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PC 게임] 친애하는 ○○에게 (J) 공략 (完)

by 고구마* 2019. 1. 18.


게임 다운로드 Free games library Freem!

※본 게임은 호러 게임으로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은 플레이를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2월 15일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부엌을 조사하고 요리를 만든다.
・オムライス(오무라이스)외를 선택하면 나중에 공포도+1
※우편함에서 딸기 이벤트가 발생하면 공포도+1

アパートの前(아파트 앞)
・아파트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이동한다.

・막다른 곳에 있는 コンビニ(편의점)으로 들어간다.

コンビニ(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 중앙에 있는 선반을 조사한다.

・「カップ麺を補充しよう(컵라면을 보충하자)」라고 말한다.
・안쪽에 있는 문에 들어가서 종이 상자를 조사한다.


2월 16일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大学へ行こう(학교에 가자)」라고 말하므로 아파트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간다. 

・コンビニ(편의점)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간다.


大学(대학교)


・게시판을 조사한다.


講義室(강의실)


・강의가 끝나면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으로 돌아간다.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風呂に入ろう(목욕하자)」라고 말하므로 현관 옆에 있는 문을 조사한다.
・잠겨있으므로 밥솥이 놓여진 선반을 조사하면 鍵(열쇠)를 입수한다.
・문을 조사해서 鍵(열쇠)로 열고 탈의실 오른쪽을 통해서 욕실에 들어간다.
・형광등이 꺼지고「電球を探そう(전구를 찾자)」라고 말한다.
・이 때, 어두운 채로 욕실 구석<샤워기 바로 앞>까지 가면 물건이 떨어지고 공포도+1

・거실의 밑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고 電球(전구)를 입수한다.
・거실의 오른쪽에 있는 의자를 조사하면 움직이고 욕실까지 가져간다.

・샤워가 끝나고 방문을 조사하면 소리가 나고 이벤트가 발생한다.
・현관문을 조사하면 우편함에 ネズミ(생쥐) 이벤트가 발생하고 공포도+1
・이 때, 현관문을 조사하지 않고 잠들면 다음날 현관을 조사했을 때 공포도+2가 된다.


2월 17일

コンビニの辺り(편의점 근처)


・志穂(시호)와 冬真(토우마)의 이벤트가 끝나면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으로 향한다.



・コンビニ(편의점) 근처에서 阿宗(아소우)와 이벤트가 발생한다.



「はっきり断る(확실하게 거절한다)」→ 공포도+2
「刺激しないように断る(자극하지 않도록 거절한다)」→ 공포도+1

アパートの辺り(아파트 근처)


・『♪』阿宗(아소우)와 이벤트가 끝나고 冬真(토우마)가 배웅해준다.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으로 바로 들어가지 않고 건물 뒤쪽으로 간다.
・베란다가 보이는 장소에서 노란 꽃 옆에서 コンタクトレンズ(콘텍트렌즈)를 입수한다.
・입수하지 않으면 해피 엔딩이 되지 않는다.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요리를 만드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オムライス(오무라이스)외를 선택하면 나중에 공포도+1
・「メッセージカードを探そう(메세지 카드를 찾자)」라고 말한다.
・이 때, 현관에 있는 신발장과 방에 있는 벽장을 조사하면 각각 공포도+1
・휴지통을 조사하면 メッセージカード(메세지 카드)가 있으므로 입수한다.
※이 시점에서 공포도 8이상<꽃 4송이>이면 배드 엔딩2.

実家(친가)
・옆 방으로 가서 밑에 있는 수납장을 조사하면 4자리수의 자물쇠와 힌트가 나온다.

・거실로 가서 위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고 酒(술)을 입수한다.
・분재에 酒(술)을 사용한다.
 -오른쪽 위에 있는 미닫이를 조사하고 오른쪽 밑에 있는 마름모꼴의 숫자가 100자리수
 -거실의 다다미가 2자리수이므로 하양은 10의 자리수
 -족자의 꽃과 분재의 꽃 수를 더하면 1자리수
・옆 방 수납장에 들어있던 자물쇠의 비밀번호는「0217」라는 것을 알 수 있다.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침대를 조사한다.

・거실의 왼쪽에 있는 문을 조사한다. 
・밥솥이 선반을 조사하고 鍵(열쇠)를 입수한다.
・베란다로 나와서 거실로 돌아간다.
※つかさ(츠카사)가 コンタクトレンズ(콘텍트렌즈)를 입수하지 않았다면 여기서 ???를 입수한다.

・부엌을 조사한다.
・つかさ(츠카사)의 방 밑에 있는 수납장을 조사하면 잠긴 상자가 있다.
・옆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면 힌트 그림이 있다.
・꽃과 ☆의 사이에 있는 동물의 방향대로 버튼을 누르면 잠금이 풀린다.
・왼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 <<><><
※해피 엔딩을 위해서 이 시점까지 ネズミのおもちゃ(생쥐 장난감)을 입수해둬야한다.

・현관을 조사하면 이벤트가 발생하고 大学(대학교)에 간다.
・사진 속 디지털 시계를 조사한다.

大学(대학교)・講義室(강의실)1
・강의가 끝나면 志穂(시호)와 冬真(토우마)에게 말을 걸고 チョコ(초콜렛)을 건내준다.

・『♪』冬真(토우마)에게 ネズミのおもちゃ(생쥐 장난감)를 사용한다.
※사용하지 않으면 해피 엔딩이 되지 않는다.

大学(대학교)・講義室(강의실)2
・『♪』唐沢教授(카라사와 교수님)에게「14日の事(14일에 대해서)」를 물어본다.

※물어보지 않으면 해피 엔딩이 되지 않는다.


コンビニ(편의점)


・『♪』店長(점장)에게 「14日の事(14일에 대해서)」를 물어본다.
※물어보지 않으면 해피 엔딩이 되지 않는다.

・コンビニ(편의점) 근처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므로 コンビニ(편의점) 앞에서 바로 들어간다.
※공포도8이상일 때는 어느 하나의 행동을 할 수 없다.

つかさの家(츠카사의 집)


・현관을 조사한다.
・탈의실의 문을 조사한다.
・밥솥의 선반을 조사한다.
・전화가 놓인 선반을 조사하면 잠긴 상자가 있다.
・힌트는「○ → オ/ケ → ○」로 アイウエオ(아이우에오)의 순서다.
 ‐빨간 글자 ○는 エ/파란 글자 ○는 コ
 ‐겹쳐지는 부분은 보라색이다.
 ‐보라 보라 보라
 ‐하양 빨강 파랑
 ‐보라 보라 보라



・문을 조사한다.
・숨겨진 이벤트 → 침대를 조사한다.
・문을 조사하고 거실로 나온다.
・숨겨진 이벤트 → 현관까지 가면 시간이 부족하므로 탈의실로 들어간다.

・욕실에서 샤워기를 조사하고 물을 튼다.
・화장실을 조사하고 물탱크를 올바른 순서대로 8번 누르면 열린다.
・힌트는 화장실과 거실의 벽에 걸린 그림으로 검은색 사각 테두리와 빨간색 사각 테두리가 있다.
・각각 1~4의 모서리를 순서대로 누르고 バール(쇠지레)를 입수한다.
・오른쪽 위, 왼쪽 아래, 오른쪽 아래, 오른쪽 아래, 왼쪽 아래, 왼쪽 위, 오른쪽 위, 왼쪽 위.
・욕실의 물이 고여있는 부분에 バール(쇠지레)를 사용한다. 



【엔딩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