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ズク(시즈쿠)에게 말을 걸면, BBQ의 식재료가 부족하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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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の食材が足りないらしい BBQ의 식재료가 부족한 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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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テント(텐트)」를 탭하면, アカギ(아카기)에게 침입을 저지당한다.
シンヤ(신야) (<불확실>짖궂은 행동 이대로 괜찮아?)
シンヤ(신야)에게 말을 걸고 <상황에 따라선는 2번 말을 걸고>, アカギ(아카기)에게는 짖굳은 행동을 하는 편이 좋다는 아이디어를 얻었다.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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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カギには、嫌がらせのほうがいい 아카기에게는 짖굳게 행동하는 편이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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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カギ(아카기)에게 말을 걸면 싫어한다. 짖굳은 행동으로「なんか踏んでない(뭔가 밟은 거 아니야)?」를 선택한다.
선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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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背中に蚊がいるぞ(등에 모기가 있어) ・なんか踏んでない(뭔가 밟은 거 아니야)? ・左肩におばけが(왼쪽 어깨에 귀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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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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テントが調べられるようになった 텐트를 조사할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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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テント(텐트)」를 탭하고, 食材(식재료)를 입수한다.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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食材を入手し現場に行けるようになった 식재료를 입수한 장소에 갈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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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カギ(아카기)<강 근처>에게 말을 걸고, 釣り竿(낚시대)를 입수한다.
강 안에 있는 마크를 탭하고,「海藻(해초)?」를 입수한다.
テント(텐트) 안에 있는「ドライヤー(드라이어)」를 탭하고,「海藻(해초)?」를 말린다.
アカギ(아카기), シズク(시즈쿠), シンヤ(신야), ヒカル(히카루), ワカバ(와카바), サクラ(사쿠라)의 6人전원에게 말을 건다.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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いろんな情報が手に入った 다양한 정보를 입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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シンヤ(신야)의 증언을 기억한다.
ワカバ(와카바)의 증언을 기억한다.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증거품 4개를 입수한다.
증거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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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デカいピン止め(커다란 머리핀) ・鍵付きのバッグ(잠금장치가 달린 가방) ・現場の写メ(현장의 사진) ・こわれた金網(부서진 철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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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犯人がどういうヤツか……わかりそうな物なんてあったか(범인은 어떤 녀석인가..알아볼만한 물건이 있었나)?」라고 말할 때는
「現場の写メ(현장의 사진)」을 선택한다.
「つまり、タケノコと事件はどう繋がるんだ(그러니까 죽순이랑 사건이 어떻게 연결된 거야)?」라고 말할 때는
「犯人はタケノコ派(범인은 죽순파)」를 선택한다.
「タケノコの箱はどこにもなかった。つまりこれは…(어디에도 죽순 상자는 보이지 않았다.다시 말해서 이건..)」이라고 말할 때는
「犯人は今もタケノコを持ち歩いている(범인은 지금도 죽순을 가지고 있다)」를 선택한다.
「…アホダあんた、一体何を考えてるの(..아호다, 너는 도대체 무슨 생각하고 있는거야)!?」라고 말할 때는
「全員をジャンプさせる(모두 점프시킨다)」를 선택한다.
「あ!そっか……もしかしてヒカルがしぶる理由って(아!그런가..혹시 히카루가 말을 하지 않는 이유가)」라고 말할 때는
「シンヤ(신야)」를 선택한다.
た、たぶん滴ってるのって(아마 뚝뚝 떨어지는게..)
「た、たぶん滴ってるのって(아마 뚝뚝 떨어지는게..)…」라고 말할 때는
「海藻(해초)?」를 선택한다.
「おう、学会に出すんだから、きれいに乾かさないとな(그래, 학회에 내려면, 깨끗하게 말려야해!」라고 말할 때는
「ドライヤー(드라이어)」를 선택한다.
「これが無いせいで頭を抱えていたんじゃないか(이게 없어서 머리를 감싸고 있었잖아)!!!」라고 말할 때는
「デカいピン止め(커다란 머리핀)」을 선택한다.
その頭に、これを当てても(그 머리에 이걸 갖다댄다고)
「その頭に、これを当てても(그 머리에 이걸 갖다댄다고)!!!」라고 말할 때는
「ドライヤー(드라이어)」를 선택한다.
ああ…!だからこの事件の犯人は……(아..!그러니까 이 사건의 범인은..)!
「ああ…!だからこの事件の犯人は……(아..!그러니까 이 사건의 범인은..)!」라고 말할 때는
「ヒカル(히카루)」를 선택한다.
ただですむと思うなよ……(그냥 넘어갈 거라고 생각하지마..)!
「ただですむと思うなよ……(그냥 넘어갈 거라고 생각하지마..)!」라고 말할 때는
「なぐらない(때리지 않는다)」를 선택한다.
「ヒカルはキノコ派。もしそれが本当なら……(히카루는 버섯파.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이라고 말할 때는
「ヒカルは脅迫されている(히카루는 협박 당하고 있다)」를 선택한다.
「……!それって…ま・さ・か…(....!....!그건..설..마..)」라고 말할 때는
「アホダ(아호다)」를 선택한다.
だとすると、この音の正体は…(그렇다고 하면, 이 소리의 정체는..)
「だとすると、この音の正体は…(그렇다고 하면, 이 소리의 정체는..)」라고 말할 때는
「鍵付きのバッグ(잠금장치가 달린 가방)」을 선택한다.
そうなんだよね。でも解除番号なんて(그렇구나. 하지만 해제번호라니)
「そうなんだよね。でも解除番号なんて……(그렇구나. 하지만 해제번호라니..)」라고 말할 때는
「わからない(모른다)」를 선택한다.
この証言がウソだとは思えないからな(이 증언이 거짓말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으니까)!!!
「この証言がウソだとは思えないからな(이 증언이 거짓말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으니까)!!!」라고 말할 때는
「ワカバ(와카바)」를 선택한다.
「CASE#3 キノコ事件(버섯 사건) キノコをやったのは誰(버섯을 준 사람은 누구)?」의 회의 파트에는 게임오버가 된 질문에 따라서 3가지 패턴의 배드 엔딩이 발생한다. 각 질문마다 감소의 크기가 달라지고, 감소가 큰 질문을 일부러 틀려서 배드 엔딩을 회수할 수 있다.
No |
감소치 |
엔딩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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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 |
1 |
2 |
No.07 肉に誘われて (고기에 유혹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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犯人がどういうヤツか (범인은 어떤 녀석인가) ⇒ 現場の写メ (현장의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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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3 |
つまり、タケノコと (그러니까 죽순이랑) ⇒ 犯人はタケノコ派 (범인은 죽순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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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
タケノコの箱は (죽순 상자는) ⇒ 犯人は今もタケノコを持ち歩いている (범인은 지금도 죽순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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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
…アホダあんた …アホダあんた(..아호다, 너는) ⇒ 全員をジャンプさせる (<불확실>모두 점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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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
あ!そっか…… (아!그런가..) ⇒ シンヤ (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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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4 |
た、たぶん滴ってるのって (아마 뚝뚝 떨어지는게..) ⇒ 海藻? (해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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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4 |
おう、学会に出す (그래, 학회에 내려면) ⇒ ドライヤー (드라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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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9 |
これが無いせいで (이게 없어서) ⇒ デカいピン止め (커다란 머리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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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4 |
その頭に、これを当てても (그 머리에 이걸 맞춰도) ⇒ ドライヤー (드라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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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6 |
ああ…!だからこの事件の犯人は……! (아..!그러니까 이 사건의 범인은..!) ⇒ ヒカル (히카루) |
11 |
9 |
No.08 風評被害 (뜬소문으로 인한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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ただですむと思うなよ……! (그냥 넘어갈 거라고 생각하지마..!) ⇒ なぐらない (때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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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4 |
No.09 壊れたヒカル (망가진 히카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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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カルはキノコ派。 (히카루는 버섯파) ⇒ ヒカルは脅迫されている (히카루는 협박 당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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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4 |
……!それって…ま・さ・か… (...!그건..설..마..) ⇒ アホダ (아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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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3 |
だとすると、この音の正体は… (그렇다고 하면, 이 소리의 정체는..) ⇒ 鍵付きのバッグ (잠금장치가 달린 가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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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4 |
そうなんだよね。でも解除番号なんて (그렇구나. 하지만 해제번호라니) ⇒ わからな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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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4 |
この証言がウソだとは思えないからな!!! (이 증언이 거짓말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으니까!!!) ⇒ ワカバ (와카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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