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18
・직업:학생
・취미:자전거・가사
・특기:요리
・신장:158cm
・몸무게:<사정상 생략되었다>
・3사이즈:<사정상 생략되었지만 작은 것으로 추정>
・좋아하는 것:夏輝(나츠키)
・싫어하는 것:フナムシ(갯강구)<キングフナムシ(킹 갯강구)는 최강의 적>
・民宿(민박)『叙瑠樹(서류수)』의 외동딸.
・보통은 본토의 고등학교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지만 여름방학 동안 집으로 돌아와서 부모님의 일<民宿(민박)>을 돕고 있다.
・紗耶(사야)의 부모님과 夏輝(나츠키)의 부모님은 같이 여행을 떠나고 夏輝(나츠키)와 같이 생활하게 되었다.
・夏輝(나츠키)와 소꿉친구지만 10년 만에 재회했다.
・기쁜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서 반대로 행동하게 된다.
・예의 바르고 쾌활한 성격으로 섬의 아이돌과 같은 존재다.
ID | I0 |
이벤트 |
出会い(만남)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紗耶(사야)와 오랜만의 재회. 하지만 주인공은 잊고 있었다. |
ID | N1 |
이벤트 |
紗耶様のお料理 |
발생 시기 |
14일 |
발생 장소 |
民宿 (민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이, 이건!쉐프를 불러)!」라고 소리치는 주인공. 쉐프라는 건 紗耶(사야)일까. |
ID | N2 |
이벤트 |
SIMPLEディナー『カレー』 |
발생 시기 |
16일 |
발생 장소 |
民宿 (민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오늘의 디너는 카레.. 응?포크?보통 비프잖아? |
ID | I3 |
이벤트 |
先人の眠る場所 |
발생 시기 |
17일 |
발생 장소 |
神社?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불볕 더위 속에 두 사람은 紗耶(사야)의 할머니 묘지로. 주인공 앞에 나타나는 것은 우리들의 히어로 였다. |
ID | I4 |
이벤트 |
夏の輝き |
발생 시기 |
18일 |
발생 장소 |
珍川 (메즈 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시원한 바람이 부는 저녁에 두 사람은 밖으로 나갔다. 紗耶(사야)에게 권유받아서 짐승이 다니는 길로 가자, 거기에 있던 것은 반딧불의 불빛. 그리고 紗耶(사야)는 미소지었다. |
ID | N5 |
이벤트 |
ちょーきもちいい(엄청 기분 좋지)? |
발생 시기 |
19일 |
발생 장소 |
海 (바다)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아야메・모모・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그럭저럭 수영에 자신을 붙은 주인공이지만 섬에서 자란 紗耶(사야)에게는 어림없었다. 「어, 어쩔 수 없으니까 수영하는 방법 알려줄게!」 |
ID | N6 |
이벤트 |
ミッション ヤネシュウリ |
발생 시기 |
20일 |
발생 장소 |
民宿 (민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紗耶(사야)의 부탁으로 주인공은 마지못해 지붕을 수리하게 되었다. 태양의 아래에서 3시간..익숙하지 안흔 작업은 끝날 수 있을 것인가? |
ID | N7 |
이벤트 |
学校の怪談 |
발생 시기 |
21일 |
발생 장소 |
学校 (학교)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쇼핑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廃校(폐교)의 입구. 안에 잠입한 특파원들은 총격의 진실을 알고 있다!? |
ID | I8 |
이벤트 |
行き違い |
발생 시기 |
22일 |
발생 장소 |
民宿(민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아무래도 감기에 걸린 모양이다. 이불을 덮고 있는 주인공과 다정하게 대하지 못하는 紗耶(사야). 두 사람 사이에 발생한 엇갈림은.. |
ID | I9 |
이벤트 |
迷える子羊、食う狼 |
발생 시기 |
23일 |
발생 장소 |
公園 (공원)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베 |
상세 정보 | 紗耶(사야)와 어긋난 관계. 어찌할 바를 모르는 夏輝(나츠키)가 찾은 곳은 公園(공원)이었다. 거기에 있던 阿部さん(아베 씨)에게 夏輝(나츠키)는 상담을 한다. |
ID | I10 |
이벤트 |
こころのおと(마음의 소리) |
발생 시기 |
24일 |
발생 장소 |
山(산)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아야메・모모・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夏輝(나츠키)가 전해야할 마음, 紗耶(사야)가 전해야할 마음. 두 사람의 마음이 맺어지다. |
ID | 11 |
이벤트 |
Black Out!? |
발생 시기 |
25일 |
발생 장소 |
民宿 (민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두 사람은 山遊び(산 놀이)의 날부터 아무래도 어색해졌다. 그때 느닷없이 집에 방문한 사람은.. |
ID | 12 |
이벤트 |
暁へのバイシクル・レース |
발생 시기 |
26일 |
발생 장소 |
乙杯山 (오츠하이 산)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아침 일찍부터 夏輝(나츠키)를 깨우는 紗耶(사야). |
ID | 13 |
이벤트 |
おもいでを(추억을)。 |
발생 시기 |
28일 |
발생 장소 |
夏祭り会場 (여름 축제 회장)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 |
상세 정보 | 두 사람은 夏祭り(여름 축제)으로 간다. 이 섬에서 둘이서 많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
ID | 14 |
이벤트 |
My Best Friend |
발생 시기 |
29일 |
발생 장소 |
公園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베 |
상세 정보 | 전화로 阿部(아베)에게 불려나온 주인공. 阿部さん(아베 씨)는 夏輝(나츠키)에게 자신의 과거를 밝힌다. 阿部さん(아베 씨)의 뒷모습이 조금 쓸쓸해보인다. |
ID | 15 |
이벤트 |
おわかれ、ぜんや。 |
발생 시기 |
30일 |
발생 장소 |
民宿 |
등장 캐릭터 |
사야 |
상세 정보 | 내일, 두 사람은 잠시동안 이별. |
ID | ?? |
이벤트 |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
상세 정보 | 다시 여름이 찾아왔다. 자, 다시 한 번 일기장을 쓰자. 『나』와『그녀』의 여름방학을.. |
이벤트 의존 관계표 | |
ID | 조건 |
I0 | - |
N1 | - |
N2 | - |
I3 | - |
I4 | I3 |
N5 | - |
N6 | - |
N7 | - |
I8 | I3, I4 |
I9 | I8 |
I10 | I9 |
I10 발생하면 紗耶(사야)의 루트로 진행 |
・나이:21
・직업:사냥꾼
・취미:모델 건 수집, 인터넷 게임, 서바이벌 게임
・특기:롱 레인지에서 에이밍
・신장:163cm
・몸무게:<조사군이 총살당했습니다>
・3사이즈:<조사군이 총살당했지만 꽤나 큰 모양이다>
・좋아하는 것:달콤한 과자
・싫어하는 것:매운 과자
・常葉家(토키와 가)의 장녀로 어머니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あやめ(아야메), もも(모모)의 어머니인 豪三郎(고자부로)의 아내・涼子(료코)는 もも(모모)가 태어나고 바로 타계했다. 그 후에 豪三郎(고자부로)를 도우며 어머니 대신에 고군분투 중이다.
・중학교, 고등학교는 본토의 학교에서 다녔지만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섬으로 돌아와서 아버지의 일을 돕고 있다.
・지금은 아버지를 능가할 정도의 총솜씨를 가지고 있다.
・매일 산에 들어가서 섬의 내부를 샅샅히 살펴보고 있다.
・육체적으로도 강력하며 무기?도 가지고 있는데 본인은 움직이기 불편해서 방해된다고 한다.
・もも(모모)에게 나눠주고 싶다고 늘 생각하고 있따.
・중학교 시절은 도서 위원, 고등학교는 서바이벌 게임부<거의 동창회>의 마이너를 맡고 있었다.
・성격탓일 지도 모르겠지만 스스로를 제멋대로라고 부르지만 그런 모습을 본 사람은 없다고 한다.
・누구에게나 상냥하며 화내는 모습을 모습을 본 적 없는 따뜻한 언니.
ID | I0 |
이벤트 |
出会い |
발생 시기 |
8/12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우여곡절 끝에 산에서 조난당한 주인공 간발의 차이로 한 여성에게 도움을 받았다. |
ID | N1 |
이벤트 |
その名は豪三郎 |
발생 시기 |
8/14 |
발생 장소 |
常葉家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고자부로 |
상세 정보 | 常葉家(토키와 가)에 초대받고 あやめ(아야메)의 아버지, 豪三郎(고자부로)와 만나게 되었다. 그 모습에 압도당한 주인공이었다. |
ID | N2 |
이벤트 |
姉パワー |
발생 시기 |
8/15 |
발생 장소 |
商店街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紗耶(사야)에게 복수하기로 한 주인공. あやめ(아야메)는 주인공을 말릴 수 있을까.. |
ID | I3 |
이벤트 |
母の死 |
발생 시기 |
8/16 |
발생 장소 |
墓地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어머니의 성묘를 가는 あやめ(아야메)와 동행한다. あやめ(아야메)가 어릴 적 이야기를 조금 나눈다. |
ID | N4 |
이벤트 |
経験者は語る |
발생 시기 |
8/17 |
발생 장소 |
常葉家前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고자부로 |
상세 정보 | あやめ(아야메)가 볼일이 있다며 자리를 뜬 후에 거기서 만난 豪三郎(고자부로)에게 어드바이스를 받는다. |
ID | N5 |
이벤트 |
Hな波にご用心(H한 파도에 주의) |
발생 시기 |
8/19 |
발생 장소 |
海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아야메・모모・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휩쓸리는 あやめ(아야메)의 수영복.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보게 되는 주인공. |
ID | N6 |
이벤트 |
悩みの種 |
발생 시기 |
8/20 |
발생 장소 |
常葉家前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고자부로 |
상세 정보 | 오늘도 あやめ(아야메)를 만나러 가는 주인공. 하지만 거기에 그녀는 없고 고민하는 豪三郎(고자부로)의 모습이 있었다. |
ID | N7 |
이벤트 |
おっプリン♪ |
발생 시기 |
8/21 |
발생 장소 |
미정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巷(항구)에서 인기 있는 푸딩을 손에 넣어서 아주 기쁜 주인공. 거기서 あやめ(아야메)에게 들키고 말았다.. |
ID | I8 |
이벤트 |
探し物 |
발생 시기 |
8/22 |
발생 장소 |
常葉家前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모모・고자부로 |
상세 정보 | 아무도 몰랐던 あやめ(아야메)의 비밀. 그녀가 숨기고 있던 마음은? |
ID | I9 |
이벤트 |
未だ見ぬ場所(아직 보지 못한 장소) |
발생 시기 |
8/24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아야메・모모・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작은 祠(사당)를 발견한 주인공과 あやめ(아야메). 산에 대해서 잘 아는 あやめ(아야메)조차도 모르던 장소였다. |
ID | I10 |
이벤트 |
あれは幻? |
발생 시기 |
8/25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키요리 |
상세 정보 | 어제 발견한 祠(사당)을 다시 찾을 수 없었던 두 사람. 일단 돌아가서 神社(신사)에 있던 清理(키요리)에게 상담한다. |
ID | I11 |
이벤트 |
護られし祠 |
발생 시기 |
8/26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키요리 |
상세 정보 | 清理(키요리)에게 도움을 받아서 다시 祠(사당)에 도착하게 되었다. 하지만 清理(키요리)의 체력 소모가 심해서 탐색은 내일 다시 하기로 했다. |
ID | I12 |
이벤트 |
追憶のしおり |
발생 시기 |
8/27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清理(키요리)는 푹 쉬라고 말하고 둘이서 祠(사당)으로 향했다. 거기에서 발견한 눈에 익은 무언가.. |
ID | 13 |
이벤트 |
受け入れる勇気(받아드리는 용기) |
발생 시기 |
8/28 |
발생 장소 |
夏祭り会場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사야・아야메・모모・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야외에서.....H |
ID | 13-2 |
이벤트 |
束の間の幸せ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BJ |
상세 정보 | 무거운 굴레에서 벗어나서 드디어 이어진 두 사람. 행복을 곱씹듯이 본토로 돌아가야하는 날이 정해졌다. |
ID | 14 |
이벤트 |
やさしい嘘 |
발생 시기 |
8/29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고자부로・료코 |
상세 정보 | 「..처음부터 아무 것도 얻지 못했다면『행복』같은 건 모르고 있었을텐데」 |
ID | 14-2 |
이벤트 |
それぞれの願い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고자부로 |
상세 정보 | 豪三郎(고자부로)에게 불려나가서 과거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편지를 넘겨받은 주인공은 다시 あやめ(아야메)와 다시 이야기해보기로 결심한다. |
ID | 15 |
이벤트 |
良き便り |
발생 시기 |
8/30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고자부로 |
상세 정보 | 주인공과 편지, 그리고 病院(병원)을 빠져나온 豪三郎(고자부로)와 あやめ(아야메)를 설득했다. 진실・사실・내막이 갖추어졌을 때 그녀의 마음은 구제된다. |
ID | 15-2 |
이벤트 |
もういちど、君と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모든 것을 알게 된 あやめ(아야메), 모든 것을 받아드린 주인공. 두 사람은 영원한 행복을 서약하고 그 증거를 남기기로 했다. |
ID | 16 |
이벤트 |
この青空に約束を |
발생 시기 |
8/31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아야메 |
상세 정보 | 엔딩 |
ID | ?? |
이벤트 |
?? |
발생 시기 |
8/32 |
발생 장소 |
?? |
등장 캐릭터 |
?? |
상세 정보 | ?? |
이벤트 의존 관계표 | |
ID | 조건 |
I0 | - |
N1 | - |
N2 | - |
I3 | N1 |
N4 | I3 |
N5 | N2,I3 |
N6 | N1 |
N7 | N5 |
I8 | N4,N6,N7 |
I9 | I8 |
I10 | I9 |
I11 | I10 |
I12 | I11 |
I12 발생하면 あやめ(아야메)의 루트로 진행 |
・나이:14세
・직업:학생
・취미:잠수
・특기:고기잡이
・신장:~150cm<조수의 썰물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몸무게:가벼움
・3사이즈:직선
・좋아하는 것:夏輝(나츠키), 바다
・싫어하는 것:도깨비
・紗耶(사야)의 소꿉친구로 친구.
・常葉家(토키와 가)의 차녀로 어릴 적 버릇으로 夏輝(나츠키)를「お兄ちゃん(오빠)」라고 부른다.
・스스로를「ボク(나)」라고 부르며 여러 번 지적 당했지만 고치지 못했고 모두가 포기했다.
・죽은 어머니의 뒤를 잇기 위해서 해녀로서 수행중이며 특기는 수영으고 공부는 못하는 편이다.
・늘 바다에 있지만 수영복은 항상 スク水(학교 수영복). 그 모습에서「美富島(미토미 섬)의 하얀 악마」라며 물고기들이 두려워한다는 소문이 있다.
・항상 밝고 대장부와 같은 성격은 만인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일부의 광폭한 팬이 있다고 한다.
・컴플렉스는 체형으로 지적당하면 급소를 공격한다.
・즐거운 일, 기쁜 일을 가장 좋아하며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으며 현재를 즐기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
・「美富島(미토미 섬)의 붉은 혜성」으로 불리는 대형 문어를 최대의 라이벌로 삼고 있으며 몇 번이나 사투를 펼치고 있다.
・그 덕분에 몇 번이나 목숨을 잃을 뻔했지만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다.
N=보통/I=중요
ID | I0 |
이벤트 |
出会い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사야 |
상세 정보 | 「오빠!」바다에서 もも(모모)와 재회한 주인공. |
ID | I1 |
이벤트 |
なかなおり |
발생 시기 |
처음 MAP선택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아베 |
상세 정보 | 「나와 오빠의 새로운 만남이야!」「자기 소개 할게」 |
ID | N2 |
이벤트 |
お兄ちゃんのこと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商店街および公園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もも(모모)에게 이야기를 듣는 옛날의 주인공은? |
ID | I3 |
이벤트 |
海へ~主人公、海底に立つ~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자, 사냥 시작이다. |
ID | I4 |
이벤트 |
たからもの |
발생 시기 |
미정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もも(모모)의 손가락에서 빛나는 반지. 거기에 담긴 의미는? |
ID | N5 |
이벤트 |
海遊び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사야・아야메・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모두 바다에서 BBQ. 하지만 밤에 불꽃놀이를 할 때 もも(모모)는 楓(카에데)의 모습을 보게 되었다.. |
ID | N6 |
이벤트 |
デート? |
발생 시기 |
미정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둘이서 섬을 탐색. |
ID | I7 |
이벤트 |
海へ~貝・戦士~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뭐야, 저 빨간색 물체는!?빠르다!! |
ID | N8 |
이벤트 |
山遊び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사야・아야메・키요리・카에데 |
상세 정보 | 이번 BBQ는 山(산)이다. もも(모모)와 楓(카에데)는 사이가 좋다. |
ID | I9 |
이벤트 |
夏祭り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山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카에데 |
상세 정보 | 「오빠는 나같은 아이, 좋아하지 않지?」 |
ID | 10 |
이벤트 |
海へ~めぐりあい、海~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海岸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그린 브라보에 적영!붉은 혜성이에요! |
ID | 11 |
이벤트 |
嵐の晩に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엄마..엄마는?」어슬렁거리며 어디가로 가버렸다. もも(모모)를 찾아야해! |
ID | 12 |
이벤트 |
嵐の後に洞窟、海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태풍은 지나갔다. 우리들은 이 여름방학을 마감하고 마지막 전투로.. |
ID | 13 |
이벤트 |
記憶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주인공・모모 |
상세 정보 | 「또 언제든지 만날 수 있어」드디어 기억났다. 이 섬의 기억. 하지만 남은 시간은 더 이상 없어! |
ID | ?? |
이벤트 |
ばいばいなんて言わないよっ! |
발생 시기 |
|
발생 장소 |
|
등장 캐릭터 |
|
상세 정보 | 「매일, 무슨 일이 있었는지 써줘. 가득차면 나에게 보내. 나도 거기서 쓸테니까」 |
※시나리오X는 분기가 없고 시나리오13에 이행한다.
이벤트 의존 관계표 | |
ID | 조건 |
I0 | - |
I1 | - |
N2 | I1 |
I3 | N2 |
I4 | I3 |
N5 | - |
N6 | - |
I7 | I3,I4 |
N8 | - |
I9 | I7 |
I9 이후에 もも(모모)의 루트로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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