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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스마트폰 게임] 네버랜드 신드롬 (J) 공략 - 제6장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

by 고구마* 2017. 8. 19.



관련 공략

・게임 & 캐릭터 소개 & 전체 분기MAP http://08054409086.tistory.com/1004

・선택지와 엔딩 목록 http://08054409086.tistory.com/1012



게임 개요



분기MAP


「제6장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はピーター(피터) 루트, ティンク(팅크) 루트의 2개의 시나리오가 있다.

여기서 나뉘는 제7장에도 영향을 끼친다.




선택지 목록


네버랜드 신드롬은 등장인물의 친밀도나 시나리오 분기에 따라서 엔딩이 변한다.

친밀도가 상승하는 선택지는 핑크색으로 표시하고, 시나리오에 크게 영향을 끼치는 중요분기는 노란선으로 표시했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1)

 A1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

 친밀도UP
話し合ってみよう(말해보자)
・切り抜けるしかない (여기서 도망치는게 좋아)

 A2

 閉ざされた扉(갇혀버린 문)

 중요분기
視聴覚室(시청각실) ⇒ ティンク(팅크) 루트
裏庭(뒷정원) ⇒ ピーター(피터)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1)

 B1

 ティンカーベルと影(팅커벨과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み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1)

 C1

 ピーターパンと影(피터팬과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み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공통 루트(2)

 A3

 그림자 탐색

 「お守り(부적)」입수
・正面玄関(정면 현관) ⇒ 친밀도4이상「ニブスの万年筆(니부스의 만년필)」
・校門(교문) ⇒ 친밀도4이상「スライトリーの花の種(스라이트리의 꽃 종류)」
・旧校舎(구교사) ⇒ 친밀도3이상「ツインズのピエロの人形(츠인즈의 피에로 인형)」
・保健室(보건실) ⇒ 친밀도3이상「トートルズの絵本(토톨즈의 그림책)」

 ピーター(피터) 루트(2)

 B2

 진상의 열쇠1

 「お守り(부적)」입수
・친밀도7이상「ピーターパンの鳥の羽(피터팬의 새깃털)」

 B3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1

 시나리오 영향없음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2)

 C2

 진상의 열쇠2    

 「お守り(부적)」입수
・친밀도7이상「ティンカーベルの小瓶(팅커벨의 작은병)」

 C3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2
 시나리오 영향없음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お守り(부적)


제6장では친밀도 일정이상의 캐릭터에게「お守り(부적)」을 받게 된다.

「お守り(부적)」은 다음의 제7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마지막으로는

「お守り(부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엔딩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힌트 목록


No

 스테이지

 힌트

 B1

 ティンカーベルと影(팅커벨과 그림자)

 초록색 옷을 입은 남자와의 추억이 있는 장소를 선택한 사람에게 열리는 길

 C1

 ピーターパンと影(피터팬과 그림자)

 파란색 옷을 입은 남자와의 추억이 있는 장소를 선택한 사람에게 열리는 길

 B2

 진상의 열쇠1

 ピーターパン(피터팬)과 행동하고 있었던 사람에게 열리는 길

 C2

 진상의 열쇠2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과 행동하고 있었던 사람에게 열리는 길



상세 공략



공통 루트(1)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 [친밀도]

그림자를 쫓던 主人公(주인공)은  아버지 秀一(슈이치)와 우연히 만난다.

아버지는 主人公(주인공)을 집으로 돌아가라고 타이르지만, 여기서 아버지를 설득할지 도망칠지 선택하게 된다.

「話し合ってみよう(말해보자)」를 선택하면, ニブス(니부스)의 친밀도가 올라간다.

[선택지]
話し合ってみよう(말해보자)
・切り抜けるしかない (여기서 도망치는게 좋아)


閉ざされた扉(갇혀버린 문) [중요분기]

主人公(주인공)가 影の声(그림자의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가게 된다.

여기서 ピーター(피터)와 처음으로 만났던 裏庭(뒷정원)으로 가면 ピーター(피터) 루트의 분기로, 

ティンク(팅크)와 처음 만났던 視聴覚室(시청각실)로 가면 ティンク(팅크) 루트의 분기가 된다.

[선택지]
視聴覚室(시청각실) ⇒ ティンク(팅크) 루트
裏庭(뒷정원) ⇒ ピーター(피터)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1)


ティンカーベルと影(팅커벨과 그림자)

ピーター(피터)에게 ティンク(팅크)가 붙답혔다는 것을 듣고,

이어서 ピーター(피터)는 그림자를 찾아달라고 제안한다.

여기서 대답은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見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1)


ピーターパンと影(피터팬과 그림자)

ティンク(팅크)에게 ピーター(피터)가 붙잡혔다는 것을 듣고,

이어서 ティンク(팅크)는 그림자를 찾아달라고 제안한다.

여기서 대답은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見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공통 루트(2)


그림자 탐색[お守り(부적)]

그림자를 탐색한다. 正面玄関(정면 현관), 校門(교문), 旧校舎(구교사), 保健室(보건실)」로 가면,

ニブ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ツインズ(츠인즈), トートルズ(토톨즈)와 우연히 만난다.

여기서 친밀도가 일정이상인 경우에는「お守り(부적)」을 입수하고, 그 캐릭터의 엔딩을 볼 수 있다.

「正面玄関(정면 현관)」「校門(교문)」의 선택지는

ニブ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의 친밀도가 높은 경우에 나타난다.

[선택지]
・正面玄関(정면 현관) ⇒ ニブス(니부스)
・校門(교문) ⇒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旧校舎(구교사) ⇒ ツインズ(츠인즈)
・保健室(보건실) ⇒ トートルズ(토톨즈)

 



ピーター(피터) 루트(2)


진상의 열쇠1 [お守り(부적)]

ピーター(피터)의 친밀도가 7이상인 경우에「お守り(부적)」를 입수할 수 있다.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1

薄暗い教室(어두운 교실) 안에서 主人公(주인공)의 그림자와 비슷한 것을 발견한다.

여기서 이동은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2)


진상의 열쇠2 [お守り(부적)]

ティンク(팅크)의 친밀도가 7이상인 경우에「お守り(부적)」을 입수할 수 있다.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2

薄暗い教室(어두운 교실) 안에서 主人公(주인공)의 그림자와 비슷한 것을 발견한다.

여기서 이동은 시나리오 분기・친밀도에 영향은 없다.


[선택지]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출처
攻略!しみゅコンプ https://yurugame.info/novel/seec-novel/seec-neverlandsyndrome/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okyo.seec.neverlandsynd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