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写真からわかること(사진으로 알 수 있는 것)」라고 할 때, 모두의 선택지의 선택을 끝내면 다음으로 넘어간다.
「あかねはどうする(아카네는 어떻게 할래)?」라고 할 때,「写真の場所に行ってみる(사진에 찍힌 장소로 가볼래)」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もっと写真を調べてみる(좀 더 사진을 조사해볼래)」를 선택하면, 배드 엔딩「目が合えば、さようなら(눈이 마주치면, 안녕)」이 발생한다.
公園の調査(공원 조사)
「後ろに少女が……(뒤에 여자아이가..)」라고 할 때,「振り向かない(뒤돌아보지 않는다)」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振り向く(뒤돌아본다)」를 선택하면, 배드 엔딩「命知らずの代償(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은 대가)」가 발생한다.
夜の公園(밤의 공원)
「どうする(어떻게 할래)?」라고 할 때,「怖いと言う(무섭다고 말한다)」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 선택지「一度逃げる(일단 도망친다)」는 배드 엔딩「目が合えば、誰だって(눈이 마주치면, 누구든지)」에 선택지「顔を上げる(고개를 든다)」는 배드 엔딩「足りない何か(부족한 무언가)」가 된다.
제 2장 誰かいる(누군가 있어)
ウワサ(거짓말)
「二人が聞いたウワサ(두 사람이 들은 소문)」라고 할 때, 모두의 선택지의 선택을 끝내면 다음으로 넘어간다.
帰宅途中(귀가 도중)
「相談する(상담할래)?」라고 할 때,「相談しない(상담 안할래)」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相談する(상담할래)」를 선택하면, 배드 엔딩「あなたじゃなくても(네가 아니더라도)」가 발생한다.
自宅前(우리집 앞)
「エレベータに乗る(엘리베이터 탈래)?」라고 할 때, 무엇을 선택해도 시나리오 진행에 영향은 없다.
深夜の自室(심야의 내 방)
「どうしよう(어떻게 하지)」라고 할 때,「目を開ける(눈을 뜬다)」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目を開けない(눈을 뜨지 않는다)」를 선택하면, 배드 엔딩「永遠の暗闇へ(영원의 어둠으로)」가 발생한다.
제 3장 約束のさくら(약속의 벚꽃)
제 3장「約束のさくら(약속의 벚꽃)」은 선택지가 일절 등장하지 않는다. 이야기 속에 일부 에피소드가 최종장「怪異掲示板(도깨비 게시판)」으로 이어진다.
제 4장 隙間から伸びる手(틈새에서 뻗치는 손)
図書館での調査(도서관 조사)
「何を調べる(무엇을 조사할까)」라고 할 때,「海に関する怪談(바다에 대한 괴담)」을 선택하면 다음으로 넘어간다. 여기서 오답을 선택하면 재선택하게 된다.
限界のあかね(한계의 아카네)
「どうする(어떻게 할래)?」라고 할 때,「あかねに飛びつく(아카네를 따라갈래)」를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 선택지「机の上のハサミを取る(책상 위에 있는 가위를 집는다)」는 배드 엔딩「柄杓の代わりに(국자 대신에)」, 선택지「人を呼ぶ(사람을 부른다)」는 배드 엔딩「ごちそうさま(잘 먹게습니다)」가 발생한다.
取り合い(쟁탈전)
「何を渡す(무엇을 건내줄까)?」라고 할 때,「ぬいぐるみ(인형)」을 선택하면 진행할 수 있다.「おにぎり(주먹밥)」을 선택하면, 진상을 알지 못한 채 끝나는 엔딩「彷徨う白い手(헤매는 하얀손)」이 된다.