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刑事課(형사과)
・弓削(유게)와 대화
・전화로 교수<糸井(이토이)>와 대화
《수사》자료【地元中学校(지방 중학교)】<Lv1>입수
貝塚北第2中学校(카이즈카 북부 제2중학교)
・弓削(유게)&糸井(이토이)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ゾンビのデスマスク(좀비의 데스마스크)】<Lv1>입수
・山辺(야마베)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山辺 晃(야마베 아키라)】<Lv1>입수
《수사》자료【金属製のデスマスク(금속제의 데스마스크)】<Lv1>입수
・弓削(유게)&糸井(이토이)와 대화
自然公園(자연 공원)
・弓削(유게)와 대화
・藤沢(후지사와)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監察医務院(감찰 의무원)
・城ノ内(죠노우치)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Lv1>입수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廊下(복도)
・弓削(유게)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藤川(후지가와)와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取調室(취조실)
・藤川(후지가와)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藤川 伸江(후지가와 노부에)】<Lv1>입수
《수사》자료【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Lv2>갱신
《수사》자료【留守電メッセージ(부재중 메세지)】<Lv1>입수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湯川(유카와)&연구원들과 대화
《수사》자료【金属製のデスマスク(금속제의 데스마스크)】<Lv2>갱신
《수사》자료【原子力工学科(전자력공학과)】<Lv1>입수
自然公園(자연 공원)
・湯川(유카와)와 대화
《수사》조사
→ 쓰레기 간판
→ 오른쪽 밑에 있느 대형 쓰레기
→ 연못 근처에 있는 폐타이어
→ 안쪽 연못
《수사》메모 自然公園の現場(자연 공원의 현장) 입수
《추리 시작》
Q:中学生がアルミのマスクを拾ったのは(중학생이 알루미늄 마스크를 주운 날은)…?
→『11月1日(11월1일)』
Q:被害者が撃たれた銃は(피해자가 맞은 총은)…?
→『41口径(41구경)』
Q:この公園でハンターがライフルを使用した可能性は(이 공원에서 헌터가 소총을 사용한 가능성은)?
→『ない(없다)』
・湯川(유카와)와 대화
・전화로 城ノ内(죠노우치)와 대화
監察医務院(감찰 의무원)
・城ノ内(죠노우치)&湯川(유카와)와 대화
《수사》자료【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Lv3>갱신
《추리 시작》
Q:藤川さんの死因は(후지가와 씨의 사인은)…
→『射殺(사살)』
Q:藤川さん殺害に使用された凶器は(후지가와 씨 살해에 사용된 흉기는)…
→『見つかっていない(발견되지 않았다)』
Q:藤川さんが殺された場所は自然公園だろうか(후지가와 씨가 살해된 장소는 자연 공원일까)…
→『そうとは言えない(그렇다고는 말할 수 없다)』
Q:藤川さんが生きていた証拠がある一番最後の日は(후지가와 씨가 살아있다는 증거가 있는 가장 최후의 날은)?
→『10月21日(10월21일)』
Q:その日まで藤川さんが生きていた証拠は(그 날까지 후지가와 씨가 살아있었다는 증거는)?
→『【留守電メッセージ(부재중 메세지)】』
Q:藤川さんが死亡したのが確認できる一番早い日は(후지가와 씨가 사망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날은)?
→『11月1日(11월1일)』
Q:なぜ藤川さんは死んでいた事になる(왜 후지가와 씨는 죽은 걸로 되었을까)?
→『額の銃創(총의 총상)』
・城ノ内(죠노우치)와 대화
・湯川(유카와)와 대화
→ 気にしない(신경쓰이지 않아)…?
→「気になる(신경쓰인다)」
富士見コーポ(후지미 아파트)
・湯川(유카와)와 대화
・管理人(관리인)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アパートの管理人(아파트의 관리인)】<Lv1>입수
富士見コーポ(후지미 아파트):藤川の部屋(후지가와의 방)
《수사》조사
→ 테이블의 노트북
→ 테이블 옆에 있는 휴지통
→ 책장
→ 책장 위에 있는 헬멧
→ 오른쪽 안에 있는 책상
→ 책상 위에 있는 컴퓨터
・미니 게임<메모 복원>
→ 직소 퍼즐과 같이 외곽부터 시작한다. 올바른 위치에 두면 딱 맞아 들어가서 고정된다.
《수사》자료【復元した紙片(복원한 종잇조각)】<Lv1>입수
《수사》메모 藤川 雄一の部屋(후지가와 유이치의 방) 입수
自然公園(자연 공원)
・湯川(유카와)와 대화
・原沢(하라사와)와 대화
《수사》자료【原沢 総一郎(하라사와 소이치로)】<Lv1>입수
廃棄物処理場(폐허물 처리장)
《수사》
・조사
→ 안쪽의 쓰레기산
→ 수사 자료【アルミの板(알루미늄판)】<Lv1>입수
・조사
→ 안쪽의 쓰레기산 밑<철골>
・미니 게임<철골을 빼내자>
→〔왼쪽부터 2 → 1 → 3 → 6 → 7 → 8 → 6번째를 터치한다. 그 후에 湯川(유카와)의 지시대로 서두르는 것이 요령〕
・湯川(유카와)와 대화
《湯川(유카와)의 번뜩임!》
・湯川(유카와)&原沢(하라사와)와 대화
《수사》자료【電気コード付鉄骨(전기 코드가 달린 철골)】<Lv1>입수
《수사》메모 廃棄物処理場の現場(폐허물 처리장의 현장) 입수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刑事課(형사과)
・弓削(유게)의 메모 읽기
《수사》자료【落雷があった日(낙뢰가 있었던 날)】<Lv1>입수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湯川(유카와)&연구원들과 대화
➤저장포인트
・湯川(유카와)와 대화
《추리 시작》
Q:今回の事件に関係がある落雷があった日って(이번 사건에 관계가 있는 낙뢰가 있었던 날은)…?
→『10月19日(10월19일)』
Q:マネキンの頭部に当たるのは(마네킹의 머리에 해당하는 것은)…?
→『【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
Q:水槽内の金属に当たるのは(수조 내의 금고에 해당하는 것은)…?
→『【アルミの板(알루미늄판)】』
Q:水槽内の赤いコードは(수조 내의 빨간 코드는)…?
→『【電気コード付鉄骨(전기 코드가 달린 철골)】』
Q:以前見つけた物で水槽の電気コードのように溶断した物とは(이전에 발견한 물건에서 수조의 전기 코드와 같이 융단한 물건은)?
→『【電気コード付鉄骨(전기 코드가 달린 철골)】』
《수사》자료【落雷があった日(낙뢰가 있었던 날)】<Lv2>갱신
《수사》자료【金属製のデスマスク(금속제의 데스마스크)】<Lv3>갱신
《수사》자료【電気コード付鉄骨(전기 코드가 달린 철골)】<Lv2>갱신
《계속되는 추리》
Q:湯川先生の説明だと矛盾するのは何(유카와 선생님의 설명과 모순되는 것은 무엇일까)?
→『【留守電メッセージ(부재중 메세지)】』
Q:10月21日に藤川さんを見たと証言したのは(10월21일에 후지가와 씨를 봤다고 증언한 사람은)…?
→『【アパート管理人(아파트 관리인)】』
Q:証言のなかで違和感のあるのは、どこだろう(증언 중에서 위화감이 있는 것은 어디일까)?
→『フルフェイスのヘルメット(풀 페이스 헬멧)
《수사》자료【留守電メッセージ(부재중 메세지)】<Lv2>갱신
《수사》자료【アパート管理人(아파트 관리인)】<Lv2>갱신
帝都大学(제도 대학):中庭(안뜰)
・전화로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牛丼屋(소고기 덮밥 가게)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被害者の身元特定に参考になりそうな情報は(피해자의 신원특정에 참고가 될만한 정보는)
→〔【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
《수사》자료【龍仁湖爆発事故(류진 호수 폭발사고)】<Lv1>입수
《수사》자료【湯川 学(유카와 마나부)】<Lv1>입수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湯川(유카와)&栗林(쿠리바야시)의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刑事課(형사과)
・弓削(유게)와 대화
・藤沢(후지사와)와 대화
・ブラックライトを当ててみるといい物って(블랙 라이트를 비춰보면 좋은 물건이란)…?
→〔【復元した紙片(복원한 종잇조각)】〕
・미니 게임<블랙 라이트>
→ 3가지 색의 라이트를 비추면서 연필로 덧씌우면 알 수 있다
→〔RED MERCURY〕
《수사》자료【復元した紙片(복원한 종잇조각)】<Lv2>갱신
・弓削(유게)&藤沢(후지사와)와 대화
《수사》자료【龍仁湖爆発事故(류진 호수 폭발사고)】<Lv2>갱신
《수사》자료【梅里 尚彦(우메자토 나오히코)】<Lv1>입수
・弓削(유게)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KSメディカル(KS메디컬)】<Lv1>입수
《수사》자료【写真(사진)】<Lv1>입수
木島邸(키지마 저택)
・湯川(유카와)&木島(키지마)의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刑事課(형사과)
・弓削(유게)와 대화
木島邸(키지마 저택)
・湯川(유카와)&木島(키지마)의 대화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栗林(쿠리바야시)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レッドマーキュリー(레드 머큐리)】<Lv1>입수
《수사》자료【木島 征志郎(키지마 세이지로)】<Lv1>입수
・私は湯川先生のこと(유카와 선생님에 대해서)…
→〔もう彼の邪魔はしない(더 이상 그의 방해는 하지 않아)〕
《수사》자료【湯川 学(유카와 마나부)】<Lv2>갱신
《수사》메모 木島 征志郎の研究(키지마 세이지로의 연구) 입수
帝都タワー(제도 타워)
・弓削(유게)와 대화
・湯川(유카와)에게 메일을 받는다.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合同捜査本部(합동 수사 본부)
・草薙(쿠사나기)&弓削(유게)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梅里 尚彦(우메자토 나오히코)】<Lv2>갱신
《수사》자료【龍仁湖爆発事故(류진 호수 폭발사고)】<Lv3>갱신
《수사》자료【木島 征志郎(키지마 세이지로)】<Lv2>갱신
・どこへ行こうか(어디로 갈까)?
→「木島の自宅(키지마의 자택)」
木島邸(키지마 저택)
・조수<穂積(호즈미)>와 대화
《수사》자료【穂積 京子(호즈미 쿄코)】<Lv1>입수
・木島(키지마)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자료【木島 征志郎(키지마 세이지로)】<Lv3>갱신
《수사》자료【パスポート(여권)】<Lv1>입수
・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を運ぶには、どのトナカイに頼んだらいい(크리스마스 선물을 옮기기 위해서는 어떤 순록에게 부탁하면 좋을까)?
→〔我慢強いトナカイ(인내심이 있는 순록)〕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玄関(현관)
・湯川(유카와)와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刑事課(형사과)
《추리 시작》
Q:KSメディカルで謎の死を遂げた社員の数は(KS메디컬에서 수수께끼의 죽음을 당한 사원의 수는)?
→『2名(2명)』
Q:死体に共通する特徴とは(사체에 공통되는 특징은)?
→『被爆していた(피복되어있었다)』
Q:木島が大学を辞める原因になった『あれ』とは(키지마가 대학교를 그만둔 원인이 된『그것』은)?
→『【レッドマーキュリー(레드 머큐리)】』
Q:10月13日に木島がいたのは(10월 13일에 키지마가 있던 곳은)?
→『アメリカ(미국)』
Q:藤川さんが木島邸を訪問した日は(후지가와 씨가 키지마 저택을 방문한 날은)?
→〔10月16日(10월16일)〕
Q:自宅に現れた藤川さんはどうしたと木島は証言した(자택에 나타난 후지가와 씨는 어땠다고 키지마는 증언했나)?
→『納得して帰って行った(납득하고 돌아갔다)』
Q:自然公園に落雷があった日は(자연 공원에 낙뢰가 떨어진 날은)…?
→〔10月19日(10월19일)〕
Q:落雷で生み出された物といえば(낙뢰에서 발생한 물건이란)…?
→『【金属製のデスマスク(금속제의 데스마스크)】』
Q:19日以降に藤川さんが生存していたことになる証拠とは(19일 이후에 후지가와 씨가 생존해다는 증거는)?
→〔【留守電メッセージ(부재중 메세지)】〕
Q:10月21日に犯行が行えないというアリバイがある人物とは(10월21일에 범행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알리바이가 있는 인물은)…
→『【木島 征志郎(키지마 세이지로)】』
Q:アリバイを作った方法というのは(알리바이를 만든 방법이란)…
→『航空券の予約変更(항공권의 예약변경)』
Q:もし木島が犯人だとすると(혹시 키지마가 범인이라면)…
→『複数犯(복수의 범인)』
Q:もし木島が犯人だとするなら、藤川殺害の共犯者は(혹시 키지마가 범인이라고 한다면, 후지가와살해의 공범자는)…?
→『【穂積 京子(호즈미 쿄코)】』
《수사》자료【穂積 京子(호즈미 쿄코)】<Lv2>갱신
《수사》메모 事件のスケジュール(사건의 스케줄) 입수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合同捜査本部(합동 수사 본부)
・草薙(쿠사나기)와 대화&전화
自然公園(자연 공원)
・警官(경찰)와 대화
→ 何を質問しよう(무엇을 질문할까)?
→ 모두 선택
《수사》
・조사
→ 사체의 머리
→ 수사 자료【穂積 京子(호즈미 쿄코)】<Lv3>갱신
・조사
→ 사체의 오른손
→ 수사 자료【拳銃(권충)】<Lv1>입수
・조사
→ 사체의 왼쪽 위에 있는 핸드백
→ 수사 자료【遺書(유서)】<Lv1>입수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木島邸(키지마 저택)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廊下(복도)
・藤沢(후지사와)와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合同捜査本部(합동 수사 본부)
・弓削(유게)&藤沢(후지사와)와 대화
《수사》자료【拳銃(권충)】<Lv2>갱신
《추리 시작》
Q:遺書に書かれていない大事なことというのは(유서에 적혀있지 않은 중요한 것은)…?
→『殺害の方法(살해의 방법)』
Q:誰の殺害方法がわからないままか(누구의 살해방법을 모르는 건가요)?
→『【梅里 尚彦(우메자토 나오히코)】』
Q:龍仁湖で爆発した物は(류진 호수에서 폭발한 물건은)…
→『まだ見つかってない(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弓削(유게)와 대화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湯川(유카와)와 연구원들의 대화
・전화로 湯川(유카와)&草薙(쿠사나기)의 대화
・湯川(유카와)와 연구원들의 대화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合同捜査本部(합동 수사 본부)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수사》자료【梅里 尚彦(우메자토 나오히코)】<Lv3>갱신
・弓削(유게)와 대화
《수사》
・조사
→ 写真(사진)
→ 수사 자료【スナップ写真(스냅 사진)】<Lv1>입수
《수사》메모 弓削が集めた証拠(유게가 모은 증거) 입수
・弓削(유게)와 대화
・전화로 栗林(쿠리바야시)와 대화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栗林(쿠리바야시)와 대화
・湯川(유카와)&연구원들과 대화
《수사》
・조사
→ 작은병
→ 수사 자료【湖水のサンプル(호수의 샘플)】<Lv1>입수
・조사
→ 보드의 사진
→ 수사 자료【ボートの写真(보드의 사진)】<Lv1>입수
・조사
→ 캠프의 광고지
→ 수사 자료【爆発の目撃証言(폭발의 목격 증언)】<Lv1>입수
・조사
→ 대여 보드의 광고지
→ 수사 자료【貸しボート屋(대여 보드 가게)】<Lv1>입수
・湯川(유카와)&연구원들과 대화
《수사》자료【湖水のサンプル(호수의 샘플)】<Lv2>갱신
《수사》메모 龍仁湖で集めた証拠(류진 호수에서 모은 증거) 입수
・湯川先生の推理のヒントになりそうな物は(유카와 선생님의 추리 힌트가 될만한 물건은)…?
→〔【スナップ写真(스냅 사진)】〕
《湯川(유카와)의 번뜩임!》
《추리 시작》
Q:龍仁湖で目撃された炎色反応は(류진 호수에서 목격된 불꽃 반응은)?
→『黄色い炎(노란 불꽃)』
Q:どうやって爆発現場まで移動させたのか(어떻게 폭발현장까지 이동시켰나)?
→『ボートに載せた(보드에 태웠다)』
Q:爆発したボートに乗っていたのは(폭발한 보드에 타고 있던 것은)?
→『梅里と藤川(우메자토와 후지가와)』
Q:ボートに乗っていた藤川さんはどうなったか(보드에 타고 있던 후지가와 씨는 어떻게 됐나)?
→『ボートから泳いで逃げた(보드에서 헤엄쳐서 도망쳤다)』
Q:なぜ梅里はボートから逃げなかった(왜 우메자토는 보드에서 도망치지 못했나)?
→『離れたオール(떨어진 보트의 노)』
Q:梅里を殺したのは(우메자토를 죽인 사람은)…
→『【藤川 雄一(후지가와 유이치)】』
Q:湯川先生は何にきづいたのか(유카와 선생님은 무엇을 눈치채고 있었던 걸까)?
→『「SUPER NaK」라는 바인더』
《수사》자료【スナップ写真(스냅 사진)】<Lv2>갱신
《수사》자료【龍仁湖爆発事故(류진 호수 폭발사고)】<Lv4>갱신
《수사》메모 ナトリウムの爆発現象(나트륨의 폭발현상) 입수
《수사》메모 SUPER NaKについて(SUPER NaK에 대해서) 입수
《계속되는 추리》
Q:梅里の正体は(우메자토의 정체는)…
→『武器商人(무기 상인)』
Q:梅里はなぜKSメディカルに入社した(우메자토는 왜 KS메디컬에 입사했나)?
→『産業スパイとして(산업 스파이로서』
Q:梅里がKSメディカルに潜り込んだ本当の目的は(우메자토가 KS메디컬에 잠입한 진짜 목적은)?
→『【レッドマーキュリー(레드 머큐리)】』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合同捜査本部(합동 수사 본부)
・草薙(쿠사나기)&藤沢(후지사와)와 대화
→ せっかくの草薙さんからの申し出だが(모처럼 쿠사나기 씨의 제의지만)…
→「じゃあ、お言葉に甘えて(그럼 그렇게 하겠습니다)」
貝塚北署(카이즈카 북부 서):玄関(현관)
・전화로 湯川(유카와)와 대화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木島(키지마)와 대화
《수사》자료【木島 征志郎(키지마 세이지로)】<Lv4>갱신
・湯川先生は何をしてほしいんだろう(유카와 선생님은 무엇을 해주길 바라는 걸까)?
→〔猿ぐつわを外してほしい(재갈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
・湯川(유카와)와 대화
→ 爆弾解除は(폭탄 해제는)…
→「やります(하겠습니다)」
爆弾解除(폭탄 해제)
》순서1:전압이 높은 코드를 2개 선택해서 냉각 스프레이로 팬을 멈춘다.<2개의 전압의 합계는 메모리 MAX>
》순서2:시간 내에 8개의 나사를 푼다. 몇 개는 역방향이고 푸는 순서는 뭐든 OK
》순서3:12개 모두 전원을 OFF →『왼쪽 위에서 시계 방향으로 1개씩 터치하면 된다』
》순서4:湯川(유카와)의 지시대로 기판의 납땜을 녹인다. 드라이버는 손잡이를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드한다.
➤저장포인트
》순서5:수식의 빠진 부분이나 기억의 문제를 대답한다. 요령은 시야를 화면 전체를 바라보는 것.
》순서6:흘러가는 숫자의 키를 터치한다. ?는 ?를 눌러서 숫자를 조사한다. 영어는 휴지통으로 옮긴다.
》순서7:코드를 자른다 →『힌트는 トナカイ(순록)의 이야기』
》해제 성공!
➤저장포인트
・湯川(유카와)와 대화
・전화로 草薙(쿠사나기)와 대화
帝都タワー(제도 타워)
・湯川(유카와)와 대화
→ 大丈夫か(괜찮나)?
→ 뭐든 OK
※어느 것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직후의 스토리가 변한다.
※둘 다 CG있음.
・엔딩
帝都大学(제도 대학):湯川研究室(유카와 연구실)
・湯川(유카와)&연구원들과 대화
※엔딩 후에 각 이야기의 후일담이 해제된다.
'당근밭 > 뿅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게임] 탈출 게임:인간이여, 그대가 죄의 제 1화「경건한 월백」(J) 공략 1 (0) | 2018.11.28 |
---|---|
[스마트폰 게임] 탈출 게임:인간이여, 그대가 죄의 (J) 게임&등장인물 소개 (0) | 2018.11.28 |
[PC 게임] 나와 너의 여름방학 (J) 공략 - 서브 캐릭터 (0) | 2018.11.27 |
[PC 게임] 나와 너의 여름방학 ZOTT ZERO (J) 공략 - 아이템/각성/던전 맵/숨겨진 캐릭터 (完) (0) | 2018.11.27 |
[PC 게임] 나와 너의 여름방학 ZOTT ZERO (J) 공략 - 캐릭터 정보 (0) | 2018.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