警察官を中に入れる(경찰을 안으로 들어오라고 할까)?①
선택지 | 결과 |
ケイサツを入れる (경찰을 들어오라고 한다)
| 데스 메달「ケイサツに撃たれる(경찰에게 총을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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警察官を中に入れる(경찰을 안으로 들어오라고 할까)?②
선택지 | 결과 |
ケイサツを入れる (경찰을 들어오라고 한다)
| 사망<1루트와 다른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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クローゼットに隠れる (벽장에 숨는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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クローゼットに隠れ続ける(벽장에 계속 숨어있을까)?
선택지 | 결과 |
ケイサツを襲う (경찰을 습격한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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そのまま隠れている (그대로 숨어있는다)
| 데스 메달「鉄パイプで撲殺(철파이프로 박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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警察官を中に入れる(경찰을 안으로 들어오라고 할까)?③
선택지 | 결과 |
ケイサツを入れる (경찰을 들어오라고 한다)
| 데스 메달「首の骨を折られて死亡(목뼈가 부러진 채 사망)」 스토리 진행<어느 것을 선택해도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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クローゼットに隠れる (벽장에 숨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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フロントに聞きたいことは(프론트에서 물어보고 싶은 것은)?
선택지 | 결과 |
隠れられる場所を聞く (숨을 수 있는 장소를 묻는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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思い出した記憶を話す(기억난 기억을 말할까)?
선택지 | 결과 |
記憶について話す (기억에 대해서 말한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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記憶について話さない (기억에 대해서 말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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地下倉庫でこれからどうする(지하 창고에서 지금부터 어떻게 할까)?
선택지 | 결과 |
持っているケータイを見せる (가지고 있는 휴대폰을 보여준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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このまま隠れ続ける (이대로 계속 숨어있는다)
| 데스 메달「ミノケンの衝突で頭部強打(미노켄의 충돌로 머리 강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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何号室に向かう(몇 호실로 갈까)?
선택지 | 결과 |
501室へ向かう (501호실로 간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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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4室へ向かう (524호실로 간다)
| 재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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サチムラの居場所を教える(사치무라가 있는 곳을 알려줄까)?
선택지 | 결과 |
サチムラの居場所を教える (사치무라가 있는 곳을 알려준다)
| 데스 메달「クジ捜査官に撃たれる(쿠지 수사관에게 총을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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サチムラの居場所を教えない (사치무라가 있는 곳을 알려주지 않는다)
| 데스 메달「金属バットで撲殺(금속 배트로 박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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ホテルの秘密を知るのは(호텔의 비밀을 알기 위해서는)?
선택지 | 결과 |
501室へ向かう (501호실로 간다)
| 재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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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4室へ向かう (524호실로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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フロントへ向かう (프론트로 간다) | 스토리 진행 |
地下倉庫へ向かう (지하 창고로 간다) | 재선택 |
引き金を引く(방아쇠를 당길까)?
선택지 | 결과 |
引き金を引く (방아쇠를 당긴다)
| 데스 메달「自殺(자살)」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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引き金を引かない (방아쇠를 당기지 않는다)
| 데스 메달「病室でバグに飲み込まれて進行不能(억지로 벌레를 삼키며 진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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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상 루트1
선택지 | 결과 |
ケイサツが来る前に部屋から出る (경찰이 오기 전에 방에서 나온다)
| 데스 메달「バグに飲み込まれて進行不能(억지로 벌레를 삼키며 진행불가)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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クローゼットに隠れる (벽장에 숨는다)
| 데스 메달「バグに飲み込まれて進行不能(억지로 벌레를 삼키며 진행불가)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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ケータイを探す (휴대폰을 찾는다) | 스토리 진행 |
진상 루트2
선택지 | 결과 |
持っているケータイを見せる (가지고 있는 휴대폰을 보여준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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このまま隠れ続ける (이대로 계속 숨어있는다)
| 데스 메달「ミノケンの衝突で頭部強打(미노켄의 충돌로 머리 강타)」 <【地下倉庫でこれからどうする(지하 창고에서 지금부터 어떻게 할까)?】를 입수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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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상 루트3
선택지 | 결과 |
501室へ向かう (501호실로 간다)
| 데스 메달「バグに飲み込まれて進行不能(억지로 벌레를 삼키며 진행불가)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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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4室へ向かう (524호실로 간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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クジにどう対応する(쿠지에게 어떻게 대응할까)?
선택지 | 결과 |
情報を聞き出す (정보를 알아내다)
| 데스 메달「バグに飲み込まれて進行不能(억지로 벌레를 삼키며 진행불가)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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何も喋らない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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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리:空木 真との交換条件は(카라키 마코토의 교환 조건은)?
선택지 | 결과 |
報酬金 (보수금)
| 재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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海外逃亡 (해외 도망)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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薬物 (약물)
| 재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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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たな標的 (새로운 표적) |
추리:サチムラの殺害が突発的で衝動的ではない事を示す点は(사치무라의 살해가 돌발적이거나 충동적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키는 것은)?
선택지 | 결과 |
殺された場所 (살해한 장소)
| 재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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殺された時間帯 (살해당한 시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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首を絞めた跡 (목을 조른 흔적) | 스토리 진행 |
被害者の性別 (피해자의 성별) | 재선택 |
クジとサチムラに割って入る(쿠지와 사치무라에게 헤치고 들어갈까)?
선택지 | 결과 |
様子を見守る (상태를 지켜본다)
| 데스 메달「クジに撃たれる(쿠지에게 총을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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割って入る (헤치고 들어간다)
|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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どこに逃げる(어디로 도망칠까)?
선택지 | 결과 |
ドアから逃げる? (문으로 도망갈까)
| 둘 다 선택하면 스토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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窓から逃げる? (창문로 도망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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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実?仮想世界(현실?가상 세계)?
선택지 | 결과 |
現実世界に戻る (현실 세계에 남는다)
| 데스 메달「最後に自殺(마지막에 자살)」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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仮想現実世界に残る (가상 세계에 남는다)
|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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