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탈출 게임:늑대 게임 (J) 공략 - 제 3장 生きるために(살아남기 위해서)
탈출 게임 - 늑대 게임 Google Play App Store <확인 예정 없음>
이 공략은 일본판 게임을 번역한 것으로 새롭게 발매된 게임과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탐색 파트
[2F 武器庫(무기고)] サバイバルナイフ(서바이벌 나이프)
「2F 武器庫(무기고)」로 가서 화면 오른쪽에 있는「サバイバルナイフ(서바이벌 나이프)」를 조사한다.
마지막 행동 |
武器庫(무기고)에 갔지만, リツ(리츠)씨가 있어서 무기를 입수할 수 없다. |
[1F キッチン(부엌)] ミサキ(미사키)
「1F キッチン(부엌)」으로 가서「ミサキ(미사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キッチン(부엌)의 식칼은 ミサキ(미사키)씨가 사용하고 있어서 입수할 수 없다. |
[1F トイレ(화장실)] 鏡の破片(거울 파편) (1/2)
「1F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으로 가서 화면 중앙에 있는「鏡の破片(거울 파편)」을 조사한다.
마지막 행동 |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에서 깨진 鏡の破片(거울 파편)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
[3F 病室(병실)] 赤いカーテン(빨간색 커튼)
「3F 病室(병실)」로 가서 화면 오른쪽에 있는「赤いカーテン(빨간색 커튼)」을 조사한다.
아이템 |
[カーテンの切れ端(커튼 조각)] |
마지막 행동 |
「カーテンの切れ端(커튼 조각)」을 입수한다. |
[1F トイレ(화장실)] 鏡の破片(거울 파편) (2/2)
「1F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으로 가서 화면 중앙에 있는「鏡の破片(거울 파편)」을 조사한다.
아이템 |
[即席ナイフ(즉석 나이프)] |
마지막 행동 |
鏡の破片(거울 파편)과 カーテン(커튼)으로 即席ナイフ(즉석 나이프)을 만들었다. 거울을 입수할 때 손을 다치고 말았다. |
[3F 病室(병실)] 救急箱(구급 상자)
「3F 病室(병실)」로 가서「救急箱(구급 상자)<노란색>」을 조사한다. 여기서 선택지가 등장하고, 계속 진행하고 싶은 경우에는「植物室の、バラのトゲが当たってしまって…。(식물실의 장미 가시에 찔려서..)」를 선택한다.
선택지 순서는 랜덤으로 변한다.
선택지 | 植物室の、バラのトゲが当たってしまって…。(다음으로) |
마지막 행동 |
상처의 치료는 했다. 무기도 손에 넣었으니 모든 준비는 끝났다. |
[1F リビング(부엌)] リツ(리츠)
「1F リビング(부엌)」으로 가서「リツ(리츠)」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혼자있던 リツ(리츠)씨를 노렸지만, リンタロウ(린타로)가 와서 실패했다. |
[3F 教室(교실)] マキ(마키)
「3F 教室(교실)」로 가서「マキ(마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혼자있던 マキ(마키)씨를 노렸지만, コウ(코우)씨가 와서 실패했다. |
[2F 物置(헛간)] チエ(치에)
「2F 物置(헛간)」으로 가서「チエ(치에)」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チエ(치에)씨를 노리려고 했지만, 나이프를 들어올리는 의식을 하고 있어서 그만뒀다. |
[2F 植物室(식물실)] ミサキ(미사키) (1/2)
「2F 植物室(식물실)」로 가서「ミサキ(미사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ミサキ(미사키)씨는 목을 긁고 있다. 마침 혼자있으니 찬스다. |
[3F 病室(병실)] 薬箱(약 상자)
「3F 病室(병실)」로 가서「薬箱(약 상자)<보라색>」을 조사한다.
아이템 |
[睡眠薬(수면제)] |
마지막 행동 |
病室(병실)에서「睡眠薬(수면제)」를 입수한다. |
[1F キッチン(부엌)] 紅茶セット(홍차 세트)
「1F キッチン(부엌)」으로 가서 화면 오른쪽에 있는「紅茶セット(홍차 세트)<분홍색>」를 조사한다.
아이템 |
[睡眠薬入りの紅茶(수면제가 든 홍차)] |
마지막 행동 |
キッチン(부엌)에서「睡眠薬入りの紅茶(수면제가 든 홍차)」약을 만들었다. |
[2F 植物室(식물실)] ミサキ(미사키) (2/2)
「2F 植物室(식물실)」로 가서「ミサキ(미사키)」에게 말을 건다. 여기에서 선택지가 등장하고, 계속 진행하고 싶은 경우에는「殺さない(죽이지 않는다)」를 선택한다.
선택지 순서는 랜덤으로 변한다.
선택지 |
殺さない (다음으로) 殺す (GAME OVER) 죽인다 |
마지막 행동 |
ミサキ(미사키)씨를 잠들게 했지만, 죽일 수는 없었다. |
[1F 図書室(도서실)] オサム(오사무)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オサム(오사무)」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図書室(도서실)에서 オサム(오사무)씨가 혼자 있는 것을 발견했다. |
[1F 図書室(도서실)] マキ(마키) (1/3)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マキ(마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マキ(마키)씨와 작전 회의를 했지만, 좋은 방안이 나오지 않았다. |
[1F 図書室(도서실)] 青い小説(파란색 소설)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 화면 중앙 근처에 떨어져있는「青い本(파란 책)」을 조사한다.
아이템 |
[ミステリー小説(미스테리 소설)] |
마지막 행동 |
ミステリー小説(미스테리 소설)에서「焼死体の時間差トリック(소사된 시체의 시간차 트릭)」이라는 정보를 입수한다. |
[1F 図書室(도서실)] チエ(치에)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チエ(치에)」에게 말을 건다.
여기에서 선택지가 발생하고, 배드 엔딩「濡れ衣(젖은 옷)」을 회수하고 싶다면「近くにあった本を渡す(근처에 있던 책을 건낸다)」를 선택하고, 시나리오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近くの本棚を倒す(근처에 있는 책장을 넘어트린다)」를 선택한다.
선택지 순서는 랜덤으로 변한다.
선택지 |
近くの本棚(책장)を倒す (다음으로) |
마지막 행동 |
チエ(치에)씨가「死体の隠された棚(시체가 숨겨진 책장)」에 다가가는 것을 막아섰다. |
[1F キッチン(부엌)] マキ(마키)
「1F キッチン(부엌)」으로 가서「マキ(마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マキ(마키)씨와 작전회의를 한 결과, 불을 붙힐 도구를 모우기로 했다. |
[3F 教室(교실)] ストーブ(스토브) (1/2)
「3F 教室(교실)」로 가서「ストーブ(스토브)」를 조사한다.
마지막 행동 |
教室(교실)에서「ストーブ(스토브)」를 발견했다. ストーブ(스토브)에는「灯油(등유)」가 사용됐다. |
[1F キッチン(부엌)] ペットボトル(페트병)
「1F キッチン(부엌)」으로 가서 화면 왼쪽 위에 있는「ペットボトル(페트병)」을 입수한다.
아이템 |
[ペットボトル(페트병)] |
마지막 행동 |
キッチン(부엌)에서 빈「ペットボトル(페트병)」을 입수한다. |
[3F 教室(교실)] リンタロウ(린타로) (1/2)
「3F 教室(교실)」로 가서「リンタロウ(린타로)」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教室(교실)에 가면, ストーブ(스토브) 근처에서 추워에 떨고있는 リンタロウ(린타로)가 있다. |
[3F 病室(병실)] 使い捨てカイロ(일회용 난로)
「3F 病室(병실)」로 가서 화면 중앙에 있는 핑크색과 회색 상자 속에서「使い捨てカイロ(일회용 난로)」를 입수한다.
아이템 |
[使い捨てカイロ(일회용 난로)] |
증거품 | [チエさんのロウソク(치에씨의 양초)] |
마지막 행동 |
病室(병실)에서「使い捨てカイロ(일회용 난로)」를 입수한다. |
[3F 教室(교실)] リンタロウ(린타로) (2/2)
「3F 教室(교실)」로 가서「リンタロウ(린타로)」에게 말을 건다.
아이템 |
[灯油入りペットボトル(등유가 든 페트병)] |
마지막 행동 |
リンタロウ(린타로)가 이동하고, ストーブ(스토브)에서「灯油(등유)」를 입수한다. |
[3F 教室(교실)] 線香(모기향)
「3F 教室(교실)」로 가서 책상 위에 있는「線香(모기향)」을 조사한다.
여기에서 선택지가 발생하고, 배드 엔딩「鋭いコウくんの尋問(예리한 코우군의 심문)」을 회수하고 싶다면「灯油なんて俺は知らない(등유같은거 난 몰라)!」를 선택하고, 시나리오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さっきまでリンタロウがいたけど。(조금 전까지 린타로가 있었어)」를 선택한다.
선택지 순서는 랜덤으로 변한다.
선택지 | さっきまでリンタロウがいたけど。(다음으로) 조금 전까지 린타로가 있었어 灯油なんて俺は知らない! (GAME OVER) 등유같은거 난 몰라! ちょっと思い出すから待って…。(재선택) 잠깐 생각해볼테니까 기다려.. |
아이템 |
[線香(모기향)] |
마지막 행동 |
도화선으로 教室(교실)의 책상에 있는「線香(모기향)」을 입수한다. |
[1F 図書室(도서실)] マキ(마키) (2/3)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マキ(마키)」에게 말을 건다.
증거품 |
[ボイスレコーダー(녹음기)] |
마지막 행동 |
비명을 녹음하기 위해서 マキ(마키)씨에게「ボイスレコーダー(녹음기)」를 받았다. |
[1F トイレ(화장실)] ミサキ(미사키)
「1F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으로 가서「ミサキ(미사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ボイスレコーダー(녹음기)」로 ミサキ(미사키)씨의 비명을 녹음했다. |
[1F 図書室(도서실)] マキ(마키) (3/3)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マキ(마키)」에게 말을 건다.
마지막 행동 |
マキ(마키)씨에게 도구를 맡겼다. 남은 일은 불이 붙고 비명이 들리는 것을 기다릴 뿐. |
[1F 図書室(도서실)] 破片(조각)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 시체의 겨드랑이에 있는「ボイスレコーダーの破片(녹음기의 조각)」을 회수한다.
증거품 |
[ボイスレコーダーの破片(녹음기의 조각)] |
마지막 행동 |
시체 주위를 샅샅히 조사했지만,「ボイスレコーダーの破片(녹음기의 조각)」밖에 발견되지 않았다. |
[2F 武器庫(무기고)] コウ(코우)
「2F 武器庫(무기고)」로 가서「コウ(코우)」에게 말을 건다.
여기에서 선택지가 발생하고, 배드 엔딩「正当防衛(정당방위)」를 회수하고 싶다면, 오답을 선택하고, 시나리오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危ないから誰か片付けたんじゃない(위험하니까 누가 치운거 아니야)?」를 선택한다.
선택지 순서는 랜덤으로 변한다.
선택지 |
危ないから誰か片付けたんじゃない? (다음으로) |
마지막 행동 |
현장서 뭔가「증거」를 남기고 온 건 아닐지 불안해졌다. |
[1F 図書室(도서실)] 遺体(시체) (1/2)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遺体(시체)」를 조사한다.
마지막 행동 |
オサム(오사무)씨의 시체는 소화기의 거품 때문에 자세하게 조사할 수 없다. |
[1F トイレ(화장실)] バケツ(양동이)
「1F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으로 가서 화면 오른쪽에 있는「バケツ(양동이)」를 조사한다.
아이템 |
[水入りのバケツ(물이 든 양동이)] |
마지막 행동 |
トイレ・シャワー(화장실・샤워룸)에서「水入りのバケツ(물이 든 양동이)」를 입수한다. |
[1F 図書室(도서실)] 遺体(시체) (2/2)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遺体(시체)」를 조사한다.
아이템 |
[オサムさんの懐中時計(오사무씨의 회중시계)] |
마지막 행동 |
オサムさんの日記帳(오사무씨의 일기장)을 발견했다. 하지만, 자물쇠가 걸려있다. |
パスワード調査(비밀번호 조사)
オサムの日記(오사무의 일기)의 비밀번호가 되는「星のほとり(별의 조각)」「蝶の糸(나비넥타이)」「青い鳥(파란섬)」을 조사한다.
아이템 |
[「星のほとり」という本(「별의 조각」이라는 책)] |
[1F 図書室(도서실)] 日記(일기)
「1F 図書室(도서실)」로 가서 화면 중앙에 있는「日記(일기)」를 조사한다. 암호「574」를 입력한다.
암호 | 574 |
아이템 |
[オサムさんの日記帳(오사무씨의 일기장)] |
마지막 행동 |
オサムさんの日記帳(오사무씨의 일기장)을 조사했지만, 나에 대해서는 적혀있지 않다. |
재판 파트
선택지 순서는 매번 랜덤으로 바뀐다.
どんな話題にする(어떤 이야기를 하지)?
「どんな話題にする(어떤 이야기를 하지)?」의 경우에는「悲鳴が聞こえたときのアリバイ(비명이 들렸을 때의 알리바이」를 선택한다.
チエさんが持っていた火を運ぶ道具とは
(치에씨가 가지고 있었던 불을 옮긴 도구는)?
「チエさんが持っていた火を運ぶ道具とは(치에씨가 가지고 있었던 불을 옮긴 도구는)?」의 경우에는「チエさんのロウソク(치에씨의 양초)」을 선택한다.
狼が火をつけた目的をごまかそう(늑대가 불을 붙힌 목적을 숨긴 이유)
「狼が火をつけた目的をごまかそう(늑대가 불을 붙힌 목적을 숨긴 이유)」의 경우에는「証拠隠滅のため(증거인멸을 위해서)」를 선택한다.
マキさんのどの発言を攻める(마키씨의 어떤 발언을 공격할까)?
「マキさんのどの発言を攻める(마키씨의 어떤 발언을 공격할까)?」의 경우에는「深夜1時にオサムさんを見たという発言(심야 1시에 오사무씨를 봤다는 발언)」을 선택한다.
その発言がなぜ矛盾する(그 발언이 왜 모순인가)
「その発言がなぜ矛盾する(그 발언이 왜 모순인가)」의 경우에는「深夜1時にオサムさんは死んでいた(심야 1시에 오사무씨는 죽어있었으니까)」를 선택한다.
オサムさんが生きていた時刻を証明する証拠は
(오사무씨가 살아있었던 시각을 증명할 증거는)?
「オサムさんが生きていた時刻を証明する証拠は(오사무씨가 살아있었던 시각을 증명할 증거는)?」의 경우에는「オサムさんの日記帳(오사무씨의 일기장)」을 선택한다.
オサムの死亡時刻に関する情報はある
(오사무의 사망시각에 관한 정보는 있어)?
「オサムの死亡時刻に関する情報はある(오사무의 사망시각에 관한 정보는 있어)?」의 경우에는「オサムさんの懐中時計(오사무씨의 회중시계)」를 선택한다.
懐中時計のどこが気になる(회중시계은 어디가 신경쓰이나)
「懐中時計のどこが気になる(회중시계은 어디가 신경쓰이나)」의 경우에는「血の跡が犯行時間を示している(핏자국이 범행시간을 가르키고 있다)」를 선택한다.
출처
狼ゲーム 攻略Wiki https://yurugame.info/novel/wteam-okami
iPhoroid 脱出ゲーム攻略 https://www.iphoroid.jp/appli/detail.php?mgi=4678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sabi.okami
App Store https://itunes.apple.com/jp/app/id1346472047?mt=8&ign-mpt=uo%3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