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PC 게임] 안개비가 내리는 숲 (J) 공략 - 사라진 시오리

by 고구마* 2017. 8. 21.


일부 명칭은 임의로 작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공포 요소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신이 미약하신 분은 플레이를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쪽 → 위쪽 → 왼쪽 → 오른쪽의 순서대로 빛나는 돌을 조사한다.

シオリ(시오리)「..윽..여, 여기는?다른 사람들은?나는 왜 여기에..」


── 회상 ──

여기는 자료관이 되기 전 저택으로 어린 シオリ(시오리)와 어머니가 보인다.

【엄마】── 어머, シオリ(시오리). 어떻게 된 거야?오늘은 그 남자아이가 놀러오는 날이잖아?그러고 보니 즐거워서 가만히 있을 수 없는 모양이구나. 후훗, 마을에서 가장 사이가 좋으니까. 아, 하지만 너무 제멋대로 하면 안된단다. 너는 아주 말광량이니까. 그 아이는 어른스러운 아니니까 난폭하게 대하면 울어버릴 거야!그리고 숲에는 절대로 가면 안되는 거 알지?

<노크소리>

【엄마】도착한 모양이야. 자, 놀고오렴.


シオリ(시오리)「**군, 오늘은 뭐하고 놀까?전쟁 놀이할래?」

**「..」

シオリ(시오리)「..역시 꽃꽂이할까?」

**「♪」

シオリ(시오리)「하지만, 그 후에 전쟁 놀이할 거니까!」

【남자아이】..응, しぃちゃん(시이 짱).

── 회상 종료 ──



シオリ(시오리)<..이게 내 기억인가?엄마와 말하고 모르는 남자아이와 놀았어..거기가 자료관?..나 그런 기억 없는데>


── 회상 시작 ──

집 밖에 혼자 있는 シオリ(시오리).

シオリ(시오리)「..늦네. 오늘도 놀기로 약속했는데」

???「..겁쟁이!겁 먹은 거지!」
???「..울어봐, 울어보라고. 뭔가 말 좀 해봐!」

シオリ(시오리)「혹시..」

집 뒤로 가보자 거기에는 여러 명의 남자아이들이 있었다.

???「너 유령 같이 기분 나쁜데 숲에 가는 게 무서운 거야!」

???「겁쟁이!울보!」

???「엄마도 없으면서!혹시 너희 엄마는 숲에 있을 지도 모른다고!」

???「그렇지, 맞아.「술래잡기 도깨비」가 사실 엄마 아니야?엄마가 되고 싶어서 아이를 많이 찾고 있대」

???「너희 엄마가 되어줄지도 몰라!」

【남자아이】..

???「아아, 또 울고 있어」


???「뭐야, かんざき(칸자키). 또 너야?」

シオリ(시오리)「..이런 녀석들 내버려두고 빨리 같이 놀자!」

???「잠깐, 기다려!마음대로 돌아가지마!」

シオリ(시오리)「왜?」

???「너 항상 방해된다고!건방지다고!이런 흠침한 녀석과 놀다니 너도 머리가 이상한 거 아니야?말도 안하고 엄마도 없는 이런 녀석은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 나쁘다고!」

【남자아이】..

シオリ(시오리)「그런 말 하지마!너희들 보다 **군이 훨씬 더 좋은 아이니까!」

???「젠장!맛 좀 보여주마!」

???「아파팟!알겠어!더 이상 안할테니까!」


【남자아이】..미안, 미안해..괜찮아?

シオリ(시오리)「**군은 정말로 울보. 저 녀석들이 말한대로야.

【남자아이】..저, 저기..나는..미안. 하지만, 그것보다도 しぃちゃん(시이 짱)이 다치면 안되니까 집으로 돌아가자.

シオリ(시오리)「싫어!왜냐하면 **군이 아직 울고 있잖아. 내가 울려버렸다고 생각할 거야. **군은 울보!」

【남자아이】..

シオリ(시오리)「하지만, 어둡다던지 기분 나쁘다던지,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군은 상냥하고 조금 어둡지만 이상해도 그 점이 재미있어서 나는 좋아해!어떤 나쁜 사람이 있어도 내가 지켜줄게. 그러니까 울지마」

【남자아이】..

シオリ(시오리)「정말!어째서 우는 거야!」

── 회상 종료 ──



シオリ(시오리)<뭐지, 나는 그 남자아이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야. 울보에 잘 말하지 않고 하지만 상냥하고 조금 이상한..게다가「술래잡기 도깨비」의 이야기를 했으니까 역시 거기는 阿座河村(아자카와 마을)이야. 왜 이렇게 내가 모르는 기억이 있는 거지..?>


── 회상 시작 ──

자료관이 되기 전의 저택으로 어린 シオリ(시오리)와 누군가가 있다.

【할아버지】シオリ(시오리)!또 안쪽 방의 鍵(열쇠)를 마음대로 가져갔구나!

【シオリ(시오리)】죄송해요..하지만, 왜 안되는 거에요?

【할아버지】그건 네가 어리기 때문이야!거기에는「술래잡기 도깨비」로 연결되어있어. 절대로 아이가 들어가면 안된다!

【シオリ(시오리)】술래잡기 도깨비?왜 그런 곳에 방이 있어요?

【할아버지】..그건, シオリ(시오리). 이 집은「신 님」의 집응로 불리고 있으니까. 숲에서 누군가가 나오지 않도록 대대로 감시하고 있는 거란다.

【シオリ(시오리)】「신 님」이라니 그 그림책말이에요?그럼, 할아버지도 그렇게 되는 건가요?

【할아버지】주민들에게는 그렇게 불리고 있단다. 참고로 너희 아버지도.

【シオリ(시오리)】흠, 그러니가 축제 때 늘 이상한 기도를 하고 있는 거구나. 그럼 내가 안쪽 방에 가도 지켜줄테니까 괜찮잖아요?

【아빠】シオリ(시오리), 또 혼나고 있는 거야?

【シオリ(시오리)】저기, 아빠랑 할아버지가「술래잡기 도깨비」를 물리쳐주는 거야?

【아빠】「술래잡기 도깨비」를?

【할아버지】안쪽 방에 들어가면 안된다고 설명하고 있단다..

【아빠】..シオリ(시오리), 그건 좀 어려운 이야기란다.

【할아버지】어이!ケンジ(켄지)!

【아빠】..아버지, 사실이 그렇잖아요. シオリ(시오리)를 괜히 안심시켜주면 안돼요. 거기다 저는 좋아서 하고 있는 일이 아니니까요. 아버지도 알고 계시죠?

【할아버지】정말 너란 녀석은..!「술래잡기 도깨비」은 실제로 존재한단다!

【아빠】그건..알겠어요. シオリ(시오리), 혹시「술래잡기 도깨비」와 만나게 된다면..“약속”해버린다면..「술래잡기 도깨비」은 아이가“약속”을 기억하는 한 계속해서 불러내서 데리고 간단다. 아이가“약속”을 잃어버려도 그“약속”을 기억나게 해서 유괴해버려. 네가 그렇게 된다면 전력으로 지키겠지만 아버지와 할아버지는「술래잡기 도깨비」를 물리칠 수 없어. 그러니까 아직 어린 シオリ(시오리)가 안쪽 방과 숲에는 들어가서는 안된단다.

【シオリ(시오리)】..응, 알겠어요.

【아빠】좋아. 착한 이이지!자, シオリ(시오리), 오늘도 그 아이와 놀 거지?이제 슬슬 올 시간이지 않아?하지만 오늘은 한동안 비가 내린단다. 비가 내리는 날에는 특히 숲 근처에 가서는 안돼. 제대로 집 안에서 노는 거야?

【シオリ(시오리)】..응.


【シオリ(시오리)】그러니까 숲에 들어가면 안된대..안된다고?

【남자아이】....응..그럼, しぃちゃん(시이 짱)도 언젠가「신 님」이 되는 거야?

【シオリ(시오리)】아니..나는 여자아이니까 아마도 안되지 않을까. 그것보다도 어른이 되면 좀 더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어.

【남자아이】..나는..여기에 있는 야광석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어.

【シオリ(시오리)】와!좋네!악세사리 같은 것도 만드는 거야?

【남자아이】..응.

【シオリ(시오리)】**군은 예쁜 걸 좋아하는 구나!거기다 야광석은 부적으로도 쓰이니까 분명 멋질 거야.

【남자아이】..응.


【아빠】**군, 너에게 연락이 왔어. 뭔가 급한 일이 일어난 모양이니까 빨리 돌아가렴. 자동차로 바래다줄테니까 어서 준비하렴.

【シオリ(시오리)】무슨 일이에요?아빠.

【아빠】..シオリ(시오리)는 괜찮으니까 집에 있으렴.


【엄마】..シオリ(시오리), 저기 **군의 아빠가 말이야. 그날 일이 끝나고 토사 붕괴가 있었어. 마을 사람들이 구하러 갔는데..시간이 늦어서..그대로..

── 회상 종료 ──


シオリ(시오리)「..그래, 맞아. 그날도 그 남자아이에 대해서도 그 아이..나는 알고 있어. 그건 정말 내 기억이야. 나는 阿座河村(아자카와 마을)의 그 집에서 태어났어..하지만 왜?어째서 잊어버린 거지?중요한 일이 기억나지 않아..」


출처

公式サイト https://www.gamemaga.jp/kirisame/index.html

映画食べるゾウ http://elephant-eats.com/page/3?s=%E9%9C%A7%E9%9B%A8%E3%81%8C%E9%99%8D%E3%82%8B%E6%A3%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