린다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遅刻生徒のチェック(지각 학생을 확인)』
→『学園の様子(학원의 상태)』
教室(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
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遅刻のこと(지각에 대해서)』
→『呼び出し(호출)』
遅刻の頻度は?
지각의 빈도는?
→『週に4、5回(1주일에 4, 5번』
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呼び出し(호출)』
→『先生の様子(선생님의 상태)』
→『アリバイ証明(알리바이 증명)』
職員室(직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이벤트 발생
教室(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礼美のアリバイ(아야미의 알리바이)』
→『なぜ準備室に(왜 준비실에)?』
→『心当たりについて(짐작 가는 것에 대해서)』
<감식 화면>
→「10:40~10:50」
【선택지】
昼休みに確認されている樋口先生の行動はどれかしら?
점심 시간에 확인돈 히구치 선생님은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ホームページ更新(홈페이지 갱신)』
<午後>この時間は、誰かと会ってたわね。その相手は?
<오후>이 시간에는 누구랑 만나고 있었네요. 그 사람은 누군가요?
→『奥 礼美(오쿠 아야미)』
後半部分で樋口先生の消息が確認できない時間は?
후반 부분에서 히구치 선생님의 소식이 확인할 수 없는 시간은?
→『14時から(14시부터)』
そう。14時から…?
그렇군. 14시부터..?
→『16時半まで(16시반 까지)』
<증거품 선택>
→『胃の内容物(위의 내용물)』
屋上(옥상)<大江戸学園旧館(에도 학원 구관)>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アリバイ(알리바이)
→『樋口先生(히구치 선생님)』
→『タバコの箱(담배갑)』
→『格闘技雑誌(격투기 잡지)<처음에 선택>』
<족적 채취>
・1개의 발자국
教室(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
彼女の話では、登校した時刻は何時かしら?
그녀의 이야기로는 등교한 시간은 몇 시일까?
→『10時(10시)』
それから彼女がいたと主張する場所はどこかしら?
그리고 그녀가 있었다고 주장한 장소는 어디일까?
→『屋上(옥상)』
彼女が移動した場所は?
그녀가 이동한 장소는?
→『0箇所(0군데)』
<증거품 선택>
→『タバコの箱(담배갑)』
4F 所長室(4층 소장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이벤트 발생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セロファン(셀로판)】:科学課(과학과)
【ヤキソバパン空袋(야키소바 빵의 빈 봉지)】:指紋課(지문과)
【コンビニ(편의점)領収証(편의점 영수증)】:指紋課(지문과)
【ホームページ(홈페이지)】:情報課(정보과)
【足跡(발자국)E】:指紋課(지문과)
【タバコの箱(담배갑)】:指紋課(지문과)
【格闘技雑誌(격투기 잡지)】:情報課(정보과)
・「考察(고찰)」
<증거품 선택>
→『足跡(발자국)B』
→『足跡(발자국)E』
→『タバコの吸殻(담배 꽁초)』
→『タバコの箱(담배갑)』
【선택지】市岡 勝子が樋口先生を殺害したとする推論に…
이치오카 카츠코가 히구치 쿄유를 살해했다는 추론에..
→『問題はある(문제있다)』
<증거품 선택>
→『足跡(발자국)C』
【선택지】
プール裏に残された樋口先生の足跡で、気になる点は?
수영장 뒤쪽에 남아있던 히구치 쿄유의 발자국에서 신경쓰이는 점은?
→『乱れていない(흐트러지지 않았다)』
タバコの箱に付着していた指紋の持ち主は誰だったかしら?
담배갑에서 채취한 지문의 주인은 누구일까?
→『鬼塚先生(오니즈카 선생님)』
それは鬼塚先生が犯人だから?
그건 오니즈카 선생님이 범인이니까?
→『ちがう(아니다)』
樋口先生の死因は?
히구치 선생님의 사인은?
→『心不全(심부전)』
教室(교실)<大江戸学園旧館(에도 학원 구관)>
【선택지】誰と話したいですか?
누구와 대화하고 싶습니까?
→『市岡 勝子(이치오카 카츠코)』
【선택지】ほかに話したい人はいますか?
그 외에 대화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いない(없다)』
国語準備室(국어 준비실)<大江戸学園旧館(에도 학원 구관)>
<감식 화면>【ルーペ(돋보기)】<지문 채취>중앙에 있는 지문
コンビニ(편의점)<大江戸学園校庭(에도 학원 교정)>
<지문 채취>윗단의 오른쪽에서 2번째 있는 스위치의 지문
教室(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それはナニかしら?
그건 뭔가요?
→『DNA採取(DNA채취)』
<증거품 선택>→『タバコの吸殻(담배 꽁초)』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パソコンの指紋(컴퓨터의 지문)】:指紋課(지문과)
【自販機の指紋(자판기의 지문)】:指紋課(지문과)
【勝子のDNA(카츠코의 DNA)】:科学課(과학과)
・「考察(고찰)」
【선택지】
彼女が先生を殺したとする仮説をひっくり返す証拠は
그녀가 선생님을 살해했다는 가설을 뒤집을 증거는
→『あった(있다)』
<증거품 선택>
→『タバコの吸殻(담배 꽁초)』
→『勝子のDNA(카츠코의 DNA)』
【선택지】
学園のホームページの更新を行っていた人物は
학원 홈페이지의 갱신을 하고 있던 사람은
→『樋口先生以外(히구치 선생님 외)』
指紋の人物はいったい誰です?
지문은 누구의 것이지?
→『神保有弘(진보 아리히로)』
職員室(직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이벤트 발생教室(교실)<大江戸学園新館(에도 학원 신관)>
【선택지】何を質問する?
무엇을 물어볼까?
→『パソコンのこと(컴퓨터에 대해서)』
あなたの名前は…
당신의 이름은..
→『江波 識子(에나미 시키코)』
→『神保有弘(진보 아리히로)』
きのうの1時30分ごろ、…室にいましたね?
어제 1시 30분 즈음..어디에 있었지요?
→『国語準備室(국어 준비실)』
樋口先生の持ち物の…に触りましたね?
히구치 선생님의 물건을..건드렸지요?
→『パソコン(컴퓨터)』
あなたは樋口先生を…
당신은 히구치 선생님을..
→『殺してない(죽이지 않았다)』
となると、死亡推定時刻は…?
그렇다면 사망 추정 시각은..?
→『12時40分から(12시 40분부터)』
→『12時50分まで(12시 50분까지)』
<증거품 선택>
→『タバコの吸殻(담배 꽁초)』
→『足跡(발자국)A』
【선택지】
それはどこかしら?
그건 어디일까?
→『旧館の屋上(구관의 옥상)』
<증거품 선택>→『タバコの箱(담배갑)』→ 地面についた足跡(지면의 발자국) 3F 科研ラボ(3층 과학 실험실)<科学研究所(과학 연구소)>
<鑑定依頼(감정 의뢰)>
【足跡(발자국)F】:指紋課(지문과)
【蜂の巣サンプル(벌집의 샘플)】:生物課(생물과)
【선택지】何を質問しますか?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コガタスズメバチ(좀말벌)』
→『どのように危険(어떤 위험)?』
→『アナフィラキシー(아나필락시)』
・「考察(고찰)」
【선택지】図書館側のヤブで樋口先生の死因に当たるものは見つかった?
도서관의 덤블에서 히구치 선생님의 사인을 알 수 있는 물건을 발견했다?
→『はい(네)』
<증거품 선택>
→『蜂の巣サンプル(벌집의 샘플)』
<감식 화면>
→ 왼팔의 빨간 점
【선택지】
ハッキリ言い給え、私の診立てに間違いがあったということか?
확실하게 말해주시죠. 저의 진단에 틀린 점이 있다는 건가요?
→『そうです(그렇습니다)』
その場所とは?
그 장소는?
→『保健室(보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