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동이 빨라지는 イノシシの人形(멧돼지의 인형)도 입수할 수 있기 때문에 모험이 더욱 즐거워진다.
적도 강력해지므로 과제를 클리어하면서 수련을 하는 것이 좋다.
먼저, 霧の森(안개의 숲)의 동쪽에 있는 おばあちゃん(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おばあちゃんの家(할머니의 집)에서 대화하면 霊石(영혼의 돌)의 강화 방법과 필드에서 이동 속도가 오르는 イノシシの人形(멧돼지의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인형을 소지하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집의 지하에서 생명력<50>을 줄 필요가 있다.
주변에 있는 잡몹을 퇴치하고 생명력을 모아서 イノシシの人形(멧돼지의 인형)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들자.
イノシシの人形(멧돼지의 인형)으로 고속 이동이 가능해진 후에는 생명력을 보다 모을 수 있게 되므로 霊石(영혼의 돌) Lv2의 재료를 모은다.
재료 중 하나인 黒い魔力の石(검은 마력의 돌)은 노파가 있던 집의 오른쪽 에리어의 黒石窟(검은 돌의 동굴)에 떨어져 있다.
필요한 재료는 3개로 떨어져 있는 것을 줍거나 暗黒人(암흑인)을 쓰러트리고 입수한다.
다음으로 霧の湧き水(안개의 용수)를 1개 입수한다.
霧の湧き水(안개의 용수)의 입수 장소는 과제 몬스터「こけゴーレム(이끼 골렘)」가 지키고 있다.
イノシシの人形(멧돼지의 인형)을 탄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면 민첩50% UP의 스테이터스 버그가 붙어있어서 유리해진다.
こけゴーレム(이끼 골렘)은 電撃魔法(전격 마법)으로도 쓰러지지 않는 강적이다.
炎の魔法(불꽃 마법)으로 화염을 일으키고 검술로 연속 공격을 해서 꾸준히 데미지를 주자.
공격을 받으면 체력의 반이 줄어들기 때문에 リトルエミリア(리틀 에밀리아)를 레벨2까지 올려두는 것이 좋다.
쓰러트리면 무사히 霧の湧き水(안개의 용수)를 입수할 수 있게 된다.
재료가 모이면 집으로 돌아가서 霊石(영혼의 돌) Lv2를 만든다.
생명력이 200까지 모이게 되고 다양한 인형을 움직일 수 있게 된다.
또, 전투 중에 霊石(영혼의 돌)을 사용해서 체력과 마나를 회복할 수 있다.
霊石(영혼의 돌) Lv2가 되면 1장에서 마지막으로 만난 퇴역 군인・ヘクター(베크타)을 만나러 가게 된다.
도중에 지나가게 되는 霧の洞窟(안개의 동굴)의 안에서 과제 몬스터「デムペスト(뎀페스트)」와「大型トカゲ(대형 도마뱀)」이 있으므로 쓰러트리자.
모두 リトルエミリア(리틀 에밀리아)를 소환해서 電撃魔法(전격 마법)을 연발하면 금방 쓰러트릴 수 있다.
쓰러트린 후에 シューベト(슈베트)로 가서 ヘクター(베크타)에게 말을 건다.
ヘクター(베크타)에게 말을 걸면 아이템을 사용해도 턴을 소비하지 않는「ヘクターの戦闘ポケット(베크타의 전투 주머니)」를 입수한다.
다양한 인형과 아이템을 조합하면 전투에서 유리하게 적용된다.
훈련이 끝난 후에는 霧の森(안개의 숲)에 アドリアン(아드리안)을 찾으러 간다.
霧の森(안개의 숲)・서쪽의 북쪽<병사가 있어서 진행할 수 없었던 장소>로 가면 アドリアン(아드리안)&동료들과 같이 전투하게 된다.
검술만 사용하게 되지만 무사히 이길 수 있다.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계속 アドリアン(아드리안)을 쫓아서 북쪽 에리어로 가자.
アドリアン(아드리안)가 가던 길로 가면 シューベト勇士(슈베트 용사)와 배틀하게 되지만 電撃魔法(전격 마법)으로 무사히 이길 수 있다.
여기서는 적에게 勇士(용사)가 등장하므로 과제 중 하나인 勇士(용사)×3을 격파하면 클리어해두자.
또, 여기서 霊石(영혼의 돌)의 생명력이 가득차므로 일단 집으로 돌아가서 새로운 인형을 자각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霧の森(안개의 숲)으로 돌아가서 계속 앞으로 가면 リアードリード北(리아드리드・북쪽)으로 나오게 된다.
북쪽으로 가면 마차가 盗賊(도적)에게 습격당하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선택지【馬方を助ける(마부를 구하자)】【先にアドリアンを探す(먼저 아드리안을 찾자)】가 나타나므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하자.
예시:馬方を助ける(마부를 구하자)
盗賊(도적)×3과 배틀하게 되고 쓰러트리면 마차에 숨어서 마을로 침입할 수 있게 된다.
마을 북쪽으로 가면 이벤트 후에 領主の家(영주의 집)으로 들어간다.
2층에 있는 アドリアン(아드리안)에게 말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聖剣アルメダーク(성검 아르메다크)」「古いレフガトの杖(오래된 레프가트의 지팡이)」「名剣シューベター(명검 슈베타)」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받는다.
강력한 무기를 받은 후에는 隠し通路(숨겨진 통로)에서 나와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隠れ家(은신처)의 장소를 가르쳐줄까에 대한 선택지가 있으므로 선택하자.
집으로 돌아오면 수일이 지나있으므로 霧の森(안개의 숲)・서북쪽으로 간다.
アドリアン(아드리안)가 만찬회에 초대하므로「一緒に行く(같이 간다)」를 선택하면 領主の家(영주의 집)으로 간다.
勇士(용사)×4와 배틀하게 되므로 수련으로 스테이터스를 강화한 후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패배한 경우에는 과제를 모든 클리어하고 수련 횟수를 늘려서 생명력으로 인형의 레벨을 올리자.
쓰러트리고 이벤트를 진행하면 제2장「命を与える魔女(목숨을 구해준 마녀)」는 종료하게 된다.
伝説の武器(전설의 무기)는「聖剣アルメダーク(성검 아르메다크)」「古いレフガトの杖(오래된 레프가트의 지팡이)」「名剣シューベター(명검 슈베타)」의 3가지가 있다.
여기까지 훈련해온 스테이터스를 생각하면서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일지 생각해서 결정하자.
물리 주력에 마법 보조라는 밸런스의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느 쪽으로 스테이터스가 치중되었어도 괜찮은 무기다.
聖剣アルメダーク (성검 아르메다크) |
물리 주력형+마법 보조형 무기 |
古いレフガトの杖 (오래된 레프가트의 지팡이) |
마법 집중형 무기 |
名剣シューベター (명검 슈베타) |
물리 집중형 무기 |
보스는 1대 4라는 불리한 상황에서 시작한다.
데미지를 받으면 아이템으로 회복하고 リトルエミリア(리틀 에밀리아)를 소환해서 電撃魔法(전격 마법)으로 1마리씩 발을 묶는다.
2패턴은 공격을 담당하는 인형을 소환해서 勇士(용사)를 1마리씩 쓰러트리자.
그 후에는 ラク(라크)에게 이길 수 있다.
リトルエミリア(리틀 에밀리아)로 회복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공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출처
GameFoliage https://gamefoliage.com/tag/%e9%ad%94%e5%a5%b3%e3%81%ae%e6%b3%893/
いとをかし https://ito-wokashi.com/category/game/witch-springs/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wiwalks.witchspring3
App Store https://itunes.apple.com/jp/app/%E9%AD%94%E5%A5%B3%E3%81%AE%E6%B3%893/id1298366657?mt=8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게임] 탈출 게임:아무도 없는 마을 (J) 게임 소개 (0) | 2018.11.09 |
---|---|
[스마트폰 게임] 마녀의 샘3(J) 공략 - 제3장「追われ身の救済者(쫓기는 몸의 구제자)」 (0) | 2018.11.08 |
[스마트폰 게임] 역전재판123「나루호도 컬렉션」의 트로피 (4) | 2018.11.08 |
[DS 게임] 역전재판4 (J) 공략 - 제 3장 탐정 파트~3일째 법정 파트 (0) | 2018.11.08 |
[DS 게임] 역전재판4 (J) 공략 - 제 2장 2~3일째 (0) | 2018.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