メリサンドル(미리산들)은 전국에서 병사를 모으는 サンサ(산사)의 비전을 본 모양이다.
결론은 다음의 흐름대로 진행하게 된다.
・ジェイミー(제이미)에게 프로포즈 한다.
・각 나라와 평화를 약속한다.
・모든 신들 앞에서 아마도닉을 올리기로 결정한다.
・모든 나라를 통치하에 두고 サンサ(산사)가 겨울을 버티는 방법「統一されし王国(통일된 왕국)」을 입수한다.
・겨울을 기다리고 전국에서 모인 병사와 함께 ホワイト・ウォーカー(화이트 포커)와 전투
ジェイミー(제이미)에게 프로포즈 하자
ジェイミー(제이미)의 목격 정보를 보고 받으면 이벤트 시작이다. 생포하라고 명령하고 만나러 간다.
「さっさとこの首をはねろ(어서 이 목을 베라)…」의 카드에서 반드시 먼저 왼쪽을 선택한다.
아마도「弟(남동생)」의 오역이라고 생각하지만..サンサ(산사)로 올바른 선택을 하면 특별한 전개가 진행될 거라고 추측한다.
이걸로 ジェイミー(제이미)와 대화는 끝난다.
각 나라와 평화를 약속하자
그런데 ジェイミー(제이미)는 프로포즈를 받아주지만 7왕국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하기 위해서는 먼저, 각 나라의 전쟁을 끝내야한다.
ジェイミー(제이미)와 대화 후에 어느 정도 진행하면 ティリオン(티리온)이 온다. サンサ(산사)가 어떤 나라와도 전투를 하고 있지 않으면 이 대화를 한다.
「早くしましょう(서두릅시다)」를 선택하고 모든 신들 앞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할 때까지 그냥 넘어가면 된다.
전투가 계속되는 경우에는 이렇게 되므로 小評議会(소평의회)에 출석하고「外交(외교)」를 선택한다.
상대는 ラニスター家(라니스타 가)나 グレイジョイ家(그레이조이 가) 등 다양하다. 복수의 상대와 교섭해야만하는 경우도 있다.
교섭 상대와 대화는 어떻게 진행해도 상관없지만 ティリオン(티리온)의 질문에 대해서는 반드시 왼쪽에 있는 평화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攻め込みましょう(공격을 시작한다)」or「戦争よ(전쟁이다)!」는 그만두기로 하자.
모든 신들 앞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자
전투가 끝나면 ティリオン(티리온)이 찾아오고「早くしましょう(서두릅시다)」를 선택한다.
セプトン(세프통)의 제안에는 반드시 오른쪽에 있는「七神正教以外も見守るべきよ(일곱 신의 종교 외에도 지켜봐야해)」를 선택한다.
다음의 선택지, 강행하자면 일본어로「いいえ(아니오)?」라고 생각되겠지만 여기서는「はい(네)」를 선택하지 않으면 이벤트가 넘어가고 만다.
溺神(익신)?의 질문에도「はい(네)」라고 대답한다.
모든 나라를 통치하에 두고「統一されし王国(통일된 왕국)」을 개방
サンサ(산사)와 ジェイミー(제이미)이 성립되면 먼저, アリア(아리아)가 다음으로 マーテル家(마텔 가)의 여성, 그리고 デナーリス(데너리스)가 찾아온다. 모두가 サンサ(산사)의 힘이 되겠다고 약속해준다.
デナーリス(데너리스)와 대화 후에 サンサ(산사)의 겨울을 버티는 방법「統一されし王国(통일된 왕국)」이 개방된다.
겨울 동안에 ホワイト・ウォーカー(화이트 포커)와 전투
남은 것은 ホワイト・ウォーカー(화이트 포커)와 전투 뿐이다.
겨울이 되면 4개의 패러미터 중에서 최대 or 최소가 된다. 평소대로라면 최후를 맞기 직전의 상태지만 이번에는 계속한다.
7왕국 전체에서 모인 병사들 앞에서 연설을 진행하자
「戦の指揮をとるか(전투 지휘를 맡겠나)」라고 물어보면 반드시「はい(네)」를 선택한다. 지휘하기 않으면 전멸 엔딩이다.
ホワイト・ウォーカー(화이트 포커)와 전투에서는 반드시 弓兵(궁병) → 騎士(기사) → 특별한 선택지의 순서가 된다.
처음에는「弓兵(궁병)」이다.
다음은「騎士(기사)」를 선택한다.
마지막에 デナーリス(데너리스)에게 부탁한다.
「ドロゴン(드로곤)」을 선택한다.
무사히 승리하고 여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