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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스마트폰 게임] 공포의 놀이공원 (J) 공략 - ミラーハウス(미러 하우스)

by 고구마* 2017. 8. 31.



ミラーハウス(미러 하우스)에도 거대한 간판이 있다.
バイキング(바이킹)에서와 같이 이 스테이지에도 힌트가 적혀있으므로 제대로 확인하자.


왼쪽으로 가면, 섬뜩한 분수도 있다. 그리고, 저택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면, 거울투성이다!
바로 오른쪽 위에는 나이프가 비춰지지만 위험해보이므로, 무시하자.

여기저기 떨어져있는 鏡の破片(거울 파편)에 주의하자.


요정이 비치는 거울도 있다.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문을 발견한다. 이것을 열면 진행할 수 있다. 옆에 있는 아가씨는 저택의 주인일까?
말을 걸면「飲み物が欲しい(뭔가 마시고 싶어)」라고 한다.


다른방에서【ティーカップ(찻잔)】과【ティーポット(찻주전자)】가 비춰보이는 거울을 발견했다.
거울 안에 있는 물건을 어떻게 입수하면 좋을까…


같은 방에 있는 토끼 인형을 조사해보면, 이번에는「よく切れるもの持ってきてほしい

(잘 잘리는 물건을 갖고싶어)」라고 한다. 잘 잘리는 물건…


입구 근처에【ナイフ(나이프)】가 비치는 거울이 있다!


하지만, 역시 거울 속이다. 불필요하게 조사하면 뒤쪽에서 나이프가 날아와서 강한 데미지를 받는다!


여기서 입구에 있는 간판과 요정이 했던 말을 기억해내자.

「거울에 映る것은 実物ではない(거울에 보이는 물건은 진짜가 아니야)」
「見えないけれど거울에 映るの. あなたの後ろにいるかもね

(보이지 않지만, 거울에는 비치는거야. 당신의 뒤에 있을지도 몰라)…… 」

비치는 물건은 제대로 본것이 아니라 뒤쪽에 있다, 라는 것.

다시 말해서【ナイフ(나이프)】를 제대로 본것은 거울의 반대편!정면을 향하는 여기다!


같은 방법으로【ティーカップ(찻잔)】과【ティーポット(찻주전자)】도 입수한다.

【ナイフ(나이프)】는 토끼에게 건내준다. 좋은 일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들떠있으면…


Σ(゚д゚lll) 뭐 이걸로 됐다라고 생각하고 …

어처구니 없는 참극이 일어나지만,【ティーポット(찻주전자)】【ティーカップ(찻잔)】,

그리고 액체를 입수해서 아가씨에게 건내주자.


【ティーポット(찻주전자)】【ティーカップ(찻잔)】이 빨아들여서 문이 사라졌다. 이걸로 진행가능!
그렇다고 해도 아가씨는 그걸 마신건가…


그럼, 통로 앞으로 가면 요정이 있다. 자세히 보면 다른 요정과 색깔이 잘못됐다.


그리고, 다시 문이 닫혔다. 아가씨는「お気に入りの服を持ってきて(마음에 드는 옷을 가져와)」라고 말한다.


통로로 돌아가서【ドレス(드레스)】를 찾아보자. 푸는 방법은 이미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같은 방에서【記憶のかけら(기억의 조각)05】도 입수할 수 있다.


【ドレス(드레스)】를 입수하고 아가씨에게 건내주면…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으므로, 공포의 DEAD END 가 되고 말았다!



아가씨가 마음에 드는 물건은 무엇이었을까?그것은 요정이 말해준다.


분명 다른 거울에 비춰진 아가씨는【赤く染まったドレス(빨갛게 물든 드레스)】를 입고있지만,

입수한 물건은【黄いドレス(노란색 드레스)】.【赤く染まったドレス(빨갛게 물든 드레스)】같은건 보지 못했다.


그렇다면 ドレス(드레스)를 빨갛게 만들려면 ?
빨간색을 어딘가에서 본게 분명하다. 거기서【ドレス(드레스)】를 빨갛게 만들자.


아가씨에게 말을 걸면,【赤く染まったドレス(빨갛게 물든 드레스)】가 빨려들어가서 문이 사라졌다. 이걸로 진행가능!


어라…?

붉은 소녀가 있다!


여자아이의 이름은「アリン(아린)」건강하고 밝은 아이다.
バイキング(바이킹)에서 어린이가 말한「あかいおんなのこ(빨간 여자아이)」라는 것은 그녀를 말하는 것이었다.

アリン(아린)과 같이 와달라고 부탁한다. 이 선택지 중에서 어느것을 선택하면, アリン(아린)과 동행하게 된다.

이런 섬뜩한 놀이공원에서는 2명이서 같이 다니는게 마음든든하다.


アリン(아린)과 동행하게 된 トワ(토와).

アリン(아린)의 같이 있을 때 아가씨에게 말을 걸면, 이런 스포 조금를 확인할 수 있다.


アリン(아린)은 어째서 이런 곳에 있는지 알 수 없다고 한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다시 닫힌 문이 있다.

아가씨는 「明かりを持ってきて(빛을 가지고 와줘)」라고 말한다.


불꽃을 밝힐 물건이 필요하다. 저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요정에게 물어보자.


경대 밑에 양초가 있지만 잠겨있다. 그리고, 그 鍵(열쇠)는 생쥐가 없는 구멍에 있다.


구멍은 이것을 말하고 있다. 그럼, 생쥐가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요정은「このネズミは指をかじる(이 생쥐는 손가락을 갉아먹어)」라고 말했다.

갉아먹은 듯한 상처가 나있다. 상처를 입으면 피가 나게 된다.

다시 말해서 피가 묻어있지 않은 구멍에는 생쥐가 없다는 것이 된다. 지금까지 지나온 곳을 확인해보자.


무사히【鏡台の鍵(경대의 열쇠)】를 입수하고,【蝋燭(양초)】를 입수한다.


이번에는 불을 붙힌다. アリン(아린)이 생각한대로 샹들리에로 가자.

샹들리에는 여기에 비춰지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보면 대각선 위에 있다.



【蝋燭(양초)】에 불을 붙히고 아가씨에게 건내주러가자.
그리고, 지금까지와 같이 빨아들인【蝋燭(양초)】이지만…

아가씨의 옷에 불꽃이 닿아서 타고 있다!절규하는 아가씨…!    


하지만, 이것도 제대로 보고 있는게 아니다. 아가씨는 어디로 갔을까?
우선, 문은 사라졌으므로 앞으로 나아간다.


アリン(아린)과 대화 이벤트. 예전에 ウェル(웰)을 만났다고 한다.
그럼, ミラーハウス(미러 하우스)의 출구가 잠겨있다.

이번에야말로 진짜로 아가씨를 찾아야한다.


도중에 테이블에서【金づち(쇠망치)】를 입수한다. 


막힐 때 요정에게 말을 걸면, 아가씨는「鏡を見るのも嫌で隠れてしまった(거울을 보는게 싫어서 숨어버렸어)」라고 한다.
거울 투성이의 저택에서 거울을 보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자, 입구에 있는 간판에 적혀있는 것을 생각해보자,
「お嬢さんは鏡の中(아가씨는 거울 속)」

이것은 거울에 비춰진 것도 떼어낼 수 있지만, 거울 안쪽, 다시 말해서 거울 뒤쪽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거울 뒤쪽이라면 자신이 비치지 않는다. 아가씨는 거기에 숨어있다!

그럼, 다른방에서 손거울을 가져오자.
손거울은 자신의 얼굴을 보는 물건이다. 그게 조각조각 난다는 것은…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거울에만 아무것도 비치지 않고, 금이 나있지 않다.

아가씨 발견!!


【ミラーハウスの鍵(미러 하우스의 열쇠)】를 사용해서 밖으로 나온다.


이벤트 발생. アリン(아린)은 가만히 풍선을 보고있다…



출구에는 ウェル(웰)이 있다. 하지만, 살짝 다른길로 가자.

보기 어렵지만 여기에【記憶のかけら(기억의 조각)04】가 있다. 혹시, ウェル(웰)과 대화 이벤트를 먼저 확인해도

ミラーハウス(미러 하우스)는 나중에 다시 들어갈 수 있으므로 괜찮다.



그리고, ウェル(웰)과 대화 이벤트. ウェル(웰)은 アリン(아린)을「ちっさいの(꼬맹이)」라고 부른다.
「ちっさいとは相変わらず元気だねぇ。あの元気、僕にも分けてほしいもんだよ

(꼬맹이는 여전히 시끄럽네. 그 기운 나도 좀 나눠줘)」

ウェル(웰)은 トワ(토와) 에게 또, 새로운 풍선을 준다.
풍선을 갖고싶어하는 アリン(아린)과 가볍게 장난치는 ウェル(웰).

어딘가 잘 어울리는 두사람이라고 생각된다.


ミラーハウス(미러 하우스)에서 나오면 클리어. 




출처
ナイトメアランド公式ブログ https://nightmareland-official.blogspot.kr/

脱出ゲーム攻略コーナー https://sqool.net/escape-nightmare-land.html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3.nightmareland&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