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근밭/뿅뿅

[PC 게임] 세븐 테트 크로스 (J) 공략 (完)

by 고구마* 2019. 1. 18.


게임 다운로드 Free games library Freem!

※본 게임은 호러 게임으로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은 플레이를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수감 당일

ユリスの独房(유리스의 독방)


・위에 있는 종이를 조사하면 地図(지도)를 입수한다.

医務室(의무실)<2층 계단 왼쪽에 있는 작은 방>


・선반을 조사하고 絆創膏(반창고)를 입수한다.


牢(감옥)


・죄수들과 인사한다.
 ‐2번 독방:ジルベール(질베르)
 ‐12번 독방:ヨハン(요한)
 ‐余暇室(휴게실):コナー(코나), ディッキー(디키), ドニス(도니스)
 ‐図書室(도서실):サイラス(사이러스)

余暇室(휴게실)


・ドニス(도니스)에게 말을 걸려면 TV콘센트를 맞게 연결해야한다.
・왼쪽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면 주사위 전개도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초록=1  빨강=2
 파랑=3  노랑=4
 하양=5  보라=6
・마주 보는 면의 숫자의 합계가 7이 되는 주사위를 각각 숫자와 색을 맞추면「234165」의 순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TV를 키고 ドニス(도니스)에게 말을 걸면 ユリスの独房(유리스의 독방)에서 잠이 든다.

ユリスの独房(유리스의 독방)


・한밤 중에 유령을 목격한다.


다음날


1층


・キース(키스)에게 モップ(대걸레)가 있는 장소를 물어본다.
・1층에 있는 유령에게 絆創膏(반창고)를 건내준다.
・1층 왼쪽 안에 있는 문을 조사하면 간수가 와서 금지구역이라고 말하며 데려간다.

食堂(식당)


・앞에 있는 유령에게 말을 건다.
・오른쪽 구석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고 コップ(컵)을 입수한다.
・2층 계단 오른쪽에 있는 세면대나 食堂(식당)의 수도 앞에서 コップ(컵)을 사용하고 水の入ったコップ(물이 담긴 컵)을 입수한다.
・水の入ったコップ(물이 담긴 컵)을 食堂(식당) 앞에 있는 유령에게 건내준다.
・간수에게 말을 걸고 作業室(작업실)로 간다.

作業室(작업실)


・작업이 끝나면 ジルベール(질베르)와 ヨハン(요한)>이 가석방이 결정된다.
・통로에 있는 유령에게 말을 건다.
・糸(실)을 입수한다.
・질문의 정답은「하얀색에 빨간실의 손수건 )」이고 糸(실)을 입수한다.
・検査室(검사실)에 있는 유령에게 糸(실)과 針(바늘)을 사용한다.
・유령의 넥타이를 바느질한다.
・가석방 배웅이 끝나면 다음날이 된다.

1층 왼쪽<뒷문>의 통로


・혈은을 확인하고 닦는다.
・キース(키스)에게 뒷문에서 신음소리가 들린다고 말한다.
・キース(키스)가 가지고 있는 正確な地図(정확한 지도)로 뒷문에 地下室(지하실)이 없다는 것을 확인한다.

中庭(안뜰)


・야구 대회 후에 コナー(코나)에게 말을 건다.

体育館(체육관)<運動場(운동장)>


・오른쪽 위에서 ガラスの破片(유리 파편)을 입수한다.

3층 ディッキーの独房(디키의 독방)<12번>


・ディッキー(디키)에게 ヘアピン(머리핀)을 양보해달라고 말한다.
・ネックレス(목걸이)를 찾아주면 ヘアピン(머리핀)을 주겠다고 말한다.

中庭(안뜰)


・ガラスの破片(유리 파편)을 사용한다.
・까마귀 둥지에서 ネックレス(목걸이)를 입수한다.

3층 ディッキーの独房(디키의 독방)<12번>


・ディッキー(디키)에게 ネックレス(목걸이)를 건내주고 ヘアピン(머리핀)를 입수한다.

中庭(안뜰)


・コナー(코나)에게 ヘアピン(머리핀)를 건내준다.
・キース(키스)에게 말을 걸고 간수를 유인해달라고 부탁한다.

1층 왼쪽 구석에 있는 금지 구역


・地下室(지하실)로 간다.


地下室(지하실)・倉庫(창고)



・キース(키스)와 합류한다.

・전자 버튼으로 잠겨 있고 암호는 벽의 왼쪽에 있는 벽보와 인형의 안구 방향을 조합한다.
・암호는 4자리 숫자「4268」

・왼쪽 위의 책장♪=5, ▽=4
・왼쪽 밑▲=2, □=8
・오른쪽 항아리○=3, ★=1

・오른쪽 위에 있는 栓抜き(병따개)를 입수하고 왼쪽에 있는 병을 따면 目玉(안구)를 입수한다.
・오른쪽 밑에 눈이 없는 인형에 目玉(안구)를 끼워넣으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눈의 방향은「왼쪽, 아래쪽, 오른쪽 위, 위쪽」
・◆=7, ×=6

・문 안쪽에 있는 牢屋(ㅈ)에서 ヨハン(요한)과 ジルベール(질베르)등의 사체를 발견한다. ・ユシア(유시아)는 간수에게 들키고 懲罰房(징벌의 방)으로 가게 된다.
・간수는 ユシア(유시아)를 보고「あの人のお気に入り(그 사람의 마음에 들었어)」라고 말한다.

懲罰房(징벌의 방)


・懲罰房(징벌의 방)에 떨어져 있는 사진에 ダミアン(데이미언)과 또 다른 남성이 찍혀있다.
・책장을 조사하면 숨겨진 문을 발견한다.

図書室(도서실)


・キース(키스)와 교대한다.
・サイラス(사이러스)에게 말을 건다.

牢(감옥)


・ダミアン(데이미언)에게 말을 건다.

懲罰房(징벌의 방)


・방 앞에 있는 선반에서 간수의 일기를 꼽혀있으므로 읽는다.
・図書室(도서실)에 있는 책의 나열「노랑 빨강 빨강 빨강」을 확인한다.

図書室(도서실)


・오른쪽 위에 있는 선반을 조사하고「노랑 빨강 빨강 빨강」으로 책을 나열하면 図書室戸棚の鍵(도서실 수납장의 열쇠).
・오른쪽에 있는 수납장을 열쇠로 열고 ウィルソンの憂鬱な日々4巻(월슨의 우울한 나날 4권)을 입수한다.
・サイラス(사이러스)에게 ウィルソンの憂鬱な日々4巻(월슨의 우울한 나날 4권)을 건내준다.


다음날


2층 ドニスの独房(도니스의 독방)<3번>


・ドニス(도니스)에게 말을 건다.

牢(감옥)


・サイラス(사이러스)에게 釘抜き(장도리)를 받는다.

懲罰房(징벌의 방)


・ユシア(유시아)에게 釘抜き(장도리)를 건내준다.

牢(감옥)


・コナー(코나), ディッキー(디키), ドニス(도니스)의 가석방이 결정된다.

懲罰房(징벌의 방)


・숨겨진 문을 釘抜き(장도리)로 연다.
・문에 적힌「LOOSE」를 힌트로 침대를 조사하고 암호를 해독한다.
・로마자를 뒤집어서 보면「35007」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입력하면 ドライバー(드라이버)를 입수한다.
・오른쪽 벽을 조사하고 ドニス(도니스)에게 말을 걸면 ドニス(도니스)가 어릴 때 호모라고 놀림받았던 기억을 말한다.
・다시 오른쪽 벽을 조사한 후에 ドニス(도니스)에게 말을 걸고 ドライバー(드라이버)를 건내주면 取っ手(손잡이)를 받게 된다.
・바닥에 떨어진 ダミアンの写真(데이미언의 사진)을 입수한다.

地下道(지하도)



・지하도는 바닥이 젖어있어서 벽에 부딪칠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바위를 이용해서 출구로 나오면 中庭(안뜰)이다.

図書室(도서실)


・キース(키스)에게 말을 걸면 サイラス(사이러스)가 끼어든다.
・ユシア(유시아)가 자리를 떠나면 ダミアン(데이미언)이 마피아에게 도망쳐서 자수했다는 이야기를 듣을 수 있다.
・ダミアン(데이미언)에게 写真(사진)를 건내주면 회상 후에 ダミアン(데이미언)이 파티에 참각한다.
・懲罰房(징벌의 방)에서 ダミアンの写真(데이미언의 사진)을 입수하지 않았다면 배드 엔딩3.

地下牢(지하 감옥)


・사체를 발견하면 간수에게 틀킨다.
・사체들이 공격을 시작하면 ダミアン(데이미언)을 조작해서 Space나 Enter로 공격하는 미니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ダミアン(데이미언)이 없을 경우에는 キース(키스)를 조작해서 공격하자>
・마지막에 ダミアン(데이미언)의 친구 ブルーノ(브루노)의 사체가 덮치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ガス室(가스실)


・キース(키스)를 조작해서 5분 이내에 가스를 멈춰야한다.
・오른쪽 밑에 있는 선반의 종잇 조각을 확인하면「→ ↓ ↑ ←」를 입수한다.
・오른쪽 위에 있는 벽에 붙은 종이「2413」을 입수한다.
・2개의 종이를 겹치면 화살표와 숫자를 맞추고 올바른 순서를 알아낸다.
・석상을「↑ → ← ↓」의 방향으로 맞추고 빨간색 스위치를 누르면 가스가 멈춘다.


・ユシア(유시아)와 교대하면 다시 오른쪽 위에 있는 벽보를 확인한다.
・그림을 히라가나로 바꿨을 때 모음의 번호를 가르키고 있다.
<예시:木는 ki로 i는 모음<a,i,u,e,o>의 2번째므로 木=2>
・문을 조사하고  3자리수의 암호 うさぎ(토끼)=312를 입력한다.
・キース(키스)의 회상 장면을 확인한다.

廊下(복도)


・가스실을 빠져나와서 복도 끝에 있는 막다른 벽을 조사한다.

研究室(연구실)


・ディッキー(디키), ドニス(도니스), コナー(코나)와 재회한다.
※ダミアン(데이미언)의 설득을 실패하면 세 사람은 이미 죽은 상태로 발견한다.
・오프닝에서 등장한 여자 경찰 アンナ(안나)가 나타난다.
・アンナ(안나)가 아들<エリオット(엘리엇)>을 구하기 위해서 죄수를 죽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엔딩 분기 발생


『キースを信じる(키스를 믿는다)』
・キース(키스)가 알사탕으로 간수들을 넘어지게 한다.
・유령 이벤트의 진행에 따라서 분기 발생.


『逃げる(도망친다)』<배드 엔딩2 部品(부품)>




『유령을 구했다』<해피 엔딩 それぞれの始まり(각각의 시작)>




『유령을 1~2번 정도 도와줬다』<노멜 엔딩 刑務所での日々(형무소에서의 나날)>




『유령을 무시했다』<배드 엔딩1 失ったモノ(잃어버린 것)>




『ダミアン(데이미언)의 설득에 실패한다』<배드 엔딩3 殺人鬼(살인귀)>




출처

game - FC2 http://yuugennoitoma.web.fc2.com/sebunntettokurosu.html

RAME FEGE http://fege.blog68.fc2.com/blog-entry-777.html

脱出ゲーム https://browsegames.net/escape-game/%E3%82%BB%E3%83%96%E3%83%B3%E3%83%86%E3%83%83%E3%83%88%E3%82%AF%E3%83%AD%E3%82%B9%E3%81%AE%E6%94%BB%E7%95%A5%E3%83%A1%E3%83%A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