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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밭/뿅뿅

[PC 게임] 네가 죽어~다수결 데스 게임~(J) 공략 - 제2장 어트렉션/환영농도/메달 이벤트

by 고구마* 2018. 11. 27.

 
일부 명칭은 임의로 작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공포 요소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신이 미약하신 분은 플레이를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어트렉션의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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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트렉션은 다음의 9가지다.

 

 

이름 보수 클리어칩

난이도

メモリーダンス
(메모리 댄스)
★★★★ 아주 어려움
タメウチカードバトル
(타메우치 카드 배들)
★★ 보통
腕相撲ゲーム
(팔씨름)
★★
撃墜ハエ叩き
(격추 파리채)
★★
居合道一閃
(거합도 일섬)
★★ 간단
心霊シャッターゲーム
(심령 셔터 게임)
★★ 보통
激走トロッコ
(격주 광차)
★★
かくれんぼ
(숨바꼭질)
★★
滞留エリア限界線
(체류 지역 한계선)
★★★ 어려움

 

 

メモリーダンス(메모리 댄스)


 


・어트렉션 중에서 가장 어렵다.
・특히 3번째의 후반은 고속으로 움직이는 12개의 안무이 나오고 상당한 기억력을 시험하게 만든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カンナ
(칸나)
어려움 단편적으로 안무를 기억한다
レコ
(레코)
보통 안무의 후반를 기억한다
レコ(레코)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완벽하게 기억을 떠올린다
ギン
(긴)
어려움 ギン(긴)의 응원으로 가끔 체력 회복
ギン(긴)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체력 회복
 
─ 공략 ─
・파트너에게 はレコ(레코)를 선택하라고 추천한다.
・レコ(레코)를 조작할 때 후반의 안무 정답이 표시되기 때문에 댄스 전에 기억해두면 좋기 때문이다.
・レコ(레코)의 아이콘을 탭하면 한 번만 완벽하게 안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3번째 후반에 사용하면 꽤 편하다.

・カンナ(칸나)를 선택한 경우에 단편적으로 안무 정답이 표시되지만 비확실성이 높기 때문에 결국 모든 댄스를 기억해야한다.

・ギン(긴)은 체력 회복만 하고 안무의 힌트는 주지 않는다.
・완벽한 실력 승부로 순수하게 기억 게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추천한다.
 
─ MEMO ─
・이렇게 했지만「클리어 못하겠다!」라는 플레이어는에게는 스마트폰 등에서 안무 영상을 촬영하는 것도 방법이다.

タメウチカードバトル(타메우치 카드 배들)


・차지해서 공격하거나 방어하거나..그것의 카드 버전이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ケイジ
(케이지)
간단 상대가 내는 카드를 가끔 2장 알 수 있다.
Qタロウ
(Q타로)
어려움 공격력이 대폭 상승
ギン
(긴)
보통 サラ(사라)를 조작할 때 ギン(긴)의 응원으로 가끔 체력 회복
ギン(긴)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체력 회복

─ 공략 ─
・ケイジ(케이지)를 선택하라고 추천한다.
・본 게임은 얼마나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고 상대가 차지할 때 공격해서 상대의 카드를 가드할 수 있는가.
・サラ(사라)를 조작할 때도 상대의 패를 가끔 1장 알 수 있고 サラ(사라)만으로도 여유롭게 클리어할 수 있다.

腕相撲ゲーム(팔씨름)


・고속으로 움직이는 게이지를 오른쪽에 있는 에리어에서 얼마나 멈추게 재빠르게 멈추게 할 수 있을까.
・동체시력과 순발력이 필요하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ケイジ
(케이지)
간단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을 알아내기 쉽다.
Qタロウ
(Q타로)
보통 공격이 성공했을 때 2배의 팔힘으로 쓰러트릴 수 있다.
アリス
(앨리스)
방어 버튼의 연타 횟수를 줄인다.

─ 공략 ─
・잘하는 사람에게는 쉬운 게임이다.
・파트너와 관계없이 サラ(사라)만으로 클리어할 수 있다.
・클리어하기 어려운 플레이어는 ケイジ(케이지)를 파트너로 삼자.
・게이지의 속도가 느려져서 플레이하기 쉽다.

撃墜ハエ叩き(격추 파리채)


・시간 내에 화면 상의 모든 파리를 퇴치하는 게임.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カンナ
(칸나)
보통 소환되는 적의 수가 줄어든다.
ナオ
(나오)
공격을 받을 때까지 제한 시간이 늘어난다.
ギン
(긴)
サラ(사라)를 조작할 때 ギン(긴)의 응원으로 가끔 체력 회복
ギン(긴)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체력 회복

─ 공략 ─
・파트너는 누구라도 좋다.
・サラ(사라)만으로도 충분하지만 恩恵(메구미)거 받아드리는 ギン(긴)이 좋을 지도 모르겠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플레이할 때는 양손의 손가락으로 탭할 수 있기 때문에 마우스로 클릭하는 것보다는 재미있을 걸고 생각한다.

居合道一閃(거합도 일섬)


・무기를 재빠르게 선택해서 상대보다 먼저 공격하는 게임이다.
・순발력이 필요하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ソウ
(소우)
간단 표시되는 무기의 종류를 사전에 알 수 있다.
レコ
(레코)
보통 신호로 적의 공격이 올 때까지 텀이 길어진다.
ナオ
(나오)
간단 신호의 1초 전에 징조를 느낄 수 있다.

─ 공략 ─
・추천하는 파트너는 ソウ(소우).
・사전에 어떤 무기를 사용할지 알 수 있기 때문에 3개의 무기 중에서 하나를 골라야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든다.
 
─ MEMO ─
・3번째는 공격할 때까지 시간이 꽤나 짧기 때문에 サラ(사라)만으로는 난이도가 판별하기에는 어렵다.

心霊シャッターゲーム(심령 셔터 게임)


・파란 도깨비를 회수하면서 유령이 나오면 사진을 찍어서 공격을 막아내자.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ケイジ
(케이지)
보통 시간 경과로 에너지가 차고 감소가 없어진다.
レコ
(레코)
간단
유령이 나타나기 조금 전에 감지할 수 있다.
ナオ
(나오)
보통 파란 도깨비를 회수했을 때 에너지의 양이 늘어난다.

─ 공략 ─
・サラ(사라)만으로도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는 간단한 어트렉션이다.
・성능은 알 수 없기 때문에 파트너는 누구라도 좋다.
・파트너의 성능에 의지하고 싶다면 レコ(레코)가 좋다.
・데미지를 받을 가능성도 줄어든다.

激走トロッコ(격주 광차)


・방해물을 피하면서 시간 내에 골인 지점까지 가면 클리어.
・연타・순발력이 필요하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Qタロウ
(Q타로)
어려움 공격력이 대폭 상승
ソウ
(소우)
보통 광차의 스피드가 오른다
ギン
(긴)
간단 고속 아이콘가 나타날 확률이 오른다

─ 공략 ─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파트너는 ソウ(소우) or ギン(긴)을 추천한다.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골인 지점에 도착해야한다.

かくれんぼ(숨바꼭질)


・유령에게 들키지 않도록 3개의 레버를 각각 올려서 게이지를 채우는 어트렉션이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ケイジ
(케이지)
보통 시간 경과에서 에너지의 감소가 없어진다.
カンナ
(칸나)
에너지가 차는 속도가 빨라진다.
アリス
(앨리스)
간단 적이 뒤돌아보는 타이밍을 1초전에 예측한다.

─ 공략 ─
・파트너는 アリス(앨리스)을 추천한다.
・유령을 들키면 데미지를 받기 때문에 언제 뒤돌아볼지 사전에 알고 있는 편이 좋다.
・ケイジ(케이지)를 제외하고 레버을 올릴 수 없는 동안에는 게이지가 조금씩 줄어들기 때문에 게이지가 MAX가 될 때까지 1개씩 레버를 올리도록 하자.

滞留エリア限界線(체류 지역 한계선)


・적이 계속해서 나오는 에리어로 머무는 어트렉션이다.
・에리어 외에 닿으면 안된다.

파트너

난이도

능력
ソウ
(소우)
보통 에리어가 차고 있을 때 차지 속도가 올라간다
レコ
(레코)
간단 에리어의 이동이 느려진다.
アリス
(앨리스)
보통 체력이 하나 늘어난다
 
─ 공략 ─
・サラ(사라)만으로는 플레이하기에 조금 어렵다.
・특히 3번째가 어렵고 파트너에게 의지하고 싶다면 レコ(레코)를 추천한다.
・반복되는 에리어의 3번째에 꽤나 에리어가 요동치기 때문에 느려지게 만드는 것이 좋다.
・빠른 결착을 목표로 한다면 ソウ(소우)도 나쁘지 않다.
 
─ MEMO ─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 마우스를 클릭으로 연타할 필요는 없다. 클릭 버튼을 계속 누르고만 있어도 된다.
 
 
환영 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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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농도가 상승하는 이벤트


・모두 5개의 이벤트가 있다.<제2장의 서두에 있는 첫 상승 이벤트 제외

1일째 아침 교섭 후


・モニタールーム(모니터룸)으로 가서 ナオ(나오)에게 말을 건다.
・선택지에서『私も同じ状況だったら(나도 같은 상황이었다면)…』를 선택하면 환영 농도가 20상승한다.

1일째 낮 교섭 후

 


・ギン(긴)의 치료를 위해서 医務室(의무실)으로 간다.
・선택지에서『隠した物を見る(숨긴 물건을 본다)』를 선택하면 환영 농도가 30상승한다.

1일째 밤의 시작 후

 

 

・医務室(의무실)로 간다.
・유리창에 비치는 ジョー(죠)의 그림자를 조사하면 환영 농도가 20상승한다.

 

─ MEMO ─
・이 타이밍에서는 이벤트를 넘겨도 스토리는 진행되지만 2일째 낮에 강제로 이벤트가 발생한다.

2일째 밤에 ソウ(소우)가 PC를 바꾼 후

 


 ・ケイジ(케이지)가 サラ(사라)에게 메달을 50장 건내주지 않는 이벤트가 끝나면 자신의 침실로 이동한다.
・선택지에서『ジョーの時 あんなに泣いたのに(죠의 일로 그렇게 울었는데)…』를 선택하면 환영 농도가 20상승한다.

3일째 낮 교섭


・죽었던 3명을 터치하면 이벤트 후에 환영 농도가 20상승한다.

─ MEMO ─
・환영 농도를 올리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밑에 있는 메뉴에서『交渉をしない(교섭하지 않는다)』를 선택하자.


환영 농도의 최대치


 

 


・환영 농도의 최대치는 130이다.
・농도가 올라갈 때마다 작은 이벤트가 발생한다.

─ MEMO ─
・최대치 130에 도달하면..?


환영 농도를 0으로 리셋하자


 


・医務室(의무실)에서 ジョー(죠)의 그림자를 조사한다.
・이벤트가 끝나면 ハンナキー(한나키)가 가지고 있는 장치를 사용해볼지 물어보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환영 농도가 0으로 리셋된다.

─ MEMO ─



・장치를 무분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ハンナキー(한나키)의 반대를 무릅쓰고 3번 사용하면..?

 

 


 
메달을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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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수할 수 있는 각 동료의 메달 최대치

이름

최대치

ケイジ
(케이지)
20
Qタロウ
(Q타로)
(※)70
レコ
(레코)
50
ソウ
(소우)
0
カンナ
(칸나)
0
アリス
(앨리스)
0
ナオ
(나오)
50
ギン
(긴)
60
 
─ MEMO ─
※3일째 아침 교섭에서 Qタロウ(Q타로)에게 40장의 메달을 받지만 GAME OVER가 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제2장 클리어시의 최대치는 30장이 된다.

메달을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 목록

ケイジ(케이지)

・1일째 아침의 교섭 이벤트에서 20장 교환할 수 있다.
Qタロウ(Q타로)


・1일째 밤의 교섭 이벤트에서 20장 교환할 수 있다.


・タメウチカードバトル(타메우치 카드 배들)・腕相撲ゲーム(팔씨름)・激走トロッコ(격주 광차)에서 동료로 선택하면 어트렉션 클리어 후에 10장 교환하게 된다.<1번 한정>


・3일째 아침의 교섭 이벤트에서 サラのメダル(사라의 메달) 10장 or 20장과 Qタロウのメダル(Q타로의 메달) 40장을 교환할 수 있다.

─ MEMO ─
・40장 교환하면 GAME OVER로 진행된다.
・Qタロウ(Q타로)의 개인정보를 구입할 수 있게 되므로 궁금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천한다.
レコ(레코)

 

・1일째 낮의 교섭 이벤트에서 ナオ(나오)에게 サラのメダル(사라의 메달)을 20장 건내주면 レコ(레코)에게 20장 받을 수 있다.


・滞留エリア限界線(체류 지역 한계선)でレコ(레코)を동료로 선택하면 어트렉션 후에 30장을 준다.
ナオ(나오)


・1일째 낮의 교섭 이벤트에서 レコ(레코)에게 サラのメダル(사라의 메달)을 20장 건내주면 ナオ(나오)에게 20장 받을 수 있다.


・2일째 낮의 교섭 이벤트에서 30장 교환할 수 있다.
ギン(긴)


・1일째 아침의 교섭 이벤트에서 10장 받을 수 있다.


・1일째 밤의 교섭 이벤트에서 30장 받을 수 있다.


・2일째 밤의 교섭 이벤트에서 20장 받을 수 있다.
ソウ(소우)・カンナ(칸나)・アリス(앨리스)
・3명의 메달은 제2장에서는 입수할 수 없다.

제2장 종료시에 소지할 수 있는 메달은 최대 160장

・다음의 2패턴으로 입수하게 된다.

 

이름 패턴1 패턴2
ケイジ
(케이지)
20 20
Qタロウ
(Q타로)
10 10
レコ
(레코)
50 30
ソウ
(소우)
0 0
カンナ
(칸나)
0 0
アリス
(앨리스)
0 0
ナオ
(나오)
30 50
ギン
(긴)
50 50
합계 160 160

 

─ MEMO ─
・3일째 아침의 교섭 이벤트에서 Qタロウ(Q타로)에게 40장을 받으면 그 순간에는 최대 200장이 된다.

 
 
출처

キミガシネ 攻略Wiki https://h1g.jp/kimigashine/?%E3%82%AD%E3%83%A3%E3%83%A9%E3%82%AF%E3%82%BF%E3%83%BC%E7%B4%B9%E4%BB%8B

公式サイト https://site.nicovideo.jp/atsumaru/contents/kimigash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