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形の目玉(인형의 안구)】입수한다.
혹시 인형의 눈은 백발의 맹인에게 주는 것일까?
맹인에 있는 방에 들어가면 변함없이「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라며 끙끙거리고 있다. 하지만, 거기서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이 나선다.
・???「으으윽....!!!읏, 누구야, 넌」
・ルーシー(루시)「너야말로 누구야!」
・???「..?왜 여기에 있는 거지?」
・ルーシー(루시)「그런 건 너랑은 상관 없잖아. 여긴 우리집이니까」
・???「..??너의 집?」
・ルーシー(루시)「그래」
・???「그런 건가?」
・ルーシー(루시)「그래!마음대로 다른 사람 집에 들어와서 갑자기 덮치다니!」
・???「..?내가?」
・ルーシー(루시)「그래!짜증나. 너, 잊어버린 거야?그래서 네가 보이지 않는다고 내가 인형의 눈을 빌려왔어」
・???「..하아」
・ルーシー(루시)「일단, 드디어 목소리를 들었네. 너, 도대체 누구야?」
・デーモン(데몬)「..내 이름은..デーモン(데몬)」
・ルーシー(루시)「아, 그래. 나는 ルーシー(루시). 그리고 어렴풋이 느끼고 있었지만 너, 유령이지?」
・デーモン(데몬)「유령?나 말이야?」
・ルーシー(루시)「그래!나 그런 건 아니까. 너에게는 생기가 느껴지지 않아」
・デーモン(데몬)「정말인가」
・ルーシー(루시)「뭐, 분명 괴로운 현실이라고 생각하지만 받아드릴 수 밖에 없어. 너 이 집에 살았던 거야?」
・デーモン(데몬)「..어땠으려나」
・ルーシー(루시)「그럼, 뭐하고 있었던 거야」
・デーモン(데몬)「..모르겠어」
・ルーシー(루시)「너, 정말 모든 걸 잊어버린 거구나. 아빠에게 들은 이야기로는 예전에 살았던 여자아이가 외동딸이었던 모양인데..그 전에는 아이가 없던 부부였다고 하니까 너, 이 집의 아이인 거 아니야?」
・デーモン(데몬)「..글쎄」
・ルーシー(루시)「하지만 죽은 건 이 집이라고 생각해!왜냐하면 유령이라는 거 그런 거야..언제라도 집이나 그 지방에 떠도는 거」
・デーモン(데몬)「내가 죽었다는 전제하인가?」
・ルーシー(루시)「모른 척하고 싶은 마음은 이해해. 하지만 결국 마지막에는 받아드리는 수밖에 없어. 사람은 모두 죽는 거야. 그러니까 벌써 죽은 네가 받아드리지 않으면 누구도 어떻게 해줄 수 없는 거지」
・デーモン(데몬)「그런가?」
・ルーシー(루시)「그래!유령이 될 정도면..분명 뭔가 강한 원한이나 분노, 미움이 있었을 리가 분명해. 뭐, 나랑 같이 있으면 분명 기억해낼거야」
・デーモン(데몬)「..그것도 그렇네」
デーモン(데몬)이 동료가 되면 조금 멘트가 추가되고 작은 변화도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할지 일단 피에로에게 힌트를 물어보러 가자!!
피에로의 힌트는「열쇠는 높은 곳에 있는 모양이야」라고 한다. 遊戯室(놀이실)에 손이 닿지 않은 높이에 있던 열쇠를 기억해내고 가기로 한다!
遊戯室(놀이실)의 냉장고에서 라이프를 회복한 후에 핀볼을 조사하면..무려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 볼링을 친다!!!
거기다 마지막까지 클리어하고 여기서 누군가의 분실물【小型の電子ゲーム機(소형 전자 게임기)】입수한다.
참고로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 쥬크박스의 존재는 모르고 있다. 역시 과거의 사람이다!
이후에 닿지 안핬던 벽의 열쇠를 조사하면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 대신【倉庫の鍵(창고의 열쇠)】입수해준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이“생각보다 키가 크네”라고 말하자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13살이니까」라고 대답한다.
가는 길에 있는 피에로<ジミー(지미)>는「필요한 부품은 잡동사니와 같이 있어」라고 한다. 이건 혹시 父親の部屋(아버지의 방)에 있던 망가진 라디오를 고칠 부품을 말하는 걸까..?일단, 倉庫(창고)로 가자!
玄関ホール(현관 홀)의 왼쪽에 있는 廊(회랑) 밑으로 간다.
G의 방이 倉庫(창고)다. 특별히 달라진 곳은 없지만, 안쪽 중앙에 있는 서랍장이 수상하다!거기서 라디오 용의【真空管(진공관)】입수한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에게는 잡동사니로 밖에 보이지 않지만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 真空管(진공관)이라는 걸 알려준다.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真空管(진공관)】을 사용해서 고쳐준다!!
하지만, 거기서 화면이 멈추고 음악이 흐른다..
갑자기 화면이 바뀌고 과거편으로 돌입!!
ジェフ(제프)는 라디오를 ケン(켄)에게 고쳐줄 수 있는지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에게 물어보고 오라고 부탁한다.
어머니는 エミリー(에밀리)로 신경질적인 모습으로 나중에 메이드도 등장한다. 어쩌면 메이드와 딸을 살해했다는 그 사건의 당시로 생각된다.
キッチン(부엌)에 있는 ケン(켄)에게 라디오를 고쳐달라고 말하자.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을 조작해서 저택 안을 탐색한다.
여기서【라디오】입수한다.
복도에는 눈에 붕대를 감은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이 있다. 이 시대의 사람이었다!!하지만,「..누구..거디 계신 건가요?」라고 물어볼 뿐 クレメンタイン(클레멘타인)은 대답하지 않는다.「기분탓인가..」라고 말하고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 자리를 떠난다.
어쩌면 이 시대에도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 유령이었다..는 건가?
이 수수께끼의 이벤트를 확인하고 탐색을 재개한다.
먼저, 父親の部屋(아버지의 방)에서 이어진 テラス(테라스)로 나간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은 들어가지 못한 馬小屋(마구간)에 들어갈 수 있다!!!
특별히 눈에 띄이는 아이템은 없다.
テラス(테라스)의 위로 가서 막다른 곳에서 오른쪽으로 꺾는다. 도중에 문이 2개 있는데 둘 다 잠겨서 들어갈 수 없고 왼쪽은 テラス(테라스)로 이어진 문으로 추정된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일 때는 テラス(테라스)로 나와서도 오른쪽에 짐이 있고 진행할 수 없었지만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일 때는 진행할 수 있다!
막다른 곳의 바로 앞에서 내려가면 오른쪽에 小さな小屋(작은 방)이 있다.
馬小屋(마구간)의 반대편으로 아주 작고 작은 방..이라기 보다 아무 것도 없다.
할 수 없이 父親の部屋(아버지의 방)으로 돌아가고 キッチン(부엌)을 찾아서 계속 헤매인다.
먼저, 人形の目玉(인형의 안구)을 입수한 ダンスホール(댄스홀)의 바로 앞에 있는 방에 당구대가 있다. 변함없이 ダンスホール(댄스홀)로 이어지는 문은 모두 잠겨있다.
그 밑에 있는 방에는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일절 없다.
밖으로 나가서 왼쪽 밑에 있는 방[위의 화면에서 G의 방<倉庫(창고)>]에 들어가면 아마도 거기는 메이드의 ベッキーさん(베키 씨)의 방으로 보인다.
・옷장에는 사복 한벌 없이 작업복이 여러 벌 들어있다.。
・왼쪽의 화장대를 조사하면「ベッキー(베키)가 화장하는 모습은 못 봤네」라고 말한다. 。
・왼쪽 밑에 있는 상자는 중요한 물건이 들어있다고 한다.
玄関ホール(현관 홀)로 이어지는 쪽은「볼 일이 없어」라고 말해서 갈 수 없기 때문에 위로 간다. 막다른 곳에 있는 J의 방은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일 때 들어가지 못했다.
전화와 잡동사니가 놓여있고 특별히 중요한 아이템은 없다. 그리고 계단을 오르면..또 복도!!!
왼쪽이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의 ルーシーの部屋(루시의 방)으로 오른쪽에 있는 것이 ケンさん(켄 씨)가 있는 キッチン(부엌)으로 보인다.
キッチン(부엌)에 서둘러 들어가보면 개성있는 요리사가 등장한다.
「어라..♡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 어서오렴..♡」
라디오를 고쳐달라고 하면 지금은 바쁘니까 工具箱(공구상자)을 찾아달라고 말한다.
일단 キッチン(부엌)에서 나오면 ケン(켄)의「우옷홋홋홋..♡쥐다아아..♡」라는 소리가 들리고 다시 キッチン(부엌)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된다.
어쩔 수 없이 오른쪽으로 가면 메이드의 ベッキー(베키)가 등장!!工具箱(공구상자)는 倉庫(창고)에 있으니까 같이 가자고 말한다.
그럼, 둘이서 倉庫(창고)로 가자!!
오른쪽 복도를 나오면 안쪽에 2개의 문이 있던 곳이 バルコニー(발코니)가 되어있다. 거기에는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이 어렸을 때부터 계속 같이 지낸 エリオット(엘리엇)이라는 개가 있다.
일단, バルコニー(발코니)에는 エリオット(엘리엇)만 있다. バルコニー(발코니)를 나와서 바로 오른쪽의 방에서 ベッキー(베키)는「아가씨, 여기는 아닙니다」라고 하기 때문에 복도로 돌아간다. 바로 밑에 있는 방도 아니고, く자로 꺾인 복도의 오른쪽으로 간다.
・???「ベッキー(베키)!!어디에 있는 거야, ベッキー(베키)!」
・ベッキー(베키)「앗..아가씨, 잠깐 실례합니다」
・クレメンタイン(클레멘타인)「그럼 먼저 찾고 있을게」
・ベッキー(베키)「저도 돕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ベッキー(베키)가 자리를 비운다.
오른쪽 끝에 있는 테이블 위에 있는【道具箱(도구 상자)】입수한다.
倉庫(창고)를 나와서 キッチン(부엌)으로 돌아가려고 하면 、어머니가 ベッキー(베키)에게 호령 치는 목소리가 들린다!
・???「이 방의 청소를 한 건 당신이잖아!!왜 ブローチ(브로치)가 없어진 거죠!!」
・ベッキー(베키)「그렇게 말씀하셔도..사모님..저는 ブローチ(브로치)같은 건 못 봤습니다..」
・エミリー(에밀리)「그럼, 어디에 있다는 건가요!빨리 찾아오세요!」
・ベッキー(베키)「네..」
・エミリー(에밀리)「그리고 부인회로 가니까 준비해두라고 미리 말했잖아요!그렇지 않아도 부인회에 가고 싶지 않은데!」
・ベッキー(베키)「정말 죄송합니다..금방 찾겠습니다..」
・クレメンタイン(클레멘타인)「<..혼자서 옮기는게 좋겠어>」
・エミリー(에밀리)「마차의 준비는 한 건가요!?걸어갈 수는 없잖아요!?도대체 、그이가 그 마부를 보내고 자동차를 사주셨다면..이런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을 텐데..!」
원래는 ダイニング(부엌)<저장 포인트 있음>이었던 곳이 図書館(도서관)으로 바뀌었다. 철학적으로 어려운 책들이 즐비하다. 거기서 、갑자기 나타난 ヤスオ(야스오)라는 인물이 농업 관련 책을 빌린다는 스토리가 잠깐 나온다.
스토리와 관계없지만 책 사이에「ダイアモンド鉱山(다이아몬드 광산)」에 대한 책이 있다.
キッチン(부엌)에 들어가면 ケンさん(켄 씨)가 있다!!!말을 걸면 야식용 パースニップ(파스닙)을 도둑맞았다고 한다.
※パースニップ(파스닙)이란!
당근과 비슷한 크림색 뿌리 야채로 맛은 담백하지만 독특한 냄새와 풍미가 좋아서 스튜나 조림에 적절하다.
여기서 ケン(켄)이 라디오를 고쳐주고 父親の部屋(아버지의 방)으로 간다!
・라디오「..적이 공격해왔다!!서둘러 건물 안으로 도망치는 거다!!..」
・ジェフ(제프)「수고했어. 같이 들을래?」
・クレメンタイン(클레멘타인)「아니, 저는 방에 돌아갈게요. ケン(켄)이 식사 시간이 되면 알려주겠다고 말했어요」
・ジェフ(제프)「그렇군. 알겠다」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이 ルーシーの部屋(루시의 방)으로 돌아가면 무려 거기에는 쥐가 있다!!
도망치는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을 쫓아오고 、조금 전에는 들어가지 못한 방에 들어간다.
방의 중앙에는 반짝이는 물건이 있고 어머니 エミリー(에밀리)가 찾고 있던【ブローチ(브로치)】입수!!
하지만 밖으로 나갈 수 없어서 메이드의 ベッキー(베키)가 도와주지만 스토퍼같은 것에 걸려서 밖에서 문을 열지 못하고 만다. 어쩔 수 없이 반대편의 가구를 살펴보자.
가구가 쓰러지고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은 깔리게 된다!!!하지만 아무렇지 않게 원래대로 가구를 돌려놓는데..
ベッキー(베키)의 도움으로 탈출!!방을 나오면 쥐를 찾아달라고 ベッキー(베키)에게 부탁하는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
ベッキー(베키)도 그 쥐 때문에 エミリー(에밀리)에게 지독하게 혼이 났다.
ブローチ(브로치)를 エミリー(에밀리)에게 건내주려고 했지만 ベッキー(베키)가 탐색하러 간다. 어쩔 수 없이 バルコニー(발코니)로 나오자 エリオット(엘리엇)이 테이블 밑을 바라보면서 으르렁거리고 있다..거기를 조사하면 쥐를 발견
・???「도와줘..」
그리고 화면이 어두워진다..
갑자기 라디오 앞에 있는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과 デーモン(데몬)의 시대로 돌아간다. 、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에게는 아무 것도 들리지 않았던 모양이지만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 뭔가가 전파를 방해해서 잡음이 섞였어..라고 한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은「아빠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았는데」라고 말하며 납득하지 못한다. 그리고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에게 ベッキー(베키)의 유령이 보이기 시작하지만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에게는 보이지 않는다.
그 유령을 쫓아서 父親の部屋(아버지의 방)을 나와서 テラス(테라스)로 간다.
テラス(테라스)로 나오면 전에는 가지 못한 오른쪽 길이 나있다..혹시 이 지점에서 타임 슬립한 것일까?
일단, ベッキー(베키)의 유령을 쫓아서 テラス(테라스)의 오른쪽으로 간다. 밖은 어둑어둑하고 불온한 분위기가 맴돌고 있다.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이 확인했던 小屋(작은 방)에 현대에는 빛나는 물건이 있다!!그 덕분에 방 안이 잘 보이게 되었다.
왼쪽 밑에 있는 상자에는 다음의 아이템이 3개, 오른쪽 상자에는 ロープ(로프)가 들어있다!!
・六角クランク(육각 크랭크)
・バルブハンドル(밸브 핸들)
・インクリボン(잉크 리본)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은「잡동사니 뿐이네」라고 말하지만「ロープ(로프)는 사용할 일이 많아」라는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의 말에【ロープ(로프)】입수한다.
그리고 전원 버튼의 오른쪽에 있는 것은 아마도 브레이크로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분명 어딘가의 전기가 들어왔을테니까 확인하러 가자」고 말한다.
어쩌면 玄関ホール(현관 홀)의 오른쪽에 어두웠던 곳일 지도 모르겠다!!
복도로 나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진 길이 있다. 그쪽으로 가면 조금 전의 문으로 들어가서 어둑어둑한 中庭(안뜰)로 이어진다!!
왼쪽에 ペンキ<저장 포인트>, 오른쪽에 보인느 파란 물건은 분수다.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은「이 분수, 혹시..」라고 말하지만 특별한 장치는 없는 모양이다.
中庭(안뜰)에는 검은 물체가 있는데 조사하면 데미지를 입는다.
단단히 잠긴 문이 있은 離れ(별채)로 어머니의 ギャラリー(갤러리)로 사용되는 것으로 보인다.
조금 전의 복도를 이번에는 아래쪽에 있는 문으로 간다.
テラス(테라스)의 반대편<과거의 집에는 아무 것도 없었던 物置小屋(헛간) 근처>으로 나온 느낌이다.
막다른 곳에 있는 문으로 들어간다.
먼저, 왼쪽에 걸린 포스터를 조사하면 누군가의 분실물【失われたポスター(잃어버린 포스터)】입수!!
오른쪽에 있는 책장은 영화 관련 책으로 가득하다.
오른쪽 안에 있는 책상 위에 붙은 종이를 조사하면【アーサーのメモ(아서의 메모)2】입수!
アーサーのメモ(아서의 메모)2
1933년에 이 집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는 다양한 기사도 있고, 유명한
이야기로 보인다. 단지 、그후에 실종된 ジェフ・カーペンター卿(제프 카펜터 경)에 대해서는 그다지 많은 정보가 없다. 뭐,
실종했으니까 당연히 한 거겠지만, 뭔가 단서라도 남기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에 집에 있는 오래된 가구나 물건을
정리하고 ジェフ・カーペンター卿(제프 카펜터 경)의 실종에 대한 힌트를 찾아봤지만 특별히 아무 것도 발견되지 않았고, 그저
수수께끼의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적힌 것으로 보이는 그의 문서나 사인은 몇 가지 남겨져 있었다. 하지만 、사건 후의 것은 문자
하나도 남겨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주소로 보냈다고 생각되된다. 서류 중에서도 ジェフ・カーペンター卿(제프 카펜터 경)의 사인이
적힌 것은 없었다. 사건 후에도 그는 혼자서 27년도 저택에 살고 있었다는데 이상한 일이다.
음..、떠날 때에는 뒤처리를 깨끗이 한다는 말처럼 나도 죽기 전에 옛날에 만든 곡의 악보를 버리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이건 아내도 모르는 사실..일거다.
END
같은 책상 위에 있는 슬라이드 영사기가 있다. スライド(슬라이드)가 있으면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화면의 노란 동그라미에 전기를 끄는 스위치가 있고 그걸 누르면 방이 어두워진다.
오른쪽 밑에 있는 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오면 복도로 이어져 있고 B로 간다.
가다보면 T자 복도에 부딪치고 왼쪽으로 가면 玄関ホール(현관 홀)이다!!!
브레이크를 올리면 오른쪽에 어두웠던 복도로 갈 수 있게 된다.
벽에 걸린 그림을 확인하면 아주 기묘한 돼지 그림이 있다.
이후에 라이프를 회복&저장하고<참고로 피에로은 없어져있다>돌아왔을 때 다시 조사하면 돼지가 없어져있다.
<참고로 MAP상에서도 변화를 알 수 있도록 벽의 그림은 1장 나타나지만, 공략은 2장이 나열되었을 때의 모습으로 MAP을 작성했다>
C의 방은 잠겨있고 資料室(자료실)로 늘 들어가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오른쪽 안에 있는 D의 방으로 간다.
바퀴벌레 방으로 이어져있다!!!거기다 、닿으면 라이프가 줄어든다!!왼쪽 문을 열고 탈출한 후에 서둘러 2층으로 간다.
2층으로 가면 피에로의 ジミー(지미)가 기다리고 있었다!!!그리고 이상하게 커다란 액자도 건재하다>
ジミーさん(지미 씨)는「좋은 정보가 있어」「아무 것도 전할 것은 없는 것 같다」라고 말한다.
이후에 오른쪽 문으로 복도로 나갈 수 있다.
바퀴벌레에게 공격을 당하고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갑자기 바퀴벌레의 모습을 한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ミスターG(미스터G)「여러분, 기다리셨습니다!저는 사회를 맡은 ミスターG(미스터G)라고 합니다!갑작스럽지만, 여러분은 오만한
인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이기적인 이유로 자연을 더렵히고 자원도 낭비합니다!그리고 끝내 같은 지구에 사는 생물인 다양한
것을 기분 나쁘다는 이유로 죽이려고 하고 있습니다!어떻습니까?용서할 수 없지요!오늘은 그런 인간을 찍소리도 못하도록 만들어주려고
준비했습니다!지구에서 태어난 인간들..하지만, 지금부터는 다른 생존 방식에 도전하겠습니다!신사 숙녀 여러분, 오늘 보시게 될
것은..ルーシー(루시)!」
・ルーシー(루시)「..뭐, 뭐야. 이거!」
・ミスターG(미스터G)「자신이 밟은 주제에 멋대로 놀라더니 실신할 정도로 기분 나빳던 것..그게 자신이 되다니 기분이 어떤가?」
・ルーシー(루시)「..자, 잠깐만 이거 어떻게 된 거야!」
・ミスターG(미스터G)「그래서 다시 ルーシー(루시)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십시오!정말 감사합니다!」
・ルーシー(루시)「..누..누가 좀 구해줘!」
일단, 서둘러 피에로에게 가자!거기서 탐색이 다시하자!
참고로 中庭(안뜰)의 문어에게 공격을 당해도 엔딩을 회수되지 않는다.
겉모습이 바퀴벌레로 변해버리고 뱀과 해골로 가득한 산에 ルーシーちゃん(루시 짱)이 삼켜진다..배드 엔딩「H」회수 완료.
이번에야말로 피에로의 ジミー(지미)에게 가자!
가지고 있는 물건은 당구의 2番ボール(2번 공)과 、ロープ(로프)다.
일단, 방에서 오른쪽으로 나오면 또 복도로 되어있고 위아래에 문이 있다.
위쪽 방부터 조사한다.
・중앙에는 체스판이 있다.
・오른쪽 밑은 어느 샌가 이동한 モンチー君。(몬치 군). 어쩐지 편차를 들고 있고、「8」이라고 새겨져있다.
・왼쪽은 갑주인가?등에「7」이라고 적혀있다.
・오른쪽 위에 있는 하얀 코끼리는 승려와 타이틀이 되어있고 가장 밑에「7」이라고 새겨져있다.
・왼쪽 위에 있는 하얀 코끼리는 하얀 성채와 타이틀이 되어있고 가장 밑에「6」이라고 새겨져있다.
・중앙에는 상자 모양의 뭔가가 있다. 6자리의 번호가 있어야 열리는 구조.
・오른쪽의 파란색 드레스 인형은 、마치 레이스가「3」처럼 보인다.
・상자의 왼쪽에 있는 왕은 밀랍 인형으로 손에「2」라고 적혀있다.
중앙의 체스판을 조사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난다!!!1~6까지 숫자가 제멋대로 나열되어있다. 어쩌면 6개의 인형이나 상을 체스에 제대로 나열하면 풀리는 수수께끼로 보인다.
아직은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일단, 옆 방으로 간다.
하얀색 책상에 있는 갈색 종이 봉투는 저장 포인트!!!
왼쪽 문을 통해서 밖으로 간다.
バルコニー(발코니)로 나와서 왼쪽으로 가면 다시 저택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
눈에 띄는 아이템은 없기 때문에 먼저 バルコニー(발코니)에서 왼쪽으로 가서 문에 들어가본다.
조금 전의 복도 왼쪽으로 이어져 있었다. 그리고 왼쪽으로 가면 낯선 장소에 도착한다!!
여기는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이 ケン(켄)을 찾으러 온 キッチン(부엌)과 ルーシーの部屋(루시의 방)이 있던 복도다.
ルーシーの部屋(루시의 방)은 없어졌기 때문에 キッチン(부엌)으로 가보자.
하지만 개가 있어서 탐색 불가능!!!!어쩌면 クレメンタインちゃん(클레멘타인 짱)이 기르고 있던「エリオット(엘리엇)」이라고 생각되는데..왜 여기에 있는 걸까?
デーモンくん(데몬 군)은 이 개에게서 뭔가 느껴지는 것이 있는 모양이다. 역시 영감이 있는 걸까..저택 안이 과거로 변하는 것부터 과거로 타임슬립했다..는 건가.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게임] 애살하는 것보다 애살당하고 싶어 (J) 공략 5 (0) | 2020.06.07 |
---|---|
[PC 게임] 애살하는 것보다 애살당하고 싶어 (J) 공략 4 (0) | 2020.06.07 |
[PC 게임] 애살하는 것보다 애살당하고 싶어 (J) 공략 2 (0) | 2020.06.07 |
[PC 게임] 애살하는 것보다 애살당하고 싶어 (J) 공략 1 (0) | 2020.06.05 |
[PC 게임] 애살하는 것보다 애살당하고 싶어 (J) 게임&캐릭터 소개 (0) | 2020.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