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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스마트폰 게임] 네버랜드 신드롬 (J) 공략 - 선택지와 엔딩 목록 (完)

by 고구마* 2017. 8. 19.



관련 공략

・게임 & 캐릭터 소개 & 전체 분기MAP http://08054409086.tistory.com/1004

・선택지와 엔딩 목록 http://08054409086.tistory.com/1012



친밀도


네버랜드 신드롬은 6명의 캐릭터와 친밀도를 올릴 수 있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친밀도를 일정이상으로 올렸다면, 캐릭터와의 특별한 엔딩을 볼 수 있다.


네버랜드 신드롬은 각 캐릭터와 사이가 좋아질만한 선택으로, 점점 친밀도가 올라가게 된다.

상황에 따라서는 양쪽 사람 모두 친밀도가 올라가지 않는 경우도 있다.

이 상황에서는 스테이지 선택지를 다시해서 모든 캐릭터의 친밀도를 올릴 수가 있다.

예를 들면, 제2장「ヒナ鳥の行方(히나새의 행방)」에서는 ピーター(피터)과 ティンク(팅크) 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의 의견에 옹호한다. 이 스테이지에서는 옹호한 사람의 캐릭터만 친밀도가 올라간다.



엔딩 목록


네버랜드 신드롬에는 배드 엔딩 x 3, 노멀 엔딩, 네버랜드 엔딩, 네버트루 엔딩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네버랜드에 남을지, 원래 세상으로 돌아갈지에 대한 엔딩으로 나뉜다.


 엔딩 종류

 설명

 노멀 엔딩

 원래 세계로 돌아가고, 트루 엔딩 조건을 달성하지 못함

 네버랜드 엔딩

 네버랜드에 남는다

 각 캐릭터는 모두 6개의 엔딩이 존재한다.

 네버트루 엔딩

 원래 세계로 돌아가고, 트루 엔딩 조건을 달성함
 각 캐릭터는 모두 6개의 엔딩이 존재한다.



트루 엔딩 조건



이야기 마지막에 현실 세계로 돌아가는 선택하면, 노멀 엔딩이나 네버트루 엔딩이 나타난다.

트루 엔딩발생 조건이 되는 스테이지는 다음과 같다.


· 제4장「悪夢(악몽)」또는「サイレーンの勇気(사이렌의 용기)」
· 제7장「インナーチャイルド(이너 차일드)」
· 엔딩「救出する(탈출하는)○○○」

네버랜드 신드롬은 일단「소녀 게임×동화 노벨」이라고 하지만, 메인테마는 主人公(주인공)의 내면적 성장이다. 

主人公(주인공)이 약점을 이겨낼만한 선택으로 트루 엔딩의 길은 결린다.

(여기에서 스포방지를 위해서 바로 구체적인 선택지표시는 하지 않는다.

무엇을 선택하면 좋을지는 아래의 선택지 목록을 참고바람)



선택지 목록


네버랜드 신드롬은 등장인물의 친밀도나 시나리오 분기에 따라서 엔딩이 변한다.

친밀도가 상승하는 선택지는 핑크색으로 표시하고, 시나리오에 크게 영향을 끼치는 중요분기는 노란선으로 표시하고,

트루 엔딩 조건이 되는 선택지는 두꺼운 파란색으로 표시했다.


제1장 目覚め(각성)



「제1장 目覚め(각성)」은 크게 2가지의 시나리오로 나뉜다. 스테이지「疑心(의심)」의 선택지에서 시나리오가 나뉜다.

「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를 선택한 경우에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의 친밀도가 오르는

시나리오에서「信じてみる(믿어볼게)」를 선택한 경우에는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의 친밀도가 오르는 시나리오가 된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目覚め(각성)

 

 A2

 動く影(움직이는 그림자)

 

 A3

 逃げる影(도망치는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追いかけない(쫓아가지 않는다)
・もちろん覚えているよ(물론 기억하고 있어)

 A4

 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시나리오 영향없음
・ごめんなさい、ちょっと記憶が(미안해요, 기억이 좀 애매해서)
・信じてみる(믿어볼게)

 A5

 疑心(의심)

 중요분기/친밀도UP
何か裏があるのかも(뭔가 숨기는게 있을지도) ⇒ ピーター(피터) 루트
信じてみる(믿어볼게) ⇒ ティンク(팅크)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

 B1

 挟み撃ち(협공)

 

 B2

 派手な服を身にまとう男(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남성)

 친밀도UP
従う(따라간다)
・振り切る(뿌리친다)

 B3

 ピーターパン(피터팬)

 분기/친밀도UP
左から行く(왼쪽부터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右から行く(오른쪽부터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친밀도UP>

 B4

 校門での口論(교문에서 말다툼)

 시나리오 영향없음
・今は関わらない方がいい(지금은 신경쓰지 않는게 좋아)
・止めた方いい(싸움을 말리는게 좋아)

 B5

 ピエロな少年(피에로의 소년)

 

 B6

 お楽しみな場所 (즐거운 장소)

 

 B7

 ティンク怒る(팅크 화내다)

 

 ティンク(팅크) 루트

 C1

 ティンクと協力(팅크와 협력)    

 

 C2

 空腹(공복)

 친밀도UP
・でも今は大丈夫(하지만 지금은 괜찮아)
せっかくだから頂くね(모처럼이니까 받을게)

 분기/친밀도UP
校門へ行こう(교문으로 간다)<ニプ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 스라이트리 친밀도UP>
旧校舎へ行こう(구교사로 간다)<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친밀도UP>

 C3

 ピエロと幽霊(피에로와 유령)

 시나리오 영향없음
・強がりって?(강한척이라니?)
・怖がりって?(겁쟁이라니?)

 C4

 小さな勇気(작은 용기)    

 시나리오 영향없음
・話かけない(말을 걸지 않는다)
・話かける(말을 건다)

 C5

 巣立ちのヒナ(보금자리를 떠난 히나)

 


제2장 ヒナ鳥の行方(히나새의 행방)



「제2장 ヒナ鳥の行方(히나새의 행방)」은 전반의 공통 루트에서는

ピーターパン(피터팬)・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중에서 한 사람의 친밀도가 오르는 선택지가 나타난다.

후반에는 제1장 동시에 ピーター(피터) 루트, ティンク(팅크) 루트의 분기가 있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ヒナ鳥の行方(히나새의 행방)

 친밀도UP
落ちちゃう気がする(떨어질 것 같아)<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친밀도UP>
飛べるんじゃないかな(날아갈 수 없을까)<ピーターパン(피터팬) 친밀도UP>

 A2

 親鳥の襲来(어미새의 습격)

 친밀도UP
頭上から聞こえた(머리 위에서 들렸다)<ピーターパン(피터팬) 친밀도UP>
隣から聞こえた(옆에서 들렸다)<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친밀도UP>

 A3

 大人の都合(어른의 사정)

 시나리오 영향없음
・影を追ってたんです(그림자가 쫓아왔어요)
・遊んでいただけです(그냥 놀고 있었어요)

 A4

 スミー先生(스미 선생님)

 친밀도UP
右手を掴んだ(오른손을 잡았다)<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친밀도UP>
左手を掴んだ(왼손을 잡았다)<ピーターパン(피터팬) 친밀도UP>

 A5

 保健委員の先生(보건위원 선생님)

 

 A6

 処刑宣告(처형 선고)

 

 A7

 言い争い(말다툼)

 

 A8

 スミー襲来(스미 습격)

 

 A9

 進撃のスミー(진격의 스미)

 친밀도UP
カーテンの裏に隠れた(커텐 뒤에 숨는다)<ピーターパン(피터팬) 친밀도UP>
ベッドの下に潜った(침대 밑에 숨는다)<ティンカーベル(팅커벨) 친밀도UP>

 A10

 言葉の攻防(말의 공방)

 

 A11

 カーリーの心配(칼리의 걱정)

 

 A12

 人の温もり(사람의 온기)

 시나리오 영향없음
・ありがとう(고마워)
・それでもやっぱり行く(그래도 역시 갈래)

 A13

 眠りない世界(잠들 수 없는 세계)

 

 A14

 旧校舎からの声(구교사에서 들리는 목소리)

 중요분기/친밀도UP
鍵を取りに行こう(열쇠를 가지러 가자) ⇒ ティンク(팅크) 루트
ドアをこじ開ける(문을 잠그자) ⇒ ピーター(피터)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

 B1

 閉鎖空間(폐쇄 공간)

 

 B2

 影の声(그림자의 목소리)

 

 B3

 記憶の断片(기억의 단편)

 

 B4

 運命の決断(운명의 결단)

 친밀도UP
あなたは誰なの?(당신 누구야?)
・あなたはクラスメイトなの?(너 같은반인거야?)

 중요분기
やめておこう(그만둔다) ⇒ 엔딩 歪んだ愛(삐뚤어진 사랑)
飛び込もう(뛰어들어간다) ⇒ 제 3장 底の無い闇(끝이 없는 어둠)

 엔딩

 歪んだ愛(삐뚤어진 사랑)

 


ティンク(팅크) 루트

 C1

 出れない恐怖(나갈 수 없는 공포)

 

 C2

 閉ざされる扉(갇혀버린 문)

 

 C3

 古い鏡(오래된 거울)

 

 C4

 違和感の正体(위화감의 정체)

 친밀도UP
・隠していることあるよね?(숨기는거 있지?)
本当のこと教えて?(사실을 말해줘)

 중요분기
鏡を覗き込んでみる(거울로 살펴볼래) ⇒ 제 3장 底の無い闇(끝이 없는 어둠)
後ろを振り返ってみる(뒤를 돌아볼래) ⇒ 엔딩 逃げられない支配(도망칠 수 없는 지배)

 엔딩

 逃げられない支配(도망칠 수 없는 지배)    

 



제 3장 底の無い闇(끝이 없는 어둠)



「제 3장 底の無い闇(끝이 없는 어둠)」은「ニブ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가 등장하는 시나리오」
「ツインズ(츠인즈), トートルズ(토톨즈)가 등장하는 시나리오 」의 분기가 있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전반

 A1

 底の無い闇(끝이 없는 어둠)

 

 A2

 明かりと音色(빛과 음색)

 중요분기/친밀도UP
音色の方が気になる(음악소리가 들리는 곳이 신경쓰인다) ⇒ トートルズ(토톨즈), ツインズ(츠인즈) 루트
明かりがついている方へ行く(불이 켜진 곳으로 간다) ⇒ ニブ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루트

 ニブス(니부스),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루트

 B1

 メガネの紳士(안경의 신사)

 친밀도UP
もう一度大きな声で呼ぶ(다시 한번 큰소리로 부른다)
・ゆすってみる(흔들어본다)

 B2

 ニブスのお願い(니부스의 부탁)

 친밀도UP
お父さんってどんな方なんですか(아버지는 어떤 분이신가요?)
・お父さんのこと好きだったんですね(아버지를 좋아하셨군요)

 B3

 火の玉(도깨비불)

 친밀도UP
・でも怪しい(그래도 수상하다)
中へ入る(안으로 들어간다)

 B4

 美術館の猛獣(미술관의 맹수)

 

 B5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B6

 動揺する男(동요하는 남자)

 친밀도UP
・本当は掃除してたんですよね(정말 청소하고 있었던거죠)?
お花好きなんですか(꽃 좋아하시나요)?

 B7

 白状する男(자백하는 남자)

 

 B8

 水を持ってニブスの元へ(물을 들고 니부스에게 가자)

 친밀도UP
・美術館の絵の事なんですけど(미술관의 그림말인데요)
やっぱり昔に会ってませんか(역시 예전에 만난적 있었나요)?

 친밀도UP
なくてもいいです(없어도 괜찮아요)
・きっとその先はあります(분명 그 다음은 있어요)

 B9

 水筒を届ける(물통을 건낸다)

 

 B10

 ピーターパンとの再会 (피터팬과의 재회)

 친밀도UP
でもその前に(하지만 그 전에)……
・すぐに行こう(금방 갈게)

 B11

 ティンカーベルとの再会(팅커벨과의 재회)

 친밀도UP
でもその前に(하지만 그 전에)……
・すぐに行こう(금방 갈게)

 B12

 水筒返品(물통 반품)

 

 ツインズ(츠인즈),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루트

 C1

 闇があるツインズ(츠인즈)

 

 C2

 ツインズの演奏(츠인즈의 연주)   

 친밀도UP
・ごめん、急いでるの(미안, 지금 좀 바빠서)
わかった、聞かせて(알겠어, 들려줘)

 C3

 ツインズのお願い(츠인즈의 부탁)

 친밀도UP
・ちゃんと断ろう(제대로 거절하자)
頼みを聞こう(부탁을 들어주자)

 C4

 透けている少年(환하게 빛나는 소년)

 

 C5

 トートルズ(토톨즈)

 친밀도UP
・見たくない(보고싶지않아)!
見てみよう(살펴보자)

 친밀도UP
受け入れた方がいい(부탁을 들어주는게 좋아)
・断った方がいい(거절하는 편이 좋아)

 C6

 トートルズの相談(토톨즈의 상담)

 시나리오 영향없음
・知らない(모른다)
・知っている(알고 있다)

 C7

 幸せの形(행복의 형태)

 친밀도UP
確かにそうだよね(분명 그렇네)
・救われた人がいるからかな(구해준 사람이 있기때문인가?)

 C8

 噴水の向こうへ(분수의 건너편으로)1

 분기/친밀도UP
でもその前に(하지만 그 전에) ⇒「お悩み解決(고민해결)」
・すぐ行こう(금방 갈게) ⇒「探す声(찾는 목소리)1」

 C9

 噴水の向こうへ(분수의 건너편으로)2

 분기/친밀도UP
でもその前に(하지만 그 전에) ⇒「お悩み解決(고민해결)」
・すぐ行こう(금방 갈게) ⇒「探す声(찾는 목소리)2」

 C10

 お悩み解決(고민해결)

 친밀도UP
赤鼻のトナカイは好きな曲なの(빨간코의 순록은 어떤 곡을 좋아해)?
・すぐに行こう(금방 갈게)

 공통 루트 후반

 D1

 探す声(찾는 목소리)1

 

 D2

 探す声(찾는 목소리)2

 

 D3

 噴水へ飛び込んだ先には(분수의 건너편에는)

 시나리오 영향없음
・もう少し様子を見たい(잠깐 상황을 살펴보고 싶어)
・すぐに声をかけよう(바로 말을 걸어보자)

 D4

 私の居場所(내가 있을 장소)

 시나리오 영향없음
・本の間に挟まったもの(책 사이에 끼워져있는 물건)
・何を書いているのか(뭔가 적혀있는건가)



제4장 水の中(물 속)


「제4장 水の中(물 속)」은 ピーター(피터) 루트, ティンク(팅크) 루트의 분기가 있다.

ピーター(피터)의 시나리오 를 선택한 경우에는 인도 사람 タイガーリリー(타이가 리리)와 대화하게 되고,

ティンク(팅크)의 시나리오 를 선택한 경우에는 인어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水の中(물 속)

 중요분기/친밀도UP
青色の瞳(파란색 눈동자) ⇒ ティンク(팅크) 루트
緑色の瞳(초록색 눈동자) ⇒ ピーター(피터)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

 B1

 聞こえる声(들리는 소리)

 

 B2

 タイガーリリー(타이가 리리)

 시나리오 영향없음
・ついて行かない(같이 못가)
・ついて行く(같이 가자)

 B3

 ベースキャンプ(베이스 캠프)

 친밀도UP

ピーターパンとリリーの関係(피터팬과 리리의 관계)
・ピーターパンと尊長の関係(피터팬과 윗사람의 관계)

 B4

 影の情報(그림자의 정보)

 

 B5

 ドクロ岩への潜入(해골바위로의 침입)

 시나리오 영향없음
・今はなんとも言えません(지금은 아무것도 말할 수 없어요)
・わかりました、引き受けます(알겠습니다, 제가 맡을게요)

 B6

 情報の証(정보의 증거)

 시나리오 영향없음
・これは証拠にならない(이건 증거가 되지 않는다)
・十分証拠になる(충분히 증거가 된다)

 B7

 潜入作戦(잠입작전)

 

 B8

 潜入開始(잠입개시)

 시나리오 영향없음
・ピーターパンの姿なら見えるはず(피터팬의 모습이라면 보였을거다)
・リリーさんに話しかけてみよう(리리씨에게 말을 걸어보자)

 B9

 悪夢(악몽)

 분기/트루 엔딩 조건
走った(달렸다) ⇒「恐怖との戦い(공포와의 싸움)」
返事をした(대답을 했다) ⇒「自分との戦い(자신과의 싸움)」

 B10

 自分との戦い(자신과의 싸움)

 

 B11

 恐怖との戦い(공포와의 싸움)

 

 B12

 空が飛べるピーターパン(하늘을 나는 피터팬)

 

 B13

 風を切る2人 (바람을 가르는 두사람)

 

 B14

 落雷(낙뢰)

 

 ティンク(팅크) 루트

 C1

 耳元の声(귓가의 목소리)

 

 C2

 入り江の人魚(바닷가의 인어)

 시나리오 영향없음
・話しかけてみよう(말을 걸어보는게 좋겠어)
・今はそっとしておく(지금은 내버려두는게 좋겠어)

 C3

 人魚のお祭り(인어의 축제)

 시나리오 영향없음
・人魚たちを説得する(인어들을 설득한다)
・練習に付き合う(같이 연습한다)

 C4

 人魚の集団意識(인어의 집단의식)

 

 C5

 人魚との約束(인어와의 약속)

 시나리오 영향없음
・本当は無理してませんか?(정말 무리하고 있지 않아요?)
・本当に歌いたいんですよね?(정말 노래하고 싶은거죠?)

 C6

 傷つく恐れと歌いたい気持ち(상처받을 두려움과 노래하고 싶은 마음)

 

 C7

 サイレーン捜索(사이렌 탐색)

 시나리오 영향없음
・別の場所に行ったかも(다른 길로 간거 같아)
・海に向かって呼びかけてみる(바다를 향해서 불러보자)

 C8

 お祭り会場(축제 현장)

 

 C9

 サイレーンの勇気(사이렌의 용기)

 분기/트루 엔딩 조건
自分の心の声を思い出して! (내 마음 속 목소리를 기억해내!)⇒「認められる喜び(인정받는 기쁨)」
大丈夫、ここで見守ってます(괜찮아요, 여기서 지키고 있을테니까요)! ⇒「悲しい結末(슬픈 결말)」

 C10

 悲しい結果(슬픈 결말)

 

 C11

 認められる喜び(인정받는 기쁨)

 

 C12

 空も飛べるティンク(하늘을 나는 팅크)    

 

 C13

 ザワツク心(술렁이는 마음)

 



제5장 覚醒する意識(각성하는 의식)



「제5장 覚醒する意識(각성하는 의식)」은 스토리가 거의 나뉘지 않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覚醒する意識(각성하는 의식)

 

 A2

 ただの夢(그저 꿈)

 시나리오 분기없음
・登校しない(등교하지 않는다)
・登校する(등교한다)

 A3

 住先生(스미 선생님)

 

 A4

 出席(출석)

 친밀도UP
ティンカーベルの事(팅커벨에 대해서)
ピーターパンの事(피터팬에 대해서)

 A5

 色の知識(색깔의 지식)

 시나리오 분기없음
・黒に近い灰色になるはず(검은색에 가까운 회색)
・純粋な黒色だったような(순수한 검정색이었던거 같은데)

 A6

 胸騒ぎ(불길한 예감)

 

 A7

 混乱(혼란)

 

 A8

 気遣い(걱정)

 시나리오 분기없음
・大人しく早退した方がいい(얌전하게 조퇴하는게 좋아)
・外へ出て確かめる(밖에 나가서 확인해봐야겠어)

 

 

 시나리오 분기없음
・もう引き返せない(이제 되돌릴 수 없다)
・考え直すべき(다시 생각해봐야해)

 A9

 背後に忍ぶ影(배후에 숨어있는 그림자)

 

 A10

 帰路(귀로)

 분기
・家に帰る(집에 돌아간다) ⇒ 家を出る兄(집에서 나오는 오빠)
・寄り道する(다른곳에 들린다) ⇒ 寂しい弟(외로운 남동생)

 弟 楓(남동생 카에데) <ツインズ(츠인즈)> 루트

 B1

 寂しい弟(외로운 남동생)

 

 兄 レイ(오빠 레이) <スライトリー(스라이트리)> 루트

 C1

 家を出る兄(집에서 나오는 오빠)

 



제6장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



「제6장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에서는 친밀도 일정이상의 캐릭터에게「お守り(부적)」을 받게 된다.

마지막으로는「お守り(부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엔딩을 볼 수 있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1)

 A1

 父との対峙(아버지와 대치)

 친밀도UP
話し合ってみよう(말해보자)
・切り抜けるしかない (여기서 도망치는게 좋아)

 A2

 閉ざされた扉(갇혀버린 문)

 중요분기
視聴覚室(시청각실) ⇒ ティンク(팅크) 루트
裏庭(뒷정원) ⇒ ピーター(피터) 루트

 ピーター(피터) 루트(1)

 B1

 ティンカーベルと影(팅커벨과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み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1)

 C1

 ピーターパンと影(피터팬과 그림자)

 시나리오 영향없음
・それより先に校長室へ(그것보다 교장실로 가자)
・すぐに影をみつけよう(서둘러 그림자를 찾아내자)

 공통 루트(2)

 A3

 그림자 탐색

 「お守り(부적)」입수
・正面玄関(정면 현관) ⇒ 친밀도4이상「ニブスの万年筆(니부스의 만년필)」
・校門(교문) ⇒ 친밀도4이상「スライトリーの花の種(스라이트리의 꽃 종류)」
・旧校舎(구교사) ⇒ 친밀도3이상「ツインズのピエロの人形(츠인즈의 피에로 인형)」
・保健室(보건실) ⇒ 친밀도3이상「トートルズの絵本(토톨즈의 그림책)」

 ピーター(피터) 루트(2)

 B2

 진상의 열쇠1

 「お守り(부적)」입수
・친밀도7이상「ピーターパンの鳥の羽(피터팬의 새깃털)」

 B3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1

 시나리오 영향없음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ティンク(팅크) 루트(2)

 C2

 진상의 열쇠2    

 「お守り(부적)」입수
・친밀도7이상「ティンカーベルの小瓶(팅커벨의 작은병)」

 C3 薄暗い教室で(어두운 교실 안에서)2
 시나리오 영향없음
・外から中の様子を伺う(밖에서 안쪽 상황을 지켜보자)
・中に入って確かめる(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제7장 影との対峙(그림자와 대치)



「제7장 影との対峙(그림자와 대치)」에서「お守り(부적)」을 가지고 있었던 캐릭터의 엔딩을 볼 수 있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1)

 A1

 影との対峙(그림자와 대치)

 

 A2

 インナーチャイルド(이너 차일드)

 트루 엔딩 조건
闇を受け入れること(어둠 속으로 들어가자)
・闇を振り払うこと(어둠에서 벗어나자)

 ピーター(피터) 루트

 B1

 カーリー(칼리)의 제안

 

 B2

 勇気を与えてくれるもの(용기를 가지고 전해줄 물건)1

 중요분기
何も持たない(아무것도 줄 수 없다) ⇒ 배드 엔딩「死してもなお(죽어서라도)」
確かあったはず(분명 있었는데) ⇒ 캐릭터별 엔딩
それよりも急がなきゃ(그것보다 서둘러야해) ⇒ 배드 엔딩「死してもなお(죽어서라도)」

 ティンク(팅크) 루트

 C1

 スミー(스미)의 제안

 

 C2

 勇気を与えてくれるもの(용기를 가지고 전해줄 물건)2

 중요분기
何も持たない(아무것도 줄 수 없다) ⇒ 배드 엔딩「死してもなお(죽어서라도)」
確かあったはず(분명 있었는데) ⇒ 캐릭터별 엔딩
それよりも急がなきゃ(그것보다 서둘러야해) ⇒ 배드 엔딩「死してもなお(죽어서라도)」

 공통 루트(2)

 D1

 救う代償(구하는 대가)    

 

 D2

 小さな抵抗(작은 저항)

 시나리오 영향없음
・その通りかもしれません(그럴지도 몰라요)
・そんなこと、わかってます(그런거 알고 있어요)

 엔딩

 死してもなお(죽어서라도)

 

 엔딩

 どこにもない国(어디에도 없는 나라)

 



엔딩 救助する(탈출하는)○○○


제7장에서「お守り(부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엔딩을 맞게 된다.


No

 스테이지

 선택지

 공통 루트

 A1

 救出する(탈출하는)○○○

 트루 엔딩 조건
自分の人生を決められるのは自分だけ(내 인생을 결정하는건 나 뿐이야!)!
・私はもう一人じゃない(나는 더이상 혼자가 아니야)!
・私はもう何にも囚われない(나는 더이상 아무것에도 얽메이지 않아)!

 A2

 ○○○と逃亡(와 도망)

 

 A3

 ネバーランドの(네버랜드의)○○○

 중요분기
帰らない(돌아갈 수 없어) ⇒ 네버랜드 엔딩
帰らなきゃ(돌아가야해) ⇒ 노멀 엔딩 or 네버트루 엔딩

 엔딩

 노멀 엔딩

 

 엔딩

 네버랜드 엔딩

 

 엔딩

 네버트루 엔딩

 



출처
攻略!しみゅコンプ https://yurugame.info/novel/seec-novel/seec-neverlandsyndr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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