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의 큰 방에서 바로 회수할 수 있는 아이템 모으기

・중앙에 있는 작은 방에서『蛇口の取っ手(수도꼭지의 손잡이)』를 입수한다.

・왼쪽에 있는 トイレ(화장실)에서『バールのようなもの(쇠지레로 보이는 물건)』을 입수한다.

・오른쪽에 있는 トイレ(화장실)에서『裏庭の鍵(뒷뜰의 열쇠)』를 입수한다.
・세면대에『蛇口の取っ手(수도꼭지의 손잡이)』를 세팅한다.<나중에 해도 된다>

・2F작은 방의 책상 서랍을 バール(쇠지레)로 열어서『下品な写真(하품의 사진)』을 입수한다.
─ MEMO ─
・놓치지 쉬우며 주의깊게 살펴보자.
여성 유령에서『謎の鍵(수수께끼의 열쇠)』를 입수하자

・여성 유령이 방해해서 문을 열 수 없기 때문에 일단 물러난다.
・屋上(옥상)으로 가서『バケツ(양동이)』을 입수한다.

・오른쪽에 있는 トイレ(화장실)의 세면대에서 バケツ(양동이)에 물을 채운다.
・여성 유령에게『水入りバケツ(물이 든 양동이)』를 건내주면 유령이 사라지고『謎の鍵(수수께끼의 열쇠)』를 입수한다.

『下品な写真(하품의 사진)』을 태우자

・裏庭(뒷뜰)에 있는 드럼통에『下品な写真(하품의 사진)』에 넣고 태운다.
・『焼けたネガフィルム(불탄 네거티브 필름)』을 입수한다.
【주의】
・下品な写真(하품의 사진)을 태우지 않으면 나중에 반드시 GAME OVER이 된다.
裏庭(뒷뜰)의 오두막으로 가자

・『バールのようなもの(쇠지레로 보이는 물건)』으로 문을 비집어 연다.

・작은 방에서『ホース(호수)』를 입수한다.<단, 현 시점에서는 사용할 일이 없다>

・『謎の鍵(수수께끼의 열쇠)』을 사용해서 거울이 있는 작은 방에 들어간다.
【주의】
・문을 열기 전에 저장해두도록 하자.
・만약에 플래그 회수되지 않으면 진행할 수 없다.
伊丹先輩(이타미 선배)에게서 도망치자

・伊丹先輩(이타미 선배)가 습격해온다.
・거리를 좁혀오기 때문에 메세지창이 사라지면 대시로 바로 움직이자.

・상자가 있는 방에서 상자를 그대로 밀면 잡히기 쉽다.
・상자를 밀고 伊丹先輩(이타미 선배)를 유도한 후에 반대편으로 빠져나가는 것이 안전하다.

・伊丹先輩(이타미 선배)에게 떠밀리게 된다.
・만약에 플래그 회수되지 않으면 아무도 구하러 오지 않고 GAME OVER가 된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下品な写真(하품의 사진)를 반드시 태운 후에 진행하자.
─ MEMO ─
・여기서 실패하면 GAME OVER는 Wrong END로 끝나지 않는다.
チハル(치하루)를 구출하자

・작은 방에서『バールだったもの(쇠지레 였던 물건)』을 입수한다.

・문을 バール(쇠지레)로 억지로 열면 チハル(치하루)를 구출할 수 있다.
・이후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