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캐릭터와 명칭은 임의로 번역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제1장 転落のヒーロー(추락한 히어로)
조사편
通学路(통학로)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特撮히어로의 オニマール(오니마르)의 이야기를 하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듣기】灰原 哀(하이바라 아이)
元太(켄타)・光彦(미츠히코)・歩美(아유미)
→ 届ける理由(전하는 이유)
阿笠 博士の家(아가사 히로시의 집)
【듣기】阿笠 博士(아가사 히로시)
阿笠 博士(아가사 히로시)에게「AGATHA携帯通信機(AGATHA휴대통신기)」를 받는다.
毛利探偵事務所(모리 탐정 사무소)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オニマールの資料を確認(오니마르의 자료를 확인)
【듣기】毛利 蘭(모리 란)
【조사】중앙에 있는 로커, 오른쪽에 있는 선반
【듣기】葛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
→ 依頼について(의뢰에 대해서)
→ オニマールの正体(오니마르의 정체)
葛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가 진지하게 경호를 의뢰한다.
【조사】TV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今回の事件について(이번 사건에 대해서)
【듣기】毛利 蘭(모리 란)
【입수 키워드】→ 葛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
オニマール(오니마르)의 촬영을 견학하러 撮影所(촬영소)로 간다.
撮影所(촬영소)・通用門(통용문)
撮影所(촬영소)의 정문으로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뒤쪽 通用門(통용문)으로 간다.
2인조의 남녀를 만난다.
【듣기】灰原 哀(하이바라 아이)
撮影所(촬영소)로 들어간다.
セット全景(촬영 세트 전경)
撮影所(촬영소)에 들어가서 ADの川田 由美(카와다 유미)에게 말을 건다.
【듣기】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 葛城について(카츠라기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楓野 紅葉(카에데 모미지)
→ 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 記念写真(기념사진)
葛城(카츠라기)가 등장하면 記念写真(기념사진)을 찍고 촬영 시작.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지만 사건이 발생한다.
セット裏手(촬영 세트 뒤쪽)
【조사】매트 → あらかじめ切れていた(미리 끊어져 있었다)
【조사】オニマール(오니마르), 선풍기, 오른쪽에 있는 촬영 세트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マットについて(매트에 대해서)
→ 転落演出の経緯(연출의 경위)(추락 연출의 경위)
【입수 키워드】
→ 壊れたスーツ(망가진 슈트)
→ マットの切れ目(매트의 끊어진 부분)
→ 葛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
→ 演出の経緯(연출의 경위)
セット全景(촬영 세트 전경)
葛城(카츠라기)가 죽은 것을 蘭(란) 일행에게 말한다.
방송 프로듀서의 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와 志村 智明(시무라 토모아키)형사가 등장한다.
【입수 키워드】
→ 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 志村 智明(시무라 토모아키)
控室内(대기실 내부)
葛城(카츠라기)의 죽음에 대해서 추리 시작.
他殺かもしれない(타살일지도 모른다)
【증거】壊れたスーツ(망가진 슈트)
セット裏手(촬영 세트 뒤쪽)
사체를 옮기고 있다.
小五郎(코고로)와 志村刑事(시무라 형사), 赤峰刑事(아카미네 형사)가 있다.
【입수 키워드】
→ 赤峰 良夫(아카미네 요시오)
死因について(사인에 대해서)를 물어본다.
【듣기】志村 智明(시무라 토모아키)
→ 遺体について(사체에 대해서)
→ 割れたスーツの事(망가진 슈트에 대해서)
→ 死亡推定時刻(사망 추정 시각)
→ 現場の状況について(현장의 상황에 대해서)
→ マットについて(매트에 대해서)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マットの切れ目の事(매트의 끊어진 부분에 대해서)
志村刑事(시무라 형사)에게 타살의 가능성을 지적한다.
【듣기】志村 智明(시무라 토모아키)
→ 事故か他殺か(사고인가, 타살인가)
증거「」証拠壊れたスーツ(망가진 슈트)
→ 壊れやすくなっていた(망가지기 쉽게 되어있었다)
증거「」マットの切れ目(매트의 끊어진 부분)
→ 端(끝 부분)
타살의 가능성을 명확하게 밝히면 이동할 수 있게 된다.
スタッフ待機スペース(스태프의 대기실)
스턴트맨의 小宮 勝(코미야 마사루)와 スタッフ(스태프)가 있고 알리바이 등을 물어본다.
【듣기】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 葛城との仲(카츠라기와의 사이)
小宮(코미야)가 선배
【듣기】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 事件当時どこに(사건 당시에는 어디에)?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今日の葛城(오늘의 카츠라기)
→ 珍しい事(드문 일)
【입수 키워드】
→ 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 葛城が来た時間(카츠라기가 온 시간)
→ 記念写真(기념사진)
警備員詰所内(경비원 초소 내부)
【듣기】警備員(경비원)
→ 葛城が来た時間(카츠라기가 온 시간)
【조사】왼쪽에 있는 용지
【입수 키워드】
→ 柴田が来た時間(시바타가 온 시간)
→ 葛城が来た時間(카츠라기가 온 시간)
廊下(복도)
【듣기】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 ここにいる理由(여기에 있는 이유)
→ 今いる場所(지금 이 장소)
【입수 키워드】
→ 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セット上部(촬영 세트 위쪽)
【듣기】楓野 紅葉(카에데 모미지)
→ 変更された演出(변경된 연출)
→ 葛城との仲(카츠라기와의 사이)
→ 手についたもの(손에 있는 물건)
【입수 키워드】
→ 楓野 紅葉(카에데 모미지)
→ 楓野の手(카에데의 손)
セット全景(촬영 세트 전경)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듣기】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 葛城について(카츠라기에 대해서)
→ 振り回される所(휘둘리는 곳)
→ 楓野について(카에데에 대해서)
→ 小宮について(코미야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控室周辺(대기실 주변)
【입수 키워드】
→ 外国人女性(외국인 여성)
→ 外国人男性(외국인 남성)
控室内(대기실 내부)
【파트너 선택】毛利 蘭(모리 란)
セット上部(촬영 세트 위쪽)
【조사】왼쪽에 있는 숲
マジメ(진지하다)고 대답한다.
【입수 키워드】
→ 事件現場(사건현장)
セット裏手(촬영 세트 뒤쪽)
【조사】오른쪽에 있는 촬영 세트
【멜빵】伸縮サスペンダー(신축 멜빵)
【입수 키워드】
→ 鉄骨のスリ傷(철골의 벗겨진 부분)
プレハブ倉庫内(조립식 창고 내부)
【조사】컬러 박스, 의상 → 서로의 슈트를 입을 수 없다.
【입수 키워드】
→ スーツの体格さ(슈트의 크기)
→ 汚れたスーツ(더러워진 슈트)
控室内(대기실 내부)
【통신기】AGATHA通信機(AGATHA통신기)
【파트너 선택】毛利 蘭(모리 란)
撮影所(촬영소)・正門(정문)
打ち合わせかな(미팅인 건가)?
【입수 키워드】
→ ロープ(로프)
→ 鉄骨のスリ傷(철골의 벗겨진 부분)
廊下(복도)
【듣기】志村 智明(시무라 토모아키)
→ スーツについて(슈트에 대해서)
→ 指紋の持ち主(지문의 주인)
→ マットについて(매트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スーツの指紋(슈트의 지문)
→ マットの切れ目(매트의 끊어진 부분)
スタッフ待機スペース(스태프의 대기실)
【듣기】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증거「」スーツの指紋(슈트의 지문)
【듣기】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 スーツの細工の事(슈튜의 세공에 대해서)
→ なぜ細工した(왜 세공했지)?
→ マットの細工の事(매트 세공에 대해서)
→ 事件当時のアリバイ(사건 당시의 알리바이)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柴田について(시바타에 대해서)
→ 柴田の様子(시바타의 상태)
【입수 키워드】
→ スーツの細工真相(슈트의 세공 진상)
→ 小宮 勝(코미야 마사루)
→ 小宮の目撃情報(코미야의 목격 정보)
→ 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セット裏手(촬영 세트 뒤쪽)
↓
セット全景(촬영 세트 전경)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変更による準備の事(변경된 준비에 대해서)
プレハブ倉庫内(조립식 창고 내부)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スーツについて(슈트에 대해서)
→ メンテナンスの事(유지보수에 대해서)
警備員詰所内(경비원 초소 내부)
인물「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撮影所(촬영소)・正門(정문)
↓
控室内(대기실 내부)
→ もちろんだよ(물론이야)!
【파트너 선택】少年探偵団(소년탐정단)
廊下(복도)
【듣기】赤峰 良夫(아카미네 요시오)
【듣기】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증거「」マットの切れ目(매트의 끊어진 부분)
→ 刃物を持ち歩ける(날붙이를 가지고 있다)
증언「小宮の目撃情報(코미야의 목격 정보)」
【듣기】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 マットの細工の事(매트 세공에 대해서)
→ なぜ細工した(왜 세공했지)?
→ 細工した後の行動(세공한 후의 행동)
【입수 키워드】
→ マットの細工真相(매트의 세공 진상)
→ 川田 由美(카와다 유미)
→ 川田の行動(카와다의 행동)
セット全景(촬영 세트 전경)
【듣기】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증언「葛城が来た時間(카츠라기가 온 시간)」
증언「柴田が来た時間(시바타가 온 시간)」
【듣기】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 撮影中はどこに(촬영 중 어디에)?
【입수 키워드】
→ 2人だけの時間(두 사람만의 시간)
→ 柴田とコナン達(시바타와 코난 일행)
スタッフ待機スペース(스태프의 대기실)
【듣기】スタッフ(스태프)
→ 柴田の事(시바타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2人の関係(두 사람의 관계)
→ 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
セット裏手(촬영 세트 뒤쪽)
【입수 키워드】
→ 外国人の行動(외국인의 행동)
控室内(대기실 내부)
증거「記念写真(기념사진)」
【입수 키워드】
→ 記念写真(기념사진)
プレハブ倉庫内(조립식 창고 내부)
【조사】중앙에 있는 선반
【입수 키워드】
→ ハーネス(전선)
【손목 시계】腕時計型麻酔銃(손목 시계형 마취총)
해결편
문제 |
해답 |
---|---|
楓野が犯人でない証拠は? (카에데가 범인이 아니라는 증거는) |
증거「楓野の手(카에데의 손)」 |
撮影当時の葛城は? (촬영 당시의 카츠라기는) |
すでに死んでいた (이미 죽어있었다) |
葛城の遺体の隠し場所は? (카츠라기의 사체가 숨겨진 장소는) |
증거「マットの切れ目(매트의 끊어진 부분)」 |
血は一体どこに? (피는 도대체 어디로) |
スーツに吸収された (슈트에 흡수되었다) |
安全かつ、すばやく着地出来たと、証明するものは… (안전하고 재빠르게 착지할 수 있다고, 증명하는 것은) |
증거「ロープ(로프)」 |
ロープを結びつけておいた場所を示す証拠は… (로프를 연결해둔 장소를 가르키는 증거는) |
증거「鉄骨のスリ傷(철골의 벗겨진 부분)」 |
逃走時間の根拠は? (도주 시간의 근거는) |
みんな、反対側にいたから (모두 반대편에 있었으니까) |
犯人は誰だ!? (범인은 누구지) |
인물「柴田 大輔(시바타 타이스케)」 |
잘못된 발언「なら、小宮が予備のスーツを着て、葛城に偽装したんだ!」 |
증거「スーツの体格差(슈트의 크기 차이)」 |
葛城はいつ殺された? (카츠라기는 언제 살해당했지) |
今日の朝 |
葛城を殺す時間が、柴田にあった証言は? (카츠라기를 죽일 시간이 시바타에게 있었다는 증언은) |
증언「2人だけの時間(두 사람만의 시간)」 |
柴田は細工を… (시바타는 세공을) |
利用した |
スーツとマットの細工に手を加えた証言の1つは… (슈트와 매트의 세공에 손을 썼다는 증언의 하나는) |
증언「スーツの細工真相(슈트의 세공 진상)」or「マットの細工真相(매트의 세공 진상)」 |
そして、もう1つの細工に手を加えた証言は… (그리고 또 하나의 세공에 손을 썼다는 증언은) |
|
착각 발언「現場にいないはずの俺が、実は現場にいたなんて証拠…」 (현장에 없었던 내가 사실은 현장에 있었다는 증거) |
증언「柴田とコナン達(시바타와 코난 일행)」 |
葛城の生存を印象付けようとしたものとは… (카츠라기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알리려고 한 물건은) |
증거「記念写真(기념사진)」 |
控室周辺(대기실 주변)
【스케이드 보드】ターボエンジン付きスケートボード(터보 엔진이 달린 스케이드 보드)
【입수 키워드】
→ スケボー(스케이드 보드)
퍼즐 조각의 입수 포인트
입수 장소 |
조사 장소 |
---|---|
毛利探偵事務所 (모리 탐정 사무소) |
창가의 로커 |
セット裏手 (촬영 세트 뒤쪽) |
찢어진 매트 |
警備員詰所内 (경비원 초소 내부) |
창가에 있는 용지 |
プレハブ倉庫内 (조립식 창고 내부) |
오른쪽에서 3번째에 있는 하얀색 컬러 박스 |
제2장 閉ざされた扉(닫힌 문)
조사편
エイル製薬(에일 제약)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듣기】アランナ(아란나)
→ 服装について(복장에 대해서)
→ 気になる事(신경쓰이는 것)
→ 組織の事(조직에 대해서)
→ アランナの事(아란나에 대해서)
→ エイル製薬の事(에일 제약에 대해서)
ずいぶん平和すぎる(너무 조용하다)
【입수 키워드】
→ アランナ(아란나)
エイル製薬(에일 제약)・入り口(입구)
【듣기】アランナ(아란나)
→ ジョディの事(조디에 대해서)
【듣기】毛利 蘭(모리 란)
→ ケンカの事(싸움에 대해서)
→ 小五郎の事(코고로에 대해서)
【듣기】アランナ(아란나)
→ 他の事(다른 일에 대해서)
→ 出身地について(출신지에 대해서)
→ ブルーダリア(블루 달리아)
受付(접수대)
【듣기】花沢 陽子(하나자와 요우코)
→ ブルーダリアの事(블루 달리아에 대해서)
→ キッドの予告(키드의 예고)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オニマールの事(오니마르에 대해서)
하얀 옷을 입은 남성이 등장한다.
【듣기】花沢 陽子(하나자와 요우코)
→ 下川の事(시모카와에 대해서)
→ 水島の事(미즈시마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花沢 陽子(하나자와 요우코)
→ 怪盗キッド(괴도키드)
→ アランナ(아란나)
→ ブルーダリア(블루 달리아)
→ 予告状(예고장)
休憩室(휴게실)
【듣기】下川 弘樹(시모카와 히로키)
→ オニマールの事(오니마르에 대해서)
→ 上司の事(상사에 대해서)
ブルーダリア(블루 달리아)
【입수 키워드】
→ 下川 弘樹(시모카와 히로키)
特別室前(특별실 앞)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服の血(옷의 혈흔)
【듣기】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この先(앞으로의 일)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ロックの事(잠금에 대해서)
→ 服の血(옷의 혈흔)
【입수 키워드】
→ 神原 修(카미하라 오사무)
→ 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休憩室(휴게실)
【입수 키워드】
→ 目暮 十三(메구레 쥬조)
特別室(특별실)
【입수 키워드】
→ 高木 渉(타카키 와타루)
特別室前(특별실 앞)
【듣기】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紅茶の事(홍차에 대해서)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部屋の事(방에 대해서)
【듣기】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密室殺人(밀실 살인)
【입수 키워드】
→ 紅茶の時間(홍차의 시간)
→ 第1発見者(제1발견자)
特別室(특별실)
【듣기】毛利 蘭(모리 란)
→ 水島の事(미즈시마에 대해서)
【듣기】灰原 哀(하이바라 아이)
→ 水島の事(미즈시마에 대해서)
【듣기】目暮 十三(메구레 쥬조)
→ ポットの事(커피포트에 대해서)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ポットの事(커피포트에 대해서):혈흔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血の事(접시에 대해서)
【조사】바닥의 혈흔, 로프트:寝ていた(자고 있었다)
【입수 키워드】
→ 床の血だまり(바닥의 피웅덩이)
→ 鳴滝を休ませた理由(나루타키를 쉬게한 이유)
→ 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ハシゴ(사다리)
→ 凶器のナイフ(흉기의 나이프)
特別室(특별실)・給湯室(탕비실)
【조사】칸막이
【조사】냉장고, 싱크대 밑에 있는 찬장, 싱크대, 위에 있는 찬장
怪盗キッド(괴도키드)가 등장한다.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さっきの話(조금 전의 이야기)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神原の事(카미하라에 대해서)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입수 키워드】
→ 凶器のナイフ(흉기의 나이프)
→ 神原のポット(카미하라의 커피포트)
→ 神原の紅茶(카미하라의 홍차)
特別室前(특별실 앞)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蘭の事(란에 대해서)
【듣기】白鳥 任三郎(시라토리 닌자부로)
→ 犯人の事(범인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白鳥 任三郎(시라토리 닌자부로)
警備管理室(경비관리실)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性格について(성격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特別室の入出記録(특별실의 출입기록)
特別室前(특별실 앞)
【듣기】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発見時の事(발견 당시에 대해서)
→ 犯人の事(범인에 대해서)
→ 神原の事(카미하라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通報時間(통보 시간)
※키워드 완성을 목표로 하는 경우<회수하지 않아도 클리어 가능>에는 파트너를 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에게 키워드「大須 賀誠(오오스가 마코토)」를 회수한 후에 저장한 후에 2장을 재시작한다.
【파트너 선택】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듣기】目暮 十三(메구레 쥬조)
→ 大須 賀誠の事(오오스가 마코토에 대해서)
人物渉外部長(인물 섭외 부장)
【듣기】目暮 十三(메구레 쥬조)
→ 妙な社員とは(기묘한 사원이라는 건)?
※일반적인 공략 루트는..
【파트너 선택】毛利 蘭(모리 란)
廊下(복도)
→ 蘭の方がいい(란이 좋다)
【입수 키워드】
→ 大須 賀誠(오오스가 마코토)
受付(접수대)
→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듣기】花沢 陽子(하나자와 요우코)
→ 睡眠薬の事(수면약에 대해서)
→ 神原の事(카미하라에 대해서)
→ 特別室の事(특별실에 대해서)
→ 水島の事(미즈시마에 대해서)
→ 神原の事(카미하라에 대해서)
→ 犯人の事(범인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神原が寝ていた理由(카미하라가 자고 있던 이유)
→ 神原のポット(카미하라의 커피포트)
→ 受付のメモ(접수대의 메모)
→ 紅茶の時間(홍차의 시간)
→ 鳴滝と神原のケンカ(나루타키와 카미하라의 다툼)
→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以前の水島(이전의 미즈시마)
【파트너 선택】毛利 蘭(모리 란)
→ 工藤 新一(쿠도우 신이치)
屋上(옥상)
↓
温室(온실)
【조사】중앙에 있는 화분
屋上(옥상)
↓
休憩室(휴게실)
↓
屋上(옥상)・廊下(복도)
↓
休憩室(휴게실)
【듣기】下川 弘樹(시모카와 히로키)
→ アリバイについて(알리바이에 대해서)
→ 特別室の事(특별실에 대해서)
증언「以前の水島(이전의 미즈시마)」
【듣기】下川 弘樹(시모카와 히로키)
→ 犯人の事(범인에 대해서)
→ 神原の事(카미하라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佐藤 美和子(사토 미와코)
→ 花沢のアリバイ(하나자와의 알리바이)
→ 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以前の水島(이전의 미즈시마)
→ 鳴滝の性格(나루타키의 성격)
→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神原 修(카미하라 오사무)
給湯室(탕비실)
【조사】냉장고, 위에 있는 찬장, 싱크대 밑, 휴지통
【입수 키워드】
→ 神原の紅茶(카미하라의 홍차)
受付(접수대)
증언「花沢のアリバイ(하나자와의 알리바이)」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監視カメラの事(감시 카메라)
【입수 키워드】
→ 花沢のアリバイ(하나자와의 알리바이)
警備管理室(경비관리실)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監視カメラの事(감시 카메라)
증거「神原のポット(카미하라의 커피포트)」
인물「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입수 키워드】
→ 花沢のアリバイ(하나자와의 알리바이)
休憩室(휴게실)
【듣기】毛利 蘭(모리 란)
→ サイダーの事(사이다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床の血だまり(바닥의 피웅덩이)
特別室(특별실)
【듣기】高木 渉(타카키 와타루)
→ 献血の事(접시에 대해서)
→ クエン酸の事(구연산에 대해서)
→ 指紋の事(지문에 대해서)
→ 凶器のナイフの事(흉기의 나이프에 대해서)
→ 血液反応の事(혈액반응에 대해서)
→ ハシゴの指紋(사다리의 지문)
→ 気になる事(신경쓰이는 것)
葛城 斗真(카츠라기 토우마)가 등장한다.
【입수 키워드】
→ 特別室の指紋(특별실의 지문)
→ 特別室の血液反応(특별실의 혈액반응)
特別室前(특별실 앞)
【조사】로커, 접이식 사다리
【듣기】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脚立の事(접이식 사다리에 대해서)
인물「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입수 키워드】
→ 鳴滝 剛(나루타키 츠요시)
→ 第1発見者(제1발견자)
→ 脚立(접이식 사다리)
特別室(특별실)・給湯室(탕비실)
【조사】칸막이
【듣기】高木 渉(타카키 와타루)
→ 給湯室の事(탕비실에 대해서)
【손목 시계】腕時計型麻酔銃(손목 시계형 마취총)
해결편
문제 | 해답 |
---|---|
鳴滝のことを何だと勘違いしていた? (나루타키를 누구라고 착각하고 있었나) |
증거「代発見者(대발견자)」 |
特別室の前にあったあるものとは… (특별실 앞에 있던 것은) |
증거「脚立(접이식 사다리)」 |
高所恐怖症の証拠は? (고소공포증의 증거는) |
ハシゴの指紋 (사다리의 지문) |
鳴滝がもめていた人物とは… (나루타키가 다투고 있던 인물은) |
인물「神原 修(카미하라 오사무)」 |
鳴滝に訪れたチャンスとは… (나루타키에게 방문 찬스는) |
증거「予告状(예고장)」 |
犯人は誰だ!? (범인은 누구지) |
인물「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잘못된 발언「私は鳴滝君が高所恐怖症だなんて、今日まで知らなかったわ!」 (나는 나루타키 군이 고소공포증이라는 건 오늘까지도 몰랐어) |
증언「鳴滝を休ませた理由(나루타키를 쉬게한 이유)」 |
高所恐怖症だと知られないために、鳴滝に使わせないようにしたものは… (고소공포증이라고 알지 못하도록 나루타키에게 사용하지 않게 한 물건은) |
증거「ハシゴ(사다리)」 |
水島が告げたものとは? (미즈시마가 알린 것은) |
床の血だまり (바닥의 피웅덩이) |
神原が殺されたのは… (카미하라가 살해당했을 때는) |
水島が確認に行った時 (미즈시마가 확인하러 갔을 때) |
偽の予告状を作ったのは… |
인물「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
神原に言われて、水島が特別室に運んで来たものとは? (카미하라의 부탁으로 미즈시마가 특별실에 가져온 물건은) |
증거「神原のポット(카미하라의 커피포트)」 |
ポットの中に入っているはずのアレとは…? (커피포트 안에 들어있어야할 그것이란) |
증거「神原の紅茶(카미하라의 홍차)」 |
잘못된 발언「紅茶ですもの…給湯室で入れたのに決まってるでしょ?」 (홍차인 걸요..탕비실에서 준비하는게 당연하잖아요) |
|
ポットを使って、何を作り出したか? (커피포트를 사용해서 무엇을 만들어낸 걸까) |
증거「床の血だまり(바닥의 피웅덩이)」 |
【듣기】水島 星見(미즈시마 호시미)
인물「花沢 陽子(하나자와 요우코)」
【듣기】怪盗キッド(괴도키드)
→ 目当ての物とは(노리고 있던 물건은)?
【듣기】オニマール(오니마르)
【듣기】目暮 十三(메구레 쥬조)
→ オニマールの事(오니마르에 대해서)
→ 女の名前(여성의 이름)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アンデル王国の事(안데르 왕국에 대해서)
【듣기】服部 平次(핫토리 헤이지)
→ 招待の事(초대에 대해서)
→ アンデル王国について(안데르 왕국에 대해서)
퍼즐 조각의 입수 포인트
입수 장소 |
조사 장소 |
---|---|
特別室・給湯室 (특별실・탕비실) |
냉장고 |
給湯室 (탕비실) |
오른쪽 안에 있는 냉장고 |
特別室前 (특별실 앞) |
로커 |
温室 (온실) |
중앙에 있는 화분 |
제3장 アンデルの監獄(안데르의 감옥)
조사편
アンデル王国(안데르 왕국)・町(마을)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듣기】ハンス(한스)
→ ビョルンについて(비에른에 대해서)
→ 今日の予定(오늘의 예정)
→ 招待の事(초대에 대해서)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和葉達の事(카즈하 일행에 대해서)
【조사】중앙에 있는 건물, 통로, 왼쪽에 있는 건물
傭兵(용병)이 등장한다.
【듣기】ハンス(한스)
【듣기】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買い物の事(쇼핑에 대해서)
【듣기】毛利 蘭(모리 란)
→ 小五郎の事(코고로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ハンス(한스)
オベリスク(오페리스크)
【조사】뒤쪽에 있는 건물
【듣기】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ガイドブックの事(가이드북에 대해서)
【듣기】ハンス(한스)
→ オベリスクの事(오페리스크에 대해서)
→ 観光資源の事(관광 자료에 대해서)
古城(고성)
【듣기】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貴族について(귀족에 대해서)
→ 他の貴族について(다른 귀족에 대해서)
【듣기】ハンス(한스)
→ 近づけない理由(다가갈 수 없는 이유)
→ テロリストの事(테러리스트에 대해서)
→ 招待客について(초대 손님에 대해서)
→ 進言について(진언에 대해서)
→ トレジャーハンターの事(트레저 헌터에 대해서)
【통신기】AGATHA通信機(AGATHA통신기)
【입수 키워드】
→ 観光できる古城(관광할 수 있는 고성)
→ 古城監獄(고성 감옥)
→ ブルーダリア(블루 달리아)
ビョルンの屋敷(비에른의 저택)・部屋(방)
【통신기】AGATHA通信機(AGATHA통신기)
【입수 키워드】
→ ブルーダリア(블루 달리아)
パーティー会場(파티회장)
ヘニング(헤닝)이 등장한다.
【조사】왼쪽에 있는 남성
【입수 키워드】
→ ロアウド(로아우드)
→ ビョルン(비에른)
ビョルンの屋敷(비에른의 저택)・部屋(방)
프랑스어 사용
【듣기】ハンス(한스)
→ 言葉の事(언어에 대해서)
ビョルンの屋敷(비에른의 저택)
【이동】オベリスク(오페리스크)
【조사】オベリスク(오페리스크)
バルケア城(발케어성)
↓
古城内(고성 내부)
【파트너 선택】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牢の構成(감옥의 구조)
→ からかってみる(장난쳐본다)
【통신기】AGATHA通信機(AGATHA통신기)
古城監獄(고성 감옥)
【입수 키워드】
→ シギュン(시긴)
パーティー会場(파티회장)
【입수 키워드】
→ ヴァーリ(발리)
古城前(고성 앞)
【조사】성문, 지면
증거「オベリスク(오페리스크)」「古城前の痕跡(고성 앞의 흔적)」
日の出(전망대)
증거「オベリスクが塔(오페리스크가 탑)」
B
【입수 키워드】
→ 古城前の痕跡(고성 앞의 흔적)
→ オベリスクが塔(오페리스크가 탑)
古城内(고성 내부)
왼쪽 방향
↓
2층
→ 벽을 왼손을 사용해서
→ 絵本(그림책)
卍
屋敷(저택)으로 빠져나간다.
【입수 키워드】
→ 古城監獄(고성 감옥)
パーティー会場(파티회장)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平次の事(헤이지에 대해서)
【듣기】ハンス(한스)
→ 平次の事(헤이지에 대해서)
【듣기】シギュン(시긴)
→ 放送の声の事(방송 목소리에 대해서)
【듣기】毛利 蘭(모리 란)
→ 携帯について(휴대폰에 대해서)
→ 妙な声について(기묘한 목소리에 대해서)
【듣기】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吊るされた人について(목을 맨 사람에 대해서)
→ 小五郎について(코고로에 대해서)
【입수 키워드】
→ グンナー(군나르)
古城内(고성 내부)
→ じっとしとれ(가만히 있어)!
【입수 키워드】
→ 古城監獄(고성 감옥)
パーティー会場(파티회장)
【듣기】毛利 蘭(모리 란)
→ 工藤 新一について(쿠도우 신이치에 대해서)
古城内(고성 내부)
【입수 키워드】
→ 協力指示書(협력 지시서)
監視部屋への階段(감시부실로 통하는 계단)
【조사】문, 등대, 기둥, 계단
【입수 키워드】
→ 金属のクサビ(금속의 비녀장)
→ 欠けた金属片(조각난 금속 파편)
古城監獄(고성 감옥)・監視部屋(감시부실)
【듣기】ハンス(한스)
→ 経緯について(경위에 대해서)
【조사】등대, 전화, 바닥, 사체
증거「協力指示書(협력 지시서)」
【조사】ロープ(로프), 지팡이, 두부, 몸통, 발, 신발, 손
【듣기】毛利 小五郎(모리 코고로)
→ 推理について(추리에 대해서)
→ 脱出方法について(탈출 방법에 대해서)
목에 긁힌 상처있음.
【입수 키워드】
→ 手の包帯(손의 붕대)
→ ビョルン(비에른)
→ グンナー(군나르)
→ 監視塔を見た理由(감시탑이 보인 이유)
→ 燭台の傷(촛대의 기스)
→ ビョルンからのコール(비에른의 연락)
→ ヴァーリ(발리)
→ 上着内側の汚れ(상의 내부의 얼룩)
→ 遺体の状態(사체의 상태)
→ ベルトの擦り跡(벨트의 긁힌 흔적)
→ ビョルンの叱責(비에른의 질책)
→ ビョルンの杖(비에른의 지팡이)
→ 欠けた石突き(빠진 자루)
古城前(고성 앞)
【조사】도랑
【입수 키워드】
→ 黒いシート(검은 시트)
→ 糸と木片(끈과 나무조각)
パーティー会場(파티회장)
【파트너 선택】遠山 和葉(토오야마 카즈하)
→ 役に立った(도움이 되었다)
【파트너 선택】シギュン(시긴)
【듣기】衛視(경위)
→ 出入りした者について(출입한 사람에 대해서)
【듣기】エマ(에마)
→ エマの証言(에마의 증언)
→ 手紙について(편지에 대해서)
【듣기】ヘンリク(헨리크)
→ 脱獄について(탈옥에 대해서)
→ 差し入れの事(차입에 대해서)
→ 差し入れの方法について(차입 방법에 대해서)
→ 行動について(행동에 대해서)
피해자의 지문이 없다.
증거「欠けた金属片(조각난 금속 파편)」
【입수 키워드】
→ エマ(에마)
→ ヘンリク(헨리크)
→ 駆け込んできたグンナー(뛰어들어온 군나르)
→ 近いうめき声(가까운 신음소리)
→ 衛視の証言(경위의 증언)
→ エマの証言(에마의 증언)
→ ヘンリクへの差し入れ(헨리크에게 차입)
→ 差し入れの時間(차입의 시간)
→ 石突きの欠片(자루의 파편)
【추리 시작】全部わかったで(모든 것은 밝혀졌다)!
해결편
문제 |
해답 |
---|---|
犯人は誰だ!? (범인은 누구지) |
인물「グンナー(군나르)」 |
グンナーの疑いが濃くなる、ヘンリクの証言は? (군나르의 의문이 짙어지는 헨리크의 증언은) |
증언「差し入れの時間(차입의 시간)」 |
グンナーの不自然な行動は? (군나르의 부자연스러운 행동은) |
증언「監視等を見た理由(경비 등을 본 이유)」 |
悲鳴の正体は? (비명의 정체는) |
録音した声 (녹음한 목소리) |
仕掛けに使うのは? (장치에 사용된 것은) |
증거「ビョルンの杖(비에른의 지팡이)」「金属のクサビ(금속의 비녀장)」「燭台の傷(촛대의 기스)」「ベルトの擦り跡(벨트의 긁힌 흔적)」 |
겨냥도 조사「1番目に糸をかけたのは?」 (1번째에 끈이 걸린 곳은) |
B |
겨냥도 조사「2番目に糸をかけたのは?」 (2번째에 끈이 걸린 곳은) |
D |
겨냥도 조사「3番目に糸をかけたのは?」 (3번째에 끈이 걸린 곳은) |
E |
階段や現場に糸が残らないようにするため、使ったものは? (계단이나 현장에 끈이 남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사용된 것은) |
증거「糸と木片(끈과 나무조각)」 |
遺体に被せた物は? (사체를 덮고 있던 것은) |
증거「黒いシート(검은 시트)」 |
기록 조사「蘭が見たものとは?」 (란이 본 것은) |
カラス (유리) |
잘못된 발언「だいたい、私は今日は監視塔に登ってなどいないんですから!」 (애초에 저는 오늘 감시탑에 올라가지 않았으니까요) |
증거「手の包帯(손의 붕대)」 |
杖の不思議な事? (지팡이의 이상한 점) |
指紋が無い (지문이 없다) |
犯人が被害者を手に掛けた時の位置関係や梯子を物語る証拠は? (범인이 피해자를 죽였을 때의 위치 관계나 사다리를 가르키는 증거는) |
증거「遺体の状態(사체의 상태)」 |
拭き取りたかったもの? (닦아내고 싶었던 것은) |
血 (혈흔) |
何を確かめる? (무엇을 확인할까) |
傷の形 (상처의 모양) |
決定的な証拠とは? (결정적인 증거란) |
증거「上着内側の汚れ(상의 내부의 얼룩)」 |
퍼즐 조각의 입수 포인트
입수 장소 |
조사 장소 |
---|---|
アンデル王国・町 (안데르 왕국・마을) |
가장 왼쪽에 있는 건물 |
オベリスク (오페리스크) |
オベリスク(오페리스크)의 주변에 있는 건물 |
古城前 (고성 앞) |
성의 입구 |
監視部屋への階段 (감시부실로 통하는 계단) |
문 |
출처
名探偵コナン 蒼き宝石の輪舞曲攻略Navi https://conan2.wko-co.com/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 게임] 명탐정 코난 - 푸른 보석의 윤무곡 (J) 공략 - 코난 검정 문제집 (完) (0) | 2014.06.05 |
---|---|
[DS 게임] 명탐정 코난 - 푸른 보석의 윤무곡 (J) 공략 - 제4장~최종장 (0) | 2014.06.05 |
[DS 게임] 명탐정 코난 - 푸른 보석의 윤무곡 (J) 게임&캐릭터 소개 (0) | 2014.06.05 |
[PS4 게임] STEINS;GATE0(J) 공략 - 레스키넨/마유리/END (0) | 2014.06.04 |
[PS4 게임] STEINS;GATE0(J) 공략 - 마호/카가리/쿠리스END (0) | 2014.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