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임은 Android/PS Vita/PS4/Switch으로 발매되었습니다.
공략은 각 버전에 모두 적용된다고 단언할 수 없다는 점 미리 양해바랍니다.
엔딩 목록/추가 시나리오/KEY입수방법/트로피 | |||
저승 루트 | 재치 루트 |
엔딩 목록
엔딩 목록
No. | 명칭 | 입수 루트 | 질문 | 선택지 |
1 | RAISING LOOP 千枝実ねえと楽しい沢遊び (치에미 누나와 즐거운 습지 놀이) | 저승 루트 | Q.毒殺を止めよ (독살을 막자) | 手頃な武器をとる (적당한 무기를 입수한다) |
2 | 楽境虜逋 (안락한 포로) みんなで祝おうウェディング (다같이 축하하는 결혼식) | 재치 루트 | Q.心を決めよ (마음을 정한다) | 戸を開け、説得する (문을 열고 설득한다) |
3 | 零人グルウプ (유령 구르프) あたらしいあさがきた (새로운 아침이 왔다) | Q.絶望するか (절망할까) | そして、言葉を失う (그리고 할말을 잃었다) | |
4 | TRUE 千枝実ちゃんとラブラブロングツーリング (치에미 짱과 러브러브 롱 투어링) | あの人を呼ぶ (그 사람을 부른다) | ||
1? | 裏切りオールナイト (배신의 올나이트) | これもアリだったのかもしれない (이게 통할 지도 모르겠다) | ||
2? | 原始の舞 (원시의 춤) | Q.神に答えよ (신에게 대답하자) | 突然プロポーズ (갑자기 프로포즈) |
배드 엔딩 목록
No. | 명칭 | 입수 루트 | 질문 | 선택지 |
1 | じじいのご高説響き渡る中で惨死 (할아버지의 고설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참사) | Q.便所泊するか (화장실에서 숙박할까) | 「彼」を探す (「그」를 찾는다) | |
2 | 便所マンの最期 (변소맨의 최후) | 저승 루트 | Q.悲鳴を追うか (비명소리를 쫓아갈까) | 飛び出して様子を見に行く (뛰어나가서 상태를 보러 간다) |
3 | いろいろあって千枝実ちゃんと心中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치에미와 동반자살) | Q.彼女の目的は (그녀의 목적은) | 모두 정답 | |
4 | 森で謎死 (숲에서 비명횡사) | 저승 루트 | Q.休水を出るか (야스미즈를 나갈까) | それでも休水から出る (그래도 야스미즈에서 나간다) |
5 | ドシロウトの無謀な攻撃が呼んだ当然の結末で毒殺 (초심자의 무모한 공격이 불러온 당연한 결말로 독살) | Q.毒殺を止めよ | 肩からぶつかる (어깨를 부딪친다) | |
6 | Uターンで謎死 (U턴으로 비명횡사) | 재치 루트 | Q.進路を決めよ (진로를 정하자) | 引き返す (되돌아간다) |
7 | スルーで謎死 (신경쓰지 않고 비명횡사) | 藤良を通り過ぎる (후지요시를 지나친다) | ||
8 | 駐在のオッサンの不自然な親切で謎死 (순경 아저씨의 부자연스러운 친절로 비명횡사) | Q.尋問の回答は (심문의 정답은) | 旅行中に道に迷ったと主張する (여행 중에 길을 잃었다고 주장한다) | |
9 | 千枝実の名前が超反応して謎死 (치에미의 이름이 초반응해서 비명횡사) | 恋人を追ってきたと主張する (연인을 쫓아왔다고 주장한다) | ||
10 | 謎展開で射殺 (수수께끼 전개로 사살) | キレる (열받는다) | ||
11 | 清之介と暗がりでイチャイチャした結果暗殺 (키요노스케와 어두운 곳에서 꽁냥거린 결과 암살) | Q.備えは十分か (준비는 충분한가) | 清之介に話すことがある (키요노스케에게 할말이 있다) | |
12 | 欠けた物語のパーツを集めたあと横着な自死 (부족한 이야기의 퍼즐을 모은 후 무례하게 자살) | Q.過ごし方は (지내는 방법은) | 馬宮 久子に追加で質問 (마미야 히사코에 추가로 질문) | |
13 | 正直者が損をして死亡 (정의자가 손해를 보며 사망) | 재치 루트 | Q.加護の開示は (가호의 개시는) | 「へび」だと名乗り出る (「뱀」이라고 이름을 밝힌다) |
14 | おおかみ投票したら血祭り (늑대 투표하면 제물) | Q.投票の選択1 (투표의 선택1) | 馬宮 久子に投票する (마미야 히사코에게 투표한다) | |
15 | 若頭のブチ切れ天誅で死亡 (우두머리의 폭팔한 천벌로 사망) | Q.匠を信じるか (타쿠미를 믿을까) | 信じず、加護を明かさない (믿지 않고, 가호를 밝히지 않는다) | |
16 | 情報不足の手詰まりで死亡 (정보 부족으로 손쓸 방법 없이 사망) | Q.加護の提示は (가호의 제시는) | 開示しない (개시하지 않는다) | |
17 | モッチーくくったら夜に謎死 (못치 묶었더니 밤에 비명횡사) | 開示(개시) <匠(타쿠미)=사람, 近望(치카모치)=늑대> | ||
18 | 由来不明のトリカブトで毒死 (정체모를 투구꽃으로 독사) | Q.投票の選択2 (투표의 선택2) | 回末 李花子に投票すべきだ (우에마츠 리카코에게 투표해야한다) | |
19 | おおかみの最後っ屁で全滅 (늑대의 마지막 발버둥으로 전멸) | Q.心を決めよ (마음을 정한다) | 諦める (단념한다) | |
20 | 即断即決ママにやられて即死 (즉단즉결, 엄마에게 당해서 즉사) | Q.全か無か選べ (다냐 아닌가를 선택하자) | 皆殺しにする (몰살한다) | |
21 | ぬくみのカケラもない春の一撃でお寒く死亡 (온기가 전혀 없는 하루의 일격으로 차갑게 사망) | 誰も殺さない (아무도 죽이지 않는다) | ||
22 | じいさんの最初で最後の一発で死亡 (할아버지의 처음이자 마지막의 한발로 사망) | Q.罠を選べ (벌을 선택하자) | 寛造に春のことを聞く (칸조에게 하루에 대해서 물어본다) | |
23 | ただ手を挙げなかっただけで死刑** (그저 손을 들지 않은 것 뿐인데 사형**) | **Q.挙手の是非は (거수의 시비는) | 挙手しない (거수하지 않는다) | |
24 | 匠へびの超説得力に手も足も出ず死刑 (타쿠미 뱀의 엄청난 설득력에 꼼짝도 못하고 사형) | Q.血祭り選択1 (제물의 선택1) | 橋本 雄大を殺害する (하시모토 유우다이를 살해한다) | |
25 | マッドママショックの後で完全論破され死亡 (매드 마마 쇼크 후에 완전 논파당해서 사망) | Q.血祭り選択2 (제물의 선택2) | 織部 義次を殺害する (오리베 요시츠구를 살해한다) | |
26 | まさかのむじな裏切りで死刑神に答えよ (설마했던 배신자로 인해서 사신에게 대답하자) | Q.かみに答えよ | それでも、おおかみ勝利を目指す (그래도 늑대 승리를 목표로 한다) | |
27 | 開発秘話 (개발 비화) | - | - |
배드 엔딩27
트루 엔딩 후에 타이틀에서 엔딩 리스트로 가면 추가되어있다.
트로피「みつかった(찾았어)?」입수
숨겨진 엔딩 No.1?「裏切りオールナイト(배신의 올나이트)」
폭로 모드를 ON으로 하고 흑막 루트→「Q.絶望するか(절망할까)」
→ 선택지:これもアリだったのかもしれない(이게 통할 지도 모르겠다)
트로피「<ビーム音(빔 소리)>」입수
숨겨진 엔딩 No.2?「原始の舞(원시의 춤)」
폭로 모드를 ON으로 하고 흑막 루트→「Q.神に答えよ(신에게 대답하자)」
→ 선택지:突然プロポーズ(갑자기 프로포즈)
트로피「はっぴゃっぴゃー(파하핫)」입수
추가 시나리오
명칭 | 타입 | 비고 |
女ハンターvsヒグマ (여성 헌터vs히그마) | 망상/코미디 | 위대한 북쪽의 대지가 가르키는 시련은 새로운「신」과의 투쟁이었다!맹수를 상대로 보케와 츳코미를 하는 용사와 사기꾼의 기묘한 여행! |
ボンクラvsラスボス (본크라vs라스트 보스) | 코미디/호러풍 | 신경질적인 의사는 고민하고 있었다. 그에게 있어서 끝은 곧 시작이었다. 모든 것을 파괴하며 폭주하는 그녀를 어떻게 할까. |
ライターvs謎の駅 (라이터vs수수께끼의 역) | 호러풍 | 자신도 모르게 계속 동경해왔던 사람은 이윽고 바라지 않던 모습으로 재회한다. 광기의 달빛이 비치는 신성모독의 영역을 헤메던 소녀를 슬기로운 소년을 구할 수 있을까. |
少年少女vs地獄の宿 (소년소녀vs지옥의 여관) | 코미디 | 어쩔 수 없이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된「신」과「제사장」. 하지만 거기에는 유명한 사기꾼조차 항복한 지극히 불합리한 지옥의 장난꾸러기 여관이었다!! |
羊vs報告書の山 (양vs보고서의 산) | 다큐멘터리 | 누군가의 꿈은 누군가의 현실. 이야기의 밖에서 모든 것을 보고 있던 존재가 다른 시점으로 사건의 총괄과 남겨진 수수께끼의 해결에 도전한다. |
KEY입수방법
No. | 명칭 | 입수 루트 | 질문 | 선택지 |
1 | 真なる悪 (진정한 악) | Q.便所泊するか (화장실에서 숙박할까) | 「彼」を探す (「그」를 찾는다) | |
2 | 人狼と、復活 (늑대 인간과, 부활) | 저승 루트 | Q.悲鳴を追うか (비명소리를 쫓아갈까) | 飛び出して様子を見に行く (뛰어나가서 상태를 보러 간다) |
3 | 遥か遠い光 (아득히 먼 빛) | Q.彼女の目的は (그녀의 목적은) | 모두 정답 | |
4 | 彼岸に沈む (열반에 가라앉다) | 저승 루트 | Q.毒殺を止めよ (독살을 막자) | 手頃な武器手頃な武器をとる (적당한 무기를 입수한다) |
5 | 親切な駐在 (친절한 순경) | 재치 루트 | Q.尋問の回答は (심문의 정답은) | 旅行中に道に迷ったと主張する (여행 중에 길을 잃었다고 주장한다) |
6 | 禁忌の名前 (금기의 이름) | 恋人を追ってきたと主張する (연인을 쫓아왔다고 주장한다) | ||
7 | バーサーク (Berser) | キレる (열받는다) | ||
8 | からすの意志 (까마귀의 의지) | Q.備えは十分か (준비는 충분한가) | 清之介に話すことがある (키요노스케에게 할말이 있다) | |
9 | 神話と元型 (신화와 원형) | Q.過ごし方は (지내는 방법은) | 馬宮 久子に追加で質問 (마미야 히사코에 추가로 질문) | |
10 | 若頭の正体 (우두머리의 정체) | 재치 루트 | Q.加護の対象1 (가호의 대상1) Q.加護の対象2 (가호의 대상2) | 室 匠を調べる (무로 타쿠미를 조사한다) |
11 | 医者の正体 (의사의 정체) | 能里 清之介を調べる (노사토 키요노스케를 조사한다) | ||
12 | 記者の正体 (기자의 정체) | 馬宮 久子を調べる (마미야 히사코를 조사한다) | ||
13 | 奇才の正体 (재주의 정체) | Q.加護の対象2 (가호의 대상2) | 醸田 近望を調べる (카모시다 치카모치를 조사한다) | |
14 | 少女の正体 (소녀의 정체) | 巻島 春を調べる (마키시마 하루를 조사한다) | ||
15 | 荒れ狂う狼 (사납게 날뛰는 늑대) | Q.心を決めよ (마음을 정한다) | 諦める (단념한다) | |
16 | よみがえる円環 (소생하는 둥근 고리) | 戸を開け、説得する (문을 열고 설득한다) | ||
17 | 鬼神母神 (야차모신) | Q.全か無か選べ (다냐 아닌가를 선택하자) | 皆殺しにする (몰살한다) | |
18 | 不条理な粛清 (부조리한 숙청) | 誰も殺さない (아무도 죽이지 않는다) | ||
19 | 狩人の告白 (늑대의 고백) | Q.罠を選べ (벌을 선택하자) | 寛造に春のことを聞く (칸조에게 하루에 대해서 물어본다) | |
20 | 終わる円環と大怪物 (끝나는 둥근 고리와 대괴물) | Q.絶望するか (절망할까) | そして、言葉を失う (그리고 할말을 잃었다) |
트로피
명칭 |
등급 |
조건 |
---|---|---|
をちなかれ!ドン☆ (피투성이!돈☆) |
플래미넘 |
모든 트로피 입수 |
迷い人 (길을 잃은 사람) |
「濃霧(짙은 안개)」도달 | |
夜明け (새벽녘) |
「黄泉(저승)」도달 | |
惨劇の記憶 (비극의 기억) |
「潜入(침입)」도달 | |
新たな可能性 (새로운 가능성) |
「機知(동지)」도달 | |
あらゆる可能性 (모든 가능성) |
「暗黒(흑막)」도달 | |
たった1つの可能性 (단 하나의 가능성) |
「神話(신화)」도달 | |
帰還 (귀환) |
골드 |
사건을 해결하고 일상으로 돌아옴 |
<ビーム音> (빔 소리) |
「裏切りオールナイト(배신의 올나이트)」발견 | |
はっぴゃっぴゃー (파하핫) |
「原始の舞(원시의 춤)」발견 | |
みつかった? (찾았어?) |
숨겨진『힌트』를 발견해서 확인 | |
冷や水 (냉수) |
실버 |
KEY「真なる悪(진정한 악)」입수 |
見せしめ (본보기) |
KEY「人狼と、復活(늑대 인간과, 부활)」입수 | |
心中ごっこ (동반자살 놀이) |
KEY「遙か遠い光(머나먼 빛)」입수 | |
見るなのタブー (금기된 볼 것) |
END No.1도달&KEY「彼岸に沈む(열반에 가라앉다)」입수 | |
追い出し (추방) |
KEY「親切な駐在(친절한 순경)」입수 | |
締め出し (쫓겨남) |
KEY「禁忌の名前(금기의 이름)」입수 | |
銃で死 (총으로 죽음) |
KEY「バーサーク(Berser)」입수 | |
オタトーク1 (오타쿠 토크1) |
KEY「からすの遺志(까마귀의 유지)」입수 | |
オタトーク2 (오타쿠 토크2) |
KEY「神話と元型(신화와 원형)」입수 | |
匠にい=シロ確 (타쿠미 형=결백 확인) |
KEY「若頭の正体(우두머리의 정체)」입수 | |
ボンクラ=シロ確 (바보=결백 확인) |
KEY「医者の正体(의사의 정체)」입수 | |
食い詰め記者=クロ確 (밥줄이 끊어진 기자=흑막 확인) |
KEY「記者の正体(기자의 정체)」입수 | |
天災ボーイ=クロ確 (천재 보이=흑막 확인) |
KEY「奇才の正体(재주의 정체)」입수 | |
不機嫌ガール=シロ確 (불쾌한 Girl=결백 확인) |
KEY「少女の正体(소녀의 정체)」입수 | |
千枝実ガール=クロ確 (치에미 Girl=흑막 확인) |
KEY「荒れ狂う狼(사납게 날뛰는 늑대)」입수 | |
まさかのMASSACRE (설마의 대학살) |
END No.2도달&KEY「よみがえる円環(소생하는 둥근 고리)」입수 | |
母は強し (어머니는 강하다) |
KEY「鬼子母神(귀자모신)」입수 | |
孫も強し (손녀도 강하다) |
KEY「不条理な粛清(부조리한 숙청)」입수 | |
爺は弱し |
KEY「狩人の告白(늑대의 고백)」입수 | |
デウス・エクス・マキナ (Deus ex machina) |
END No.3도달&KEY「終わる円環と大怪物(끝나는 둥근 고리와 대괴물)」입수 |
출처
レイジングループ攻略wiki ゲームライン https://gameline.jp/reijingl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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